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절제를 플레이해본데 워낙 오래돼서 비교는 어려울 것 같아요. 체술인파의 경우 사람마다 평이 갈리는데 어떤분들은 단순하고 지루하고 재미없다. 어떤분들은 매번 새롭고 재밌다. 물론 저는 후자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한가지 고려해볼점이 헬콘텐츠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창술 선택이 큰 이점으로 작용합니다. 그리고 직업각인이라는게 한가지로 플레이하다가 나중에 갈아타는 경우도있어서 체술을 하다가 충단으로 갈 수 있다는점과 절제를 하다가 절정으로 갈 수 있다는점 역시 두 직업을 선택할때 고려해보심이 좋을 것 같아요.
단심은 취향 / 세팅 차이입니다. 고신속 세팅의 경우 이미 쿨감이 확보돼있으니 단심보다는 공속 상한을 뚫어주는 질풍룬을 전체적으로 넣는 편이에요. 져는 특성치명 48% 사멸22% 백어택10% 아드5%로 파티시너지 포함 거의 확정에 가까운 치명세팅이에요. 맹호격의 경우 짧은 액션에 3타판정으로 단죄발동률이 높으면서 파티시너지 스킬이라 최우선적으로 넣고, 철포는 우선순위가 높은 스킬인데다 3타 판정이라 심판 발동륭도 준수하죠. 트라이포드작 완료시 맹호와 쿨이 거의 같아져서 세트로 돌려요. 맹호(단죄+파티시너지) 철포(심판)이 발동되면 일정시간동안 사용한 스킬 전체가 쿨감효과를 받을 수 있는데 얼마전 패치로 전진 사전작업까지 사라지면서 패턴만 잘 맞아떨어진다면 모든 주력기가 단심쿨감을 적용받을 수 있어요. 고치명세팅의 높은 치명률을 챙김과 동시에 부족할 수 있는 쿨감까지 챙길 수 있는 욕심쟁이세팅입니다.
취향차가 있을 수 있는데 전 최종각인을 원한3 체술3 예리한둔기3 저주받은 인형3 기습의대가3 아드레날린1 (97돌이라면 아드2)로 봅니다. 33333단계에서는 [원 체 예 기 아] 또는 [원 체 예 기 저]를 추천드려요. 개인적으로는 [예리한 둔기 / 저주받은 인형]을 잘 깎아서 세팅한다면 고대세팅으로 넘어갈 때 돌을 새로 깎지 않아도 될거에요.
안녕하세요, 혹시 로아 영상 녹화 어떤사이트쓰시는지랑 저기 공대원분들 닉네임 안나오게 블러처리하는 기능좀 알려주실수있을까요?
영상녹화는 [윈도우+G]키로 기본지원하는 Xbox Game Bar 사용중입니다.
블러처리는 프리미어프로에서 수작업하고 있습니다!
@@gnolgnol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하익으로 복귀한 체술 인파입니다.. 친구의 말을듣고 33333각인을 체술 기습 원한 아드 저받 각인을 햇고 돌은 77 저받 아드로 깍앗는데 잘못셋팅된건가요..? 치명 700후반 신속 1200후반입니다
아뇨. 유물 구간 거치기에 문제 없는 세팅입니다.
고대악세 구간에서 아드를 3으로 채용할지 1로 채용할지에 따라 방향정하시고 그때 고민하셔도 늦지 않아요!
@@gnolgnol 감사합니다 아그럼 돌은 나중에 다시깍는게 좋겟죠? 예둔이없어서구런지 좀 딜이 덜들어가는것같기도해서요..
@@로워드-d6e 고대에서 333331을 갈 때
아드1로 결정하신다면
아드3 있던 자리에 딜각인 한줄이 추가돼서 데미지 수치 상승 체감도 꽤 될거에요.
영상에서 추천한 특성비로 추천드림다!
@@gnolgnol 그럼 재가 잇는 77돌 저받 아드 는 그대로 가져가두되요? 고대셋팅할때도요?
안녕하세요,
혹시 운영난이도만 본다면 체술인파 절제창술 중에 어떤걸 추천하시나요? 둘다 스타일이 비슷하면서도 안비슷하네요.. 본캐로 해주려합니다.
제가 절제를 플레이해본데 워낙 오래돼서 비교는 어려울 것 같아요.
체술인파의 경우 사람마다 평이 갈리는데
어떤분들은 단순하고 지루하고 재미없다.
어떤분들은 매번 새롭고 재밌다.
물론 저는 후자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한가지 고려해볼점이
헬콘텐츠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창술 선택이 큰 이점으로 작용합니다.
그리고 직업각인이라는게 한가지로 플레이하다가 나중에 갈아타는 경우도있어서
체술을 하다가 충단으로 갈 수 있다는점과
절제를 하다가 절정으로 갈 수 있다는점 역시
두 직업을 선택할때 고려해보심이 좋을 것 같아요.
놀저씨님 소서 영상만 봤다가 인파영상은 처음보네요! 요즘 체술인파 재밌어보여서 키워보려는데 각인이랑 세팅 어떻게 되있으신가요?
[원한 체술 예둔 저받 기습] +아드1 입니다!
특성비율은 치신목걸이 / 반지2개 신속 / 귀걸이 2개 치명입니다!
체술인파 뉴비입니다 죄송한데 단죄심판 쓰는게 정석인가요? 아니면 따로 쓰시는 이유가있을까요.?
단심은 취향 / 세팅 차이입니다.
고신속 세팅의 경우 이미 쿨감이 확보돼있으니 단심보다는 공속 상한을 뚫어주는 질풍룬을 전체적으로 넣는 편이에요.
져는 특성치명 48% 사멸22% 백어택10% 아드5%로 파티시너지 포함 거의 확정에 가까운 치명세팅이에요.
맹호격의 경우 짧은 액션에 3타판정으로 단죄발동률이 높으면서 파티시너지 스킬이라 최우선적으로 넣고,
철포는 우선순위가 높은 스킬인데다 3타 판정이라 심판 발동륭도 준수하죠.
트라이포드작 완료시 맹호와 쿨이 거의 같아져서 세트로 돌려요.
맹호(단죄+파티시너지) 철포(심판)이 발동되면 일정시간동안 사용한 스킬 전체가 쿨감효과를 받을 수 있는데
얼마전 패치로 전진 사전작업까지 사라지면서
패턴만 잘 맞아떨어진다면 모든 주력기가 단심쿨감을 적용받을 수 있어요.
고치명세팅의 높은 치명률을 챙김과 동시에 부족할 수 있는 쿨감까지 챙길 수 있는 욕심쟁이세팅입니다.
선생님 응애 인파이터인데용 체술인파 33333 맞추고싶은데 돌을 뭐깎아야할지 모르겠어요..
각인세팅도 궁금해요..오래 키우고 싶어서요
취향차가 있을 수 있는데 전 최종각인을
원한3 체술3 예리한둔기3 저주받은 인형3 기습의대가3 아드레날린1
(97돌이라면 아드2)로 봅니다.
33333단계에서는 [원 체 예 기 아] 또는 [원 체 예 기 저]를 추천드려요.
개인적으로는 [예리한 둔기 / 저주받은 인형]을 잘 깎아서 세팅한다면 고대세팅으로 넘어갈 때 돌을 새로 깎지 않아도 될거에요.
안녕하세요
상세스팩좀 알수잇을까요
무25 무품99 철난10멸 세구30 입니다.
인파 쎄요?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