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파크포레온 줄눈 케라폭시 시공, ㄷ자 제거 밑작업 조색 색상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24 гру 2024
- 안녕하십니까! 올파크 케라폭시 올림픽파크포레온 줄눈 주방실리콘오염방지 시공해 드리고 왔고요 입주 3일 전부터 공사를 할 수 있는 조건 때문에 하루에 작업을 빠르게 해드렸고 낼모레 입주청소까지 가능하도록 안전하고 창의적인 공법을 선사해 드렸습니다.
올림픽파크 포레온 줄눈 시공 현장은 1단지 103동이고요 살면서도 떨어지지 않는 ㄷ자 모양으로 제거를 선택해 주셨으며 믿고 맡겨주신 고객님께 사진과 동영상으로 바닥이 모두 보이게 확인 시켜 드려 안심하며 거주하실 수 있도록 섬세하게 마감해 드렸습니다.
새 아파트이더라도 메지 시멘트는 부분적으로 오염이 되어 있던 상태이고요 입주 청소를 아무리 깨끗하게 받더라도 한번 얼룩이 스며들면 완벽하게 깨끗해지지 않습니다.
백시멘트는 다공성의 성질이라 물을 흡수하고 건조를 반복하며 그 과정에서 세균과 박테리아 검은 곰팡이가 생겨 청결하지 못하며 무엇보다 힘들게 잦은 청소를 하셔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 방수 기능이 우수한 소재로 교체를 하시고 입주를 시작합니다.
변기 아래에 백시멘트는 두툼하게 발라져 있는데요 특히 측면 쪽에는 덕지덕지 마감이 되어 있었습니다.
빠르게 시공을 끝내려면 기존 메지를 다듬고 위에 덧바르면 작업 시간은 확연하게 줄어들어 퇴근을 일찍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시각적으로 가시성이 떨어지며 입주 후 고객님께서 후회하실 수 있기 때문에 책임감 있는 자세로 임해드렸습니다.
변기 테두리 메지를 모두 제거하고 다시 낮게 앉혀 드린 후 얇고 가늘게 에폭시줄눈으로만 꽉꽉 채워드리려 합니다.
화장실 앞에서 서서 보이는 정면만 시멘트를 깨 드리지 않았고요 측면 후면까지 모두 깔끔하게 제거해 드렸습니다.
보이시나요? 왜 작업 시간을 더 오래 걸리면서까지 굳이 힘들게 변기 메지 줄눈을 깨 드리고 진행하는 이유는 심미적 효과와 시각적 느낌을 높여드릴 수 있었으며 무엇보다 살면서 백시멘트가 뚫고 올라오는 단점을 미리 예방해 드릴 수 있었습니다.
타일 위에 백시멘트 분진가루가 덕지덕지 많이 놓여 있다고 깊게 제거한 모습이 아니고요 깨끗하게 청소 후 바닥이 모두 보이도록 확인을 고객님께 시켜드려야 합니다.
샤워부스 내부 바닥에는 물이 항상 고여 있는데요 거주 중에 줄눈 as 발생률이 가장 빈번하게 나타나는 장소입니다.
그래서 더 깊게 더 효율적으로 오랜 시간 꼼꼼하게 ㄷ자 모양으로 깊이 4~5mm 제거해 드려서 반영구적 사용이 아닌 영구적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탄탄하게 기초 작업을 해드렸습니다.
올파크 케라폭시 줄눈이 시공이 끝났고요 타일 색상과 거의 똑같이 만들어 드리기 위해 조색(두가지 섞음)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드릴 수 있었습니다.
작업을 쉽고 편하게 진행하기 위해서는 한 가지 컬러로 시공하면 빠르게 마감을 할 수 있었지만 시인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두 가지 색깔을 섞어 더 고급스럽게 욕실에 변화를 줄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서 올림픽파크포레온 줄눈 입주시 받을 때 많은 세대에서는 폴리우레아 소재로 교체하시는데요
폴리는 굳으면 플라스틱처럼 미끌 미끌한 표면이라 보일러가 들어오거나 뜨거운 온수를 사용하는 화장실 바닥에 교체하시면 수축 현상으로 쉽게 쪼그라드는 문제점이 누누이 나타나서 적용을 저는 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이어서 폴리우레아 줄눈은 접착력과 내구성이 떨어져 물때, 찌든 때가 생기면 철수세미와 철솔을 사용하지 못해 단단한 솔로 닦아야 하지만 깨끗해지지 않는 특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내구성과 경도가 우수한 마페이 케라폭시줄눈으로 욕실 바닥에 시공하면 철수세미, 철브러시로 곰팡이와 얼룩을 쉽고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어 청결한 화장실 공간을 사용하실 수 있어 좋습니다.
벽줄눈은 샤워부스 3면 내부만 진행하셨고요 어차피 밖에는 건식 사용하기 때문에 습도가 높아도 쉽게 곰팡이가 생기지 않기 때문에 비용도 줄일 수 있어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만약 벽줄눈을 폴리우레아 소재로 받으면 바닥에서 두 칸은 살면서 뜨거운 온수 사용 때문에 수축 현상이 생겨 쪼그라드는 단점을 보실 수 있지만 고객님께서는 5년 이상 오래 거주하실 계획이라 처음부터 문제가 생기지 않는 케라폭시로 선택해 주셨습니다.
화장실 젠다이 실오방(실리콘오염방지)은 세면대 위에 선반을 말씀드리고 있고요 테두리에 실리콘을 벗기지 않은 상태에서 폴리우레아 줄눈으로 덧 입히는 코팅 과정입니다.
이렇게 실오방을 해드리면 무엇보다 인테리어 받은 것처럼 만족도가 높고요 청소가 실리콘보다 편해서 좋습니다.
세면대 벽과 만나는 틈 사이에 실리콘으로 발라져 있지 않는 상태이었고요 이 부분 역시 폴리로 취향에 맞는 색상 결정으로 깨끗하게 마감해 드려서 이물질이 끼지 않아 위생적으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올림픽파크포레온 1단지 103동 주방실리콘오염방지 해드린 모습이고요 튀지 않게 화이트실버 색깔로 공간을 더 깨끗하게 변화를 드렸습니다.
이렇게 실리콘오염방지 일명 실오방을 해드리면 시각적으로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게 장점이지만요
단점은 진동이 있는 욕조 테두리는 들뜨고 벌어지는 문제점이 많이 나타나서 처음부터 안 받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욕조 줄눈 말고도 주방실리콘 오염 방지도 상판에 진동이 있다면 부분적으로 들뜸과 벌어질 수 있다는 점 꼭 알려드리고요 살면서 as 발생이 생기면 비용이 발생된다는 단점도 함께 공존하니 처음부터 하자 때문에 걱정이면 이런 장소는 받지 않으시면 됩니다.
타일 사이 케라폭시 및 폴리우레아는 밑작업에 따라 수명이 결정된다는 사실도 명확하게 알려드리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