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기도회] 악한 영들이 내 손에 달라붙지 않게 하려면?(딤전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14 жов 2024
  • 회개와천국복음방송"은 종교개혁의 전통을 바로잡고 오직 성경에 나온대로 진리만을 전하기 위해 세워진 초교파 선교방송입니다.
    ●『회개기도문』 책 구입 위한 온라인 쇼핑몰: shop.dongtanms...
    ●회개와천국복음연구소의 책 발간 및 구입 『회개와 천국복음』(2024), 『바른 회개』(2024): 갓피플닷컴, 옥션, 11번가 등등에서
    ●글과 영상을 함께 보시려면 동탄명성교회 홈페이지(DongtanMS.kr)로
    ●후원: 농협 317-0028-8295-91 회개와천국복음선교회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후원"은 천국복음을 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동탄명성교회 정보배 목사
    주소: 화성시 동탄반석로 120, 제일프라자 8층 동탄명성교회 ☎(031)613-2001
    ----------------------------------------
    2024-10-11(금) 금요기도회
    제목: 악한 영들이 내 손에 달라붙지 않게 하려면?(딤전5:22)_동탄명성교회 정보배목사
    • [금요기도회] 악한 영들이 내 손에 달라...
    1. 들어가며
    안수는 사람의 몸 어딘가에 손을 얹는 것이다. 주로 머리에 손을 얹는다. 그런데 그때 내 손이 상대방의 몸에만 손을 대는 것이 아니라 내 영의 손이 동시에 상대방의 영들에게도 손을 대는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가 안수할 때에 어떤 영적인 교류가 일어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런데 그때에 성령과 혹은 성령의 은사만 주고받는다면 좋으련면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안수할 때에 악한 영들의 교류도 일어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안수하는 자는 정말 깨끗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기 안에 영는 영을 상대방에게 영을 전달하고 넘겨주기 때문이다. 또한 안수할 때에 자기 손에 악한 영이 달라붙지 않게 해야 한다. 만약 그럴 수 없다면, 앞사람을 안수하다가 뒷사람을 안수할 때에 자기 손에 달라붙은 영이 뒷사람에게 전달되기도 한다. 그렇다면 과연 안수할 때에 내 손에 상대방의 악한 영들이 달라붙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2. 안수를 받는 자는 무엇에 주의하면서 안수를 받아야 하는가?
    ...
    3. 안수하는 자가 정말 신경써야 할 것은 무엇인가?
    만약 안수하는 자가 아직 깨끗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안수할 때에 수많은 영들은 가장 먼저 안수하는 사역자의 손에 달라붙는다. 특히 안수자가 여러 죄들로 인하여 자기 속에 악한 영들을 가지고 있다면, 안수받는 자로부터 악한 영들을 쏙쏙 빨아들이게 된다. 그러므로 잘못 안수하게 되면 안수할수록 더 많은 영들을 소유하게 된다. 왜냐하면 안수하는 자 속에 있는 악한 영이 자신의 세력을 키우기 위해 상대방에 있는 영들을 흡수하려고 시도할 것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무당이 신기가 있는 사역자의 경우에 안수하면 안수할수록 무당의 신기가 더 충만하게 되는 것이다. 그래서 나중에 사역자는 무당의 신기로 사역하는 자로 전락하고 만다. 그러므로 안수하는 사역자는 자기 속에 있는 영을 철저히 제거한 상태에서 안수사역을 해야 한다. 만약 그렇게 하지 않으면 악한 영들이 자기 손에 달라붙어서 그것이 자기의 팔을 타고 올라가서 어깨를 감고, 더 영이 더 많아지면 심장과 머리 속에까지 파고 들어가기 때문이다.
    4. 안수할 때에 안수자에게 악한 영들이 달라붙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
    그렇다면 안수할 때에 안수자에게 악한 영들이 달라붙는 경우는 대체 어떤 경우인가? 기본적으로 회개를 많이 하여 자기 속에 악한 영들이 거의 없거나, 자신의 영적 계급이 높거나, 혹은 자기의 손에서 예수님의 피와 성령의 불이 나오는 사역자는 영들이 잘 달라붙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악한 영들이 달라붙을 수가 있다. 그렇다면 대체 어떤 경우에 악한 영들이 안수자의 손에 달라붙게 되는가? 그것은 다음과 같은 4가지 이유 때문이다.
    첫째, 아직 회개도 않아서 악한 영들이 많은데, 그러 사람에게 안수할 경우에 그렇다. 특히 아직 회개도 하지 않은 사람 속에 무당이 영이 가득 들어있을 경우 악한 영들은 곧바로 안수할 때에 사역자의 손을 곧바로 물어버린다. 이때 안수받는 자의 영을 보면 잔뜩 화가 난 얼굴을 하고 있으며, 이빨을 드러내고 있다. 그것으로 안수자의 영의 손을 물어버리는 것이다. 그래서 달랑달랑 달라붙는다. 그리고 이빨로 손을 찍고 찍으면서 손등을 타고 팔목을 타고 어깨 쪽으로 올라간다. 그러므로 무당의 신기가 있는데 아직 회개하지도 않은 사람에게 함부로 안수하지 말라. 즉각 그 영들이 안수자의 손을 물고 늘어진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럴 때에는 먼저 안수받는 자에게 지금 머리에 활동하고 있는 영의 종류에 따라 그 자리에서 회개를 시킨 후 사역하는 것이 좋다.
    둘째, 사역자의 손에서 불이 나오지 않는 경우이다. 회개를 많이하면 점차 자기의 손에서 예수님의 보혈이 나온다. 회개할 때에 보혈이 내 속에 들어오게 되는데, 그러면 내 몸에 있는 악한 영들이 떠나가도록 그 보혈이 귀신과 내 몸을 이격시켜 놓는다. 또한 그때 들어온 예수님의 피가 내 손에서 뭉쳐지기 시작한다. 그리고 어느시간이 되면 그 피가 손바닦 한 가운데서 뚫고 밖으로 나오기 시작한다. 0.5cm정도의 빨대끄기의 손바닦의 구멍으로부터 피가 나오는 것이다. 그리고 회개를 더 하면 그 구멍이 점차로 더더욱 커진다. 0.5ccm(빨대크기), 2cm, 3cm, 4cm, 5cm, 10cm(손바닦 전체), 그리고 손가락에서 수도꼭지에서 물이 떨어지는 것처럼 예수님의 피가 흘러나온다. 그러면서 어떤 이들은 손에 불이 붙기 시작한다. 성령의 영적 무기로서 사용할 수 있는 불을 사모하는 자들에게서 혹은 안수를 통하여 임파테이션을 받게 되면 불이 사역자에게서 안수받는 자로 넘어가게 된다. 그러면 안수받는 자에게서도 불이 나오기 시작한다. 그런데, 사역자의 손에서 불이 나오지 않는다면 그 사역자는 계속해서 귀신의 공격을 당하게 된다. 왜냐하면 뱀들이 자기의 영의 손을 물어도 그 귀신을 제거할 어떤 장치가 없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안수를 하거나 귀신을 쫓는 사역자에게서는 반드시 성령의 불이 있어야 한다. 자기의 손에서 성령의 불이 활활 타올라와야 하는 것이다. 만약 자기의 손에서 성령이 불이 활활 타오르면 내 손에 달라붙으려 하는 뱀들을 즉각즉각 태워버릴 수가 있다.
    셋째, 영적 에너지를 소진만하고 채우지 아니하는 경우이다. 아무리 영권이 있고 손에서 불이 나오는 사역자로 할지라도 영적 에너지가 소진됭 상태라면 귀신들이 사역자의 손을 물로 늘어진다. 사역자에게서 나오는 불도 약해진 상태에 있기 때문이다. 그럼, 왜 사역자의 영적 에너지고 고갈되는가? 그것은 사역만 하고 충전은 하지 않을 경우이다. 귀신축사를 하고, 안수를 하고, 치유사역을 하는데, 영적 에너지를 충전하지 않은 채 계속 사역하면 영의 에너지가 약하게 되는 것이다. 그러면 귀신을 방언할 힘이 현저히 떨어진다. 그러므로 사역자는 영적 에너지를 충전해가면서 사역해야 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할 때 영적 에너지를 충만하게 할 수 있는가? 그것은 전투방언기도를 하는 것이다. 이는 방언으로 기도하는 것인데, 거기에다가 악한 영을 대적하는 마음을 실어서 강하고 큰 소리로 귀신을 대적하는 방언기도를 하는 것이다. 그러면 강하게 영적 에너지가 올라온다. 자기 속에 있는 성령으로부터 강한 영적 전기를 충전받게 되기 때문이다. 그러면 온 몸에서 땀이 난다. 뜨거운 영적인 에너지가 몸에서 나오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사역자들은 반드시 전투방언기도를 하루에 최소 5분, 기본적으로는 15분을 하고 사역이 있는 날에는 30분씩 전투방언기도를 해야 한다. 전투방언기도에 대해서는 동탄명성교회 홈페이지나 유튜브에서 '전투방언기도'를 검색하여 참고하기 바란다.
    넷째, 체력이 몰라보게 약해진 상태에 있을 경우이다. 사역자가 쉬지도 못한 채 계속해서 사역을 할 경우에는 영의 에너지만 고갈되는 것이 아니다. 육체도 몰라보게 쇠진하게 된다. 그러면 힘이 없다. 육체에 힘이 없으면 악한 영들이 공격해와도 저항할 힘이 없다. 육체가 약해진 상태에서 안수를 하면 악한 영들이 그냥 공격해들어오는 것이다. 그래서 안수자의 손을 물어뜯기 시작한다. 그러므로 사역자가 몸이 약해지거나 어디가 아프면 사역을 중단해야 한다. 우선 체력을 보강한 상태에서 다시 시작해야 하는 것이다. 귀신은 사역자의 체력이 약해진 것을 귀신같이 알고 덤벼든다. 특히 사역자의 몸이 약한 부위를 공격하기도 한다. 예를 들어, 평소 때에도 위가 약했는데 체력이 급격히 떨어지면 곧바로 위를 공격해 들어오는 것이다. 그러므로 사역자들은 건강에도 많이 신경을 써야 한다. 탈진되지 않도록 적당히 쉬어주고 영양도 보충해야 하는 것이다.
    5. 악한 영들이 달라붙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렇다면 안수하는 사역자가 자기의 손에 악한 영들이 달라붙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때에는 다음과 같은 처방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오래 쓰임받는 사역자가 될 수 없다.
    첫째, 사역직후에 곧바로 악한 영들을 떼어내는 시간을 필히 가져야 한다.
    ...
    둘째, 영적 에너지를 끌어올리기 위해 수시로 전투방언기도를 해야 한다.
    ...
    셋째, 때로는 육체가 약할 때에도 틈타므로, 육체에게 쉼을 주고 영양보충을 해서 강한 육체를 소유하고 있어야 한다.
    ...
    넷째, 불 사역자로로부터 불을 받아서 영적인 무기를 확보하고 더 키워 나가야 한다.
    ...
    다섯째, 정기적으로 자신의 영적 상태를 점검해줄 사역자로부터 검진을 받고 사역을 받아야 한다.
    ...
    6. 나오며
    ...
    [글 전체보기] dongtanms.kr/b...
    2024년 10월 11일(금)
    정보배 목사

КОМЕНТАРІ • 11

  • @최승리-j9g
    @최승리-j9g 2 дні тому +4

    목사님 금요일의 설교는 돈으로 환산 할 수 없는 생명입니다.감사합니다😊

  • @권기현-s5z
    @권기현-s5z 3 дні тому +5

    아멘ᆢ주님께감사드립니다ㅡ말씀에의한회개와전투기도로영의힘을키워자유함과모든강건함이되도록합니다ㅡ감사합니다ㅡ샬롬ᆢ💒

  • @오산영찬양
    @오산영찬양 2 дні тому +1

    아멘 감사합니다

  • @arielj4166
    @arielj4166 3 дні тому +4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 @박인혜-w3p
    @박인혜-w3p 3 дні тому +6

    영적사막 무슬림땅에서
    늘 오아시스같은 방송
    오늘도 은혜충만 받고
    충전 만탕받고
    성령충만받고 늘 감사드려요
    연속극보다 잼있는 말씀
    넘 넘 감사드려요
    귀한목사님 축복합니다😅😊😊

  • @회개-y5c
    @회개-y5c 3 дні тому +3

    아멘

  • @박인혜-w3p
    @박인혜-w3p 3 дні тому +3

    ㅎㅎ 최신정보
    2천만원짜리 꽁짜로 받았네요

  • @황석순석순
    @황석순석순 2 дні тому +2

    목사님 !
    남을 안수해주면(사역) 체력소모 된다고 하셨는데요 저는 안수 안해주고 사람들 만나고 이야기만 해도 안수 해준 것 쳐럼 체력소모가 돼서 사람들 만나는것도 걱정돼요. 왜 그럴까요? 제가 영권이 약해서 그런가요 ? 영안이 열려서 불도 많이 나오는데 왜 그런지몰르겠어요 ?
    회계 열심히 하면 공격이 안 올까요?

    • @회개와천국복음
      @회개와천국복음  День тому

      아래의 글과 영상을 보십시오.
      1. dongtanms.kr/board_ZOLp66/136355
      2. dongtanms.kr/board_ZOLp66/136381

  • @이용-u8s
    @이용-u8s 3 дні тому +1

    아멘 아멘 아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