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m] 스톰 패러다임 도미네이션 FP (Storm Paradigm Domination FP)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25 чер 2024
  • ⚡️𝐒𝐓𝐎𝐑𝐌 𝐏𝐀𝐑𝐀𝐃𝐈𝐆𝐌 𝐃𝐎𝐌𝐈𝐍𝐀𝐓𝐈𝐎𝐍 𝐅𝐏
    ⚡️𝐂𝐎𝐕𝐄𝐑𝐒𝐓𝐎𝐂𝐊 : EXO™ Pearl Reactive
    ⚡️𝐖𝐄𝐈𝐆𝐇𝐓 𝐁𝐋𝐎𝐂𝐊 : RAD+™ Core
    ⚡️𝐅𝐀𝐂𝐓𝐎𝐑𝐘 𝐅𝐈𝐍𝐈𝐒𝐇 : 1500-grit Polished
    ⚡️𝐑𝐆. : 2.49
    ⚡️𝐑𝐆 𝐃𝐢𝐟𝐟. : 0.047
    🌟 착용 티셔츠 : ST-BD-07
    🌟 착용 신발 : RG RACER (BLACK)
    🌟 촬영 장소 : 부산 송도 대림 볼링센터
    🌟 레인 패턴 : 센터 하우스 패턴 [42ft]
    PARADIGM DOMINATION Final Project...
    제작년에 출시되었던 Domination Ace가 처음 사용해본 Domination 시리즈였습니다. 그 전에는 사용할 기회는 없었지만 그래도 Sure Domination이나 Domination 2020을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을 보고 Domination 시리즈가 참 컨트롤하기 수월한 볼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도미네이션 에이스가 펄 소재의 외피였는데, 의외로 백엔드에서 예민한 모습이 아닌 컨트롤하기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이번 패러다임 도미네이션 FP를 지원 받았을 때도 이건 큰 앵글을 그리는 게 아닌 아웃사이드 지역에서 라인을 설정하여 공략할 볼이라고 생각하고 레이아웃 설정해서 지공을 했습니다. 다만 센터 하우스 패턴이 조금은 백엔드가 강하기도 하고 생각보다 움직임이 나오는 패턴이기 때문에, 트랙 라인 투구는 인스타에 따로 영상이 올려져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테스트 결과, 예전 도미네이션 에이스와 비슷한 느낌을 받으면서도 모션은 더욱 안정적이면서 깔끔한 모션을 보여줬습니다. DNA Coil에 사용되었던 EXO™ Pearl 외피가 장착이 되었는데, 마찰이 좋은 펄 소재 외피이기 때문에 아무래 펄 소재라도 컨트롤도 잡으며 Skid-Lengh한 모션을 보여주는 외피였습니다. 그 외피가 RAD™코어와 만나니깐 더욱 컨트롤 면으로 보강되어 출시되어 정말 안정적인 모션을 보여줬고, 아웃사이드 지역에 오일이 없는 영역에 닿아도 갑작스런 모션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예전에는 '스톰'이라고 하면 잘 가고 강하게 올라오는 볼이라는 인상이 강했고, 이러한 모션이 매력이 있던게 사실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레인 패턴의 다변화와 까다로운 패턴들의 등장, 그리고 순수 아마추어 동호인 시합이라도 스포츠 패턴으로 시합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볼링공도 거기에 따라 안정적이며 리딩하기 좋은 볼, 그렇다고 해도 마찰에 의한 에너지 손실의 최소화 등 볼링공의 특성도 계속 연구하며 변화해야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제 스톰도 예전의 스톰의 모습은 간직하면서 컨트롤하기 좋은 볼, 그리고 에너지 보존이 잘 되어 통쾌한 핀액션을 낼 수 있는 볼을 만들기 위해 많은 시도와 연구,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는 것 같다고 생각이 들며, 특히 올해 출시한 볼들 모두가 정말 많은 연구의 성과가 나타났다고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이러한 성과들 속에 오랜 시간 사랑받아왔던 도미네이션 시리즈가 정말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시리즈를 마감할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과분한 위치와 역할을 맡고 있다 생각하고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은 볼러라고 생각하지만, 이렇게 한 시리즈의 마지막을 지켜볼 수 있고 체험할 수 있게 되어 정말 영광이라 생각합니다^^
    🌟Instagram - @hyun_kyu_jo
  • Спорт

КОМЕНТАРІ • 2

  • @user-fh8by9up8k
    @user-fh8by9up8k 17 днів тому

    공이 정말 예술적으로 가네요😄😄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항상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