사탄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과 최후의 전쟁을 준비하고 있고 짐승은 단지 사탄이 사용하고 있는 매개체일 뿐입니다. “…용이 자기의 능력과 보좌와 큰 권세를 그(짐승)에게 주었더라”(계 13:2). 사탄이 짐승에게 권세를 주었습니다. 짐승은 교황권이며 그 표는 하나님의 계명에 불순종하는 것과 관련이 있는데 그렇다면 그 표가 과연 무엇일까요? 놀랍게도 짐승 스스로가 짐승의 표, 즉 교황권의 표가 무엇인지 밝히고 있습니다. “일요일은 우리의 권위의 표이다. 카톨릭 교회의 권위는 성경보다 높으며, 안식일을 주일로 옮긴 것이 그 사실에 대한 증명이다.”(Catholic Record, London, Ontario, Sep.1,923). 지금 여러분이 주일에 교회를 간다고 해서 그것이 짐승의 표를 받는 것은 아닙니다. 아직은 그것이 짐승의 표로서 역할을 하지 않기 때문이지요. 일요일이 짐승의 권위의 표이지만 그것을 강제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아무도 짐승의 표를 받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정말 하나님을 경배하는 사람인지 시험하는 때는 아직 이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일요일에 교회에 가도록 하는 도덕적 강제법령이 세워진다면, 그것이 짐승의 표가 되는 것입니다. 그때 모든 사람들이 분명히 깨달아 알 수 있도록 하나님을 경배하는 날이 언제인지 크게 외치는 일이 있게 될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교회에 가고 하나님을 믿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지만 강압적인 것은 하나님의 방법이 아닙니다. 수 천만 명의 그리스도인이 교황권의 가르침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고문당하고 화형당한 것을 기억하는지요? 그것은 참 신앙이 아니라 강요에 의한 것이요 죽음의 협박 앞에서 하는 마지못한 선택인 것입니다. 2. 하나님의 표 만약 일요일이 짐승의 표라면, 하나님도 역시 표를 가지고 있을까요?” 물론 하나님의 표도 있습니다. “또 나는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 줄 알게 하려 하여 내가 내 안식일을 주어 그들과 나 사이에 표징을 삼았었노라”(겔 20:12) “또 나의 안식일을 거룩하게 할지어다 이것이 나와 너희 사이에 표징이 되어 너희로 내가 여호와 너희 하나님인 줄 알게 하리라 하였었노라”(겔 20:20) 안식일이 하나님의 표인 이유는 그 계명만이 누가 참된 하나님인지를 밝혀주는 계명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너희로 내가 여호와 너희 하나님인 줄 알게 하리라” 안식일은 누가 하늘에 계신 참된 하나님이신지를 밝혀주는 표징입니다. 그것은 그분이 만물의 창조주임을 증명하는데 안식일은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셨을 때 만드셨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창조의 기념일인 것입니다. 여호와 하나님이 창조주 하나님이라는 사실은 오직 안식일 계명만을 통해 알 수가 있는 것이지요. 안식일은 사람이 우상숭배를 금하도록 하기 위해 인류에게 주어진 것이고 하나님의 참된 경배자들이 누구인지 알 수 있게 해주는 유일한 계명입니다. 기독교의 대다수 사람들이 하나님의 표가 무엇인지 인정하면서도, 그들은 짐승의 표가 될 주일을 성수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대단하고 고마운 미디어 사역입니다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너무 감동입니다~❤
귀한 영상 감사합니다. 앞으로 말씀으로 더욱 승리하겠습니다 :)
사탄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과 최후의 전쟁을 준비하고 있고 짐승은 단지 사탄이 사용하고 있는 매개체일 뿐입니다.
“…용이 자기의 능력과 보좌와 큰 권세를 그(짐승)에게 주었더라”(계 13:2). 사탄이 짐승에게 권세를 주었습니다. 짐승은 교황권이며 그 표는 하나님의 계명에 불순종하는 것과 관련이 있는데 그렇다면 그 표가 과연 무엇일까요? 놀랍게도 짐승 스스로가 짐승의 표, 즉 교황권의 표가 무엇인지 밝히고 있습니다.
“일요일은 우리의 권위의 표이다. 카톨릭 교회의 권위는 성경보다 높으며, 안식일을 주일로 옮긴 것이 그 사실에 대한 증명이다.”(Catholic Record, London, Ontario, Sep.1,923).
지금 여러분이 주일에 교회를 간다고 해서 그것이 짐승의 표를 받는 것은 아닙니다. 아직은 그것이 짐승의 표로서 역할을 하지 않기 때문이지요. 일요일이 짐승의 권위의 표이지만 그것을 강제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아무도 짐승의 표를 받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정말 하나님을 경배하는 사람인지 시험하는 때는 아직 이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일요일에 교회에 가도록 하는 도덕적 강제법령이 세워진다면, 그것이 짐승의 표가 되는 것입니다. 그때 모든 사람들이 분명히 깨달아 알 수 있도록 하나님을 경배하는 날이 언제인지 크게 외치는 일이 있게 될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교회에 가고 하나님을 믿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지만 강압적인 것은 하나님의 방법이 아닙니다. 수 천만 명의 그리스도인이 교황권의 가르침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고문당하고 화형당한 것을 기억하는지요? 그것은 참 신앙이 아니라 강요에 의한 것이요 죽음의 협박 앞에서 하는 마지못한 선택인 것입니다.
2. 하나님의 표
만약 일요일이 짐승의 표라면, 하나님도 역시 표를 가지고 있을까요?” 물론 하나님의 표도 있습니다.
“또 나는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 줄 알게 하려 하여 내가 내 안식일을 주어 그들과 나 사이에 표징을 삼았었노라”(겔 20:12)
“또 나의 안식일을 거룩하게 할지어다 이것이 나와 너희 사이에 표징이 되어 너희로 내가 여호와 너희 하나님인 줄 알게 하리라 하였었노라”(겔 20:20)
안식일이 하나님의 표인 이유는 그 계명만이 누가 참된 하나님인지를 밝혀주는 계명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너희로 내가 여호와 너희 하나님인 줄 알게 하리라”
안식일은 누가 하늘에 계신 참된 하나님이신지를 밝혀주는 표징입니다. 그것은 그분이 만물의 창조주임을 증명하는데 안식일은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셨을 때 만드셨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창조의 기념일인 것입니다.
여호와 하나님이 창조주 하나님이라는 사실은 오직 안식일 계명만을 통해 알 수가 있는 것이지요.
안식일은 사람이 우상숭배를 금하도록 하기 위해 인류에게 주어진 것이고 하나님의 참된 경배자들이 누구인지 알 수 있게 해주는 유일한 계명입니다.
기독교의 대다수 사람들이 하나님의 표가 무엇인지 인정하면서도, 그들은 짐승의 표가 될 주일을 성수합니다.
지금이 7일째인가보다
창조 6일 동안 다 좋다고
하지 않으셨어요
자세히 보시면 영상에서도 둘째날엔 좋았다는 말씀을 안 붙이고 있어요. 그러게요 왜 둘째날엔 좋았다고 안하셨을까요?? 🤔
@닻-m1v 마귀들의 영이 전뷰 둘째 하늘에 있어서 하나님 보시기에 불쾌 하셨을 겁니다
정사와 권세자들이 거하는곳 둘째하늘
저도 진실을 알고 많이 놀랐습니다
@@닻-m1v천국과 땅이 분리된것을 의미하기도 하지요. 땅에는 마귀들도 존재했기 때문이 아닐까라고 생각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
@@user-6b17ce8d4a 오 그렇게 볼수도 있네요 분리 라는 관점에서, 하늘과 땅이 잠시 찢어졌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