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2 She’s wrong. If Hamas can be controlled then this hot mess wouldn’t have happened. If they were under control then 1,400 people would still be alive. I’m not pro Israel either. Both Hamas and Israel have faults of their own.
@@youngsdiscovery8909 그건 마치 홍콩 상황에 대해 절차적 문제 없다라며 서양식 기준을 들이대지 말라고 하는 중국인들과 마찬가인 겁니다. 중국 안에서만 지금의 홍콩 정치가 정상적인 민주주의라고 주장하고 있을 뿐이고 바깥 세상에선 비웃음 받는 거나 마찬가지에요. 정치 정당이 군대를 운영하고 있는데... 그게 그냥 정상적인 정당정치가 이뤄질 수 있을 거 같나요? 심지어 여러 개 정당이 비슷한 수준의 군사력을 갖고 경쟁하는 것도 아닌데
음... 오늘 본 영상은 구호품 들고가는 여자를 패고 뺏던데 그런 일반 시민들이 가만 안둔다는게 무슨 말인지 모르겠네요. 최근 아랍쪽 보도에도 이 전쟁에 원망을 하마스로 돌리는 팔레스타인들은 왜 그런가요 그럼?? 서로 생각이 다른 부분이야 논쟁거리이지만 팔레스타인이 하마스및 무장조직들한테 찍소리도 못하는 게 현실인데 누가 그들을 가만 놔두지 않을 수 있는건지??
하마스가 팔레스타인 사람들의 생각을 대표하든 안하든 지금 팔레스타인을 지배하고 통치하는 것은 하마스이다. 저 여자분은 하마스가 단순한 무장투쟁단체라고 하면서 정부가 아니라고 하지만 지금의 하마스는 단순한 무장투쟁단체가 아니라 정당으로서 선거를 통하여 팔레스타인에서 권력을 잡았으니 팔레스타인을 대표하는 정부인 셈이다.
그게 그렇게 단순하지도 않은 게 하마스 집권한 2006년 이후로 선거가 단 한번도 없엇고, 지금 가자지구 인구 절반 이상이 18세 미만이라서 하마스에 투표해볼 기회조차 없엇던 애기들인데? 마치 12.12 쿠테타 나고 10년동안 투표해보지도 못햇는데 전두환 뽑았다고 한국인 다 죽여야 된다고 하는 거랑 같은 소리
@@살아가는이유-n6s 선거에서 다수당이 되어도 독재적으로 모든 것을 마음대로 못하는 것은 정상적인 민주국가에서나 있을 법한 일인데 팔레스타인은 정상적인 민주국가가 아니다. 팔레스타인이 정상적인 민주국가라면 하마스가 국경을 넘어와 사람을 납치해가는 고려-거란 전쟁에서나 있을 법한 짓이 일어날 수 있겠나?
Palestinian would let that happen? 지금 벌어지고 있는 상황 보고도 하는 소린가...팔레스타인 사람들은 하마스가 병원으로 인질 이송해오든 말든, 무기들고 이동하든 말든 아무말도 못하고 참견도 못하더만... 하마스가 사실상 점령하고 있는데... 아마도 가자 상황을 잘 모르는 팔레스타인 사람 같네요.
I thought actually, she does not have enough political knowledge... Hamas is a political party as she said but Palestinian erected Hamas as arule party last 2006 then Hamas became a leader party from that time and represents for Palestine... "Palestinian won't let what Hamas do as they wish... ??" Then what Palestinian people are doing now? I saw only 2 person who blame Hamas but I do not know whether the 2 man still alive or not... "Hamas is not representing Palestine?" R u stupid? Who is the ambassador in UN from Palestine? He is nominated by Hamas party... As Alpagp said at the last, "No any Palestinian could have interview like her because Hamas will find their family in Palestine if someone have an interview as like her.." Means, why people afraid? why Hamas search their family? just to say "Hello"?? because people knew what Hamas will do... kill people... what is different from ISIS?
하마스가 팔레스타인을 대표하지 않는다. OK. 팔레스타인 안에 하마스가 있는거지 하마스 안에 팔레스타인이 있는 것이 아니니까. 그러나, 하마스가 가자지구를 대표하는 것은 부정할 수 없다. 가자지구에서 선출된 정치권력이자 무장세력이니까. 10.7 이스라엘을 침공한 것은 가자지구의 하마스다. 그러니까 이번 이스라엘 무력 침공의 책임이 하마스에게 있다.
몇천년전에 자기들 땅이었다는 말도 안되는 이유로 원래 살던 사람들 몰아내고 나라를 세웠으면 감사하고 조용하게 살아야 하는데 말이죠, 그것도 모자라서 국제법도 어겨 가면서 꼭 그렇게 야금야금 땅을 더 넓혀야 하나. 하마스 같은 극단주의자들이 당연히 문제지만 팔레스타인 전체를 이스라엘이 다 차지해야 한다는 극우 이스라엘 세력도 문제는 마찬가지 아닌가요. 양쪽 극단주의자들 때문에 아무 죄도 없는 사람들이 죽거나 지옥을 경험해야 하는거
팔레스타인민족이 원래있었던것도 아니고 이스라엘사람들이 다 사라진거 아니었고 유대인왕국에 유대인 자치구였고 팔레스타인인들은 아랍곳곳에서 온 이주민이었어요 물론 오스만때 이스라엘 마니 쫒아냈지만 고구려 유민 백제민 이주시키고 난리쳐도 안가고 사는애들있잖아요. 한국이 일본에 점령당하고 일본인들이 이주해서 애를 미친듯이 낳아서 일본많아지면 한국은 절대 독립하면 안되겠네요? 만약 일본이 36년이아니라 100년넘게 점령했으면 한국은 독립하면 안되는건데 아쉽네요 베트남도 천년 지배당했는데 걍 중국하지 뭐하러 독립해서.. 그리고 애초에 영국이 저기 독립시킬때 이스라엘이랑 아랍영토 6대4로 나누기로 하고 이스라엘도 동의했는데 아랍에서 거부한거에요. 팔레스타인보다는 아랍전체가 이스라엘을 적대하고 있구요. 물론 이스라엘이 잘했다는건 아니죠 거기도 이기적이긴해요. 성지를 갖겠나는둥 자기유리한쪽으로 영토설정을 하는등 그래도 팔레스타인 거주자들 국가 만들라고 처음에 동의는했던걸로 알거든요 결국은 종교싸움이고... 아랍대 서방이된거지 이스라엘이 무슨 악마화되네 ㅋㅋㅋ 영토 넓혀서 야금야금 그거도 맞지만 그건 생활반경에서 자본력이 높은 이스라엘인이 그렇게 된 자연스러운? 거고 보통은 벽으로 가두고 그런게 더인권탄압인건데 팔레스타인이 민간인 테러를 엄청한것도 사실인데요 이번엔 정말 극악무도한짓을 해도해도 너무해서 명분이 이스라엘에 확 선거고요 전투력으로 따지면 이스라엘이 모두 뺨따구때려요 지난 전쟁때도 아랍전체애들 이라크에선 땅도 뺏고 다 줘팼는데 팔레스타인 하나 못상대하겠습니까 엄청 봐주고있었는데 아예 독립을 시켜서 un안대로 가는게 맞는데 아랍에서 절대동의안하겠죠. 🎉 무슨 수천년간 이스라엘인이 안산것처럼 말해요. 혼혈이 되고 아랍애들이 애를 많이낳고해서지 거기살던애들은 살긴살았음. 팔레스타인애들도 사실은 이스라엘과 혼혈 아랍인인 경우도 많죠. 중국인과 결혼한 조선족 같은느낌이랄까? 즉 비슷한데 결국은 아랍종교를 믿게된 사람들과 그렇지 않은 해외에서 독실하게 유대교를 믿고 유대인이라는 정체성을 지킨자들이냐의 차이지 무슨 민족이 아예다른것처럼...
ua-cam.com/video/pjOEJumoABg/v-deo.htmlsi=o96COw4zSHfTRjTW 링크는 Mosab Hassan Yousef의 UN 연설입니다. 아시는분도 있겠지만 이분은 하마스 창설자 중에 한명의 아들이라고 합니다. Keira님이 뭘 모르시거나, 혹은 거짓말하고 있던가, 아니면 Mosab Hassan Yousef가 구라치고 있던가, 둘중 하나일것 같습니다. 그리고 문화 차이일수도 있는데, 알파고님이 탈레반 같은 조직 아니냐고 질문했을 때 Keira님이 깔깔 거리면서 웃던데…. 그게 웃음이 나오는 질문인가요? 설령 알파고님에 질문이 사실과 다르더라도 깔깔 거리면서 웃을만한 내용이 아니지 않은가요?
@@robinmeng 제가 말씀드릴게요 이 전쟁은 이념과 종교보다는 영토 분쟁입니다 중동 아랍권에서는 오직 이스라엘의 멸망을 원하고 있어요 어제 뉴스에서도 이란과 하마스가 서로 엇박자 성명을 발표하고 팔레스들은 아랍권의 소모품 취급받는 대리 전사(테러리스트) 양성소로 보면 됨 그리고 국제사회의 지원금이 많이 들어감 앵벌이로 먹고 사는데 그걸 또 빼돌려서 부를 쌓는 무장단체들도 활개를 치고 테러의 목적은 이스라엘과 협상을 하기위해 하는 겁니다 팔레스인들의 자유로운 왕래, 공항건설, 수감중인 팔레스인 석방 등등 근데 이번에는 안 통했죠
히잡안쓰니까 일단 첫인상은 나쁘지 않잖아. 얼마나 편하고 자연스러워. 근데 한국에 살면서 히잡쓰고 다니는 그 여자들보면 진짜 뇌구조가 궁금하다. 왜 굳이 비호감을 유발할까... 히잡쓰지 말고 종교의식은 당신들의 방구석에서만 할 것이며 할랄 음식을 요구하지 말고 쿠란 암송 소리를 당신의 집밖으로 들리게 하지 말라. 한국에 와서 한국관습만 거스르지 않으면 아무 문제 없어.
1가지만으로 모두를 유추할 수 있는 팩트?! ! ! 이스리 감옥에 약 200여명의 '''12세이하''''의 '''남자'''아이들이 수감 되어 있으며~ 약 7000여명의 18세이하의 ~ ''''남자''''아이들이 수감되어 있다고 하지만~ 유엔 아동기구의 조사도 불응하고 있는 상황! (범법행위 난은 아무것도 적혀있지 않은 상태임)
@@정영문-z9w , 전쟁에서 부모 죽은 사람. 국가들 많다. 사람 안 죽는 전쟁이 어디 있나? 그런 식이면 6.25전쟁 끝나고 조용히 사는 한국은 부모형제들 안 죽었나? 6.25전쟁으로 400만명이 사상했다. 팔레스타인인들은 많이 깨어나야 한다. 맨날 이스라엘군에게 돌팔매질하고, 새총으로 돌맹이 쏘고 그런거만 어릴 때부터 보고 배운다. 황폐한 성정이 길러진다.
왜? 기독교는 범죄자 집사님, 목사님들이 있는데 기독교인들은 회개하고 반성하지 않나요? 왜? 불교인들은 불교내의 범법행위에 대해 절대 비판하지 않나요? 좀더 크게 가서. 왜? 인간들은 지국 온난화에 대해 경각심을 가진다고 말만 하고 실천하지 않나요? 왜? 당신은 지국 온난화에 대해 기부금을 내지 않나요? ____ 뻘소리 했습니다. 결론 : 그 쪽 논리가 별루라서 비꼬아봤습니다.
무슬림이 비판하기 전에 이미 서방사회에서는 악마화 되있는데, 뭘 더 비판하죠? 자아 비판을 보는것을 원하는건가요? 이미 기울어진 운동장에서 수없이 악마화된 팔레스타인과 무슬림을 더 두들겨 패는게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이스라엘이 지금까지 해온 악행들은 조금만 찾아봐도 알수있는데, 구글이나, 위키피디아에서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관심이 없기때문에 본인이 모르는 것을 탓해야지, 피해자들을 탓하는것은 조금 웃기는군요. 우리가 보는것은 서방언론뿐이고, 받아쓰기하고 있는 한국 언론뿐인데, 어디서 그런 자아 비판을 볼수 있는거죠? 그리고 본인 눈에 보이지 않으면 없는건가요? 하마스의 처음 행동에 대한 비판은 알자지라에도 나와 있으니 찾아보고 싶으면 구글로 한번만 검색하면 될텐데, 해보지 않은 본인 탓을 하는게 나을듯.
일단 제가 알고 있기로는 가자에서 하마스는 정당이기도 하지만, everything from education and healthcare to security and infrastructure를 컨트롤 하고 있다고 알고 있어요. 하마스가 정부로 작용하고 있으며 권력 기관인 것을 부정하기 어려워요. 저는 어차피 모든 권력기관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하마스가 다른 아랍 정부에 비해 더 억압적이라고 할 수 없으나, 보수적인 이슬람적 가치를 강조하는 보수적인 정권인 것을 부정할 수 없어요.
그렇긴 하죠~ 다른 방법을 못찾고 이슈를 던지는거죠 어차피 하마스란 단체는 팔레스타인 국민을 꼬셔서 지지율 높이고 행동에 옮긴것이죠 그리고 이스라엘은 그 명분에 말하기도 개짓거리를 많이해서 업적이 화려하죠 우리시선으로 볼때 그냥 무조건 먼져 친 사람이 나쁜놈들이고 삼자의 시선 역사를 볼때 이스라엘은 나쁜놈이 맞음
저도 이걸 황현필 쌤 같은 역사쌤들에게 정리해 주십사 하고픈 주제인데, 그전에 개인적으로 많이 비슷하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당시 일본이 한반도 점령했고, 조선인은 땅과 주권을 잃고 핍박 받았는데, 국제무대에서는 상황을 잘 모르니 힘있는 주류인 일본에 우호적이었고... 일본의 조선침탈에 미일밀약에 의한 미국의 승인이 있었듯이, 이팔 분쟁에는 영국이 관여되어 있고... 초반에 우리도 아무것도 몰랐을 때, 이스라엘의 말만 듣고 이스라엘 편을 많이 들었잖아요. 전세계 언론 주류도 유대인들이 꿰차고 있으니...심지어 헐리웃(항상 핍박당한 유대인만 강조하고 유대인의 잔인함은 외면하는 미디어 생산)까지... 반면에 주요언론이나 매체에 팔레스타인 사람은 없구요. 지금 팔레사람들은 하루 살기가 바쁘지 그런 인재를 키울 여건조차 안되겠죠. 하마스의 대민간테러에는 동의할 수 없지만, 침략자와 피해자의 관계에서는 우리가 겪었던 역사와 동일선상에 있는 팔레스타인의 입장을 이해하게 되요. 일본의 강제합병은 불법이었던 반면, 이스라엘의 건국은 국제적 협의에 의한 합법적 과정이었다는 분도 있겠지만, 우리도 주권 빼앗기던 당시에는 국제무대에서 합법적 과정으로 인식되었었고, 영국이 사기 친 것은 물론이고, 말이 합법이지, 약소국인 팔레스타인 사람들의 의지와 상관없이 UN의 이름을 빌린 강대국들끼리 짜고 친 고스톱이었기에, 눈뜨고 코베인 팔레스타인 사람들로서는 억울한 일이지요. 적어도 조선의 독립운동을 마땅히 지지해야할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지금 팔레가 겪고 있는 고통과 그들의 저항을 쉽게 외면할 수만은 없다고 봐요. 그리고, 저도 모태신앙에 성경통독도 충분히 한 사람이지만, 한국의 많은 기독교인들이 종교적 연관성 때문에 이스라엘 편을 드는 걸 이해할 수 없어요. 옛날에 헐리웃 서부영화들에 세뇌되어 기병대가 정의이고 아파치, 코만치족이 악당이라 여겼던 어리숙한 세대들(저도 그 세대)이 있었음을 떠올리게 되요. 아메리칸 인디언들도 멀쩡한 자기들 땅 빼앗기고 핍박받으면서 저항했던 사람들일 뿐인데 말이지요.
전혀. '팔레스타인'은 단일 국가로서 존재한 적이 역사상 한번도 없습니다. 한반도에 신라, 고려, 조선 등을 거쳐서 단일 국가로서 수천년간 형성해온 정체성이 현대의 '팔레스타인'에겐 없어요. 그리고 애초에 '팔레스타인'은 한국, 조선과 같은 국가명이 아니라 지역명입니다.
알파고님 중동과 이스라엘의 다양한 정보 항상감사합니다. 요즘 이스라엘을 대변하는 유튜브 방송은 거의 없는듯 합니다. UN은 단 한번도 이스라엘에 우호적인 결의를 한적은 없는듯 합니다. (아마도 이슬람국가들이 많은것이 그 이유인듯 합니다.) 항상 균형잡히고 다양한 시각으로 중동 문제를 알려 주셔서 감사하고 이스라엘 패널도 초대해서 그들의 시각도 들어볼 수 있으면 더 좋겠네요^^
이렇게 말하면 웃길수도 있지만 그녀가 모든 사실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진 않는다 내가 대한민국 국민이고 50년을 가까이 살았지만 모든 것을 안다고는 생각지 않는 것처럼... 그리고 한국인 유튜버가 팔레스타인지역을 여행할 때 보았던 것은 그것은 지옥과도 같았다. 당연히 ' 어느 나라에건 좋은 사람이 있고 나쁜 사람이 있지만 ' 팔레스타인은 그 정도가 심하다. 중동 사람들이 전자와 같은 말을 할 때 헛웃음이 나온다.
@@kimri123 그렇다고 지나가는 외국인 관광객을 붙잡고 자신들의 깃발에 입맞추라고 강요하지 않죠. 마치 때릴듯이 덤비는데 솔직히 일대일이면 한 방도 안되는 어린 것들이 떼로 몰려다니면서 저런 행동들을 서슴치 않는 것을 보면서 이슬람 원리주의자들의 광기어린 홍위병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뉴스_크리에이터 어디 나라나 그런 극단은 존재해요 지금 이스라엘 병사들이 가자에서 재미로 상점를 부수고 가자는 지들 땅이 될거다 외치고 부서진 건물들을 조롱하는 영상을 자발적으로 올리는 것처럼요. 제가 볼 때 그들이 당한 부당함을 생각하면 굉장히 일반적으론 굉장히 시민적이고 온건한 사람들이 많은게 팔레스타인 사람들이라고 봅니다.
@@kimri123 인종차별과 같은 레이니즘과는 전혀 다른 문제이죠. 외국인에게 다른 나라 국기에 입맞춤을 하라고 강요하는 것은 엄연히 다른 이야기입니다. 오는 말이 고와야 가는 말이 곱다고 이스라엘 군인들의 보복심리를 자극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1차적으로 이스라엘 건국 이후 전쟁을 건 것은 팔레스타인과 주변 무슬림 국가였습니다. 분쟁과 갈등의 역사는 지속되어 왔고 평시에도 무분별한 테러가 자행되어 왔습니다. 그들의 목적은 이스라엘 말살이라고 분명히 명시되어 있습니다. 과연, 자신을 해하려는 자들 앞에 순응할 수가 있을까 궁금해집니다. 노예가 아닌 이상.
이문제는 영국이 잘못했음 두국가에 사기친게 제일 문제고 그리고 팔레스타인 이스라엘 초기에 유엔 협상안을 받아들였으면 이렇게 까지 안왔음 그리고 하마스는 이스라엘에게 잘못한것도 맞고. 이스라엘또한 처음은 보복은 어느정도 정당성이 있다고 보여 졌는데 이젠 그정당성 조차 희미 해지고 있다고 생각함 그리고 중동의 시각을 자꾸 우리 시각으로 해석 하기도 힘든 부분인듯 함. 거기엔 자기들만의 고유의 문화 와 질서가 있는데 오로지 우리들의 인식으로 판단 하기엔 무리가 있긴함 . 한가지 확실한 정답은 하루 빨리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분쟁이 해결 되어야 한다고봄 국제 질서란게 너무 어렵고 복잡한거 같음 .이런거 볼때마다 난 우리나라도 너무 평화 모드에 젖어 있는게 불안함 너무 국민들이 6.25전쟁을 잊고 사는거 같음 아직도 저기 북한이란 나라는 무력통일이 목적인 집단이 존재 하는데 너무 우리 나란 안일하게 생각하는게 너무 보임 평화란 압도적인 힘에서 나온다는걸 잊으면 안됨
أمريكا احتلت فلسطين و اسست دولة إسرائيل كقاعدة عسكرية الأضخم في الشرق الأوسط لسرقة حقول النفط والغاز و الهجوم على الدول العربية كالعراق ليبيا سوريا لبنان فلسطين صومال سودان أفغانستان ... كلها دول غنية ثم تدميرها و سرقتها
과거 인티파타 운동 때부터 팔레스타인들을 지지해 왔습니다. 한국인들 가운데 아주 소수이지만 말입니다. 하루 속히 전쟁이 종식되고 팔레스타인들에게 평화와 자유 그리고 독립국가 쟁취가 이루어지기를 바람니다. 그리고 팔레스타인들 가운데 독립에 대한 찬,반 여론이 있는 것으로 아는데 다음 방송 기회가 있다면 이 부분에 말씀 부탁합니다.
이스라엘 도 한국눈치 봅니다. 왜냐 한국이 미국의 최 우방이라.. 미국이 하는 일에 한국이 지지 해주느냐 안해주냐에 사실 미국도 한국 눈치를 봄 한국이 핵무기만 없지 미국의 우방으로선 세계적으로 국방력이 쎄니까요. 미국이 무슨 일을 하려면 그래도 힘쎈 똘마니가 옆에 있어야 하니까요 ㅋㄷ😆😆
5:02 She’s wrong. If Hamas can be controlled then this hot mess wouldn’t have happened. If they were under control then 1,400 people would still be alive. I’m not pro Israel either. Both Hamas and Israel have faults of their own.
하마스가 그냥 정당일 뿐이라니... 무장을 해서 그 지역을 실질적으로 컨트롤하고 있는데요.
컨트롤 하는 지역 전체에 땅굴을 파서 혈관같이 연결하는 토목 공사가 그냥 일개 정당이 할 수 있는 일이 아니잖아요.
그건 한국에서나 통하는 상식이죠
@@youngsdiscovery8909 군벌이 정당노릇 하는 게 상식은 아닙니다. 전 세계 나라들 중에 정당이 사병조직, 독자군대 가진 나라 치고 제대로 된 나라가 얼마나 있나요?
@@youngsdiscovery8909 그건 마치 홍콩 상황에 대해 절차적 문제 없다라며 서양식 기준을 들이대지 말라고 하는 중국인들과 마찬가인 겁니다.
중국 안에서만 지금의 홍콩 정치가 정상적인 민주주의라고 주장하고 있을 뿐이고 바깥 세상에선 비웃음 받는 거나 마찬가지에요.
정치 정당이 군대를 운영하고 있는데... 그게 그냥 정상적인 정당정치가 이뤄질 수 있을 거 같나요?
심지어 여러 개 정당이 비슷한 수준의 군사력을 갖고 경쟁하는 것도 아닌데
@@youngsdiscovery8909우리나라말고 그러면 그상식은 다른나라 어디서 통해요? 자기지역 전역에 땅굴을 팔수 있는건
몰랐던걸 알아서 넘 좋아요..임팩트 있는 듯 ㅋㅋ
후원 감사합니다~~
어느방송도 ,어느누구도 전하지못한 생생한 진실을 전하는 중요하고 큰일을 했네요, 알파고씨 응원합니다,
음... 오늘 본 영상은 구호품 들고가는 여자를 패고 뺏던데 그런 일반 시민들이 가만 안둔다는게 무슨 말인지 모르겠네요. 최근 아랍쪽 보도에도 이 전쟁에 원망을 하마스로 돌리는 팔레스타인들은 왜 그런가요 그럼?? 서로 생각이 다른 부분이야 논쟁거리이지만 팔레스타인이 하마스및 무장조직들한테 찍소리도 못하는 게 현실인데 누가 그들을 가만 놔두지 않을 수 있는건지??
하마스가 팔레스타인 사람들의 생각을 대표하든 안하든 지금 팔레스타인을 지배하고 통치하는 것은 하마스이다.
저 여자분은 하마스가 단순한 무장투쟁단체라고 하면서 정부가 아니라고 하지만 지금의 하마스는 단순한 무장투쟁단체가 아니라 정당으로서 선거를 통하여 팔레스타인에서 권력을 잡았으니 팔레스타인을 대표하는 정부인 셈이다.
내말이... 저 여자는 뭔소리하자는건지...
하마스가 정당일뿐이고 , 탈레반처럼 안된다? 시민들이 가만있겠냐며 코웃음 치는데.... 그게 웃고 비꼴일이냐?
팔레스틴 사람 모두를 대변하지도 않고 저런 멍청한 소리하는 부류가 상당하다는거,.
하마스를 지지하거나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있을 수 있는 것이죠.
선거로 다수당이 되었다고 해서 그 당이 독재적으로 모든 것을 마음대로 할 수는 없는 것입니다.
그게 그렇게 단순하지도 않은 게 하마스 집권한 2006년 이후로 선거가 단 한번도 없엇고, 지금 가자지구 인구 절반 이상이 18세 미만이라서 하마스에 투표해볼 기회조차 없엇던 애기들인데? 마치 12.12 쿠테타 나고 10년동안 투표해보지도 못햇는데 전두환 뽑았다고 한국인 다 죽여야 된다고 하는 거랑 같은 소리
@@살아가는이유-n6s 선거에서 다수당이 되어도 독재적으로 모든 것을 마음대로 못하는 것은 정상적인 민주국가에서나 있을 법한 일인데 팔레스타인은 정상적인 민주국가가 아니다. 팔레스타인이 정상적인 민주국가라면 하마스가 국경을 넘어와 사람을 납치해가는 고려-거란 전쟁에서나 있을 법한 짓이 일어날 수 있겠나?
Palestinian would let that happen? 지금 벌어지고 있는 상황 보고도 하는 소린가...팔레스타인 사람들은 하마스가 병원으로 인질 이송해오든 말든, 무기들고 이동하든 말든 아무말도 못하고 참견도 못하더만...
하마스가 사실상 점령하고 있는데...
아마도 가자 상황을 잘 모르는 팔레스타인 사람 같네요.
팔레스타인 가본적도 없는 사람이 훈수 두는 게 웃기네 ㅋㅋ
뭐 전문가라도 됨?
감사합니다.
은진 쌤~~ 감사합니다~
이렇게 알기 어려운 내용을 쉽게 전해주는 알파고 채널! 너무 감사합니다.
I thought actually, she does not have enough political knowledge...
Hamas is a political party as she said but Palestinian erected Hamas as arule party last 2006 then Hamas became a leader party from that time and represents for Palestine...
"Palestinian won't let what Hamas do as they wish... ??"
Then what Palestinian people are doing now?
I saw only 2 person who blame Hamas but I do not know whether the 2 man still alive or not...
"Hamas is not representing Palestine?"
R u stupid?
Who is the ambassador in UN from Palestine? He is nominated by Hamas party...
As Alpagp said at the last, "No any Palestinian could have interview like her because Hamas will find their family in Palestine if someone have an interview as like her.."
Means, why people afraid?
why Hamas search their family? just to say "Hello"??
because people knew what Hamas will do... kill people... what is different from ISIS?
하마스가 팔레스타인을 대표하지 않는다. OK. 팔레스타인 안에 하마스가 있는거지 하마스 안에 팔레스타인이 있는 것이 아니니까.
그러나, 하마스가 가자지구를 대표하는 것은 부정할 수 없다.
가자지구에서 선출된 정치권력이자 무장세력이니까.
10.7 이스라엘을 침공한 것은 가자지구의 하마스다. 그러니까 이번 이스라엘 무력 침공의 책임이 하마스에게 있다.
알파고 님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계속 조금씩 나아졌으면 좋겠습니다. 가자는 물론이고 유대인 정착 촌 문제도
몇천년전에 자기들 땅이었다는 말도 안되는 이유로 원래 살던 사람들 몰아내고 나라를 세웠으면 감사하고 조용하게 살아야 하는데 말이죠, 그것도 모자라서 국제법도 어겨 가면서 꼭 그렇게 야금야금 땅을 더 넓혀야 하나. 하마스 같은 극단주의자들이 당연히 문제지만 팔레스타인 전체를 이스라엘이 다 차지해야 한다는 극우 이스라엘 세력도 문제는 마찬가지 아닌가요. 양쪽 극단주의자들 때문에 아무 죄도 없는 사람들이 죽거나 지옥을 경험해야 하는거
팔레스타인민족이 원래있었던것도 아니고 이스라엘사람들이 다 사라진거 아니었고 유대인왕국에 유대인 자치구였고
팔레스타인인들은 아랍곳곳에서 온 이주민이었어요
물론 오스만때 이스라엘 마니 쫒아냈지만
고구려 유민 백제민 이주시키고 난리쳐도 안가고 사는애들있잖아요.
한국이 일본에 점령당하고 일본인들이 이주해서 애를 미친듯이 낳아서 일본많아지면 한국은
절대 독립하면 안되겠네요?
만약 일본이 36년이아니라
100년넘게 점령했으면 한국은 독립하면 안되는건데 아쉽네요 베트남도 천년 지배당했는데 걍 중국하지 뭐하러 독립해서..
그리고 애초에 영국이 저기 독립시킬때 이스라엘이랑 아랍영토 6대4로 나누기로 하고 이스라엘도 동의했는데
아랍에서 거부한거에요.
팔레스타인보다는 아랍전체가 이스라엘을 적대하고 있구요.
물론 이스라엘이 잘했다는건 아니죠 거기도 이기적이긴해요.
성지를 갖겠나는둥 자기유리한쪽으로 영토설정을 하는등
그래도 팔레스타인 거주자들 국가 만들라고 처음에 동의는했던걸로 알거든요
결국은 종교싸움이고...
아랍대 서방이된거지
이스라엘이 무슨 악마화되네 ㅋㅋㅋ
영토 넓혀서 야금야금 그거도 맞지만 그건 생활반경에서 자본력이 높은 이스라엘인이 그렇게 된 자연스러운? 거고
보통은 벽으로 가두고 그런게 더인권탄압인건데
팔레스타인이 민간인 테러를 엄청한것도 사실인데요
이번엔 정말 극악무도한짓을 해도해도 너무해서 명분이 이스라엘에 확 선거고요
전투력으로 따지면 이스라엘이 모두 뺨따구때려요 지난 전쟁때도 아랍전체애들 이라크에선 땅도 뺏고 다 줘팼는데 팔레스타인 하나 못상대하겠습니까 엄청 봐주고있었는데
아예 독립을 시켜서 un안대로 가는게 맞는데
아랍에서 절대동의안하겠죠.
🎉
무슨 수천년간 이스라엘인이 안산것처럼 말해요.
혼혈이 되고 아랍애들이 애를 많이낳고해서지
거기살던애들은 살긴살았음.
팔레스타인애들도 사실은 이스라엘과 혼혈 아랍인인 경우도 많죠.
중국인과 결혼한 조선족 같은느낌이랄까?
즉 비슷한데 결국은 아랍종교를 믿게된 사람들과 그렇지 않은 해외에서 독실하게 유대교를 믿고 유대인이라는 정체성을 지킨자들이냐의 차이지
무슨 민족이 아예다른것처럼...
@jaydenjin6729 역사적으로 잘 못 아시는 거 좀 많으신 것 같애요... 일단은 오스만 때는 유태인들을 유럽 학살로부터 구해진 나라는 오스만과 모로코이고, 쫓아내지는 않았어요~~
후원 감사합니다~
@@alpagosinasi 제가 말하는 쫒아냈다는건 이스라엘 사람들이 팔레스타인 땅의 일부를 차지하면서 거기 살던 팔레스타인 사람들을 쫒아냈다는 말이었습니다
Jinbum님께 드린 댓글 아니었어요~~ 그 밑에 달린 댓글이요~~ ^^
알파고님 아침 kbs 해보라 나와서 반가웠어요~ㅋ
그냥 정당이고, 팔래스타인인들을 점령으로 부터 보호 하려고 만들어 졌다면, 테러는 왜 하나요? 테러를 하는 이유 또는 목적이 있을것 같은데, 궁금해서 질문합니다.
영상에 나온 분은 가자지구의 현실을 전혀 모르거나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재는 게편이다
사람은 어릴때 자기가 태어난 환경과 생활 문화의 영향을 아주 크게 받는다
부모의 행동양식 주변 이웃들 또 사회 분위기 등 저 팔레스 여성이 딱 그거다
ua-cam.com/video/pjOEJumoABg/v-deo.htmlsi=o96COw4zSHfTRjTW
링크는 Mosab Hassan Yousef의 UN 연설입니다. 아시는분도 있겠지만 이분은 하마스 창설자 중에 한명의 아들이라고 합니다. Keira님이 뭘 모르시거나, 혹은 거짓말하고 있던가, 아니면 Mosab Hassan Yousef가 구라치고 있던가, 둘중 하나일것 같습니다. 그리고 문화 차이일수도 있는데, 알파고님이 탈레반 같은 조직 아니냐고 질문했을 때 Keira님이 깔깔 거리면서 웃던데…. 그게 웃음이 나오는 질문인가요? 설령 알파고님에 질문이 사실과 다르더라도 깔깔 거리면서 웃을만한 내용이 아니지 않은가요?
@@robinmeng 제가 말씀드릴게요
이 전쟁은 이념과 종교보다는 영토 분쟁입니다 중동 아랍권에서는 오직 이스라엘의 멸망을 원하고 있어요
어제 뉴스에서도 이란과 하마스가 서로 엇박자 성명을 발표하고 팔레스들은 아랍권의 소모품 취급받는 대리 전사(테러리스트) 양성소로 보면 됨 그리고 국제사회의 지원금이 많이 들어감 앵벌이로 먹고 사는데 그걸 또 빼돌려서 부를 쌓는 무장단체들도 활개를 치고 테러의 목적은 이스라엘과 협상을 하기위해 하는 겁니다 팔레스인들의 자유로운 왕래, 공항건설, 수감중인 팔레스인 석방 등등 근데 이번에는 안 통했죠
ㅋㅋㅋ 정말 웃기다 하마스가 그냥 정치 집단이면 무장해서 뒤로 돈 빼돌리고 이스라엘에 테러 일으키는 애들은 누구야? ㅋㅋㅋ 난 저 여자가 너무 웃기네 ㅋㅋㅋ
일제강점기 때 무장독립운동하는 단체 생각은 안 하나?
독립군들이 만주에서 같은 한국인들 삥뜯고다녔어도 지금와서 다수가 크게 뭐라하지않는거랑 비슷하지 않을까요
경상도니? 역사 의식이 심각하네
용기를 내서 출연해 주신 케리아님에게 감사드립니다. 한국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사실들에 대해서 앞으로 좀 더 많이 이야기를 해 주신다면 더욱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응원합니다 ^^
오.. 용기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케리아! 덕분에 한국에서 접하기 어려운 내부 주민의 의견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런 자리 마려해주신 알파고도 감사합니다!
오늘 뉴스에도 하마스가 유엔 구호품 다 가져간다고 나왔음.
하마스가 가자를 지배하지 않는다면 왜 가자 주민들은 이스라엘이 하마스의 정보를 주면 전쟁을 끝내겠다는데 도와주지 않는가??? 현상금까지 걸었는데
하마스를 지지하지 않는 것과 이스라엘을 지지하는 것은 다릅니다.
팔래스타인들은 총든 하마스와 총안든 하마스ᆢ
온세상을 이슬람화 하겠다는 야욕을 갖고있는 이슬람 극단주의자들 ᆢ
알파고씨ᆢ당신도 이슬람교리를 믿고 자란 사람 ᆢ
너같으면 가족 다 죽인 이스라엘 편 들겟니? 직계 친척 다 합해서 70명 넘게 죽은 가족도 잇다는데. 그나마 이스라엘에 저항이라도 하니까 사람들이 지지해주는 게 하마스임. 이스라엘이 세상또라이미친놈처럼 학살하고 다니지 않으면 하마스 정치자본도 저렇게 많지는 않을 거임
단순한 분이시네요. 하마스가 가자를 지배하고 안하고를 떠나서 그게 가능한 이야기 일까요?
@@daeyounglim1310 개시원하다 ㅋㅋㅋ
알파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역시 알파고!!!! 역시 진정한 journalist!!!!
여성분 께서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그렇게 되도록 내버려둘까요? 라고 하셨지만 결국 권력은 총구에서 나오는 것이죠. 아프가니스탄 탈레반 ISIS 모두 지역민들이 내버려둬서 집권한건 아니잖아요
오. 팔레스타인 사람은 처음 보네요. 자주 출연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11분은 너무 짧아요. 30분은 돼야 어느 정도 정보를 취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케리아님 오랫동안 무고한 사람들이 많이 죽고 아직도 현재 진행형인 전쟁으로서 아주 민감하고 불편한 주제일텐데 나와주신 것 정말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히잡안쓰니까 일단 첫인상은 나쁘지 않잖아. 얼마나 편하고 자연스러워. 근데 한국에 살면서 히잡쓰고 다니는 그 여자들보면 진짜 뇌구조가 궁금하다. 왜 굳이 비호감을 유발할까... 히잡쓰지 말고 종교의식은 당신들의 방구석에서만 할 것이며 할랄 음식을 요구하지 말고 쿠란 암송 소리를 당신의 집밖으로 들리게 하지 말라. 한국에 와서 한국관습만 거스르지 않으면 아무 문제 없어.
탈레반은 정당도 아니고 학생들이었으니 하마스도 경계는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선.악으로 구분할수 있는 문제가 아닌거 같네요
1가지만으로 모두를 유추할 수 있는 팩트?! ! !
이스리 감옥에 약 200여명의 '''12세이하''''의 '''남자'''아이들이 수감 되어 있으며~
약 7000여명의 18세이하의 ~
''''남자''''아이들이 수감되어 있다고 하지만~
유엔 아동기구의 조사도 불응하고 있는 상황!
(범법행위 난은 아무것도 적혀있지 않은 상태임)
????
@@채상호-z6y 말도안돼는소리. 어린애들을데려다어디쓰려구. 밥만축내지
keria, i love your insight and way of expression 😊❤😊
그 짓거리를 안했다면 이해할 수는 있는데 행동으로 보여줬으니 문제지...
Thanks for posting this video. we are little heard any their own voices.
팔레스타인에 평화가 오길 🙏
하마스가 정당중에 한 정당인데. 하마스가 전부 죽어도 하마스가 나오는 이유는
세뇌되었기에.
@@busyhoneybee4517 한의에너지에요 분노에너지이고 부모의죽음의 대한 비참함의 에너지에요
@@정영문-z9w , 전쟁에서 부모 죽은 사람. 국가들 많다. 사람 안 죽는 전쟁이 어디 있나? 그런 식이면 6.25전쟁 끝나고 조용히 사는 한국은 부모형제들 안 죽었나? 6.25전쟁으로 400만명이 사상했다. 팔레스타인인들은 많이 깨어나야 한다. 맨날 이스라엘군에게 돌팔매질하고, 새총으로 돌맹이 쏘고 그런거만 어릴 때부터 보고 배운다. 황폐한 성정이 길러진다.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제가 제일 이해가 안가는 부분은 왜 무슬림들은 무슬림들의 잘못에 대해서는 절대 비판하지 않는건가요? 이슬람국가나 무슬림 중에서 하마스의 잘못에 대해 비판하는 사람을 본적이 없음..
그게 단점이죠 비판이나 이스라엘연관된 것들에 아무 설명이 안 통하죠 , 설명을 요구하지도 않음 그냥 out
그쪽 사회에서도 서로 많이 비판하는걸로 알고 있읍니다... 다만 무슬림의 세계에 대해 언론들을 거의 보도를 안하죠...
뭔 소리? 어디서부터 교정해줘야 할지 모르겟는데 이스라엘-팔레스타인 분쟁이 지금 이슬람하고 일말의 연관이 잇다고 생각하는 건가.
왜? 기독교는 범죄자 집사님, 목사님들이 있는데 기독교인들은 회개하고 반성하지 않나요? 왜? 불교인들은 불교내의 범법행위에 대해 절대 비판하지 않나요?
좀더 크게 가서. 왜? 인간들은 지국 온난화에 대해 경각심을 가진다고 말만 하고 실천하지 않나요? 왜? 당신은 지국 온난화에 대해 기부금을 내지 않나요?
____
뻘소리 했습니다.
결론 : 그 쪽 논리가 별루라서 비꼬아봤습니다.
무슬림이 비판하기 전에 이미 서방사회에서는 악마화 되있는데, 뭘 더 비판하죠? 자아 비판을 보는것을 원하는건가요? 이미 기울어진 운동장에서 수없이 악마화된 팔레스타인과 무슬림을 더 두들겨 패는게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이스라엘이 지금까지 해온 악행들은 조금만 찾아봐도 알수있는데, 구글이나, 위키피디아에서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관심이 없기때문에 본인이 모르는 것을 탓해야지, 피해자들을 탓하는것은 조금 웃기는군요. 우리가 보는것은 서방언론뿐이고, 받아쓰기하고 있는 한국 언론뿐인데, 어디서 그런 자아 비판을 볼수 있는거죠? 그리고 본인 눈에 보이지 않으면 없는건가요? 하마스의 처음 행동에 대한 비판은 알자지라에도 나와 있으니 찾아보고 싶으면 구글로 한번만 검색하면 될텐데, 해보지 않은 본인 탓을 하는게 나을듯.
하마스, 팔레스타인 지지자들은 이 나라에서 나갔으면 좋겠음. 탄압 받았다고 민간인 죽이는 집단 이해하고 싶은 생각 일도 없음.
이야 그러면 우리나라 독립운동가 묘역에서 80프로 이상은 파묘해야될텐데 감당가능하겠음?
알파고씨 레바논 가셔서 고생 많으셨어요. 몸 안 다치고 돌아 오셔서 다행입니다. 너무 위험한 지역에는 가지 않으셨으면... 늘 응원합니다.
자꾸 업데이트 해주세요.... 너무 재미 있어요...
Hamas is a political party in Gaza. Some of them are elected as parliamentary members.
종종 나와서 얘기 많이 해주세요! 정망 귀중한 정보입니다
문제는 팔레스타인 출신들이 세계에-정확히는 언론에 자신들의 상황은 말하지 않는다는 것. 레몬의 법칙을 잊지 말라. 정보의 양은 친밀도의 양이다.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에 평화가 오기를 기원합니다.
일단 제가 알고 있기로는 가자에서 하마스는 정당이기도 하지만, everything from education and healthcare to security and infrastructure를 컨트롤 하고 있다고 알고 있어요. 하마스가 정부로 작용하고 있으며 권력 기관인 것을 부정하기 어려워요. 저는 어차피 모든 권력기관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하마스가 다른 아랍 정부에 비해 더 억압적이라고 할 수 없으나, 보수적인 이슬람적 가치를 강조하는 보수적인 정권인 것을 부정할 수 없어요.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하마스가 이스라엘을 공격한 것에 대해 같은 뜻이라는건가?
하마스가 팔레스타인 사람들의 협조 없이 어떻게 병원, 학교를 근거로 활동할 수 있을까?
상식적이지 않은 상황이군요.
이렇게 나와주셔서 팔레스타인 이야기를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어 발음 완벽해요 👏👏
구미 형곡동 사는 사람입니다. 반갑습니다. ^^;
하마스가 이번 이스라엘 공격은
너무 무모한짓
명분을 만들어주고 반박하기힘든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 공격은 괜찮고???
@@user-kvclsoecnmjg59fu9ic 그래서 지금 쳐 맞고 있지
@@user-kvclsoecnmjg59fu9ic응
그렇긴 하죠~ 다른 방법을 못찾고 이슈를 던지는거죠 어차피 하마스란 단체는 팔레스타인 국민을 꼬셔서 지지율 높이고 행동에 옮긴것이죠
그리고 이스라엘은 그 명분에 말하기도 개짓거리를 많이해서 업적이 화려하죠
우리시선으로 볼때 그냥 무조건 먼져 친 사람이 나쁜놈들이고
삼자의 시선 역사를 볼때 이스라엘은 나쁜놈이 맞음
If Hamas would not not govern the Gaza, who control the area?
전쟁 학살에 관해서 이야기하는데 소리내서 웃는거 보고 소름이 돋네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의 관계는 3,500년 정도된 오랜 전쟁의 역사(그 당시엔 국가가 형성되지 않아 민족과 씨족의 사회 구성)를 갖고 있어서 쉽게 해결이 안될꺼예요
우리나라의 통일이 빠르지 않을까요?
참 슬픈 일입니다
알파고 감방갔다 온 뒤로.. 뭔가 채널이 변화되는것 같아요. 하마스는 정당? 요건 몰랐네요. 테러 군집으로 얘기하길래 그런줄만 알았네요. 이스라엘 국정원은… 그정도까지 하는군요. 음…
하마스가 팔레스타인내에서 정당은 맞지만 가자지구를 통치하고 있으며 서안지구와는 강경도가 다릅니다. 이스라엘을 향해 돌 던지는 것과 로켓을 쏘는 차이입니다.
난 아랍인이 우리나라 오는걸 무조건 반대하니다.
난 아랍인은 괜찮은데 이슬람 신자가 오는건 무조건 반대한다
상생의 방법을 찾지 못하면, 팔레스타인이나 이스라엘이나 지옥이 될건 뻔하다.
잘 봤습니다 ㅎㅎ
이유야 어쩌든 하루라도 빨리 전쟁이 끝나길 소수의 이득을 위해 너무 많은 사람들이 희생당하고 있다.
남자의 말이 맞다.
어떵 정당이 군사력을 가지고 있으며 테러 활동을 하나
수십 넌간 나라를 뺐겨봐
그럼 이해가 갈 거다
넌 경상도인인가?
한국의 일제강점기를 잊었나?
애들은 왜 죽이고, 외국인은 왜 납치해가요?
내가 깡패한테 맞았다면 옆집에 불 질러도 돼요?
게스트 분 영어를 잘하시는 것 보니 미국에서 자라셨나 봐요.
한국인들은 탈무드로 인해 유태인을 좋아하죠. 유태인들도 그럴지 🤨
혼란만 주겠는데요?
무고한 시민 상대로 테러 행위 하는한은
테러리스트일 뿐입니다.
ua-cam.com/video/pjOEJumoABg/v-deo.htmlsi=o96COw4zSHfTRjTW 링크는 하마스 창설자 중에 한명의 아들인 'Mosab Hassan Yousef'의 UN 연설 원본입니다. ua-cam.com/video/Aymfs5zKa_s/v-deo.html 링크는 '유튜버 왕의대로Jeong Hwan Kim'의 한글 번역본입니다. Mosab Hassan Yousef님에 연설은 Keira님과는 반대되는 내용인데요. 무엇이 진실인가요?
지긋지긋하다
팔레스타인 상황이 일제강점기때 한국 상황과 비슷한건가요?
저도 이걸 황현필 쌤 같은 역사쌤들에게 정리해 주십사 하고픈 주제인데, 그전에 개인적으로 많이 비슷하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당시 일본이 한반도 점령했고, 조선인은 땅과 주권을 잃고 핍박 받았는데, 국제무대에서는 상황을 잘 모르니 힘있는 주류인 일본에 우호적이었고...
일본의 조선침탈에 미일밀약에 의한 미국의 승인이 있었듯이, 이팔 분쟁에는 영국이 관여되어 있고...
초반에 우리도 아무것도 몰랐을 때, 이스라엘의 말만 듣고 이스라엘 편을 많이 들었잖아요.
전세계 언론 주류도 유대인들이 꿰차고 있으니...심지어 헐리웃(항상 핍박당한 유대인만 강조하고 유대인의 잔인함은 외면하는 미디어 생산)까지...
반면에 주요언론이나 매체에 팔레스타인 사람은 없구요. 지금 팔레사람들은 하루 살기가 바쁘지 그런 인재를 키울 여건조차 안되겠죠.
하마스의 대민간테러에는 동의할 수 없지만, 침략자와 피해자의 관계에서는 우리가 겪었던 역사와 동일선상에 있는 팔레스타인의 입장을 이해하게 되요.
일본의 강제합병은 불법이었던 반면, 이스라엘의 건국은 국제적 협의에 의한 합법적 과정이었다는 분도 있겠지만,
우리도 주권 빼앗기던 당시에는 국제무대에서 합법적 과정으로 인식되었었고,
영국이 사기 친 것은 물론이고, 말이 합법이지, 약소국인 팔레스타인 사람들의 의지와 상관없이 UN의 이름을 빌린 강대국들끼리 짜고 친 고스톱이었기에,
눈뜨고 코베인 팔레스타인 사람들로서는 억울한 일이지요.
적어도 조선의 독립운동을 마땅히 지지해야할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지금 팔레가 겪고 있는 고통과 그들의 저항을 쉽게 외면할 수만은 없다고 봐요.
그리고, 저도 모태신앙에 성경통독도 충분히 한 사람이지만, 한국의 많은 기독교인들이 종교적 연관성 때문에 이스라엘 편을 드는 걸 이해할 수 없어요.
옛날에 헐리웃 서부영화들에 세뇌되어 기병대가 정의이고 아파치, 코만치족이 악당이라 여겼던 어리숙한 세대들(저도 그 세대)이 있었음을 떠올리게 되요.
아메리칸 인디언들도 멀쩡한 자기들 땅 빼앗기고 핍박받으면서 저항했던 사람들일 뿐인데 말이지요.
전혀. '팔레스타인'은 단일 국가로서 존재한 적이 역사상 한번도 없습니다. 한반도에 신라, 고려, 조선 등을 거쳐서 단일 국가로서 수천년간 형성해온 정체성이 현대의 '팔레스타인'에겐 없어요. 그리고 애초에 '팔레스타인'은 한국, 조선과 같은 국가명이 아니라 지역명입니다.
전혀 상관없음
알파고는 자극적인 말로 선동마라.
저 팔레스타인 여자도 하고 싶은 말도 없고,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인 것 같은데 왜 나왔나?!
저도 저의가 궁금해집니다.
개똥도 모르는 여자 불러서 가자시민의 소리처럼 왜곡하네
저의 노고에 그 수준으로 댓글로 보답을 계속 하실 거라면 차단 할 수 밖에 없네요... 예의 부탁 드려요
@@alpagosinasi 무엇을 위한 노고인지 묻지 않을 수가 없네요?
무장테러 집단의 간악함을 희석시키는 우호적인 영상을 올렸을 때는 이유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또 이런 영상을 올렸을 때 시청자들의 부정적인 비판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시고 올리신건가요?
1ㅡ 노고> 출연할 수 있는 팔레스타인 사람 찾기
2ㅡ 수 많은 부정적인 시각 중에 이 댓글에 답장을 쓰는 이유는 제가 인격적으로 공격을 받기 때문입니다... 선동이란 단어는 기자에게 모욕입니다!
일본만 가봐도 뉴스에서 중하게 다루는데 한국 기자들은 정말 집안 싸움외엔 관심이 없다. 한국은 아직 후진국이다. 적어도 언론에서는 겨우 독재만 벗어낫을까 하는 수준. 감사
한국언론 쓰레기인거 완전인정하고 님 의견에도 동조하지만 일본 언론은 우리보다 더 쓰레기입니다.
일본언론자유는 아베집권후 후진국수준입니다.
그 독재를 숭배하는 집단이 있죠 아니 더나가 일본을 숭배하는 집단도 있음 ~
우리나라는 첫 단추부터 한참 잘못된 방햐으로 가고있음
역사부터 시작해서 아직도 일본이 근대화를 이루었다 하는자들이 많음 ㅋㅋㅋㅋ
미국이 일본 개화 시키고 그다음 한반도였다는 사실도 모르고
이스라엘아 너희 후손이 또다시 핍받을 받더라도 우리는 동정하지 않을거다
이란이 배후에서 충동질 하는건요?
하마스가 성공하면 총칼앞에서 다 조용해질거라 생각되는사람입니다
알파고님이 정말 중요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용기내어 출연해주신 흐리야님께도 박수 보냅니다.
많이 알려 주세요~~~~~!!!!
하마스를 모사드랑 CIA가 만들었다고 얘기할 줄 알았는데 아니네......쩝...
알파고님 중동과 이스라엘의 다양한 정보 항상감사합니다.
요즘 이스라엘을 대변하는 유튜브 방송은 거의 없는듯 합니다.
UN은 단 한번도 이스라엘에 우호적인 결의를 한적은 없는듯 합니다.
(아마도 이슬람국가들이 많은것이 그 이유인듯 합니다.)
항상 균형잡히고 다양한 시각으로 중동 문제를 알려 주셔서 감사하고
이스라엘 패널도 초대해서 그들의 시각도 들어볼 수 있으면
더 좋겠네요^^
이여자 참 웃기는여자네요 정당이 그렇게 잔인한행동 할수가 없는거예요
하마스가 테러를 왜 하냐고?????
한국이 일제강점기에 일본에 대항
했으면 안 됐었나????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 땅을 강제로
뺏은 사실을 모른단 말인가??????
본인들이 직접 수십 년간 항일운동을
해보고 애기했으면..... 하는 생각이
든다
Kolay gelsin
팔레스타인이 우리나라 인천공항에서 폭탄테러 했던건 어떻게 생각하냐?
이스라엘은 팔레스타인 해방하고 당장 장벽도 허물어야 한다. 그리고 지금 이팔 전쟁에서 자행되는 학살과 인종청소도 멈춰야 한다.
슬픈 가자
이렇게 말하면 웃길수도 있지만 그녀가 모든 사실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진 않는다
내가 대한민국 국민이고 50년을 가까이 살았지만 모든 것을 안다고는 생각지 않는 것처럼...
그리고 한국인 유튜버가 팔레스타인지역을 여행할 때 보았던 것은 그것은 지옥과도 같았다.
당연히 ' 어느 나라에건 좋은 사람이 있고 나쁜 사람이 있지만 ' 팔레스타인은 그 정도가 심하다.
중동 사람들이 전자와 같은 말을 할 때 헛웃음이 나온다.
한국이 중국에게 갑자기 땅 뺏기고 내쫒겨서 부산에서 70년 동안 3등시민 취급 받는 압제 받았다면 어떻게 됬을거라고 생각합니까? 다 이스라엘 업보인거죠
@@kimri123 그렇다고 지나가는 외국인 관광객을 붙잡고 자신들의 깃발에 입맞추라고 강요하지 않죠.
마치 때릴듯이 덤비는데 솔직히 일대일이면 한 방도 안되는 어린 것들이 떼로 몰려다니면서 저런 행동들을 서슴치 않는 것을 보면서 이슬람 원리주의자들의 광기어린 홍위병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뉴스_크리에이터 어디 나라나 그런 극단은 존재해요 지금 이스라엘 병사들이 가자에서 재미로 상점를 부수고 가자는 지들 땅이 될거다 외치고 부서진 건물들을 조롱하는 영상을 자발적으로 올리는 것처럼요. 제가 볼 때 그들이 당한 부당함을 생각하면 굉장히 일반적으론 굉장히 시민적이고 온건한 사람들이 많은게 팔레스타인 사람들이라고 봅니다.
@@kimri123 인종차별과 같은 레이니즘과는 전혀 다른 문제이죠.
외국인에게 다른 나라 국기에 입맞춤을 하라고 강요하는 것은 엄연히 다른 이야기입니다.
오는 말이 고와야 가는 말이 곱다고 이스라엘 군인들의 보복심리를 자극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1차적으로 이스라엘 건국 이후 전쟁을 건 것은 팔레스타인과 주변 무슬림 국가였습니다.
분쟁과 갈등의 역사는 지속되어 왔고 평시에도 무분별한 테러가 자행되어 왔습니다.
그들의 목적은 이스라엘 말살이라고 분명히 명시되어 있습니다.
과연, 자신을 해하려는 자들 앞에 순응할 수가 있을까 궁금해집니다. 노예가 아닌 이상.
이문제는 영국이 잘못했음 두국가에 사기친게 제일 문제고 그리고 팔레스타인 이스라엘 초기에 유엔 협상안을 받아들였으면 이렇게 까지 안왔음 그리고 하마스는 이스라엘에게 잘못한것도 맞고. 이스라엘또한 처음은 보복은 어느정도 정당성이 있다고 보여 졌는데 이젠 그정당성 조차 희미 해지고 있다고 생각함 그리고 중동의 시각을 자꾸 우리 시각으로 해석 하기도 힘든 부분인듯 함. 거기엔 자기들만의 고유의 문화 와 질서가 있는데 오로지 우리들의 인식으로 판단 하기엔 무리가 있긴함 . 한가지 확실한 정답은 하루 빨리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분쟁이 해결 되어야 한다고봄 국제 질서란게 너무 어렵고 복잡한거 같음 .이런거 볼때마다 난 우리나라도 너무 평화 모드에 젖어 있는게 불안함 너무 국민들이 6.25전쟁을 잊고 사는거 같음 아직도 저기 북한이란 나라는 무력통일이 목적인 집단이 존재 하는데 너무 우리 나란 안일하게 생각하는게 너무 보임 평화란 압도적인 힘에서 나온다는걸 잊으면 안됨
팔레스타인 정보가 많지 않은데 팔레스타인이 출연하니까 신선해서 좋아요.
세계(중동) 이슈에 대해 다른 쪽에서 볼 수 있도록 해줘서 고맙습니다 .
선빵 날린놈이 역관광 당하고 징징대는거 같은데
통일 신라시대때 금이 많이 출토 되어서 아랍상인들 수만 명이 아예 한반도에 정착했다는 기록이 있음.
경주 첨성대에 아랍 문물이 많이 출토되었고 전국적으로도 아랍 문물이 많이 발견됨.
즉 예전부터 한반도에는 아랍 피가 많이 섞여있었음
저 여자 자국추방 안시키면 롯데타워 테러당할 수 있음
😢
싸움에 있어 재 3자는 양쪽 말을 다들어 봐야 된다 생각하는데 우리나라 언창이들은 힘있는 자의 말만 전하려 노력하죠...
???????
알파고님은 좀 자기 에고가 강하신거 같아요. 뭐 이해는 합니다.
'
한국은 친미 친이스라엘 미디어를 통해 너무 왜곡된 정보만 들어오는데 용기내서 팔레스타인과 아랍 쪽 이야기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좀 이해 안되네요...저는 이스라엘을 비판하는 입장입니다만 무슨말씀 하시는지 잘 모르겠네요.좀더 많은, 적극적인 설명을 하시지 않으면 사람들은 무슨말인지 이해 못할겁니다
أمريكا احتلت فلسطين و اسست دولة إسرائيل كقاعدة عسكرية الأضخم في الشرق الأوسط لسرقة حقول النفط والغاز و الهجوم على الدول العربية كالعراق ليبيا سوريا لبنان فلسطين صومال سودان أفغانستان ... كلها دول غنية ثم تدميرها و سرقتها
과거 인티파타 운동 때부터 팔레스타인들을 지지해 왔습니다. 한국인들 가운데 아주 소수이지만 말입니다. 하루 속히 전쟁이 종식되고 팔레스타인들에게 평화와 자유 그리고 독립국가 쟁취가 이루어지기를 바람니다. 그리고 팔레스타인들 가운데 독립에 대한 찬,반 여론이 있는 것으로 아는데 다음 방송 기회가 있다면 이 부분에 말씀 부탁합니다.
알파고님은 정말 소중한 우리의 자산이다
가만보니. 알파고씨는터키에서추방돼서. 한국국적을 취득했다면서. 아랍사람들을. 옹호하는발언만하는것같해요. 아랍이조으면. 아랍에서 살아야지. ~~~
이스라엘 도 한국눈치 봅니다. 왜냐
한국이 미국의 최 우방이라.. 미국이 하는 일에 한국이 지지 해주느냐 안해주냐에 사실 미국도 한국 눈치를 봄 한국이 핵무기만 없지 미국의 우방으로선 세계적으로 국방력이 쎄니까요. 미국이 무슨 일을 하려면 그래도 힘쎈 똘마니가 옆에 있어야 하니까요 ㅋㄷ😆😆
고로 한국도 왠만하면 융통성 있는 자주국이 되줘야 합니다..
고로 한국도 왠만하면 융통성 있는 자주국이 되줘야 합니다..
대한민국에 알파고씨가 와서 사람들이 소수라도 바뀔 수 있는 계기가 생겨서 좋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팔레스타인 인 인건 알겠는데 결국은 이스라엘 국민 아님?
여권도 이스라엘 일 거고. 그래도 이스라엘이니 양반 인거지
결국은 터키.이란.이라크 등등 학살과 말살 당하는 쿠르드 족들과
중공에 티벳.위그르.내몽골 민족도 마찮가지로 당하고 있는 거나.
그래도 나아 보임. ㅡㅡ
아니요~~ 여권이 팔레스타인 여권이요
@@alpagosinasi 그럼 대만 정도로 보면 되나요?
가자지구든 웨스트 뱅크 지구든 대만 정도.
@@체자르정신차리고 글을 막 쓰지마
@@nampodong 그래서 한류가 무서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