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저희 삼촌 친구분 집안에 일어났던 일화입니다. 자수성가 하신 삼촌 친구분 부모님은 그럭저럭 지내고 있으셨다는데요. 그러다 큰 아버지내외가 일을 저질러 집안이 풍비박산이 일어났다해요. 그 여파가 삼촌 친구분 집안에까지 퍼져 난리나기까지... 휴... 암튼 더이상 삼촌 친구분 집안에 평안한 일상만 이어지시길 바라게 되네요. 이번편도 역슁! 섭님의 더빙도 채공채공! 두 집안의 싸움에 관한 손의 움직임 표현도 채공채공! 이야기의 맛이 살아난다니껜유? 완짱완짱이십니돵. 이야기 잼지게 잘 들었쎄엄.오널도 짱좋은 영상 올려주셔설 감삽니댕.
안녕하세요. 어제 구독 했습니다! 다른 채널에서 왓섭님을 언급 하길래 찾아왔습니다. 영상을 한 두개 보고 나서 느낀건데 정말 연기력이...!! 대박...❤ 성우 지망생으로서 본받고 싶군요ㅋㅋ 제가 공포 장르나 잔인한 걸 좋아하는데 그걸 라디오처럼 실감나게 들려주는 채널이라니!! 화면을 볼 수 없는 제게 큰 도움과 희망을 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남은 영상을 전부 보는 일만 남았군요! 응원합니다! 100만 구득자 갑시다!!!
이번엔 저희 삼촌 친구분 집안에 일어났던 일화입니다. 자수성가 하신 삼촌 친구분 부모님은 그럭저럭 지내고 있으셨다는데요.
그러다 큰 아버지내외가 일을 저질러 집안이 풍비박산이 일어났다해요. 그 여파가 삼촌 친구분 집안에까지 퍼져 난리나기까지... 휴...
암튼 더이상 삼촌 친구분 집안에 평안한 일상만 이어지시길 바라게 되네요.
이번편도 역슁! 섭님의 더빙도 채공채공! 두 집안의 싸움에 관한 손의 움직임 표현도 채공채공! 이야기의 맛이 살아난다니껜유? 완짱완짱이십니돵.
이야기 잼지게 잘 들었쎄엄.오널도 짱좋은 영상 올려주셔설 감삽니댕.
대박ㅎㄷㄷ소오름 대박감사이들었습니다 수고많으세요
매일 꾸준하게 공포라디오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소유니님 사연은 정말 다 좋내요
항상 잘듣고있습니다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소유니님 사연은 언제 들어도 한편의 단막극 드라마같네요. 조상묘를 함부로 건드리면 저주가 내려진다는거 익히 알고있는데 정말로 그런가보네요.
오랫만에 섭님 방송들었네요 너무 방가웠습니다 얘기 자주 들려주심 감사드리겠습니다 기다려지거든요~~^^
잘 듣겠습니다 평안한 하루 되세요
이야기 잘 듣고 갑니다
섭님 안녕하세요 잘 듣겠습니다
잘 들었습니다.~~
섭님 섭구님들 요즘 건강관리 잘 하셔야해요.
저 감기로 한참 고생했는데 이번엔 장염 ㅠ 약사선생님이 요즘은 다 아프다네요.환자가 부쩍 늘었대요.
잘듣겠습니다
내용이 슬펐어요
잘 듣고 좋아요 팍 👍
오늘도 신기하고 흥미롭게 섭며들었습니다. 섭님~ 소유니님~❤
안녕하세요. 어제 구독 했습니다! 다른 채널에서 왓섭님을 언급 하길래 찾아왔습니다. 영상을 한 두개 보고 나서 느낀건데 정말 연기력이...!! 대박...❤ 성우 지망생으로서 본받고 싶군요ㅋㅋ 제가 공포 장르나 잔인한 걸 좋아하는데 그걸 라디오처럼 실감나게 들려주는 채널이라니!! 화면을 볼 수 없는 제게 큰 도움과 희망을 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남은 영상을 전부 보는 일만 남았군요! 응원합니다! 100만 구득자 갑시다!!!
아이고 감사합니다! 어느 고마운 분께서 말씀해주셨을까요
섭님 소유니님 잘들었습니다 😊😊😊
잘듣겠습니다~
믿고 듣는 소유님 사연 ~^ 섭님 잘듣고 갑니다~~
오늘도 잘들었습니다 😊❤
오늘도 잘 들을께요😊
오늘도 선따봉 날리고 듣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 ^^
오랜ㄴ만요
잘듣겠습니다아~!
소유니님이 오셨네요 몰아듣기도 잘듣고있는데 신스토리도 잘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번주도 행운이 가득한 한주 되세요
왓섭님 소유니님 잘 듣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왓섭님의 소유니님 사연 감사히 잘 들을께요~ ^^👍
소유니님 섭님 잘듣겠습니다
소유니님 사연 잘 듣겠습니다😊 왓섭님, 소유니님, 섭군님들 모두 하ㅣ좋은 기운들만 가득한 5월 되시길 바랍니당❤
섭님! 소유니님! 사연 진심으로 감사합니당!😊😊 선댓글 선좋아요 후 감상 합니당!🥰🥰 그나저나 섭님 무당 연기 넘나 찰지세요!! 계속해서 반복해서 듣구 있어용!!👍👍
오랜만에 왔어요😊
무당도 무당이지만 그 할머니의 말씀이 혹시 조상이 오셔서 안심시켜준것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맨날 백수처럼 놀고 먹고 했다는 도움안되는 가장 그동안 벌은 돈으로 수술하니 먼가....진짜인생에 도움안되네 싶어지네요. 그거랑 별개로 얘기는 재밌게 듣고 있어요.
선댓글후 잘듣겠습니다 ❤ 우리 문중도 영의정 세명 나온다고 선산 묘자리를 동생이 몰래 형 자리와 바꿔 썼는데 300년 지난 다음도 서로 얼굴을 안보고 있어서
scp는 이제 안올라오나요
적반하장 이라더니
이래서 🏡 안에 여자가 잘 들어와야 하는 겁니다 ᆢ🙁🙁🙁
무당 특: 입고 있는 옷은 화려한데 살고 있는 집은 허름함, 주인공들이 올 것을 알고 있기라도 한 것 같다, 라는 묘사가 나옴
아무리 사촌이 토지를 구매하는 것이 네가 잘 달성하는 것지만 이건 아니다.
저 수많은 손들은 양쪽집안과 양쪽 집안의 무당이라는 재앙아닌 재앙을 표현한 것이었군요 정말 이야기의 배경이 잘 담긴 배경이네요 잘 듣다 갑니다.
이건 제 생각인데 지금 싸우는 조상님들보다 급이 높으신 조상님이 무슨 이유에서인지 상황정리를 해주신듯 합니다.
무섭다.
엣부터
집터와묘터.
묏바람은
무서웟다.
다.ㅡ
업보탓인가..
살날리는짓거리하는것들은신령님목소리못듣는삿된것들이다 지옥행이다이말이여 신려엄목소리듣는것들이라면무서워서절대그런일못한다
역살이 역마살인가요?
우리 아버지도 저런 현상이 나타낮지 귀신이 붙는게 맞습니다
인간의 이기적인 욕심이 화를 불러온다.
잘 듣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