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의견이 맞습니다. 매너 좋다는 직장 동료에게 아내가 바람이 났습니다. 영상처럼 말 잘들어주고 공감해주고 했는지, 예전 핸드폰 자판이 다 닳을정도로 대화를 나누고, 마음주고 몸도 많이도 주었네요. 바람이 걸리고, 놔주려 했으나... 아내의 매달림?에 18년이 흘렀습니다. 전 아직도 지옥을 살고 있습니다. 그 많은 성행위들을 자세히 알아버리는 판도라의 상자를 열게 되어서, 아직도 발작처럼 기억나면 몇달을 불면증에 허덕이고 있습니다. 그렇게 된 원인에는 아내의 계속되는 거짓말이 컷죠. 일을 축소시키려 거짓이 거짓을... 신뢰라는 단어는 이젠 기억도 안납니다. 전 예전 부터 가정적이고, 자상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었습니다. 지금도 그러려 노력중입니다. 그 바람의 상대는 육체를 목적으로 매너 좋게 행동하는걸 아내는 몰랐다 하더군요. 맘을 열어주고는 몇달을 그놈것이었죠. 영상을 보고 이말은 남겨야 할거 같아 주저리 글을 남깁니다. 내가 잘하든 못하든 배우자의 바람은 못 막는다 보입니다. 그저 그런 지뢰를 피해가야하고, 그런일이 닥쳤을땐 최대한 냉정해져야 합니다. 저처럼 멍청하게 살면 안됩니다. 18년간 혼자만의 지옥에서 살았고, 이제는 이혼을 얘기하고 진행중 입니다.
유혹에 쉽게 넘어가는 특성을 가진 여자들이 있습니다. 남자가 관심가져주고 다정하게 대해주면 이 남자가 진심인지 진짜 나에게 관심이 있는건지 호기심 발동하고 그걸 즐기는 여자들이 있어요. 이런 여자들 특징이 사람들 좋아하고 어울리기 좋아하고 뭐 술자리약속도 거절 못합니다. 남자가 연락하면 연락하는대로 다 받아주구요
맞아요. 배우자의 바람은 못 막습니다. 막을려고 하다간 정상정인 일상생활을 못하게 되고 막기도 어려워요. 매일 24 시간 붙어있지 않는 한은.. 그냥 믿고 사는 수밖에 없고 만약 바람핀 걸 알았을 때는 냉철하게 판단하여 결단을 내리는 게 남은 미래의 삶을 위해서 좋습니다.
바람 피는거 아는 방법 알려 드립니다. 1. 애인과 애인의 제일 친한 친구와 본인 3명이서 술을 마신다. 2. 조용한 술집이나 집에서 마신다. 3. 공기계 핸드폰을 하나 챙긴 후 술 마시기전에 가방이나 잠바 같은 곳에 녹음을 누른후 폰을 숨긴다. 4. 술 자리에서 바람이나 섹파 이야기를 한다. 5. 한창 바람 섹파 이야기중 담배를 피러 나간다. 6. 담배피고 와서 공기계 폰을 챙긴 후 화장실이나 혹은 술 자리가 끝난 후 몰래 들어본다.
영상 의견이 맞습니다.
매너 좋다는 직장 동료에게 아내가 바람이 났습니다.
영상처럼 말 잘들어주고 공감해주고 했는지, 예전 핸드폰 자판이 다 닳을정도로 대화를 나누고, 마음주고 몸도 많이도 주었네요.
바람이 걸리고, 놔주려 했으나...
아내의 매달림?에 18년이 흘렀습니다.
전 아직도 지옥을 살고 있습니다.
그 많은 성행위들을 자세히 알아버리는 판도라의 상자를 열게 되어서, 아직도 발작처럼 기억나면 몇달을 불면증에 허덕이고 있습니다.
그렇게 된 원인에는 아내의 계속되는 거짓말이 컷죠. 일을 축소시키려 거짓이 거짓을... 신뢰라는 단어는 이젠 기억도 안납니다.
전 예전 부터 가정적이고, 자상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었습니다.
지금도 그러려 노력중입니다.
그 바람의 상대는 육체를 목적으로 매너 좋게 행동하는걸 아내는 몰랐다 하더군요. 맘을 열어주고는 몇달을 그놈것이었죠.
영상을 보고 이말은 남겨야 할거 같아 주저리 글을 남깁니다.
내가 잘하든 못하든 배우자의 바람은 못 막는다 보입니다.
그저 그런 지뢰를 피해가야하고, 그런일이 닥쳤을땐 최대한 냉정해져야 합니다.
저처럼 멍청하게 살면 안됩니다.
18년간 혼자만의 지옥에서 살았고, 이제는 이혼을 얘기하고 진행중 입니다.
저는 바로 이혼 진행중입니다.
두달반 지났는데 끝나지 않는 거짓말에 이건 아니다 싶었고 말씀처럼 후에도 기억때문에 고통 받을거면 차라리 이혼이 났다 판단하여 이혼 진행중입니다.
유혹에 쉽게 넘어가는 특성을 가진 여자들이 있습니다. 남자가 관심가져주고 다정하게 대해주면 이 남자가 진심인지 진짜 나에게 관심이 있는건지 호기심 발동하고 그걸 즐기는 여자들이 있어요. 이런 여자들 특징이 사람들 좋아하고 어울리기 좋아하고 뭐 술자리약속도 거절 못합니다. 남자가 연락하면 연락하는대로 다 받아주구요
어떻게하면 지뢰를 피해서 결혼할 수 있는지를 배우는 것이 중요하겠군요. 혹시 이에 대한 조언이 있다면 부탁드려요. 🙏
이혼 하시면 결정을 내리지 못한 18년의 시간을 후회 하실것 갔네요. 끊어 내실땐 그림자 까지 지워버리시고 사세요. 이게 사는거 구나 하고 느끼실겁니다. 늦었다 후회 하지마시고 최선의 선택 이였다 생각 하시고 좋은 삶 새로 시작 하시길 응원 합니다.
맞아요. 배우자의 바람은 못 막습니다. 막을려고 하다간 정상정인 일상생활을 못하게 되고 막기도 어려워요. 매일 24 시간 붙어있지 않는 한은.. 그냥 믿고 사는 수밖에 없고 만약 바람핀 걸 알았을 때는 냉철하게 판단하여 결단을 내리는 게 남은 미래의 삶을 위해서 좋습니다.
바람피는 사람을 만나는데 잘해줄려고 하지마라 그냥 호구된다.. 재밌게 즐겁게 해주면 된다..
바람피는 사람은 그냥 피가 달라.. 나도 그렇고
유부녀들 많이 만나보고 느낀거다.
친구를 이혼시킬려는 원래혼자녀 돌씽녀 조심해야
얘들이 문제임. 나만 당할수 없지? 다른사람들까지 똥통으로 끌고 들어갈려는 족속들임. 친구따라 바람핀다~ 라는 말이 딱 맞음.
요즘 시대에는 환경(친구) 진자 중요함!!! 남여를 불문한고 노는것… 술 좋아하는 사람들 기혼자든 미혼자든 세컨 없는 사람 없음!!!!
미꾸라지 한마리가 친구를 전부 바람나게 만든다
전 그들을 숙주라고 합니다. 근성 자체가 상스럽고 대화할때 말의 거침이 없음. 뇌를 통해서 나오는게 아니라 본능에서 바로 나옴.
@@lubwiz 특히 순진한 가정주부 일수록 유흥의 세계는 신기하고 새로울 것입니다 아~이런 세상이 있었구나 내가 너무 몰랐나 빠지게되죠 감사힙니다
우리 오빠 최고다??? 그 약발 사회 생활 많이 한 남자 상대로는 감소 되요.
바람 안피는 친구가 바람피는 친구들을 바람 안피게는 안되는가요? 왜 친구탓을 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적어도 본인이 안하면 그만인 것을. 😅
이론대로 되면 좋지요
분위기에 영향 받는게 현실임
나쁜 친구에 넘어가는 여자도 문제지..
외롭다고 핑계대고 나중에 눈물 질질짜지
인간의 가치관은 주위에서무너진다
무의식적으로
저렇게 똑똑해야 바람을 안피우지
요즘 애인없는 남자 여자있나.
전 딱반대 전 집에서 무시당함
그냥 조개가 근질 근질해서
남자없이 잠을 못잠ᆢ
내가 만났던 유부녀나 남친 있는 여자들은 신랑이나 남친이 문제 일으킨 경우가 대부분이었음.
신랑이나 남친한테 무너진 신뢰나 마음을 다독여주다보니 자연스럽게 주더라구요.
그렇게 위로 받고 이혼 위기를 견디고 다시 돌아갔음.
바람 피는거 아는 방법 알려 드립니다.
1. 애인과 애인의 제일 친한 친구와 본인 3명이서 술을 마신다.
2. 조용한 술집이나 집에서 마신다.
3. 공기계 핸드폰을 하나 챙긴 후 술 마시기전에 가방이나 잠바 같은 곳에 녹음을 누른후 폰을 숨긴다.
4. 술 자리에서 바람이나 섹파 이야기를 한다.
5. 한창 바람 섹파 이야기중 담배를 피러 나간다.
6. 담배피고 와서 공기계 폰을 챙긴 후 화장실이나 혹은 술 자리가 끝난 후 몰래 들어본다.
그런데 어떻데 결혼까지 하게 된거죠 ? 저러면 연애단계때 보통 헤어질텐데
여적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