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제가 봉래산 아랫 자락에 삽니다!!! 4년전에 일터땜에 강주이주 당해서 살고 있습니다! 고신대 뒷쪽길엔 급경사 너덜길이 있어 손봉까지 아주 짧고 굵게 오르지요...제가 자주 다니던 길.. 물어보신 배들은 주로 상선들이구요..감천항에 수용이 다 안되서(공간, 비용) 인근 해역에 정박해 있는 겁니다. 자봉 전망대는 없어졌어요..ㅠㅜ.. 정상부도 전부 대규모 데크길로 변했구요..정상부가 훼손되는 듯 해서 갠적으론 안타깝습니다. 동네 모습보니 더 반갑네요..^^
헐~~~편리도 좋지만 큰 불편 없으면 그대로 두는게 좋은데 말이죠. 산들을 정비하는건 좋은데 꼭 필요한 구간 말고는 그대로가 좋은데 말이죠. 예산이 남아도는건가.....ㅎㅎ 자봉 전망대 없어졌구나. 아쉽네요. 자봉으로 가면 전망대에 올라 휴식하고 가곤 했는데 아쉽네요. 배에 대한 설명 감사합니다.^^
ㅋㅋㅋ 제가 봉래산 아랫 자락에 삽니다!!! 4년전에 일터땜에 강주이주 당해서 살고 있습니다!
고신대 뒷쪽길엔 급경사 너덜길이 있어 손봉까지 아주 짧고 굵게 오르지요...제가 자주 다니던 길..
물어보신 배들은 주로 상선들이구요..감천항에 수용이 다 안되서(공간, 비용) 인근 해역에 정박해 있는 겁니다.
자봉 전망대는 없어졌어요..ㅠㅜ.. 정상부도 전부 대규모 데크길로 변했구요..정상부가 훼손되는 듯 해서 갠적으론 안타깝습니다.
동네 모습보니 더 반갑네요..^^
헐~~~편리도 좋지만 큰 불편 없으면 그대로 두는게 좋은데 말이죠.
산들을 정비하는건 좋은데 꼭 필요한 구간 말고는 그대로가 좋은데 말이죠.
예산이 남아도는건가.....ㅎㅎ
자봉 전망대 없어졌구나. 아쉽네요.
자봉으로 가면 전망대에 올라 휴식하고 가곤 했는데 아쉽네요.
배에 대한 설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