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크림 말장난이죠 아니 사기라고 생각됩니다. "고온초전도체는 영하온도에서의 초전도체에요.." 라는 님이 말하신 이말이 말이 된다고 생각 하십니까?? 설마? 정말 답답합니다... 영하에서 발현되는 초전도체는 무의미 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냥 이론만 있을뿐! 상용화가 힘든데 뭔 세상을 바꿔요.. 상온? 이라고 말하는 초전도체는 곧 우리나라에서 나올겁니다!
말장난이 아니라 처음 발견된 초전도체가 절대영도에 가까운 온도(4K)에서나 실현 가능했기 때문이에요.. 이후에 새롭게 발견된 초전도체는 90K, 130K 등 비교적 높은 온도에서도 실현이 가능했는데 이 온도는 액체 질소로 비교적 쉽게 냉각이 가능한 온도이기 때문에 고온초전도체라고 하는 겁니다. 고온초전도체라는 말이 말장난처럼 느껴진다면, 기준을 너무 내 자신으로 잡은게 아닌지 생각해봅시다. 인간은 90K의 온도에서 분명히 뼛속까지 얼어붙지만, 발견된 초전도체들을 기준으로는 고온 초전도체가 맞습니다. 4K와 90K의 기술적인 냉각 난이도는 천지차이에요
@@블루스크림 극저온에서 저온이 된 것입니다. 극저온에서 영하 20도 정도인데 고온이라고 하는건.. 보통 사람들은 고온이라면 영상의 온도라고 생각 하기 때문에 정정이 필요해 보입니다. 님 말씀처럼 그렇게 처음부터 설명을 하면 상관이 없을 문제입니다. 왜 문제가 되냐면 고온초전도체와 상온(영상)초전도체는 완전히 다르기 때문이죠 (예를들면 수소차와 전기차 차이정도로) 상온초전도체가 아직 개발중이지만 이 부분을 확실히 해야 될 것 같습니다.
어차피 상온상압 초전도물질은 불가능하다는걸 개인적으로도 그렇고 아마 알만한 사람은 잘알듯!! 2차원으로 어떻게 만들면 모르겠지만!! 어차피 핵내부의 진동을 억제해야 단일원자같이 움직일텐데!! 그러니깐 보스 아이쉰타인 응축처럼 초고압에서는 가능하다고 생각하지만 말이쥬! 2차원 물질로 만드는 연구가 최선같은디!! 그래핀도 그거아닌가요?
고온초전도체 2/2 ua-cam.com/video/j5njwgQTq6o/v-deo.html (2편)
고온초전도체 1/2 ua-cam.com/video/bkep39EUf9s/v-deo.html (1편 - 본 영상)
"전기저항이 아~ 주 작아요"라고
잘 설명해 주시네요.
심박사님 건강하세요ㅎ
이노아를 여기서 보니 좀 달라보임 ㅎㅎㅎ
Super Semiconductor vs Quantum Tunneling Transmitter
🌜
3421
수제사탕만드는 방법하고 비슷하네요. ㅎㅎㅎ
설명은 안들리고 노아님만 보이네
실용적인 초전도체는. 에너지투입이 없어야 힌다. 용도에 따라 여러초전도 특성중1가지만 이용해도 ok
누나 사랑해요
진짜 뜬금없는데요....1985년 kbs에서 방영했던....꼬마자동차 붕붕이는 꽃향기를 맡으면 힘이 세지는데
꽃향기만으로 힘이 세질수있는지를
과학적으로 설명이 가능할까요???
양귀비 입니다. 아편을 코로 흡입해서 힘이 세지는 원리이지요
저는 저녁에 커피를 먹었어요
밤꽃향기가 아녔을지
LK-99 상온 초전도체가 검증이 끝나고 상용화되어 그 걸로 초전도체 선재를 만들기 시작하면 그간 힘들게 만들어 비싸게 팔던 저온이나 고온초전도체 선재 모두 더 이상 필요 없어져 사라지게 될 운명일텐데..
된다는데가 없는데 무슨 상용화를..
@@gi6mj 한글도 모르면서 댓글을 어떻게 쓰는지...
@@zpcpfhzl 네 lk99 신봉자님 알겠습니다
@@zpcpfhzl한글 모르는건 너 인거 같은데. ㅋ
? 영상 어디에도 고온초전도체는 없네요... 설마 영하에서 발현되는 초전도체를 고온이라고 하는 건 아니겠죠???
고온초전도체는 영하온도에서의 초전도체에요.. 영상온도에서의 초전도체는 상온초전도체라고 하고 아직 발견된적 없습니다.. 영하온도 : 저온초전도체, 고온초전도체 / 영상온도 : 상온초전도체
@@블루스크림 말장난이죠 아니 사기라고 생각됩니다.
"고온초전도체는 영하온도에서의 초전도체에요.." 라는 님이 말하신 이말이 말이 된다고 생각 하십니까?? 설마?
정말 답답합니다... 영하에서 발현되는 초전도체는 무의미 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냥 이론만 있을뿐! 상용화가 힘든데 뭔 세상을 바꿔요..
상온? 이라고 말하는 초전도체는 곧 우리나라에서 나올겁니다!
말장난이 아니라 처음 발견된 초전도체가 절대영도에 가까운 온도(4K)에서나 실현 가능했기 때문이에요..
이후에 새롭게 발견된 초전도체는 90K, 130K 등 비교적 높은 온도에서도 실현이 가능했는데 이 온도는 액체 질소로 비교적 쉽게 냉각이 가능한 온도이기 때문에 고온초전도체라고 하는 겁니다.
고온초전도체라는 말이 말장난처럼 느껴진다면, 기준을 너무 내 자신으로 잡은게 아닌지 생각해봅시다.
인간은 90K의 온도에서 분명히 뼛속까지 얼어붙지만, 발견된 초전도체들을 기준으로는 고온 초전도체가 맞습니다. 4K와 90K의 기술적인 냉각 난이도는 천지차이에요
@@카프카의바다낚시 고온초전도체에서의 고온은 우리 사람기준이 아니라 기존의 절대영도에 가까운 온도에서 발현되는 초전도체들보다 상대적으로 온도가 높기 때문에 고온초전도체입니다. 말장난이 아니죠.
@@블루스크림 극저온에서 저온이 된 것입니다. 극저온에서 영하 20도 정도인데 고온이라고 하는건..
보통 사람들은 고온이라면 영상의 온도라고 생각 하기 때문에 정정이 필요해 보입니다.
님 말씀처럼 그렇게 처음부터 설명을 하면 상관이 없을 문제입니다.
왜 문제가 되냐면 고온초전도체와 상온(영상)초전도체는 완전히 다르기 때문이죠 (예를들면 수소차와 전기차 차이정도로)
상온초전도체가 아직 개발중이지만 이 부분을 확실히 해야 될 것 같습니다.
노아님 이쁘다~ 연주할때랑은 다른 느낌!!
신성델타테크 &씨씨에스
삽살오뤼?????
어차피 상온상압 초전도물질은 불가능하다는걸 개인적으로도 그렇고 아마 알만한 사람은 잘알듯!! 2차원으로 어떻게 만들면 모르겠지만!! 어차피 핵내부의 진동을 억제해야 단일원자같이 움직일텐데!! 그러니깐 보스 아이쉰타인 응축처럼 초고압에서는 가능하다고 생각하지만 말이쥬! 2차원 물질로 만드는 연구가 최선같은디!! 그래핀도 그거아닌가요?
국내 물리학계에 연구나 실력보다 푸닥거리하며 돈만 밝히는 선무당들이 판을 치던데...
이런건 돈 받고 홍보해 주는 영상인가
오호
유느 b s l ~~~n 여기도 있네 ㅋㅋㅋㅋ
가운데 여자는 도대체 왜 있는지 모르겟네 방해만되고
왜 무당처럼 화장해요? 공부한사람은 절대 아니군요.아우라가
ㅋ
님은 왜 개소리를 해요?? 인간은 절대 아니군요. 목 위에가
@@대성경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 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