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분이 하시는 이야기 듣고 싶어서 로그노트 처음 찾아봤어요! 음성으로 들으니 두분 목소리 톤이나 분위기가 닮아 있는 게 더 잘 느껴지네요! 책과 비슷한 듯 다른 이야기들 들려주셔서 재미있었어요. 곤약장은 저도 꼭 시도해보고 싶은 신기한 레시피네요! 앞으로도 이런 인터뷰 이런 책이 더 많아졌음 좋겠어요!
저도 최근 비건을 지향하고 있어서 더욱 공감되는 내용이었습니다. 확실히 맛있는 비건 레시피를 많이 검색하게 됩니다ㅎㅎ 비건에 과민반응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비건은 모 종교처럼 비건 안 한다는 이유로 남을 압박하는 것도 아니며 요란하거나 거창한 것도 아닙니다. 육식을 하지 않는 스님들처럼 만물이 행복하게 공존하는 세상을 위해 할 수 있을 일을 할뿐입니다.
그냥 도덕적 우월감 느끼는거지 지들이 어머니 뱃속에서부터 영양소를 받아서 신체가 형성되고 태어난걸 모르나? 인간은 태생부터 이미 육식, 채식을 섞어서 만든 영양소로 만들어지는거라고 굳이 외모를 비하하고 싶지 않지만 니들도 결혼은 할꺼아니야? 설마 비건에 비혼이면 할말 없지만 나중에 니들로 인해 태어날 생명들은 무슨죄냐 부모가 채식만 처해서 애가 망가지면 그때도 니들은 옳았다고 할래? 왜 자기들이 깨어난 시민마냥 우월감에 젖어서 사람들을 비난하는거냐고 남에게 강요를 안하면 비건하는게 나쁘지 않다? 이것도 개소리인게 태어날때부터 야채만 처먹은거 아닌이상 비건으로 변한애들 심리는 100이면 100다 똑같다 '난 다른 사람보다 우월하다' 이 마인드 하나씩 무조건 가지고 있다고 우리 시선에 비건하는 애들은 왜 저러고 사냐 혹은 지들맘이지 혹은 좋은일 한다 이거지? 걔들이 우리 고기처먹는거보면 안좋은 감정밖에 안생긴다 애초에 걔들은 육식을 나쁘다고 보고 우리는 채식을 나쁘게 보지 않기 때문이지 한마디로 사회적 정신병= 비건 이다.
두 분이 하시는 이야기 듣고 싶어서 로그노트 처음 찾아봤어요! 음성으로 들으니 두분 목소리 톤이나 분위기가 닮아 있는 게 더 잘 느껴지네요! 책과 비슷한 듯 다른 이야기들 들려주셔서 재미있었어요. 곤약장은 저도 꼭 시도해보고 싶은 신기한 레시피네요! 앞으로도 이런 인터뷰 이런 책이 더 많아졌음 좋겠어요!
저도 최근 비건을 지향하고 있어서 더욱 공감되는 내용이었습니다. 확실히 맛있는 비건 레시피를 많이 검색하게 됩니다ㅎㅎ
비건에 과민반응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비건은 모 종교처럼 비건 안 한다는 이유로 남을 압박하는 것도 아니며 요란하거나 거창한 것도 아닙니다. 육식을 하지 않는 스님들처럼 만물이 행복하게 공존하는 세상을 위해 할 수 있을 일을 할뿐입니다.
비거니즘은 확실히 요즘 대세인가봐요
좋아요
이런 책이 있다는걸 처음 알았네요 재밌었습니다
첫방문
이 책 보고 다시 채식 시작합니다
비건에 대한 의견 방송은 처음 봤네요
개인의 선택이죠 뭐
그냥 도덕적 우월감 느끼는거지
지들이 어머니 뱃속에서부터 영양소를 받아서 신체가 형성되고 태어난걸 모르나?
인간은 태생부터 이미 육식, 채식을 섞어서 만든 영양소로 만들어지는거라고
굳이 외모를 비하하고 싶지 않지만
니들도 결혼은 할꺼아니야? 설마 비건에 비혼이면 할말 없지만
나중에 니들로 인해 태어날 생명들은 무슨죄냐
부모가 채식만 처해서 애가 망가지면
그때도 니들은 옳았다고 할래?
왜 자기들이 깨어난 시민마냥 우월감에 젖어서 사람들을 비난하는거냐고
남에게 강요를 안하면 비건하는게 나쁘지 않다?
이것도 개소리인게 태어날때부터 야채만 처먹은거 아닌이상
비건으로 변한애들 심리는 100이면 100다 똑같다
'난 다른 사람보다 우월하다' 이 마인드 하나씩 무조건 가지고 있다고
우리 시선에 비건하는 애들은
왜 저러고 사냐 혹은 지들맘이지 혹은 좋은일 한다
이거지?
걔들이 우리 고기처먹는거보면
안좋은 감정밖에 안생긴다
애초에 걔들은 육식을 나쁘다고 보고
우리는 채식을 나쁘게 보지 않기 때문이지
한마디로 사회적 정신병= 비건 이다.
한심…
그래 처먹지마 ㅋㅋ 내가 다 먹을거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