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초보자라 질문이 좀 많습니다.. 영상 시간 기준으로 질문 드릴게요. 0:49 칼부와드하나로 어떻게 레드 3캠인지 알 수 있나요? 레 칼 블 먹을 가능성은 없는건가요? 3:05 에 유충 나오는 타이밍인데도 아래쪽 동선 잡으신건 캠프가 살아있어서 그런건가요? 저는 보통 유충이나 용같이 오브젝트 위주로 이동하는데 상대보다 잘컸다 싶으면 싸워서 유충을 챙기려 하는 편이거든요. 판단의 근거를 알고싶어요. / 갱각이 잘 안나오는 판에선 어떻게 하나요. 라인에서 솔킬이 초반부터 너무 많이 나온데다가, 정글 상성도 불리하다던지 이런 극악의 상황에서도 어느정도 풀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이건 저티어 기준에서 말해주세요) 초반 실수로 인해서 상대정글이 잘컸다면 보통 어떤식으로 커버하나요? 상성이 불리하면 실수로 인해서 게임을 질 수도 있나요? (이건 킨드레드 기준으로 말해주세요) 삼위일체는 왜 가는건가요? 티어 높으신 분들은 다 삼위일체를 가는거같던데 저는 징수가 아직도 조금 더 편한거같아서요. 초반 강세를 잡기도 편하고 어느정도 성장만 잘 됐다면 킨드가 초중후반 다 강한 챔프라고 생각해서 궁금해요. 삼위일체를 갔을때의 장점 및 단점 영상 잘 봤습니다 앞으로 챙겨볼게요 답변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
채널 주인장은 아니지만 대답 드리자면 1. 레칼블까지 고려할 필요 없다. 효율이 별로다. 2. 블루쪽 캠프가 살아있는것도 그렇지만 적 블루쪽, 유충쪽 시야를 꽉 잡았으니 적이 유충을 치는걸 확인하면 바로 따라가서 교전각을 볼 수 있다 or 적 바텀,미드에 갱 각을 볼 수 있다 or 우리 캠프를 돌며 성장할 수 있다 or 적정글이 아래캠프로 가게되면 바텀,미드로 갱각을 볼텐데 역갱을 칠 수 있다 등 아래쪽으로 가는게 더 게임 푸는데 쉽습니다.
제가 느끼는 킨드 삼위일체의 장점은 몸을 더 튼튼하게 하여 한번에 터지는 걸 방지하며, 스킬가속20으로 인한 궁쿨 감소로 얻을 수 있는 안정성이고, 단점은 그만큼 딜이 약하다 입니다. 그래서 전 삼위는 4코어나 5코어로 채탁하긴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삼위일체를 빨리 올리는걸 비추합니다.
제 생각이지만, 집공이 아니라 정복자를 선택한 이유는 크게 2가지라고 생각해요 1. 상대가 오리아나와 브라이어를 뽑았기 때문에 미드 주도권을 바탕으로 극초반부터 상대 정글을 괴롭히거나 교전을 열 각이 잘 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크므로 후반 캐리 밸류가 높은 정복자를 골랐다. 2. 치명타보다는 단단하고 유틸성이 강조되는 트포 경계 템트리를 채용해 안식처 사용을 가능한 한 뒤로 미루고 오래 싸우는 구성이기 때문에 정복자와의 시너지가 좋다. 최후의 저항을 채용하는 이유는 양의 안식처에서 싸우고 지속시간이 끝날 때 즈음에는 킨드레드의 체력이 아주 낮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궁낚시 혹은 역전각을 노리는 데에 도움이 크게 되기 때문입니다.
깨달음을 얻으셨다면 구독+좋아요 눌러주세요!
질문 편하게 댓글 남겨주세용!
정글 초보자라 질문이 좀 많습니다..
영상 시간 기준으로 질문 드릴게요.
0:49 칼부와드하나로 어떻게 레드 3캠인지 알 수 있나요?
레 칼 블 먹을 가능성은 없는건가요?
3:05 에 유충 나오는 타이밍인데도 아래쪽 동선 잡으신건 캠프가 살아있어서 그런건가요?
저는 보통 유충이나 용같이 오브젝트 위주로 이동하는데 상대보다 잘컸다 싶으면 싸워서 유충을 챙기려 하는 편이거든요. 판단의 근거를 알고싶어요.
/
갱각이 잘 안나오는 판에선 어떻게 하나요.
라인에서 솔킬이 초반부터 너무 많이 나온데다가, 정글 상성도 불리하다던지 이런 극악의 상황에서도 어느정도 풀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이건 저티어 기준에서 말해주세요)
초반 실수로 인해서 상대정글이 잘컸다면 보통 어떤식으로 커버하나요?
상성이 불리하면 실수로 인해서 게임을 질 수도 있나요?
(이건 킨드레드 기준으로 말해주세요)
삼위일체는 왜 가는건가요? 티어 높으신 분들은 다 삼위일체를 가는거같던데 저는 징수가 아직도 조금 더 편한거같아서요.
초반 강세를 잡기도 편하고 어느정도 성장만 잘 됐다면 킨드가 초중후반 다 강한 챔프라고 생각해서 궁금해요. 삼위일체를 갔을때의 장점 및 단점
영상 잘 봤습니다 앞으로 챙겨볼게요 답변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
채널 주인장은 아니지만 대답 드리자면
1. 레칼블까지 고려할 필요 없다. 효율이 별로다.
2. 블루쪽 캠프가 살아있는것도 그렇지만 적 블루쪽, 유충쪽 시야를 꽉 잡았으니 적이 유충을 치는걸 확인하면 바로 따라가서 교전각을 볼 수 있다 or 적 바텀,미드에 갱 각을 볼 수 있다 or 우리 캠프를 돌며 성장할 수 있다 or 적정글이 아래캠프로 가게되면 바텀,미드로 갱각을 볼텐데 역갱을 칠 수 있다 등 아래쪽으로 가는게 더 게임 푸는데 쉽습니다.
제가 느끼는 킨드 삼위일체의 장점은 몸을 더 튼튼하게 하여 한번에 터지는 걸 방지하며, 스킬가속20으로 인한 궁쿨 감소로 얻을 수 있는 안정성이고, 단점은 그만큼 딜이 약하다 입니다. 그래서 전 삼위는 4코어나 5코어로 채탁하긴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삼위일체를 빨리 올리는걸 비추합니다.
일단 제가 아는선에서는
아군이 솔킬을 당하면
상대팀 라이너 점멸 빠젓냐고 물어본후에 갱호응 좋은곳으로 계속 파버리는 운영이 좋아요 캠프만먹으면 게임을 비빌수가없어서용
롤은 접었지만 킨드명인님은 여전히 잘하시네요 :>
연이 라는 사람 대리뛰어 주는 유튜버가 있네염 ㅋ_ㅋ
명하 공부하느라 요즘 영상으로만 만족하고 있는 와중에 가뭄에 단비 내려주시니 씹감사❤
공부 ㅎㅇㅌ!
근데 킨드로 인피는 안가나요? 버프됐던데.. 고연포도 안가나요? 징수는 톱날단검 너프라 안가나요?
인피 3코어로 가면 좋은거같아용 징수는 이제 안가용
어디 가셨어요..ㅜㅜ 보고싶어요
3라인다 반반가는 게임 킨드아니고 무슨 챔을 해도 잘됬을게임같은데
곧있으면 10만 이시네요 축하해요!!
인트로 피지컬보소 ㄷㄷㄷㄷㄷ 나의 우상 ….
”병 굴“
충분히 집공 갈만 하지않났나요? 다 물몸인데 그리고, 마지막 룬 같은 경우에는 최후의 저항을 간 이유가 궁금해요. 정복자 계열 마지막 룬 선택 방법 좀알려주세요
제 생각이지만, 집공이 아니라 정복자를 선택한 이유는 크게 2가지라고 생각해요
1. 상대가 오리아나와 브라이어를 뽑았기 때문에 미드 주도권을 바탕으로 극초반부터 상대 정글을 괴롭히거나 교전을 열 각이 잘 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크므로 후반 캐리 밸류가 높은 정복자를 골랐다.
2. 치명타보다는 단단하고 유틸성이 강조되는 트포 경계 템트리를 채용해 안식처 사용을 가능한 한 뒤로 미루고 오래 싸우는 구성이기 때문에 정복자와의 시너지가 좋다.
최후의 저항을 채용하는 이유는 양의 안식처에서 싸우고 지속시간이 끝날 때 즈음에는 킨드레드의 체력이 아주 낮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궁낚시 혹은 역전각을 노리는 데에 도움이 크게 되기 때문입니다.
정복자랑 치속 기준이 있으신가요
크라켄 요우무 빌드는 안 가시나요
최근에 크라켄 징수 무대 많이 가던데 어떤가요??
저는 구진거 같아영
킨드 스태틱 월식은 어떤가요 그마 킨드 장인분이 쓰시던데
저는 스태틱 별루인듯
월식은 좋아여!
@@KINDREDKING04 감사해요, 영상 잘 보고 있어요!
고연포는 가끔 가는데 인피는 거의 안가요
05년생이신가요 저두 05인데..와
하핳
저티어 날먹동선없나요
그립습니다 2랩갱
올릴게용
@@KINDREDKING04 오 감사합니다ㅋㅋㅋ
밴은 누구 하시나요
리신이용
뭐가 잡기술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