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강혜정 교수님께서 이런 스케일 가득한 곡을 연주하시는 건 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수잔나, 체를리나, 데스피나 같은 모차르트의 수브레토 역할부터 로지나와 질다를 비롯한 레제로 콜로라투라 소프라노를 위한 배역에 적격이시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리릭 레제로 소프라노의 음성으로 건강하게 이행하고 계시다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 파미나나 미카엘라, 더 나아가 비올레타를 맡으시는 등 더 중량감 있는 배역들로 레퍼토리의 확장을 이루신 것으로 알고 있는데, 언젠가 투란도트의 류, 라 보엠의 미미 등 푸치니 오페라의 히로인까지 노래해주시길 기대해봅니다.
Top of Tops soprano!
소리가 밝고 예뻐요 ~~~ 피아노 소리와 비슷해요 조수미님보다 또랑 또랑 하고 훨씬 힘있는 할렐루야 에요 ~~피아노가 줄수 없는 경쾌함과 아름다움이 있어요
와...... 강혜정 교수님께서 이런 스케일 가득한 곡을 연주하시는 건 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수잔나, 체를리나, 데스피나 같은 모차르트의 수브레토 역할부터 로지나와 질다를 비롯한 레제로 콜로라투라 소프라노를 위한 배역에 적격이시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리릭 레제로 소프라노의 음성으로 건강하게 이행하고 계시다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 파미나나 미카엘라, 더 나아가 비올레타를 맡으시는 등 더 중량감 있는 배역들로 레퍼토리의 확장을 이루신 것으로 알고 있는데, 언젠가 투란도트의 류, 라 보엠의 미미 등 푸치니 오페라의 히로인까지 노래해주시길 기대해봅니다.
우와, 역시 기대 이상이네요.. 보자있자면 행복이 다가옴이 느껴져요^^
역시 제가 좋아하는 강혜정 소프라노이십니다 !!!!
What a beautiful performance! Lovely voice!
교수님
보고싶어요
열린음악회 나와주세요~~
직장에서 몰래 듣다가 끝날 때 나도 모르게 기립 박수를 쳤습니다..ㅎㅎ
브라보~~!!
Bravo !
Bravo!❤
스케일 너무 잘하신다 방법좀 알고 싶은데오ㅡ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