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혜연님이 활동을 하면서 만났던 그 사람은 확실히 남을 불편하게 만드는 사람이지 않았을까 싶어요..(연락을 해도 보지 않는다는 부분이 그렇게 느껴지네요) 그리고 상사들 위에 나온 화면전환이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ㅋㅋㅋ 사실 저는 그래요. 제가 어릴 때부터 눈치가 없어서 여기저기서 많이 혼나고 살았거든요. 그래서 알바를 시작하고 나서도 기분 마무리를 지은 적이 매우 적고 혼도 많이 났기 때문에 타인이 일을 잘하지 못하는 것은 크게 개의치 않는 것 같아요. 그럴수록 더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잘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다 있을테니까요!! 2. 저도 어릴 때부터 착하다는 말을 엄청 듣고 살았어요.(사실 학생 때는 조용함은 착함이라고 생각하는 어른들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특히나 시끄러운 것을 싫어하고 무서워해서 불합리한 상황이 와도 대처하지 못했던 것 같아요.. 지금까지 수 없이 무례한 사람들을 만나왔지만 잘 대처를 하지 못했어요. 그냥 속으로 인연을 끊어야지 하고 끊어버린 경우가 대부분이었답니다.. 그 영향으로 지금도 절교가 어려운 게 아니라고 생각해서 제가 상처를 준 사람도 많았을 것 같아요ㅠㅠ 그래서 저도 착하다라는 말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그 말 대신 친절하다라는 말을 좋아합니다. 혜연님이 생각하는 선하다와 뜻이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다행히 지금은 조금씩 고쳐가는 중이지만 쉽지는 않네요. 저는 20대의 중반을 지나고 있는데 '과연 내가 30대에는 어떤 사람이 되어있을까?' 라는 상상을 종종합니다. 그냥 이렇게 고민하고 생각하면서 살다 보면 좋지는 않아도 나쁘지 않은 어른정도는 되지 않을까요😂😂 그리고 제가 봤을 때 혜연님은 나쁘지 않은 어른입니다..!! 3. 마지막 아웃트로는 왜 긴 건지 궁금합니다..! 길이가 28초 가까이 되는 듯 해요
1. 승연님 저보다 좋은 어른이시네용.. 저는.... (먼 산) 올리브영에서 실수하는 친구들 커버쳐 주는 게 너무 힘들어요 진짜 누구 말대로 개구리 올챙이적 기억을 못하는지 근데 혼내기보단 좀 더 피드백을 명확하게 주려고 노력은 합니다! 2. 어떻게 해야 좋은 어른이 될 수 있을까 고민을 한다는 것 자체가 사실 나는 이미 좋은 어른이라는 반증일 수도 있죠ㅎㅎ 나쁜 어른은 애초에 본인이 나쁜 어른이라는 인지 자체가 없지 않을까요? 나에게 실수했던 사람들을 내가 그대로 답습하지 않고 거기서 배울 점을 찾는다는 것 자체가.. 그걸 상처로 두지 않고 더 나아가려고 노력한단 뜻이잖아요ㅎㅎ 아마 승연님도 좋은 어른이 될 거에요. 3. 아웃트로가 긴 이유는! 저 비지엠을 깔기 위해서ㅋㅋ 엔시티의 재현이라는 친구가 최근에 솔로 앨범을 냈는데 그 친구 음원을 슬쩍 넣느라 아웃트로가 길어져버렸네용 궁금증 해결되셨길!
1. 혜연님이 활동을 하면서 만났던 그 사람은 확실히 남을 불편하게 만드는 사람이지 않았을까 싶어요..(연락을 해도 보지 않는다는 부분이 그렇게 느껴지네요) 그리고 상사들 위에 나온 화면전환이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ㅋㅋㅋ 사실 저는 그래요. 제가 어릴 때부터 눈치가 없어서 여기저기서 많이 혼나고 살았거든요. 그래서 알바를 시작하고 나서도 기분 마무리를 지은 적이 매우 적고 혼도 많이 났기 때문에 타인이 일을 잘하지 못하는 것은 크게 개의치 않는 것 같아요. 그럴수록 더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잘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다 있을테니까요!!
2. 저도 어릴 때부터 착하다는 말을 엄청 듣고 살았어요.(사실 학생 때는 조용함은 착함이라고 생각하는 어른들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특히나 시끄러운 것을 싫어하고 무서워해서 불합리한 상황이 와도 대처하지 못했던 것 같아요.. 지금까지 수 없이 무례한 사람들을 만나왔지만 잘 대처를 하지 못했어요. 그냥 속으로 인연을 끊어야지 하고 끊어버린 경우가 대부분이었답니다.. 그 영향으로 지금도 절교가 어려운 게 아니라고 생각해서 제가 상처를 준 사람도 많았을 것 같아요ㅠㅠ 그래서 저도 착하다라는 말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그 말 대신 친절하다라는 말을 좋아합니다. 혜연님이 생각하는 선하다와 뜻이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다행히 지금은 조금씩 고쳐가는 중이지만 쉽지는 않네요. 저는 20대의 중반을 지나고 있는데 '과연 내가 30대에는 어떤 사람이 되어있을까?' 라는 상상을 종종합니다. 그냥 이렇게 고민하고 생각하면서 살다 보면 좋지는 않아도 나쁘지 않은 어른정도는 되지 않을까요😂😂 그리고 제가 봤을 때 혜연님은 나쁘지 않은 어른입니다..!!
3. 마지막 아웃트로는 왜 긴 건지 궁금합니다..! 길이가 28초 가까이 되는 듯 해요
1. 승연님 저보다 좋은 어른이시네용.. 저는.... (먼 산) 올리브영에서 실수하는 친구들 커버쳐 주는 게 너무 힘들어요 진짜 누구 말대로 개구리 올챙이적 기억을 못하는지
근데 혼내기보단 좀 더 피드백을 명확하게 주려고 노력은 합니다!
2. 어떻게 해야 좋은 어른이 될 수 있을까 고민을 한다는 것 자체가 사실 나는 이미 좋은 어른이라는 반증일 수도 있죠ㅎㅎ 나쁜 어른은 애초에 본인이 나쁜 어른이라는 인지 자체가 없지 않을까요? 나에게 실수했던 사람들을 내가 그대로 답습하지 않고 거기서 배울 점을 찾는다는 것 자체가.. 그걸 상처로 두지 않고 더 나아가려고 노력한단 뜻이잖아요ㅎㅎ 아마 승연님도 좋은 어른이 될 거에요.
3. 아웃트로가 긴 이유는! 저 비지엠을 깔기 위해서ㅋㅋ
엔시티의 재현이라는 친구가 최근에 솔로 앨범을 냈는데 그 친구 음원을 슬쩍 넣느라 아웃트로가 길어져버렸네용 궁금증 해결되셨길!
可愛いすぎます🖤
^^
반갑습니다 구독 좋아요 누르고 가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