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자를 긍휼히 여기고 받아주려면 그들이 죄를 회개하고 돌이키는게 먼저인데 로잔대회선언문 동성애 내용 69조항70조항을 보면 동성애자들을 차별과 불의를 받아서 교회가 실패로 생각하고 회개하고 그들에게 끼친 해악을 애통하라는 내용이 있더라구요. 명백한 성경말씀 위배이고 죄에서 돌이킴이 먼저임에도 불구하고 회개 없는 동성애자들을 향한 무분별한 긍휼은 완전 적그리스도적 사상!!
제가 이십년 전쯤 중학교때 미션스쿨이라 목사님께서 일주일 중 한시간씩 QT 시간으로 말씀을 배웠어요. 그 때 남녀 생식 기관을 가지고 태어난 아이를 쭉지켜봤는데 그냥 키웠다고 합니다. 사춘기 시절에 한쪽으로 가는게 성 정체성이 없겠다 싶어 아이와 부모가 고민한 끝에 남자로 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여자의 생식기는 봉합했다고 들었습니다. 그 사람은 정자도 없고 난자도 없다고 했습니다. 이런게 유전적인 문제가 아닐까요?
하나님은 허포수이니....인생. 역사. 진화. 문명에 개입하지 않으신다...구약에 역사에 개입하는 하나님은 무엇일까?....거듭나면, 그것이 무엇인지 안다. 그리고 빙그레 웃는다 허용/포용/수용은 하나님의 성품이다.하나님이 허용. 포용. 수용하지 않은 것은 먼지 한톨도 존재할 수 없다.여러 유형 성소수자가 있어, 혼란스러워도. 하나님은 샬롬 속에서 보시기에 좋다
사회적 성소수자....이것은 오직 호모사피엔스에게만 나타나는 현상일 것이다....언어와 문자를 사용하는 호모사피엔스는 모든 것을 개념으로 이해하고 관념화한다. 호모사피엔스는 종교에서도 언어와 문자, 그리고 그 배후인 생각을 통해...자신과 만물을 이해하고, 도그마를 만들어 환상 속으로 들어간다...그 가상세계에서의 한 유형의 캐릭터가 성소수자다.
그러니 염려하지 말라. 지나치게 의미 부여도 하지 말라, 허상인 관념일 뿐임을 알고 안심하라...그리고 부디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한다는 진리의 말씀 속으로 들어가자 밤에...길 가의 새끼줄을 뱀인줄 알고, 놀라 가슴이 벌렁벌렁하였으나, 아침에 그 길가에 나가 보니 새끼줄이었음에....성소수자 또한 그러하고 그러하니, 두려워할 것이 무엇인가?
뿌리와 나무는 로마 카톨릭
그 나무의 가지들이 WCC, WEA, NCCK, 로잔.
목표는 세계종교통합
음모론에 빠진 일반적인 의견이죠.
이런 소리는 그냥 아무런 근거없는 낭설일 뿐이다
깨어있어야 합니다. 마지막때에 거짓선지자들과 미혹이 난무합니다. 스스로 성경을 읽고 분별해야합니다.
파울로님 교단이 어디십니까? 저도 보수적인 크리스찬입니다
양의탈을쓴늑대네요~
동성애자를 긍휼히 여기고 받아주려면 그들이 죄를 회개하고 돌이키는게 먼저인데 로잔대회선언문 동성애 내용 69조항70조항을 보면 동성애자들을 차별과 불의를 받아서 교회가 실패로 생각하고 회개하고 그들에게 끼친 해악을 애통하라는 내용이 있더라구요. 명백한 성경말씀 위배이고 죄에서 돌이킴이 먼저임에도 불구하고 회개 없는 동성애자들을 향한 무분별한 긍휼은 완전 적그리스도적 사상!!
로잔대회는 동성애 반대합니다.
제가 이십년 전쯤 중학교때 미션스쿨이라 목사님께서 일주일 중 한시간씩 QT 시간으로 말씀을 배웠어요.
그 때 남녀 생식 기관을 가지고 태어난 아이를 쭉지켜봤는데 그냥 키웠다고 합니다. 사춘기 시절에 한쪽으로 가는게 성 정체성이 없겠다 싶어 아이와 부모가 고민한 끝에 남자로 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여자의 생식기는 봉합했다고 들었습니다. 그 사람은 정자도 없고 난자도 없다고 했습니다. 이런게 유전적인 문제가 아닐까요?
길원평 거룩한방파제는 로잔대회 긍정평가...주여...
감사합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은 완전하시므로 태어날때부터 성모호한자는 없다.
그러므로 동성끼리의 성행위는 용납될수 없음
하나님의 심판이 두렵지않냐 목사라는것들이
??
목사가 아닙니다.
목사가 성경을 모르면 내려와야합니다.
궁금했는데 잘 정리해서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언문 전문을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거짓선지자를 내세워보면.
그물 안의 물고기가 나눠진다.
로잔대회를 누가 만들었는가를 봐라
빌리 그래함과 존 스토트가 만들었는디? 누군지는 아는감
먼저 회개와 성령을 구할때 연예인들은 제발 칭찬도 비방도 하지맙시다 속이보여서 칭찬하는 목사=이찬수목사 박찬희목사 비방해도 안되는게 공인이고 그사람에게 가는 질타와 치명상이 크기에 확실한것만...
무조건적인 비판그만합시다. 선언문에 동성애는 죄라하는데도 꼬투리잡는분들 그만하세요
처음에는 죄라고 해놓고 마지막에선 동성애자를 차별받고 불의를 받은 피해자로 표현하고 있고 우리는 가해했으며 애통하는 마음을 가져야한다고 결국 그들을 두둔하고 있었요. 이단이 뭡니까 끝에가서 다르게 하는 것입니다.
날 때 부터 성이 명확하지 않는 분들은 없어요. 호르몬 주사나 환경호르몬 과다 섭취등으로 여성화 되는 것입니다. 날 때 부터는 이 말은 이미 동성애를 점차적으로 조금씩 인정할려는 밑밥 작업이라 보시면 됩니다.
hermaphrodite 라고 남성여성 생식기 둘다를 가지고 태어나는 희귀병이 있어요. 그쪽 전문가가 아니어서 모를수 있어요. 이해합니다. 하지만 본인이 모르는 분야는 단정적으로 이야기하지 마시길 좀 찾아보시길
@routine466 잘은 모르지만 염색체 이상으로 극히 일부 나타난다고 알고 있습니다. 님도 말씀하셨듯이 질병으로 봐야하는것입니다. 즉 동성애는 질병으로 보고 치료의 대상으로 해야한다는 것이죠.
알곡과쭉정이를갈라내신다
로잔대회 분명히 동성애는 죄악이라고 선언되어있어요. 문맹도 아니고 제대로 읽어보고 댓글 다시길...
하나님은 허포수이니....인생. 역사. 진화. 문명에 개입하지 않으신다...구약에 역사에 개입하는 하나님은 무엇일까?....거듭나면, 그것이 무엇인지 안다. 그리고 빙그레 웃는다
허용/포용/수용은 하나님의 성품이다.하나님이 허용. 포용. 수용하지 않은 것은 먼지 한톨도 존재할 수 없다.여러 유형 성소수자가 있어, 혼란스러워도. 하나님은 샬롬 속에서 보시기에 좋다
결국은 동성애 합리화하는 것이다ᆢ사도바울의 동성애 죄악시가 잘못된 것인가? 관행아라서 그냥 넘어가자는 것인가?
종교통합 반대함
길이요 진리이신 예수님만 믿어야 구원 받는다
그래서 전세계 선교를 하는 것이다
섞은 잔을 되돌려받지 않기를!!!
복음은 죄를 용서받고 죄를 짓고 막살라는 막장인생이 아니다 동물처럼 살아도 된다고 인권으로 둔갑시킨 거짓교사들의 놀음이 아니다 !!!
이런 무식한 혼합주의가 뭐 복음이라고요!!
마지막때는 거룩과 미혹을 영분별 하라고 명령했는데 거짓교사들이여!!!
배도가 왜 성경에 기록됐는지 곰곰히 생각 이란걸 좀 해보숑~~ 에구 답답해라
진리는 넓은 길이 아니다
전세계를 인간들이 바꾼다고 !!!
놀고있네요~~
제발 말씀대로 합시다
사기치지 마시고요~~!!!
말장난 하시는듯... 미혹하는 기술이... 쩝
물타기?
제가 이해를 잘 못했는데요 동성애자가 태어나면서부터 존재한다는 사실인가요?
태생적으로 성 발달 장애를 갖고 있어서 모호한 성별 정체성으로 인해 소외된 성적 약자들에 대해서는 포용적 태도를 취하자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말하자면, 유전적인 요인으로 동성애자가 될 수 있다는 주장인데요, 허위사실입니다. 유전자가 같은 쌍둥이 중에도 한명이 정상, 한명은 동성애로 빠진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허위사실입니다.
하나님은 남자와여자!
징확하게. 만드셨습니다!
성경에 답이 있습니다.
@@이예경-g1u 하나님은 남자와 여자 정확하게 만드셨습니다. 하지만 어디나 돌연변이는 있습니다. 하나님이 인간을 완전하게 잘 만드셨는데 장애아는 왜 태어나나요? 원칙과 실재를 혼돈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원칙을 따르되 현실에서 필요한 사랑을 흘려 보내야 합니다.
동성애자의 앓는 소리는 믿겠는가?
하나님의 말씀을 믿겠는가?
이겠죠.
바람피운 사람도 변명이 많듯이 동성애자의 말도 그렇죠.
결굿 동정하다가 성경 말씀을 흐리게 해석하겠죠.
사회적 성소수자....이것은 오직 호모사피엔스에게만 나타나는 현상일 것이다....언어와 문자를 사용하는 호모사피엔스는 모든 것을 개념으로 이해하고 관념화한다.
호모사피엔스는 종교에서도 언어와 문자, 그리고 그 배후인 생각을 통해...자신과 만물을 이해하고, 도그마를 만들어 환상 속으로 들어간다...그 가상세계에서의 한 유형의 캐릭터가 성소수자다.
그러니 염려하지 말라. 지나치게 의미 부여도 하지 말라, 허상인 관념일 뿐임을 알고 안심하라...그리고 부디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한다는 진리의 말씀 속으로 들어가자
밤에...길 가의 새끼줄을 뱀인줄 알고, 놀라 가슴이 벌렁벌렁하였으나, 아침에 그 길가에 나가 보니 새끼줄이었음에....성소수자 또한 그러하고 그러하니, 두려워할 것이 무엇인가?
선언문 해석 영 엉터리내요ㅡ
상세히 읽어보십시요ㅡ오도 하지 마세요
정동수 목사님 하고 배틀 해요
신사 참배를 옹호하던 통합과합동측 신사참배를 뱨격했던 고신측 ㆍWCC를 옹호하는 통합과 기장 배격하는 합동과고신측 과연 진실한 기독교 교단은 어디일까? ㅡㅋㅋㅋ
교단을 보고 교단을 믿는 아직 하나님을 모르는 불쌍한 분.
끝.
진실한 기독교 교단? 그건 자기들의 무지함과 그 무지함 아래 행했던 것들을 회개하며 통회하며 그것을 반복하지 않기를 끊임없이 힘쓰는 교단이요 ~
하지만 진실한 것은 이 땅에 없습니다. 말씀밖에, 말씀으로오신 예수님밖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