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넘(Plenum™) 캐빈: 새로운 협업 솔루션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8 вер 2024
  • 아티스트 겸 디자이너 하이메 아욘이 디자인한 플래넘(Plenum™) 캐빈을 소개합니다.
    뛰어난 조형미와 실용성을 두루 갖춘 Plenum™ 캐빈은 업무 환경에서 상호교류의 공간을 만들어 줍니다. 구성원들 사이의 자유로운 의사소통, 관계의 연결을 가능하게 하는 동시에 독특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Plenum™ 캐빈으로 친근한 대화와 편안한 모임이 자유롭게 이루어지는 공간 속의 공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 하이메 아욘
    Plenum™ 캐빈은 단순한 가구가 아닌 다용도 공간 조성 도구입니다. 다양한 조건에 부합하도록 제작되어 스크린이 필요하거나 철저한 보안을 유지해야 하는 경우 등에도 적절히 활용할 수 있으며, 원격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아늑한 분위기 조성과 유대감 강화에도 도움을 줍니다.
    최대 27인치의 옵션 스크린을 설치할 수 있으며, 케이블 관리 도구를 활용해 깔끔하고 매력적인 외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테이블 옵션은 회의를 더욱 생산적으로 이끌어줍니다. 업홀스터리의 종류, 색상, 구성 등 각 공간 고유의 용도를 위한 광범위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하여 뛰어난 유연성을 자랑합니다.
    #FritzHansen #프리츠한센 #JaimeHayon #하이메아욘 #Plenum #가구 #인테리어 #인테리어디자인 #가구디자인 #디자인가구 #덴마크 #덴마크가구 #덴마크디자인 #북유럽 #북유럽디자인 #Interior #Design

КОМЕНТАР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