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60중반인데 피어싱은 괜찬은데 문신은 반대한다...살짝살짝 귀엽게 한 문신까진 용납되지만 마우이족처럼 몸이나 얼굴 팔전체를 휘감는 문신은 혐오 그자체이다...우리뿐만 아니라 보수적인 일본사회에서도 일본남녀의 문신을 보는것은 매우 어렵다...오로지 야쿠자의 상징으로 여기기 때문이다. 나이가 들어 근육이 쇠퇴하고 피부가 쭈글쭈글해지면 그 문신도 변형되 더욱 보기시러 질것이다. 그리고 미국도 상류사회서는 보수적이어서 문신을 금기시 한다. 월가에 근무하는 엘리트층은 문신이 거의없다..헐리웃 배우들도 문신은 금기다. 다양한 연기에 지장을 주기 때문이다. 북유럽도 문신은 거의 안한다. 중요한 것은 문신을 지나치게 하면 불량하다는 것이다. 또 대개가 그렇다.
나는 생각한다 고로 남자나 여자나 몸에 문신한것들은 상대하면 안된다는 사실을...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
문신을 아무리 예쁘게 한다해도 노예처럼 보이거나 천해보이더군요.. 부모님이 낳아주신 그대로가 가장 아름답고 보기 좋은걸요... 문신한 사람은 천해보여요... 그냥 상대하기 싫어져요...
정말 끔찍하네
난 60중반인데 피어싱은 괜찬은데 문신은 반대한다...살짝살짝 귀엽게 한 문신까진 용납되지만 마우이족처럼 몸이나 얼굴 팔전체를 휘감는 문신은 혐오 그자체이다...우리뿐만 아니라 보수적인 일본사회에서도 일본남녀의 문신을 보는것은 매우 어렵다...오로지 야쿠자의 상징으로 여기기 때문이다. 나이가 들어 근육이 쇠퇴하고 피부가 쭈글쭈글해지면 그 문신도 변형되 더욱 보기시러 질것이다. 그리고 미국도 상류사회서는 보수적이어서 문신을 금기시 한다. 월가에 근무하는 엘리트층은 문신이 거의없다..헐리웃 배우들도 문신은 금기다. 다양한 연기에 지장을 주기 때문이다.
북유럽도 문신은 거의 안한다. 중요한 것은 문신을 지나치게 하면 불량하다는 것이다. 또 대개가 그렇다.
야야~대패 가온나 오함마도
마이 뭇다이가~
1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