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봉 2월 11일 으하하핫 성공 성공 성공 가온판 부작용 벌통 안 벌들 밖으로 유인해서 탈분 성공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11 лют 2025
- 오늘 양봉 4년 차에 처음으로 양봉의 희열을 느낍니다.
양봉을 하면서 모르던 것들을 하나씩 알아가면서 희열을 느낍니다.
이번에 알아 낸 것은 가온판 무월동을 하면서 너무 추운 날씨가 오랫동안 계속되니 벌들이 탈분을 하지 못하여 죽어가면서도 벌통 밖으로 나오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심지어 오늘 주간에는 영상 10도 정도의 날씨인데도 모든 벌통에서 벌이 단 한 마리도 나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소문 앞에는 그야말로 아무 이상도 없는 멀쩡한 벌들이 탈분을 하지 못하여 배 속에 똥이 가득 차서 죽은 것을 발견, 내다 버리려고 핀셋으로 잡는 순간 죽은 일벌의 꽁무니에서 똥이 주사기를 쏘는 것과 같이 쫘악 나오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우하하하하 이게 양봉이구나 하고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헤어드라이어를 켜고 소문 앞을 더운 바람으로 쪼여 주어서 벌들을 밖으로 유인해서 드디어 벌들을 밖으로 나오게 해서 탈분을 유도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으하하하핫 성공 성공 성공 이얏호 만세..~!
위의 영상에서 언급한 가온판 및 벌이 절대로 빠져 죽지 않는 사양기 등에 관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 양봉 전기가온판 합판으로 만드는 방법 가... (가온판 합판으로 만드는 방법 및 가온판 판매도 합니다.)
• 벌 안 죽는 사양기에 수 백마리 빠져 죽... (벌이 절대로 빠져 죽지 않는 사양기 주의사항)
감사합니다.
sites.google.c... (가나출판사)
==추가 정보입니다.==
동영상에 보이는 것과 같이 가온판 온도조절기를 가온필름으로 감싸서 따뜻하게 해 주었더니 이틀 정상 작동하더니 이틀 지난 후에는 도로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불량이라는 것을 1월 30일 발견하였습니다.
가온 필름은 거의 열도 나지 않았는데요, 이 세상에서 가장 두껍고 가장 튼튼하게 만들어진 온도조절기 케이스가 녹아 내렸습니다.
온도조절기 부품 중에서 케이스를 녹일 정도의 열이 난 것입니다.
그래서 그 동안 그토록 속을 썩이고 제대로 작동을 하지 않은 것입니다.
이것은 오늘 제조사에 A/S를 보내서 결과는 다음에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제조사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구매한지는 몇달 되지 않지만, 구매 결정이 되었으므로 A/S 기간이 지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2만원 수리 비용이 나온다고 합니다.
명백한 제조사 결함이지만, 2만원 부담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냥 중국산 2만원짜리 와이파이 온도조절기를 사는 것이 낫지 않을까 하다가 그냥 2만원 부담하기로 하였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