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이드미러 너무 작아요 불편해서 저는 광각으로 바꿨습니다 2 5.0 2.3. 신형 연비 생각하신다면 2.3 그냥 모르겠다 난 감성이랑 배기음이 짱이고 한번 살 때 후회없이 사겠다 하면 5.0인데 저는 5.0 연비 7.7 나오더라구요. 3. 본넷이 길다고 운전이 불편하다고는 느끼질 못한거 같아요 몸이 금방알아서 적응하는거 같아요ㅋㅋㅋㅋ
1. 사이드미러는 작은데, 처음에는 정말 적응 안됐습니다. 왼쪽은 평면거울이라 엄청 좁고 가깝게 보이고, 오른쪽은 광각이라 넓고 멀리 보이고. 주차할 때 초보운전 된 기분. 그래 뭐 순정에 적응해보자 하다가... 걍 15만원 주고 광각 미러로 바꿨는데 세상 편하고 좋습니다 ㅋㅋ 왜 참고 살았는지. 결론 : 광각미러로 바꾸니 이제는 오히려 '사이드 미러가 작아서 전체적으로 디자인도 이쁘고 좋네' 합니다. 주의점 : 광각미러는 바로 뒤에 차도 멀리 보이니 보이는대로 차선변경하면 큰일납니다 2. 머스탱 2.3 컨버 연비는, 계기판상으로 9.7km/L 찍힙니다. (신차 출고 후 대략 3,500km 달렸습니다, 운전을 느긋하게 앞차 따라가는 스타일입니다. 추월 같은 거 잘 안함) 머스탱을 매일 탄다... 그 자체로 불편할 거에요. 가장 이상적인 건 시내 다니기 편한 경차 한 대, 드라이브용 머스탱 한 대입니다. 레이와 머스탱 2대 있는데, 레이는 정말 뭘 해도 편리, 탈 때부터 내릴때까지 어딜 가든 편리합니다. 좁은 길 다니기 좋고 주차하기 좋고. 머스탱은... 뭘 해도 불편합니다. 차가 좌우너비가 쏘렌토보다 2cm 더 넓을 겁니다. 앞 본네트는 엄청 길고. 만약 차 한 대만 있는데 머스탱만 있다면.... 일상생활(마트, 병원, 주택가 등등)하는 데 불편할 거에요. 큰 도로만 찾게 되고. 3. 본네트가 길어서 불편한 건, 주차자리에서 옆 차들 사이에서 나올 때, 정말 조심스럽게 나옵니다. 본네트가 한참 나왔는데도 내 시야로는 주변이 안보이니까. 특히 애들 자전거 타고 지나다니는 아파트 주차장 같은 곳 조심. 그리고 주차장에서 인도로 나올 때 본네트는 한참 앞에 있는데 내 시야는 좌우가 안보여서 조심해야합니다. 또... 평평한 도로에서 낮은 경사면으로 좌회전 하면 도로의 흰선이 잠깐동안 안보입니다. 본네트에 가려서. 감으로 가면 됩니다. 머스탱은 정말 디자인이 정말 멋있는데, 디자이너가 승리한 차입니다 ㅎㅎ 암튼 이뻐서 맘에 듭니다. (주차할 때 어려움이 없도록 어라운드뷰도 장착했습니다. 125만원)
병문이형..... 진짜 오랜만이에욬ㅋㅋㅋㅋㅋㅋ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같이 일했었던 상범이 입니다 형님
혹싀 준코??
@@moonsweeken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행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오랜만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 왜 차 영상 안올려주시나요 같은동네 주민입니다
하 요즘 너무 바빠유 ㅠ 회사에 일이 너무 많아여 ㅠ
@@moonsweekend 기다리고있겠습니다!!!!! 담엔 같이 커피라도 마시면 좋겠내용 ㅎㅎ
문쓰님 저도 머스탱 구매하는데 궁금증 때문에
1.사이드미러 작은데 위험성 있나요?
2. 5.0 2.3 신형 고민중인데 5.0 연비 데일리로 타면 부담인가요?
3. 머스탱 본네트 길어서 운전할때 불편함 없는가요?
1 사이드미러 너무 작아요 불편해서 저는 광각으로 바꿨습니다
2 5.0 2.3. 신형 연비 생각하신다면 2.3 그냥 모르겠다 난 감성이랑 배기음이 짱이고 한번 살 때 후회없이 사겠다 하면 5.0인데 저는 5.0 연비 7.7 나오더라구요.
3. 본넷이 길다고 운전이 불편하다고는 느끼질 못한거 같아요 몸이 금방알아서 적응하는거 같아요ㅋㅋㅋㅋ
1. 사이드미러는 작은데, 처음에는 정말 적응 안됐습니다. 왼쪽은 평면거울이라 엄청 좁고 가깝게 보이고, 오른쪽은 광각이라 넓고 멀리 보이고.
주차할 때 초보운전 된 기분. 그래 뭐 순정에 적응해보자 하다가... 걍 15만원 주고 광각 미러로 바꿨는데 세상 편하고 좋습니다 ㅋㅋ 왜 참고 살았는지.
결론 : 광각미러로 바꾸니 이제는 오히려 '사이드 미러가 작아서 전체적으로 디자인도 이쁘고 좋네' 합니다.
주의점 : 광각미러는 바로 뒤에 차도 멀리 보이니 보이는대로 차선변경하면 큰일납니다
2. 머스탱 2.3 컨버 연비는, 계기판상으로 9.7km/L 찍힙니다. (신차 출고 후 대략 3,500km 달렸습니다, 운전을 느긋하게 앞차 따라가는 스타일입니다. 추월 같은 거 잘 안함)
머스탱을 매일 탄다... 그 자체로 불편할 거에요. 가장 이상적인 건 시내 다니기 편한 경차 한 대, 드라이브용 머스탱 한 대입니다.
레이와 머스탱 2대 있는데, 레이는 정말 뭘 해도 편리, 탈 때부터 내릴때까지 어딜 가든 편리합니다. 좁은 길 다니기 좋고 주차하기 좋고.
머스탱은... 뭘 해도 불편합니다. 차가 좌우너비가 쏘렌토보다 2cm 더 넓을 겁니다. 앞 본네트는 엄청 길고.
만약 차 한 대만 있는데 머스탱만 있다면.... 일상생활(마트, 병원, 주택가 등등)하는 데 불편할 거에요. 큰 도로만 찾게 되고.
3. 본네트가 길어서 불편한 건, 주차자리에서 옆 차들 사이에서 나올 때, 정말 조심스럽게 나옵니다. 본네트가 한참 나왔는데도 내 시야로는 주변이 안보이니까. 특히 애들 자전거 타고 지나다니는 아파트 주차장 같은 곳 조심.
그리고 주차장에서 인도로 나올 때 본네트는 한참 앞에 있는데 내 시야는 좌우가 안보여서 조심해야합니다.
또... 평평한 도로에서 낮은 경사면으로 좌회전 하면 도로의 흰선이 잠깐동안 안보입니다. 본네트에 가려서. 감으로 가면 됩니다.
머스탱은 정말 디자인이 정말 멋있는데, 디자이너가 승리한 차입니다 ㅎㅎ 암튼 이뻐서 맘에 듭니다.
(주차할 때 어려움이 없도록 어라운드뷰도 장착했습니다. 125만원)
문쓰님 기억하실지 모르겠는데 저 맥날에서 마주친 예산소방관입니다. 인스타 혹시 알려주실수있나요?
moooon___th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