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마기자회견 기자 질의응답[더불어민주당 창녕군수 예비후보 배종열]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22 вер 2024
  • #군민소득_5천만원_시대_달성의_첫걸음
    #군수_출마_기자회견_질의응답
    어제 출마 기자회견간 저에 대한 억측과 논란, 주요 공약, 선거전략 등에 대해 기자님들께서 많은 질문을 해주셔서 상세히 설명을 드렸습니다. 다시 한번 많은 질문을 해주신 기자님들께 감사를 드리며 요약한 내용을 아래와 같이 밝힙니다.
    1.인구증가 공약이 없는 이유는?(경남매일 김희덕 기자) ▶ 인구감소시대에 인구를 늘리겠다는 정책은 군민에 대한 기만입니다. 인구유지정책을 펼치겠습니다.
    2.자유한국당 탈당 이유와 더불어민주당 경선절차에 대한 생각은?(새창녕신문 김욱 기자) ▶ 더불어민주당의 공정한 경선절차를 믿었기 때문입니다.
    3. 달력문제에 대한 입장은?(경남신문 고비룡 기자) ▶ 20년동안 매년 해 오던 달력배부이며, 일부 외부에서 배부를 했다는 게 문제인데, 아주 경미한 사항이며 군민에게 누를 끼치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4.부곡온천 1조4천억 투자유치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경남신문 고비룡 기자) ▶ 조감도, 계획도 등은 준비되어 있으며 더불어민주당 고위층에서 재벌들과 구체적인 대화를 하고 있으며, 본 후보 등록이후 밝히겠습니다.
    5. 돈 안 쓰는 깨끗한 선거 치를 수 있는가?(세계뉴스통신 박기동 기자) ▶ 법률가로서 법적선거비용 한도 내에서 선거를 치루겠습니다.
    6. 이름이 열, 렬인지?(새창녕신문 김욱 기자) ▶ 주민등록상 ‘열’이 맞다. 초등학교 때부터 국문법상 ‘ㅇ’다음에 ‘ㅇ’을 안 쓴다고 하여 ‘렬’을 사용해 왔습니다.
    7. 고령화시대에 대비한 일자리 창출 방안은?(경남연합일보 김덕수 기자) ▶ 주요 관광지별 테마공원을 조성하여 노인 일자리를 창출하겠습니다. 창녕의 나아가야 할 길은 공업 유치가 아닌 생태를 보존한 관광활성화에 있다고 봅니다.
    8. 2청사 건립 위치는(경남도민일보 이수경 기자) ▶ 북부지역 대합면에 고려하고 있습니다.
    9. 농가소득 증대방안은?(프레시안 이철우 기자) ▶ 마늘 양파 가공 및 저장 시설에 대한 지원, 관광사업 활성화를 통한 농산물 판매를 확대하고 군청 예산 투자에 대한 소득은 일부 상공인에게 머무르지 않고 군민 전체에게 골고루 나눠지는 정책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10. 자유한국당 우세지역에서 선거전략은?(경남신문 고비룡 기자) ▶ 첫 번째는 창녕출신 유망 정치인들의 대리전 성격으로 전국 이슈화 되도록 하겠으며, 둘째는 능력과 인물 위주, 그리고 정부와 경상남도와 군정이 일치되도록 하여야 창녕군이 발전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면 충분히 이길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1등창녕
    힘 있는 여당군수
    더불어민주당 창녕군수 예비후보 배종열이 시작하겠습니다.

КОМЕНТАР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