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라라면서 저런곳에서 50으로 달리는건 참 모순적입니다. 매니아라고 할 수 있는 기존의 동호인들이 자출족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큰 돈들여 만드는 인프라인 도심의 자전거길에서 저러는게 정말 안된다는 인식 조차 희미한거 같아 참 안타깝습니다. 새벽이라고 시내길에서 80-100으로 달렸어요!~ 하고 멀쩡히 영상 올리는것과 뭐가 다른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운전잘하니까 괜찮아요~ 신호등에서 잘 설 자신이 있어요~~ 이런말은 절대 안통하는게 당연하죠?? 사람과 자전거가 어우러지는곳이 자전거길입니다. 40-50의 속도는 정말 잘못했다는 인식이 있으셔야합니다. 하다못해 자동차길 도심속도도 50이며 어린이 보호구역은 30입니다. 교외 공도에서나 저렇게 타십시오. 우연히 영상이 떠서 보게되었는데 지금은 정신을 차리셨길 바랍니다.
아라뱃길 평일 아침 밤은 사람이 없어서 스피드 하기좋죠
한강 자전거 길은 벨로드럼이 아닙니다.
재밌게 보고 갑니다. 화질이 좀 아쉽네요.
원장님영상오랜만이네여 ㅋ
출퇴근 하는곳인데..50을 넘겨본적은 ㅡㅡ
이분들 자전거에 진심인 넘사벽이신 분들이죠. 붙여줘서 이렇게 따라간겁니다. 새벽에 사람없을때 이렇게 타는 거죠 항상 안라 하세요~
안라라면서 저런곳에서 50으로 달리는건 참 모순적입니다.
매니아라고 할 수 있는 기존의 동호인들이 자출족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큰 돈들여 만드는 인프라인 도심의 자전거길에서 저러는게 정말 안된다는 인식 조차 희미한거 같아 참 안타깝습니다.
새벽이라고 시내길에서 80-100으로 달렸어요!~ 하고 멀쩡히 영상 올리는것과 뭐가 다른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운전잘하니까 괜찮아요~ 신호등에서 잘 설 자신이 있어요~~ 이런말은 절대 안통하는게 당연하죠??
사람과 자전거가 어우러지는곳이 자전거길입니다. 40-50의 속도는 정말 잘못했다는 인식이 있으셔야합니다. 하다못해 자동차길 도심속도도 50이며 어린이 보호구역은 30입니다.
교외 공도에서나 저렇게 타십시오.
우연히 영상이 떠서 보게되었는데 지금은 정신을 차리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