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ok40 사실 이곳 캐나다도 미국 경찰과 다를바 없어요. 잠시 차문이 열린 틈에 썬그라스며 죄다 가져갔는데요. 얼굴도 나오고… 경찰은 형식상 한 번 오고 끝~~ 차문을 열어 놓은 제 탓이지요. 하지만 닫힌 업소의 유리벽을 깨고 들어오는 것은 명백히 더 큰 범죄입니다. 앞으로는 무사안위로 잘 되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 화이팅!
비지니스 하기가 만만치 않네요.도둑놈도 열받지만 끝부분 110불 떼먹고 잠적한 여자고객 까지 할말을 잃게 만듭니다. 한국은 저런 인간들 함부로 공개 하는것도 명예훼손에 걸리나 본데 이놈의?나라는 그나마 낯짝이라도 공개 할수 있는건 다행이라고 해야 하나요.ㅠㅠ 힘든 시절을 함께 사는 캘리포니아 주민으로서 영상 보는것 만으로도 억울한데 사장님의 심정이 어떨지 안타깝네요.
캘리포니아에서 스몰비즈니스 하기란 정말 쉽지 않은거 같습니다. 이것저것 다 해야 그나마 월세내고 하는거같습니다. 저같이 혼자하는 비즈니스면 더더욱 쉽지 않네요. 여기 캘리포니아 좁아서 진짜 한다리면 건너면 한국인 찾는거 일도 아닌데, 돈떼먹고 잠적하고 어이가 없네요. 암튼 댓글 감사합니다.
@@sisok40 저는 초입 할머니 대열에 들어선 백수 입니다.ㅎㅎ 엘에이에서 20년 넘게 살다가 현재는 치노에서 살수 있는데 팬데믹 부터는 엘에이가 위험하게 느껴져서 특별한 볼일이 없으면 가기가 꺼려 지더라고요. 우연히 사장님 영상 봤는데 위험한 지역에서 비지니스 하시는 젊은 분이 겪고 있는 현실이 안타깝고 현타가 와서 댓글 남기게 됐고 힘내시라는 말이 얼마나 공허하게 느껴질까 싶어 생략 했어요.ㅠ 무엇보다 안전 하시길 기원 합니다.
힘내세요. 다치지 않아서 천만다행입니다.
@@mummum000 감사합니다
유리문 달아봤자 또 저러겠네요..철문을 달아놔야겠어요
@@won_ji_89 네 달려고 준비중입니다 ㅠㅠ
시커머니 범인이봐도 잘못찾아요 큰일입니다
힘내세요... 화이팅!
@@M레드벨벳예리 감사합니다. 미국 MBC뉴스 아메리카에도 제가게 털린거 떴네요 ㅠㅠ
화이팅입니다... ㅜㅜ
@@yonchung8714 감사합니다 ㅠㅠ
저는 한인타운에 거주히는데 근처에서 한인 업소 유리를 깨고 상품을 훔쳐간 절도현장을 여러차례 봤습니다 모쪼록 힘내시고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일단 사람이 다치지 않은 것만도 다행입니다. 힘내세요. 그나저나 미국 경찰은 범인을 잡을 의사는 있나요? 잡지 않는 것인지 화질도 좋고 범인 식별도 어렵지 않은 것 같은데… 한국이라면 99% 아니 100% 잡습니다.
어찌 되었든 마음 추스리시고요. 화이팅!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와서 지문떠가고 했는데요. 잡힐까요? 워낙 이런일들이 많이 일어나니깐요. 한국이라면 cctv가 워낙잘되어있으니 잡히지만 여기는 뭐 거의 불가능입니다.
@@sisok40 사실 이곳 캐나다도 미국 경찰과 다를바 없어요. 잠시 차문이 열린 틈에 썬그라스며 죄다 가져갔는데요. 얼굴도 나오고… 경찰은 형식상 한 번 오고 끝~~ 차문을 열어 놓은 제 탓이지요. 하지만 닫힌 업소의 유리벽을 깨고 들어오는 것은 명백히 더 큰 범죄입니다.
앞으로는 무사안위로 잘 되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 화이팅!
힘내세요. ㅠㅠ
호사다마라고 좋은 일들이 앞으로 많이 있으시려고 액땜하신 걸꺼에요.
감사합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 매장 옆에 있는 서브웨이에 샌드위치 사러 갔었는데..이런 일이 있으셨는지 몰랐네요ㅜㅜ
@@user-ms9kk6cl8z 아 네ㅠㅠ..그냥 덤덤해요..
어느 거리에 있는 스토어 인지는 모르겠지만 대충 봐서는 다운타운인거 같은데 보기 싫어도 당연히 유리문에 샤시를 달아야 될텐데요.
건물주가 못하게 한데요
@@yoodavid5459 일단 설치 문의는 해놨는데, 허가 해줄지 모르겠습니다. 전 오너가 있을때 안된다고 해서 싸우고 나갔다고 하더라구요. 건물주는 또 개인도 아니고 큰 개스 회사랍니다.
화이팅..
@@SK1115K 감사합니다!!^^
저정도 유리면 한국에서도 거의 70만원 정도 들것 같네요. 어떻게든 추적해서 죽이고 싶으실듯.
네 맞아요 ㅠㅠ
비지니스 하기가 만만치 않네요.도둑놈도 열받지만 끝부분 110불 떼먹고 잠적한 여자고객 까지 할말을 잃게 만듭니다.
한국은 저런 인간들 함부로 공개 하는것도 명예훼손에 걸리나 본데 이놈의?나라는 그나마 낯짝이라도 공개 할수 있는건 다행이라고 해야 하나요.ㅠㅠ
힘든 시절을 함께 사는 캘리포니아 주민으로서 영상 보는것 만으로도 억울한데 사장님의 심정이 어떨지 안타깝네요.
캘리포니아에서 스몰비즈니스 하기란 정말 쉽지 않은거 같습니다. 이것저것 다 해야 그나마 월세내고 하는거같습니다. 저같이 혼자하는 비즈니스면 더더욱 쉽지 않네요. 여기 캘리포니아 좁아서 진짜 한다리면 건너면 한국인 찾는거 일도 아닌데, 돈떼먹고 잠적하고 어이가 없네요. 암튼 댓글 감사합니다.
어떤 비즈니스 하시나요?
@@sisok40 저는 초입 할머니 대열에 들어선 백수 입니다.ㅎㅎ
엘에이에서 20년 넘게 살다가 현재는 치노에서 살수 있는데 팬데믹 부터는 엘에이가 위험하게 느껴져서 특별한 볼일이 없으면 가기가 꺼려 지더라고요.
우연히 사장님 영상 봤는데 위험한 지역에서 비지니스 하시는 젊은 분이 겪고 있는 현실이 안타깝고 현타가 와서 댓글 남기게 됐고
힘내시라는 말이 얼마나 공허하게 느껴질까 싶어 생략 했어요.ㅠ
무엇보다 안전 하시길 기원 합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도 폰가게구요. ..ㅜㅜ 몇달전에 한가게를 두번털리고 난뒤 얼마 떨어져있지않은 다른가게 한곳도 며칠전에 털렸네요. .다행히라고 해야하나요. 씨씨티비보니 다섯놈이 들어와서는 어딨어 어딨어만 외치고 암것도 못가져갔어요. 유리만 왕창깨뜨리고.. 한가게를 두번씩 털리다보니 저도 방법을 찾아야했기에.. 다행히 털리진않았어요.(비싼폰과 돈은.....)
여튼 동종업계이다보니 남일 같지 않네요. 아이고....치우느라 고생하셨어요.. 힘내세요.
@@ellalee1348 아이고 ㅠㅠ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들어올 생각못하게 보안을 철저히 해야할거같습니다. 초보도둑들은 허둥지둥하고, 도둑질 좀 해본놈들은 여유 있더라구요. 힘내세요!! 지역은 어디신가요?
@@sisok40 메릴랜드입니다.들어올놈들을 들어오니 방법이 없네여. 이번에 유리값만 2천 들었습니다. 하하 웃는게 웃는게 아니네여~
@@ellalee1348 웃을일이 아니네요 ㅠㅠ 저도 비슷한 견적 나올거같습니다. 돈보다 스트레스가 더 큰거같아요. ㅠㅠ 스트레스 관리 잘해야 미국생활이 편해지는거 같습니다.
@@sisok40 그런거 같아요.아무쪼록 저희처럼 같은곳 두번털리는 아픔은 겪지 않으시길 바래요. 오죽하면 저희는 싸인까지 붙여놨었습니다.ㅎㅎㅎ
여튼 힘내시고! 액땜했다 생각하시고 훌훌털어버리세요.사업번창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더더더더더 잘되시길 바래요!!! 아자!
@@ellalee1348 일년에 한번은 일어날 거라 생각하고 있네요. 머리는 스트레스를 안받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몸이 스트레스를 받았나 봅니다. 3일간...거의 누워있었네요..ellalee1348님도 화이팅이고 번창하세요^^
와 예전에 댓글 단 기억있어서 다시 보니 이분 맞으시네.. 진짜 개같은 도시 입니다.
@@levelofconsciousness2818 LA 항상 무섭습니다 ㅠㅠ
현실 범죄도시
LA에서 좀도둑 일상화되서 무감각됨 이제좀 너무 일상화되니 그려려니함
힘내십쇼 그래서 구독박았습니다
@@트레블-l8j 저도 그러려니 합니다. 위로 감사드립니다. 좋은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