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즈님 영상을 듣고 나는 사람들과 같이 있는게 좋은데 주변에 왜 이렇게 친한 사람들이 없을까 곰곰이 생각해봤습니다. 주변 사람들과 비교적 잘 지내는 편이지만 진솔하게 마음을 나눌 정도로 친한 사람은 없는 것 같아 좀 서글펐거든요. 생각해보니 사람들과 가까워질수록 느껴지는 은근한 불편감이 있었습니다. 무슨 말을 하고 무슨 표정을 지을지 계속 머릿 속으로 계산하다보니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이 불편했고 혼자 있게 되면 외롭긴 했지만 알 수 없는 해방감이 느껴졌던 것 같아요. 사람들의 눈치를 보는 마음 뒤에는 사랑받고 싶지만 있는 그대로의 나의 모습을 보이면 사랑받지 못할거라고 생각하는 상처받은 마음이 있었습니다. 꾸미지 않은 있는 그대로의 나의 모습도 사랑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자연스러운 나의 모습이 되길 바래봅니다.
자기 자신이 바라는 무엇으로 변화 시키려는 마음 자체가 문제인 것 같습니다. 이미 모든 것이 충분한 것 같은데 무엇을 바꾸려는 것일까요? 필요하다면 알 수 없는 존재가 알아서 할 것임을 알아가면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 공과 무가 있음과 없음이 아님을 알아 가고 싶습니다. - 얼음과 물이 다른 것일까요 아님 다른 어떤 것으로 같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복해서 들어야할듯 오늘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써니즈님 ~사랑합니다 ❤
감사합니다 ~ 써니즈님 ~~
내면과 외부가 조화로울때ᆢ
감사합니다 오늘도 조화점을 잘~~맞춰봐야겠습니다
건강ㆍ행복ㆍ풍요로움을 위해^^
언제나 쉬어 갈 수 있는 큰 나무 그늘같은 곳입니다. 감사히 잘 듣고 있습니다.
써니즈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
써니즈님 영상을 듣고 나는 사람들과 같이 있는게 좋은데 주변에 왜 이렇게 친한 사람들이 없을까 곰곰이 생각해봤습니다. 주변 사람들과 비교적 잘 지내는 편이지만 진솔하게 마음을 나눌 정도로 친한 사람은 없는 것 같아 좀 서글펐거든요.
생각해보니 사람들과 가까워질수록 느껴지는 은근한 불편감이 있었습니다.
무슨 말을 하고 무슨 표정을 지을지 계속 머릿 속으로 계산하다보니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이 불편했고 혼자 있게 되면 외롭긴 했지만 알 수 없는 해방감이 느껴졌던 것 같아요. 사람들의 눈치를 보는 마음 뒤에는 사랑받고 싶지만 있는 그대로의 나의 모습을 보이면 사랑받지 못할거라고 생각하는 상처받은 마음이 있었습니다.
꾸미지 않은 있는 그대로의 나의 모습도 사랑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자연스러운 나의 모습이 되길 바래봅니다.
편하게 하세요.
내 길을 가다보면 좋은 사람이 나타날거에요.
님의 진가를 알아봐주는 사람이요.
유유상종이라고 하잖아요.
❤ 감사합니다
오늘 내용도 너무 좋습니다. 도서관에서 거의 책을 빌려 읽지만
이 책은 사서 꽂아두고 계속 보고 싶네요 :-) 오늘도 조화롭게 살아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기 자신이 바라는 무엇으로 변화 시키려는 마음 자체가 문제인 것 같습니다.
이미 모든 것이 충분한 것 같은데 무엇을 바꾸려는 것일까요?
필요하다면 알 수 없는 존재가 알아서 할 것임을 알아가면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 공과 무가 있음과 없음이 아님을 알아 가고 싶습니다. - 얼음과 물이 다른 것일까요 아님 다른 어떤 것으로 같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아침에 너무나 평온해지는 곳입니다...감사합니다❤
😊
좋은 내용 고맙습니다.
추석 잘 보내세요~~
써니즈님의 꾸준함을 존경합니다.
21분 30초 부터 나오는 bgm 제목이 뭘까요?
Adrián Berenguer - Charm 입니다 ^^
@@sunneedsaudio 감사합니다!^^
"中, 향후 4개월 내 진먼제도 점령 가능성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