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 테리는 첫출근하자 마자 날치기 탄핵 시무식 하면서 날치기 비준을 모름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24 вер 2024
  • [ 청척모 후원계좌] 카카오 뱅크 3333-19-5526041 정*희
    공산세력의 탄압으로 수십번 폭파된 계정을 이어가는 채널로, 후원 해 주시는 애국심으로 한국 3대 비밀을 국민들에게 알리고, 사법투쟁으로 국기를 바로 잡겠습니다.
    이진숙 방통위원장이 출근을 하자 마자 탄핵을 날치기 통과했는데, 이것은 민주당의 의지가 아니라 북한과 중국의 의지입니다.
    국정원에는 국가경영전략연구원이 있는데 민주당에는 국가경영전략연구소가 있습니다. 국정원의 국가경영전략연구원은 중국 정보부가 통제를 하고 국가안보전략연구원은 북한 정보부가 통제를 하는데, 민주당에 있는 국가경영전략연구소는 김대중의 청죽회 국정원장인 천용택이 1999년 5월말 국정원의 정치정보주권을 중국 정보부에 넘겨주고 2000년에 김대중이 설립했고, 이게 지금의 민주연구원 입니다.
    국가경영전략연구소가 만들어 지기 전에 그러니까 천용택이 중국 정보부에 국정원의 정치정보 주권을 넘겨주기 전에 2000년 1월2일 국회에서 지금의 민주당이 시무식을 하면서 신한일어업협정을 날치기 통과를 해버렸습니다. 국가간의 비준은 여야가 세미나를 열어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고 문제점을 점검하고 보완한 후에 비준을 하는 것인데, 민주당은 김대중 오부치 회담의 산물인 신어업협정을 시무식을 한다고 의원들을 소집해 날치기로 통과했습니다.
    김대중 오부치 회담은 1998년 7월 16일 중앙일보사로 도주해 온 북한요원 최인수가 그날 안기부로 납치되어 고문을 받다가 도주했던 것인데, 이것을 홍석현이 이종찬에게 밀고를 했고, 이 사실을 삼성총수 이건희에게 직보를 하고 이건희가 이 사실을 오부치에게 밀고를 해 8월2일 오부치가 김대중에 전화를 걸어 이 사실을 통보하고 신한일어업 협정 회담을 재개하도록 요구해 1달만에 김대중의 도장을 받아냈던 것이 바로 김대중 오부치 회담의 진실인 것입니다.
    이렇듯이 이진숙 방통위원장이 출근을 하자 마자 즉각 날치기로 민주당이 탄핵을 가격한 것은 바로 북한과 중국의 지시에 의한 것이지, 자의에 의한 것이 아닌 것을 알아야 합니다.
    정치정보 활동이 금지된 국정원에 왜 갑자기 국가경영전략 연구원이 설치되고 또 시간이 지나자 국가안보전략연구원이 또 설치되었는지 이해가 가실 것이고, 왜 민주당에 국가 경영전략연구소가 있었고 그게 이름을 바꿔서 민주연구원으로 이름을 바꿔 정치정보 공작을 하고 있는지 이해가 가실 것입니다.
    이진숙 방통위 위원장의 탄핵이 중단될 때까지 헌재가 어떤 과정으로 북한 난수 방송 지령을 이행해 박근혜 정부를 전복했는지에 대하여 폭로를 해 갈 것입니다.
    청죽회 척결을 하는 시민모임(www.cheongchuk...)
    회원 가입 부탁드립니다.

КОМЕНТАРІ • 6

  • @뜨거운커피-y3f
    @뜨거운커피-y3f Місяць тому +8

    이진숙 위원장의 시험대가 되겠습니다

  • @view6997
    @view6997 Місяць тому +2

    나라꼴이 참 ᆢ 국민들이 예전같지 않아 답답할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