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MN] 5K 사랑나눔버스 - 전남 영암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21 вер 2024
  • 'NCMN 5K 사랑나눔버스, 전남 영암 어르신 섬김 및 의료봉사'
    - 일시: 2024.7.11 (목) 09:30 ~15:30
    - 장소: 전남 영암군 학산면 상월상리 상월그리스도의 교회
    - 인원: 93명
    - 주관: 5K 프렌즈
    - 주최: 5K 호남제주지부
    - 동역: NC메디컬센터, 찾아가는 5K
    오직 주님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달리는 5K사랑나눔버스가 7월 11일 이른 새벽 한국 기독교 순교사적지인 영암 상월그리스도의 교회로 출발했습니다.
    상월 그리스도의 교회는 6.25 전쟁 이후 최소 35명 이상이 순교당한 가슴아픈 역사를 품고있는 교회인데요, 신앙의 정절을 지키며 스러져간 수많은 믿음의 선배님들을 기억하며 그 분들이 지키신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오늘도 사랑나눔버스는 달렸습니다.
    너희는 넉 달이 지나야 추수할 때가 이르겠다 하지 아니하느냐 그러나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눈을 들어 밭을 보라 희어져 추수하게 되었도다(요 4:35)
    이번 5K사랑나눔버스는 5K프렌즈와, 5K호남제주지부, NC메디컬센터, 찾아가는 5K, 그리고 왕의기업이 연합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간사님들께서 오직 주의 영광과 복음을 위해 최선을 다해 섬기셨는데요
    먼저 5K프렌즈는 미리 5K사랑나눔버스 부채를 제작하여 사역을 알렸고 도배팀과 시공팀은 며칠 전부터 방문하여 비만오면 진흙뻘이 되는 한 어르신의 집 앞마당을 트럭 3대 분량의 석분으로 치환하는 작업, 그리고 툇마루 제작과 도배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지난 며칠간 전국적으로 비가 와서 작업을 할 수 있을지 알 수 없는 상황이었으나 감사하게도 이 곳만큼은 비가 오지 않아 일정안에 모든 작업을 마칠 수 있었다고 현장을 섬기신 간사님께서 간증하시기도 하셨습니다.
    5K호남제주지부에서는 이가 좋지 않은 어르신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만큼 부드러운 보쌈과 찰밥, 다양한 반찬들로 식사를 섬겨주셨습니다. 지부의 트레이드마크인 음료차량 '방울이'와 후식으로 제공된 시원한 수박은 무더운 여름 어르신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풀어드리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NC메디컬센터팀 오늘도 따뜻한 눈빛과 목소리로 상담을 진행하며 많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마음을 위로하고 격려했는데요 이 외에도 세심한 손길로 정성을 다해 어르신들의 다리를 풀어주신 마사지팀, 네일과 미용으로 어르신들의 아름다움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준 미용사역팀, 이 전체 프로세스가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섬겨주신 행정팀까지 모든 팀이 습하고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웃으며 기쁨으로 섬기시는 모습은 세상이 줄 수 없는 기쁨을 알고 영향을 주는 NCer의 모습이자 하나님의 자녀의 모습이었습니다.
    연합하는 곳에 여호와께서 복을 명하신다는 말씀이 오늘 이 곳에서 성취되었습니다.
    찾아가는 5K팀은 팀별 사역이 이루어지는 모든 곳에서 한 영혼이라도 더 주님을 영접하여 구원받으실 수 있도록 반복적이고 전략적으로 어르신들에게 복음을 전했습니다.
    한 어르신께서는 자신이 불자이기에 생전에 교회의 문턱을 넘는일은 없을것이라 말씀하셨지만 간사님들을 통해 예수님의 진리의 빛이 비추니 그 입술에서 주님을 영접하는 고백이 흘러나왔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오늘도 쉬지 않고 역사하심을, 그리고 주의 말씀에 순종하는 자들을 통해 일하심을 확인하는 놀라운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 한 영혼까지 놓치지 않기위해 끊임없이 마을을 순회하며 주민분들을 모시고 온 5K사랑나눔버스와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이 무엇인지 몸소 보여주신 각 팀 간사님들, 그리고 한 영혼도 포기하지 않고 모두 예수님을 영접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복음을 전한 간사님들을 통해 성령께서 놀랍게 역사하사 47명의 불신자 분들 전원 예수님을 영접하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늘 사랑을 가득담아 섬겨주시는 왕의기업의 사랑나눔박스 150box는 새롭게 주님을 영접한 분들뿐만 아니라 기존의 성도분들께도 많은 위로와 힘이 되었는데요 실속형으로 구성된 사랑나눔박스를 통해 어르신들의 하루하루의 삶 가운데 오늘의 기쁨이 떠오르고 주님께 더 가까이 나아오게되는 통로가 되기를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우리 주의 은혜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과 사랑과 함께 넘치도록 풍성하였도다(딤전 1:14)
    죄인된 우리를 형언할 수 없는 크신 은혜로 구원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사랑을 기억하며
    주께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NCMN 5K운동본부
    -5K프렌즈 액팅 신희재 간사
    -5K호남제주 지부장 양광진 간사
    -찿아가는5k 액팅 전명수
    -메디컬센터 액팅 이재영

КОМЕНТАР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