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한족의 중국이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았다는데 있습니다. 가장 유사하게 본다면 한족이라는 말이 만들어진 유방의 한나라 중기 이후에나 존재하게 되는데 이념적인 한족, 요즘말로 하면 한나라 사람이라는 뜻이지 민족이 아닙니다. 진나라가 동이족이고 (소호금천씨) 뒤에 한나라가 만들어진 뒤에 멸망한 나라의 후예들간에 다툼이 끊임이 없자 통합이라는 말에서 한족이라는 단어를 만든 것이죠. 그 이후 북방민족의 끊임없는 공격으로 국가가 바뀌고 지배층이 물갈이 되었을 뿐이고 이 한족이라는 뭉치는 대대로 피지배층이 된 것 뿐입니다. 그러니 그 북방민족 다수의 근원인 한국을 그냥 뒤었다... 말이 안되는 이야기죠. 현대 중공과 대만이 한족주의 국가들인데 이들이 과연 한국과 전쟁을? 물론 중공의 핵탄두 때문에 한국이 멸망할 가능성이 100%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핵은 막을 수 없는 것이고 핵으로 공멸할 준비를 할 뿐입니다. 보복 공격인 것이죠. 그리고 미국같은 거짓말쟁이가 과연 핵공격 받은 한국을 대신해서 핵전쟁을 할가요? 어림 반푼도 없는 개소리입니다. 프랑스 드골이 했던 말이 그 답이기도 합니다. 파리를 위해서 뉴욕을 희생할 수 있는가. 한국과 중공은 서해를 사이에 두고 있습니다 .중공이 한국을 침공하려면 바다를 건너던지 북한을 통과해야 합니다. 일단 북한을 중공군이 통과할때 김씨일가가 그것을 두고 볼까요? 요즘 러시아와 가까워지는 것도 그러한 것을 대하기 때문이라고 봐야 합니다 물론, 전부는 아니겠죠. 그럼 바다를 건너는데... 항모가 위협이 됩니다. 항속거리를 항모가 줄여주니까요. 한국을 압도할 만큼 전투기를 동원하고 그것을 위한 공중급유가 되어야 하는데 중공이 한국을 일방적으로 압도할 수는 없죠. 그런 능력은 아직 중공에게 없습니다. 예를 들어서 한때 아시아를 호령하던 일본 해상자위대가 왜? 어떤 이유로? 노무현 집권시기에 미국을 등에 업었음에도 불구하고 독도에서 물러났을 까요? 해군 함정만이 아니라 전체적인 한국의 공격 능력 때문에 피해가 커질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이 전쟁 직전의 상황은 일본의 아베가 썼던 자서전에 나옵니다. 당시 노무현이 주장했던 고슴도치 전략이 무엇인지 잘보여주는 것이죠. 그러하니 일단 육군에 대해서는 무시해도 됩니다. 통일이 되면 그뒤의 문제이기도 하지만 현재로서는 한국군이 보유한 장비들의 성능이 좋습니다. 한국군이 보유하고 있는 지대함 지대공 미사일들의 숫자가 만만치 않고 이것들을 무시하고 한국의 영공, 영해 안에 들어오는 것 자체가 적들에게는 위험한 것이죠. 그리고 시간이 지날 수 록 한국의 미사일 방어막은 촘촘해지고 더 멀리서 막아내게 될 것입니다 그때까지 최대한 많은 숫자를 만들어 놓기는 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핵은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한국은 핵을 보유하고 스스로를 지켜야 합니다. (90년대에는 한국을 망하게 하려고 한다는 소리를 듣던것이 핵보유에 대한...)
현재 미얀마 내전에서 정부군이 사용하는 전차 장갑차 등의 모든 기갑 전력이 중국산이라는 달랑 소총과 기관총 박격포 로켓포만 갖고 있는 반군들에 의해서 많은 중국산 전차와 장갑차가 파괴 당하고 있던데 솔까 중국산 무기들 너무 허접한 거 같은데 그런 허접데기 무기들 가지고 세계최강급의 전차와 장갑차 자주포를 보유한 한국에 느그 중국 무기는 상대도 안되게 다 초전박살이 날 거 같은데?
오합지졸의 당나라 군대..................당나라 군대 !! 오합지졸 100만 명 와도 무용지물...................무용지물 !! 중국 무기도 ..................무기라고 쳐 주나? 중국 무기도 무기라고 입에 올리는가? 상대가 안 보이면 함부로 까불지 안 그래 !! 한국이 전투 민족이라는 사실은 알고 있겠지 !!
과학화된 중국이 다연장 로켓을 수동으로 장전하는 걸 보면서도 헛소리하는 꼬라지가 우스울 뿐. ㅋㅋ 중국이 자랑하는 전투기 J-20 판때기 망치를 들고 수동으로 만들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 비교해서 대한민국은 다연장 로켓 천무 장전을 크레인으로 뚝딱 완료하고 한국이 자랑하는 모든 전투기는 기계로 자동 찍어냄. ㅋㅋㅋㅋ 과연 어느 나라가 과학화된 나라일까?
한국이 중국에서 수입하는 건 원자재나 경공업 제품이 대부분입니다. 원자재는 수입선을 대체할 방법이 있고 경공업 제품은 주로 소비재인데 그거 수입 안 해도 죽지 않습니다. 하지만 중국이 한국에서 수입하는 건 반도체, 액정패널 같은 첨단제품입니다. 한국은 그냥 허리띠 졸라매고 버티면 그만이지만 중국은 한국의 첨단 부품 없으면 무기 만드는 것도 곤란을 겪습니다. 무기는 성능이 절대적인데 반도체나 패널 같은 건 중국산은 기술력이 많이 딸립니다. 곧 무기의 성능에도 영향을 줍니다. 한국이 중국에 모든 생산품 수출중지하면 중국의 산업구조가 붕괴됩니다. 중국이 만일 한국을 침략하면 중국은 전세계를 상대로 싸워야 할 겁니다. 아시다시피 모든 국가는 국익을 위해 움직입니다. 한국이 전쟁에 휘말리면 전세계 반도체에 공급대란이 일어납니다. 반도체는 하다못해 밥솥까지 안 들어가는데가 없습니다. 전세계 산업기반이 흔들립니다. 그들이 가만 있을 것 같나요? 왜 옛날에 코소보 사태라든지 하는 구소련 동구권의 내전 등에서 인권유린 심각했는데도 서구가 개입은 물론 거의 무관심이었을까요? 얻을 게 별로 없어서입니다. 하지만 한국이 침공 받을 경우는 사정이 다릅니다. 그 자체로 자신들의 산업이 침공받은 것과 같습니다. 미국 달러가 공급과잉되어 달러화 가치가 떨어지면 왜 미국의 경쟁자인 중국이 나서서 미국 국채를 사들여 방어를 해 줄까요? 중국의 산업과 금융에 문제가 생기니 그런겁니다. 다 국익으로 돌아갑니다. 의리나 명분 이런 게 아니라요. 명분은 그저 만드는 것이구요.
수나라는 100만대군을 요동성에 밀러넣고도 못뚤어서 30만 별동대를 보냈는데 살수당했지
중국그래 니네가 세게2위라고 인정할께 그런데 한국과 싸워서 중국이 존재할찌 고민해봐 역사를 보면 미래가 보여 수나라 당나라많잖어 결국은 한국과 싸워서 나라가 쪽박났어 궁금하면 함 해보던가 난 한국은 져도 중국이란 나라는 없어진다에 한표건다
최소한 베이징 상하이 샨사댐들이 지워질 각오는 해야지 ㅎㅎㅎ
한반도에 군사력을 모두 투사할 수도 없을뿐만 아니라 중국이 전쟁시작하면 그틈에 인도나 남중국해쪽에서 중국쪽으로 진격할 것 같은데 동시에 전쟁할 자신있나보지? 거기다 내부에서 소수민족 독립운동도 터져나오면 볼만하겠네?
인도가 가만히 있지않는것과
남중국해역 쪽에
우리나라 독도처럼 분쟁지역
이 있기때문에 가만히 있지
않는다는점 좋은생각입니다.
중국이 대만을 침공한다면...인도는 중국 빈집털이 한다고 그랬지
일단 한족의 중국이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았다는데 있습니다. 가장 유사하게 본다면 한족이라는 말이 만들어진 유방의 한나라 중기 이후에나 존재하게 되는데 이념적인 한족, 요즘말로 하면 한나라 사람이라는 뜻이지 민족이 아닙니다.
진나라가 동이족이고 (소호금천씨) 뒤에 한나라가 만들어진 뒤에 멸망한 나라의 후예들간에 다툼이 끊임이 없자 통합이라는 말에서 한족이라는 단어를 만든 것이죠.
그 이후 북방민족의 끊임없는 공격으로 국가가 바뀌고 지배층이 물갈이 되었을 뿐이고 이 한족이라는 뭉치는 대대로 피지배층이 된 것 뿐입니다.
그러니 그 북방민족 다수의 근원인 한국을 그냥 뒤었다... 말이 안되는 이야기죠.
현대 중공과 대만이 한족주의 국가들인데 이들이 과연 한국과 전쟁을? 물론 중공의 핵탄두 때문에 한국이 멸망할 가능성이 100%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핵은 막을 수 없는 것이고 핵으로 공멸할 준비를 할 뿐입니다. 보복 공격인 것이죠. 그리고 미국같은 거짓말쟁이가 과연 핵공격 받은 한국을 대신해서 핵전쟁을 할가요? 어림 반푼도 없는 개소리입니다. 프랑스 드골이 했던 말이 그 답이기도 합니다. 파리를 위해서 뉴욕을 희생할 수 있는가.
한국과 중공은 서해를 사이에 두고 있습니다 .중공이 한국을 침공하려면 바다를 건너던지 북한을 통과해야 합니다. 일단 북한을 중공군이 통과할때 김씨일가가 그것을 두고 볼까요? 요즘 러시아와 가까워지는 것도 그러한 것을 대하기 때문이라고 봐야 합니다 물론, 전부는 아니겠죠.
그럼 바다를 건너는데... 항모가 위협이 됩니다. 항속거리를 항모가 줄여주니까요. 한국을 압도할 만큼 전투기를 동원하고 그것을 위한 공중급유가 되어야 하는데 중공이 한국을 일방적으로 압도할 수는 없죠. 그런 능력은 아직 중공에게 없습니다.
예를 들어서 한때 아시아를 호령하던 일본 해상자위대가 왜? 어떤 이유로? 노무현 집권시기에 미국을 등에 업었음에도 불구하고 독도에서 물러났을 까요? 해군 함정만이 아니라 전체적인 한국의 공격 능력 때문에 피해가 커질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이 전쟁 직전의 상황은 일본의 아베가 썼던 자서전에 나옵니다. 당시 노무현이 주장했던 고슴도치 전략이 무엇인지 잘보여주는 것이죠.
그러하니 일단 육군에 대해서는 무시해도 됩니다. 통일이 되면 그뒤의 문제이기도 하지만 현재로서는 한국군이 보유한 장비들의 성능이 좋습니다.
한국군이 보유하고 있는 지대함 지대공 미사일들의 숫자가 만만치 않고 이것들을 무시하고 한국의 영공, 영해 안에 들어오는 것 자체가 적들에게는 위험한 것이죠.
그리고 시간이 지날 수 록 한국의 미사일 방어막은 촘촘해지고 더 멀리서 막아내게 될 것입니다 그때까지 최대한 많은 숫자를 만들어 놓기는 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핵은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한국은 핵을 보유하고 스스로를 지켜야 합니다. (90년대에는 한국을 망하게 하려고 한다는 소리를 듣던것이 핵보유에 대한...)
현재 미얀마 내전에서 정부군이 사용하는 전차 장갑차 등의 모든 기갑 전력이 중국산이라는 달랑 소총과 기관총 박격포 로켓포만 갖고 있는 반군들에 의해서 많은 중국산 전차와 장갑차가 파괴 당하고 있던데 솔까 중국산 무기들 너무 허접한 거 같은데 그런 허접데기 무기들 가지고 세계최강급의 전차와 장갑차 자주포를 보유한 한국에 느그 중국 무기는 상대도 안되게 다 초전박살이 날 거 같은데?
우리나라가싸움에서 중국에진적은없다 다만 쪽수부족 물자부족으로 고개숙인것뿐
현무5를 중공 핵무기 저장고에 떨어 뜨리면...
상상해보니 ... 끔찍하다
덩치 믿고 확신하나본데 전쟁나면 중국 파묻고 싶어하는 나라가 수두룩한데 자신 있나
그래서 나라를 위해 죽을 수 있는 넘은 몇 명인데? 물론 중국인 말하는거임.
자체분열...바다와노인
중국이나 하루는 버틸려나?
수천년 동안 지킨 땅 이다 그렇게 쉽지 않을거야
장후시우!--- 장쯔민 후진따오 시지핑 없음---
오합지졸의 당나라 군대..................당나라 군대 !!
오합지졸 100만 명 와도 무용지물...................무용지물 !!
중국 무기도 ..................무기라고 쳐 주나?
중국 무기도 무기라고 입에 올리는가?
상대가 안 보이면 함부로 까불지 안 그래 !!
한국이 전투 민족이라는 사실은 알고 있겠지 !!
과학화된 중국이 다연장 로켓을 수동으로 장전하는 걸 보면서도 헛소리하는 꼬라지가 우스울 뿐. ㅋㅋ
중국이 자랑하는 전투기 J-20 판때기 망치를 들고 수동으로 만들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 비교해서 대한민국은 다연장 로켓 천무 장전을 크레인으로 뚝딱 완료하고
한국이 자랑하는 모든 전투기는 기계로 자동 찍어냄. ㅋㅋㅋㅋ 과연 어느 나라가 과학화된 나라일까?
너는 20년더 공부해야할것같다. 춤추는 자주포.비가오면 날지 못하는 비행기. 물을 채워놓은 둥펑미사일. 한심한 전력의 중국
20년넘게 공부하면서 졸았구나?
아!
내가 우리 옛영토를 가져와야 되겠다.. 중앙아시아,중국,러시아,일본땅의 모든 땅을 그리고 남북통일후에 바로 점령간다...神大皇
ㅋㅋ 니들도 못이겨~~
5천년동안 못 한 일을 지금 할 수 있을거 같냐??
한국이 중국으로부터 음식재료 반도체 전자재품 수많은것이 중국으로부터 수입 안하면 별볼일없는 나라요
무슨말 하는거야? 꺼꾸루지,중국이 한국한태 전자부품 수입안하면 중국 전화 한계 못만드는데...어디서 뭘 듣고 ...
너 중국인이구나
한국이 중국에도 잘보여야 되요 수입 70퍼가 중국서 오쟌요 중국하고 싸운다는것은 다죽는다는것
야! 너 중국인인거 다 티나...70% ㅎㅎㅎ 거짓말을 해도 좀 그럴듯 해야지....한심하다
수출 수익은 반대쪽의 수입 의존도와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그렇게 힘자랑하던 러시아가 고전을 겪고 있는 이유도 고립때문입니다
잘보인다는 것이 도대체 뭐요? 쎼쎼? 정신차려 임마. 싸니까 중공에서 사지 물건이좋아서 사냐
한국이 중국에서 수입하는 건 원자재나 경공업 제품이 대부분입니다.
원자재는 수입선을 대체할 방법이 있고 경공업 제품은 주로 소비재인데 그거 수입 안 해도 죽지 않습니다.
하지만 중국이 한국에서 수입하는 건 반도체, 액정패널 같은 첨단제품입니다.
한국은 그냥 허리띠 졸라매고 버티면 그만이지만
중국은 한국의 첨단 부품 없으면 무기 만드는 것도 곤란을 겪습니다.
무기는 성능이 절대적인데 반도체나 패널 같은 건 중국산은 기술력이 많이 딸립니다.
곧 무기의 성능에도 영향을 줍니다.
한국이 중국에 모든 생산품 수출중지하면 중국의 산업구조가 붕괴됩니다.
중국이 만일 한국을 침략하면 중국은 전세계를 상대로 싸워야 할 겁니다.
아시다시피 모든 국가는 국익을 위해 움직입니다.
한국이 전쟁에 휘말리면 전세계 반도체에 공급대란이 일어납니다.
반도체는 하다못해 밥솥까지 안 들어가는데가 없습니다.
전세계 산업기반이 흔들립니다.
그들이 가만 있을 것 같나요?
왜 옛날에 코소보 사태라든지 하는 구소련 동구권의 내전 등에서 인권유린 심각했는데도 서구가 개입은 물론 거의 무관심이었을까요?
얻을 게 별로 없어서입니다.
하지만 한국이 침공 받을 경우는 사정이 다릅니다.
그 자체로 자신들의 산업이 침공받은 것과 같습니다.
미국 달러가 공급과잉되어 달러화 가치가 떨어지면 왜 미국의 경쟁자인 중국이 나서서 미국 국채를 사들여 방어를 해 줄까요?
중국의 산업과 금융에 문제가 생기니 그런겁니다.
다 국익으로 돌아갑니다. 의리나 명분 이런 게 아니라요. 명분은 그저 만드는 것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