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은 구약의 메시아로 오셨습니까? 저는 "네"라고 대답하겠습니다. 예수님 자신이 구약의 기록된 말씀으로 오셨다고 말하셨습니다. 눅 18:1319:4620:1722:3724:44,47 요 1:455:4621:24 그 외에 사도행전 갈라디아서 로마서 히브리서 곳곳에서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은 자신의 존재를 제자들에겐 말씀하셨고 마 16:15-16 제자들에게 자신의 존재를 물으셨고 마 16:20 제자들 외에 다른 사람들에게는 알리지 못하게 하셨습니다. 마 1:23절이 사7:14절의 예언의 말씀이 아니라면 이사야의 아들의 이름이 임마누엘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이사야 아들의 이름은 *마헤르-살랄-하쉬-바즈(전리품이 신속히 오고 약탈물이 빨리 오기를)라고 하셨고 이사야도 그대로 불렀으며 사 8:4 그 아이가 만 3세 되기 전에 사마리아가 함락되었습니다. 사 8:3 이사야는 여예언자(the prophetess)인 아내에게서 아들을 낳았지 처녀에게서 낳았다는 말은 없습니다. 사 7:14 한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며 그의 이름을 임마누엘이라고 부를 것이다-라고 하신 말씀대로 마 1:23 절이 이루어진 것입니다. NIV 사 7:14 The virgin 여호와의 증인의 신세계역 The young woman KJV 사 7:14 a virgin 젊은 여자가 처녀라는 말은 여호와의 증이들이 하는 말이며 NIV와 개역개정, 여호와의 증인의 신세계역, 카톨릭 성경은 단어를 변개시켜 메시아이신 예수님의 처녀탄생을 숨기고 NIV와 개역개정, 여호와의 증인들의 신세계역, 카톨릭 성경은 마태복음 1:6 다윗은 우리아의 아내에게서 솔로몬을 낳고-로 번역하여 예수님의 계보를 간통죄로 개악하는 신성모독의 번역을 했습니다. 다윗이 우리야의 아내와 간통으로 낳은 아이는 죽었으며 우리야가 전사하고 난 후 밧세바와 정식 결혼을 통해 솔로몬을 낳았기에 마 1:6 우리야의 애내였던 그녀에게서 솔로몬을 낳은 것입니다(KJV). NIV는 정관사를 The를 사용해서 마리아를 하나님의 어머니라고 하는 카톨릭 사본과 교리를 따르고 있습니다. 이스라엘 결혼풍습은 신랑과 신부가 첫날 밤을 보내고 처녀의 상징인 피가 묻은 하얀 천을 하객들에게 흔들어 보이면서 "제 아내는 처녀가 맞습니다" 하고 외칩니다. 예수님을 믿는 것은 예수님께서 믿어지게 하는 선물을 주셨기에 믿는 것이며 기독교가 타종교와 다른 것은 기록된 예언의 말씀이 이루어졌고 이루어 가시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는 것입니다. 이단자들을 빗대어 하신 말씀은 이해합니다. 목사님의 뜻을 이해하지 못했는지 제가 아는 수준에서 소통을 합니다.
우리는 많은것들을 우리가 배웠던것을 가지고 판단합니다.
옳은 것을 배우는 것은 믿는것 보다 어쩜 더 중요한 이일지도 모릅니다.
함께 배우고 나누길 희망 합니다. 소통 합시다.
예수님은 구약의 메시아로 오셨습니까? 저는 "네"라고 대답하겠습니다. 예수님 자신이 구약의 기록된 말씀으로 오셨다고 말하셨습니다. 눅 18:13 19:46 20:17 22:37 24:44,47 요 1:45 5:46 21:24 그 외에 사도행전 갈라디아서 로마서 히브리서 곳곳에서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은 자신의 존재를 제자들에겐 말씀하셨고
마 16:15-16 제자들에게 자신의 존재를 물으셨고
마 16:20 제자들 외에 다른 사람들에게는 알리지 못하게 하셨습니다.
마 1:23절이 사7:14절의 예언의 말씀이 아니라면 이사야의 아들의 이름이 임마누엘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이사야 아들의 이름은 *마헤르-살랄-하쉬-바즈(전리품이 신속히 오고 약탈물이 빨리 오기를)라고 하셨고 이사야도 그대로 불렀으며 사 8:4 그 아이가 만 3세 되기 전에 사마리아가 함락되었습니다.
사 8:3 이사야는 여예언자(the prophetess)인 아내에게서 아들을 낳았지 처녀에게서 낳았다는 말은 없습니다.
사 7:14 한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며 그의 이름을 임마누엘이라고 부를 것이다-라고 하신 말씀대로 마 1:23 절이 이루어진 것입니다.
NIV 사 7:14 The virgin
여호와의 증인의 신세계역 The young woman
KJV 사 7:14 a virgin
젊은 여자가 처녀라는 말은 여호와의 증이들이 하는 말이며 NIV와 개역개정, 여호와의 증인의 신세계역, 카톨릭 성경은 단어를 변개시켜 메시아이신 예수님의 처녀탄생을 숨기고 NIV와 개역개정, 여호와의 증인들의 신세계역, 카톨릭 성경은 마태복음 1:6 다윗은 우리아의 아내에게서 솔로몬을 낳고-로 번역하여 예수님의 계보를 간통죄로 개악하는 신성모독의 번역을 했습니다. 다윗이 우리야의 아내와 간통으로 낳은 아이는 죽었으며 우리야가 전사하고 난 후 밧세바와 정식 결혼을 통해 솔로몬을 낳았기에 마 1:6 우리야의 애내였던 그녀에게서 솔로몬을 낳은 것입니다(KJV). NIV는 정관사를 The를 사용해서 마리아를 하나님의 어머니라고 하는 카톨릭 사본과 교리를 따르고 있습니다.
이스라엘 결혼풍습은 신랑과 신부가 첫날 밤을 보내고 처녀의 상징인 피가 묻은 하얀 천을 하객들에게 흔들어 보이면서 "제 아내는 처녀가 맞습니다" 하고 외칩니다.
예수님을 믿는 것은 예수님께서 믿어지게 하는 선물을 주셨기에 믿는 것이며 기독교가 타종교와 다른 것은 기록된 예언의 말씀이 이루어졌고 이루어 가시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는 것입니다. 이단자들을 빗대어 하신 말씀은 이해합니다.
목사님의 뜻을 이해하지 못했는지
제가 아는 수준에서 소통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