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유리잔] 이 감정을 숨기고 싶지 않다. 아니 숨길 수 없다. 내 마음은 투명한 유리잔 같아서 어떤 게 담겨있는지 여실히 드러난다. 가릴 수 없는 이 물체 안에 너를 가득 담아 나의 사랑을 말하고 있다. 2. [EXIT] 현실을 잠깐이나마 벗어나고 싶을 때 이 뻔한 내용의 동화책을 읽어보세요. 3. [흔들의자] 난 너에게 항상 미소를 띠고 싶다. 그 곡선 안에서 너를 달래주고 싶다. 너의 마음이 왔다 갔다 할때 같이 움직여 안전하다고 말하고 싶다. 비록 이게 해결이 아닐지라도. 4. [번역기] 단어 안에 내포된 의미는 사람과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엇갈리는 대화 속에서 마음을 알 수 있는 번역기가 있었으면 좋겠다. 난 너의 모든 말들을 알아듣고 싶다. 5. [GAME BOY] 사랑에 빠지면 보통 이런 모습이던데요. 6. [거짓말탐지기] 오늘도 괜찮다는 말로 상황을 정리하고 자리를 뛰쳐나왔다. 사실 모든 게 예민하지만, 배려라는 자만으로 웃음을 지었다. 당연해진다면 그저 자연스레 멀어지면 그만. 이곳에서 난 너에게 하나도 괜찮지 않다. 7. [허수아비(Feat. 원슈타인)] 수많은 왈가왈부를 듣다 보니 방향을 잃어버렸다. 어릴 적 꾸었던 꿈은 허상이 되어버렸고, 내 존재 이유보다 주변 시선에 몸을 움직인다. 난 이곳에서 거센 바람에 휩쓸려 움직이는 허수아비 같다. 8. [Incense] 둘 뿐인 공간에 퍼져가는 이 연기는 이성적인 판단을 흐린다. 순수하다고 말할 수 없는 이 분위기에 홀려 너와 내가 가득해지게 불을 붙였다.
구원찬 소수빈 너무 사랑흡니다아
구원찬은 사랑이지…😊
1. [유리잔]
이 감정을 숨기고 싶지 않다. 아니 숨길 수 없다. 내 마음은 투명한 유리잔 같아서 어떤 게 담겨있는지 여실히 드러난다. 가릴 수 없는 이 물체 안에 너를 가득 담아 나의 사랑을 말하고 있다.
2. [EXIT]
현실을 잠깐이나마 벗어나고 싶을 때 이 뻔한 내용의 동화책을 읽어보세요.
3. [흔들의자]
난 너에게 항상 미소를 띠고 싶다. 그 곡선 안에서 너를 달래주고 싶다. 너의 마음이 왔다 갔다 할때 같이 움직여 안전하다고 말하고 싶다. 비록 이게 해결이 아닐지라도.
4. [번역기]
단어 안에 내포된 의미는 사람과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엇갈리는 대화 속에서 마음을 알 수 있는 번역기가 있었으면 좋겠다. 난 너의 모든 말들을 알아듣고 싶다.
5. [GAME BOY]
사랑에 빠지면 보통 이런 모습이던데요.
6. [거짓말탐지기]
오늘도 괜찮다는 말로 상황을 정리하고 자리를 뛰쳐나왔다. 사실 모든 게 예민하지만, 배려라는 자만으로 웃음을 지었다. 당연해진다면 그저 자연스레 멀어지면 그만. 이곳에서 난 너에게 하나도 괜찮지 않다.
7. [허수아비(Feat. 원슈타인)]
수많은 왈가왈부를 듣다 보니 방향을 잃어버렸다. 어릴 적 꾸었던 꿈은 허상이 되어버렸고, 내 존재 이유보다 주변 시선에 몸을 움직인다. 난 이곳에서 거센 바람에 휩쓸려 움직이는 허수아비 같다.
8. [Incense]
둘 뿐인 공간에 퍼져가는 이 연기는 이성적인 판단을 흐린다. 순수하다고 말할 수 없는 이 분위기에 홀려 너와 내가 가득해지게 불을 붙였다.
좋아용~~~
사랑해요.. 구원찬.. 🥹🤍🤍🤍
와..거짓말탐지기? 목소리와 사운드 조합이 몽글몽글 완전 좋아요👍🏻
구원찬 폼 미쳤다..!!!
ذ
올해의 알엔비 앨범 존버 합니다.....
구원찬 고마워요!
Jumped on the download immediately 🤗🫶🫰🌸🌺🏵️ Sweet 🎹🎵🎶🎵🎹🎵🎶🎵🎶🎹🎶🎵🎹🎧
명반
원찬 항상 응원해
진짜 사랑해요❤️❤️❤️❤️❤️
2번 트랙곡 너무 좋네요
2023 최고의 앨범 나왔다....
이거 진짜 명반이네..
구원찬 이름 처음 듣는데
나의 구원자
좋다……
기다린만큼 기대한만큼 역시 좋고만유🥹
흔들의자 미쳤당
best album 2023
미찬구원친
머이리 뚱땅뚱땅 좋은지
보사노바 느낌 개좋다
기절...🛌
14:18
♥ ..
대원찬
남자인데 구원찬 왜케 좋냐 게이될거 같음❤
🤍🤍🤍🤍
원찬 목소리=극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