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이 목사님께 맡기신 사명은 3가지입니다. 첫째, 하나님께 예배 드리는 장소 즉 지성소와 성소가 있는 교회를 세워 교인들이 하나님께 예배를 드릴 수 있게 하라는 사명입니다. 둘째, 교인들에게 성경 말씀 즉 복음을 가르치라는 사명입니다. 셋째, 복음을 땅 끝까지 전파하라는 사명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둘째 사명을 첫째 사명에 혼합시켜 이도 저도 아닌 짬뽕을 만들어 교인이 직접 하나님께 예배하는 기회를 박탈하고 있음 입니다. 교회는 오직 하나님께 대한 예배를 위해 예수님이 세우신 지성소와 성소 입니다. 목사님의 설교예배는 성경 교육일 뿐입니다. 하나님께 대한 교인들의 예배가 아닙니다. 하나님께 대한 예배는 하나님 앞에 나아가 예의를 갖추어 크게 절하는 행위가 예배 입니다. 교인이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지 않으면서 구원 받기를 기도한다면 어불성설입니다. 목사님들은 교회 안에 지성소와 성소를 준비하고 교인들에게 예배를 드릴 수 있는 장소를 제공 하여야 합니다. 그러면서 목사 본연의 임무인 성경을 가르치고 복음을 전파하여야 합니다. 인터넷 검색창에서 " 땅에 엎드려 야훼께 예배하라 " 를 검색하면 하나님이 원하시는 예배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목사님은 성경을 가르치는 성경 선생님 일 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목사는 성경을 성도들에게 잘 가르쳐 하나님과 성도가 직접 교통하고 믿음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임무입니다. 목사님만이 하나님의 종이고 목사님을 통해서 축복이 내려 온다고 말하는 목사님들이 대부분인데 이것은 하나님께 엄청 큰 죄를 짓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님과 성도들 중간에 목사가 끼어들어 뭔가 자신이 대단한 것 처럼 행세하는 것은 목회자의 옳은 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제 생각일 뿐입니다.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성혈교회의 부흥을 기원합니다.
요한목사님, 이츠학목사님 반갑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목사님 걸어가는 길에 대한 확신이 있으신 분들이 다 너무 부러워요 .. ㅎㅎ
이츠학 목사님이 개척하신 줄ㅎㅎ 영상 덕분에 요환 목사님 개척하신 교회 보게 되네요. 감사해요.
이츠학목사님 새로운 스타일 굿입니다^^
성혈교회🎉🎉🎉
지금 난생처음으로 영생을 보았는데 무엇보다 청년같으신 목사님이 개척을 하셨다는게 신선하게 느껴지고 한국교회의 희망으로 느껴집니다 할렐루야
좋네요. 축하드립니다^^)
아델포스님 기도할게요~
아델 포스님의.새로운 시작 응원합니다 🎉
김요환 목사님 ^^ 성혈교회 개척을 축하드립니다. 교회가 이쁘게 잘 정리되었네요. 이츠학 아카데미도 응원드려요~!!!
아델님 눈빛이 포근해 지셨어요. 안경 없는게 훨 중후하세요.
응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응원합니다
이교회에가면 궁금한거 맘것 물어보고 말로 뚜까맞으면 되는건가요?
이츠학 목사님께서 개척하신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
변증이 신학이다 학교 도서관에 신청해서 보고 있습니다~~ 사비로 사기엔 부담..
서울권이면 참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 응원합니다!
예수님의 거룩한 피라는 뜻의 성혈교회인가요
김요환목사님 목회하는곳 보고싶었는데요~
감사합니다~❤️
아니...ㅎㅎ
왜 이츠학에서 아델포스님 개척교회를...^^;;
정말 좋은 교회죠 성혈교회 ㅎㅎㅎ
앞으로 교회 희망이 없으니 개척하지 말라는데~~~
예수님이 목사님께 맡기신 사명은 3가지입니다.
첫째, 하나님께 예배 드리는 장소 즉 지성소와 성소가 있는 교회를 세워 교인들이 하나님께 예배를 드릴 수 있게 하라는 사명입니다. 둘째, 교인들에게 성경 말씀 즉 복음을 가르치라는 사명입니다. 셋째, 복음을 땅 끝까지 전파하라는 사명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둘째 사명을 첫째 사명에 혼합시켜 이도 저도 아닌 짬뽕을 만들어 교인이 직접 하나님께 예배하는 기회를 박탈하고 있음 입니다. 교회는 오직 하나님께 대한 예배를 위해 예수님이 세우신 지성소와 성소 입니다. 목사님의 설교예배는 성경 교육일 뿐입니다. 하나님께 대한 교인들의 예배가 아닙니다.
하나님께 대한 예배는 하나님 앞에 나아가 예의를 갖추어 크게 절하는 행위가 예배 입니다. 교인이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지 않으면서 구원 받기를 기도한다면 어불성설입니다. 목사님들은 교회 안에 지성소와 성소를 준비하고 교인들에게 예배를 드릴 수 있는 장소를 제공 하여야 합니다. 그러면서 목사 본연의 임무인 성경을 가르치고 복음을 전파하여야 합니다. 인터넷 검색창에서 " 땅에 엎드려 야훼께 예배하라 " 를 검색하면 하나님이 원하시는 예배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우리도 jbch면 지져스 블러드 쳐치 우리교회가 먼저인거같음...ㅋㅋㅋ
목사님은 성경을 가르치는 성경 선생님 일 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목사는 성경을 성도들에게 잘 가르쳐 하나님과 성도가 직접 교통하고 믿음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임무입니다.
목사님만이 하나님의 종이고 목사님을 통해서 축복이 내려 온다고 말하는 목사님들이 대부분인데 이것은 하나님께 엄청 큰 죄를 짓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님과 성도들 중간에 목사가 끼어들어 뭔가 자신이 대단한 것 처럼 행세하는 것은 목회자의 옳은 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제 생각일 뿐입니다.
목사가 아니라 장사꾼 느낌
성결교회 짭?
허허 성결은 웨슬리 노선이죠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