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코드 부산 l EP.6 부산 서면에 있던 양식당 '호수그릴' 아시는 분?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8 лют 2025
- 부산 서면에 30년 넘게 자리를 지켰던 양식 레스토랑, '호수그릴'을 아시나요?
양식 레스토랑이 익숙하지 않던 1972년 문을 열어서 2007년까지, 35년 간 운영된 곳입니다.
역사가 오래된 만큼 이곳에는 손님들의 추억도 켜켜이 쌓여있습니다. 가족 외식부터 맞선, 돌잔치, 회갑연 등 많은 손님이 각자의 사연을 갖고 찾은 곳이기도 하죠.
호수그릴은 졸업식이나 어린이날, 어버이날, 크리스마스와 같은 날은 1~2층 모든 테이블이 만석이고, 대기 손님까지 있을 정도로 인기 있는 외식 장소였는데요.
그런 인기 있던 부산의 오랜 식당이 없어지게 된 이유,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부산 #추억의식당 #호수그릴 #레코드부산
어릴 때 가봤던 기억이 있는 곳이군요.
추억이다진짜 ㅜㅜ 식전빵 진짜 멋있고 스프도 다 생각나서 그리워요
와 호수그릴 아주 어릴때 서면 외할머니댁에 방문하면 엄마랑 외할머니 손 잡고 갔던 기억이 있는데 추억자극 장난없네요 ㅋㅋㅋㅋ
블로그 주소 알고싶습니다.. 사천 호수 레스토랑도 작년에 폐업을 했네요 ㅜㅜ 영영 맛 볼 수 없는 걸까요 아쉽습니다.,. 하지만 아름다운 추억이 많던 곳이었습니다
중앙동 무역회관 마천루 레스토랑 기억하시는 분들은 안 계실까요??
너무 잘보고 있습니다 온천장에 늘봄가든 취재해주세요 아버지와 소갈비를 먹으로 자주갔었습니다 야외 테이블도 있엏고 실내도 있는 고급 외식집이 었어요
와 정말 오랫만에 듣는 이름 호수그릴…
청탑보다 우리 식구들은 호수그릴을 더 좋아했었죠 ㅎㅎㅎ
오늘 사천에 있는 레스토랑 호수에 방문했는데 아쉽게도 폐업했네요.
국민학생시절 가족들과 호수그릴에서 먹었던 함박스테이크와 야채스프의 추억을 되새기며 부산에서 사천까지 다녀왔는데 없어져서 아쉽네요 ㅠㅠ
다시 오픈 해주셔요
와~~ 호수그릴! 돈 모아서 갔었는데 . . .
가게 오픈하시면 부모님 모시고 자주 찾아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