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대의 NOW 구독중] '캔들스토리TV'는 좋은 친구가 들려주는 경제 이야기다!(이희대 교수)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6 лют 2025
  • [디지털타임스] 《희대의 NOW 구독중》 네번째 시간 2020.04.14
    n.news.naver.c...
    1인 미디어 전성시대, 숱한 채널들사이에서 참 구독을 추천드리는 [희대의 NOW 구독중] 이희대 교수입니다.
    《희대의 NOW 구독중》 추천 채널 '캔들스토리TV' 세번째 시간인데요!
    자, 본업이 크리에이터가 아닌데 월, 수, 금으로 채널 콘텐츠 제작을 진행하느라 취미인 수영은 생각도 못하실 정도로 바쁜 상황의 연속이라고 얘기하셨던게 기억납니다. 그러다 보니 애독자로서 걱정은 현재와 같은 좋은 콘텐츠로 채널이 지속될 수 있을지까지도 하는데요. 이후로 캔들스토리의 운영 계획이나 혹 새로운 기획 같은 경우 준비중이시면 소개해주시구요.
    "그동안 캔들피그님은 좋아하는 수영도 못하고 있고 저는 그렇게 좋아하던 메이저리그를 못 챙겨 보고 있어서 시간적으로 조금 쫓기고 있는 것도 사실인데요. 그래도 영상을 만들면서 중간중간에 느끼는 또 다른 보람도 있으니까 이렇게 계속 하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 방송을 하다보니 계속 이렇게 콘텐츠가 유지될 수 있을지를 걱정해 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던데요. 사실 그런 걱정들은 1년 전에도 똑같이 있었는데 지금까지 어떻게 잘 진행해 오고 있어요. 어차피 그 부분은 저희가 하기 나름이 니까 현재 크게 우려하고 있지 않은 상황입니다.
    현재 저희 채널은 40대~50대 시청자가 주축을 이루면서 방송을 시청하고 계신데요. 앞으로는 조금 더 젊은 층들이 접근할 수 있도록 그 부분을 많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경제라는 건 있는 그대로를 볼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실생활에도 유용하게 적용할 수 있다는 생각인데요. 아무래도 젊은 층들이 이념이나 고정관념에 매이지 않고 유연하게 사고를 할 수 있으니까 젊은층에게 많이 알려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찾아 나가고 있어요. 다만 당장 지금은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상황이라서 욕심을 잠시 접어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끝으로 창간 20주년, 경제종합일간지 재창간 1년을 맞은 디지털타임스와 유튜브 채널 디따에 그리고 두분의 도움으로 오늘 첫선을 보인 《희대의 NOW 구독중》 구독자분들께 인사 말씀과 당부 부탁드립니다.
    "우선 경제 종합일간지로 자리매김한 디지털타임스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똑똑한 내비게이션 역할을 잘 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디따' 구독자 분들과 《희대의 NOW 구독중》 독자 여러분. 좋은 부동산 매물을 찾으려면 유능하고 성실한 중개인을 만나야 된다는 말이 있는데요. 이번 기획에 참여하면서 이희대 교수님의 꼼꼼하고 넓은 안목을 많이 느꼈습니다. 《희대의 NOW 구독중》 을 통해서 좋은 컨텐츠를 알아서 소개해 주는 멋진 중개인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이렇게 좋은 기회에 주신 디지털 타임스와 이희대 교수님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는 말씀 드리면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 그래도 채널 제작만으로 바쁘실텐데, 이 기획에 화답해주시고 귀한 시간할애해서 답변영상 제작해주신 캔들스토리의 주인장 캔들피그, 김화백 두 분께 거듭 감사드립니다.
    1인 미디어 전성시대, 숱한 채널들사이에서 보석같은 채널을 찾아 참 구독을 추천드리는 《희대의 NOW 구독중》 !
    《희대의 NOW 구독중》 이 추천한 채널
    '캔들스토리TV'의 한줄 서평!
    " '캔들스토리TV'는 좋은 친구가 들려주는 경제 이야기다."
    이제 막 경제라는 주제에 눈을 뜨고, 관심을 가지려는 많은 독자분들에게 어려운 경제 용어와 전문적인 논리, 화려한 투자 성공스토리의 경제 콘텐츠는 오히려 경제에 대한 접근을 더 어렵게 할 수 있는데요. 이 분들 캔들피그, 김화백님이 편안하게 들려주는 경제이야기는 새로 맘먹고 공부 막 시작한 친구를 위해서 공부 잘하면서도 잘난체 안하고 눈높이 맞춰서 차근차근 기초부터 챙겨주며 가르쳐주던 배려심 깊은 오랜 친구를 떠올리게 합니다. 독자여러분들도 좋은 친구가 들려주는 경제 이야기, 구독 꼬옥 누르시고 꼭 들어보시기를 제가 강력추천 드립니다.
    《희대의 NOW 구독중》 다음에 또 보석 같은 채널을 찾아 다시오겠습니다. 물론 지금 보고 계신 이 채널도 구독 꼬옥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КОМЕНТАР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