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열 시간씩 앉아서 "나는 무엇인가?"하고 의심하고 또 의심하는 이것이 세상에서 제일 귀한 것입니다. 자신이 왜 여기에 존재하는지에 대한 강한 의문을 갖는 것, 아것이 세상사람들의 삶과 다른 수행자들의 의무이자 특권입니다. 물론 세속에서도 하시는 분들이 계시겠지만요.
어렵게 허가받아 감사히 촬영하면서 요가하시는 스님들 배경음악으로 나오는 것이 황비홍 음악인 것도. 스님들이 짜장면을 먹어요? 라고 묻는 예의 없음도, 스님들 정진하는 곳이라는 설명에 관광지도 아닌데 구경하면 안되냐고 묻는것도 참 보면서 정말 어이없고 불편합니다. 게다가 스님들이 세탁기를 쓰냐는 질문에는 할말도 없네요. 출연하시는 분들에 대한 기본적인 소양과 예의를 갖추고 찍으셨으면 합니다.
허리가 아픈 사람은 어떻게 해야할까? 그물에 걸린 물고기는 그물을 뚫고 나와야 살 수 있습니다. 허리가 아픈 사람은 거짓정보의 그물을 뚫고 나와서 운동을 해야 허리가 튼튼해져서 허리통증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저는 제 말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흉추11번이 30프로가 으스러져 손상되고 디스크가 87프로가 파괴되어 없어지고 척추전방전위로 허리뼈가 13미리가 어긋나 있는 상태에서 일부러 역도를 심하게 하는 등 일부러 허리에 중상을 자초하고 두 달 동안 극심한 통증을 오직 운동으로 극복하고 오대산을 5시간 종주한 후 병원에 가서 정밀진단을 해보니 허리 2번의 20프로가 골절되어 으스러진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대체 누가 생각이나 했겠는가? 허리를 부러뜨리는 실험을 한다는 것을? 70세가 넘어서 흉추11번이 압박골절로 30프로가 손상되고.디스크가 87프로가 파괴되어 없어지고 척추전방전위로 허리뼈가 13미리가 어긋나 있는 상태에서 역도를 배우고 역도를 일부러 심하게 해서 결과적으로 허리2번의 20% 손상시켰어도 다시 역도로 허리근육을 단련시키면 일상적인 생활이 가능할 것이라는 것을 도대체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 아직도 운동으로 허리를 튼튼하게 할 수 없다는 말을 믿으며 고통을 당하는 사람은 거짓정보의 그물을 뚫고 나와서 운동을 시작하기 바랍니다, 지난 9월 8일 백담사에서 봉정암까지 5시간 걸어서 일박하고 다음날 6시 소청봉.희운각을 거쳐 신흥사까지 6시간 산행을 했어도 내 허리는 운동만 해주면 끄덕없습니다. 허리가 골절되어도 어떠한 의학적 처치없이 70이 넘은 나이에 매일 역도를 하고 주말에는 밭에서 일을 하거나 등산을 하며 즐겁게 지내고 있습니다. 인류는 농경사회 정착 전 수렵채취생활을 하면서 살았습니다.그것은 달리기.등산과 역도를 의미합니다. 달리기.등산과 역도 또는 자신의 취미나 형편에 맞는 운동을 해야 근육이 단련되어 허리통증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저는 허리를 일부러 골절시키고 다시 운동으로 튼튼하게 만드는 실험을 성공적으로 한 실험 결과 보고서를 세계보건기구 .하바드대학교 의과대학 바이든 미국대통령 로마교황청 주한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태리 스웨덴 대사관 등에 보내기도 했습니다. 사람은 왜 목 허리 무릎이 아플까? 저자 법무사 이희숙(남,70대 후반) 010-5250-4802 (무료) 동국대불교대학원 31기 미륵암은 제가 자주 찾은 곳입니다. 허리통증이 없어졌습니다.
@준이맘 유튜브에 이런 글 올리지 마세요 이종학인지가 생각나네요 일하면서 아이 중이염 수술비 입원비 포함 토탈 백만원도 안나와요 혼자서 일하며 충분히 마련 가능합니다 그리고 만성 중이염인 경우 보험적용이 됨으로 가벼운 금액만 나오구요 엄살 부리며 여기서 사기칠 생각 말고 진실이라도 일단 스스로 일어나 보셈. 글에서 느껴지는 바로는 노력이 별로 안보입니다. 또한 주민센터서 부군이 있어서 해당사항 없다고 했다구요? 주민센터 사회복지사들 어리숙한 사람들 아닙니다. 때로는 사정에 따라 직접 그 자리에서 움직여 실태를 파악하기도 합니다. 안해줄때는 그만한 이유가 있겠죠
많은 분들이 댓글을 달았지만, 좋은 영상 찍어놓고 불교에 대한 기본적인 상식과 변화도 모르면서 구태의연한 음악과 질문을 하는 것을 보니 참 답답하네요. 무종교이거나 타 종교인이라도 어떤 종교에 관한 관심을 갖는다면 과거의 의식이 아니라 현재의 의식으로 변화를 볼 줄 알아야 합니다.
👍👍공감합니다 댓글들 보며 그래도 이해하는 마음으로 시청중 세탁기 질문에서 실례라는 생각이 더욱 들었어요 스님들을 너무 문명과 동떨어진? 그렇게 생각을 하시는지..친절한 미소로 답변해주신 스님 감사합니다 타종교도 무종교도 서로 존중하며 나아가면 좋겠어요 촬영팀분들 설경의 아름다운 산사 잘봤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남을 돕는 일을 해서. 부모님께 밥이나 사주지. 왜 남이 번 돈으로. 산에서 제 좋은 경치감상이나 하는 건데요. 그게 무슨 수행이에요. 기독교는 사람을 골라서 돕고. 돈을 요구하면서는. 모두를 사랑하고 도왔다고 거짓말을 하니까. 종교는 다 일진이며. 허구랑 사회악이에요.
한글은 600년 소리문자 즉 뜻과 의미해석이 없는데 어떻게 깊고깊은 을 해석하고 연구공부하죠 ? English 공부도 Written English (문어체) 를 따로공부하고 영어 번역본을 ㅡ공부하다 모르면 를 찾아 그 근본뜻과 해석을 공부하는데 한글로만 사실상 제 입맛대로 번역된 잘못되었을수도 있는 한글본을 공부하다 막히면 무엇읋 보아야 하지요 ? 네 바로 맞습니다. 를 보고 깊이 사유연구해야 그 진의를 잡지요. 결국은 를 공부할수 밖에 없는데 왜 굳이 수준낮은 로 5차원 문명철학 을 이해한다는 것인지 ???? 한글번역본이 100% 완벽합니까? 한자 한글자가지고도 수년간 수행연구하는데..ㅉㅉㅉ
그냥 생활인이라니까요.동안거 하안거 끝나고 단체로 내려가 고기 먹거나 절 뒤 계곡에서 고기 파티해요.불국사 스님,해인사 다 마찬가지.그 중 제대로된 스님도 있겠지만.내가 아는 중들만 소위 땡중이라 그런지 모르지만 그러다 나이 좀 먹고 살만한 절의 주지나 이런거 차지하지 못하면 시내로 내려와 허름한 건물에 포교원 이런거 차려 놓고 어디 후릴만한 호구 없나 물색이나 하는게 일상입니다.물론 본 영상에 나오는 것 처럼 바람직한 스님도 계시죠.조계종은 물론이거니와 처자식 거느리는 태고종, 진각종등등 제가 이런 댓글 올렸다고 열폭하시는 처사님들 많으시겠지만 그냥 스스로 수양하세요.이런데 대댓글 올릴 시간에 반야심경이나 금강경 독송 하시고 그러면 마음이 가라 앉으실 겁니다..
Buddas teaching is see inside my body see means think of mind step Buddas teaching is i know one thinking Buddas teaching one road is reach road one point one point is inside my body where Buddas teaching empty space is inside my body and One point is stomach navel under 4 5cm skin under 1 2mm point I think one point so energy rising go head and full and overflow this is rolling wheel This is two part one part is wippasana one part is sammata but four part have My think is wippasana so energy rising is samatta but four part think and leave and rising reach and overflow nothing But my doing is only think one point another part is my bodys life system But i am sorry i dont see inside my body i want my mind eye open so i see inside my body all where and i know outside all and future I want i think too And you buy stock in korea market kosdaq kospi 에스맥 큐로컴stock Someday fly 100000dollar like a brk.a stock in america
스님들 얼굴이 맑네요.
여기가 극락이구나 스님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
해발1300m 이상인 북대미륵암 산과 눈과 수행승 친견 잘 했어요.감사합니다.일체중생이 다 행복하여지이다 행복하사룰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스님들, 성불하십시오.
관세음보살 _(())_
동광스님!!!
겨울 산행 하고 싶네요 ()
여름에 미륵암 다녀왔어요 ~
건강하세요 🙏🏻
관세음보살
많은시간 앉아수행하시는데 몸풀기수행 멋집니다
고맙습니다,찬탄합니다()
좋은 영상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결제하면 해제가 그립고, 해제하면 결제가 그립고, 참 고단한 삶이네요.
((()))
북대 미륵암 .. 저도 참 좋아하는 곳입니다
한글세대 스님들 뭔가 새롭다 시대의변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설경이 너무 좋아요
봄은 눈꽃속에 있다는 욕심없는 스님 말씀에 감사하며 집착의 번뇌속에 다시 마음을 내려놓습니다
스님의 붉은볼에 제마음을 담습니다
한 사나흘 머무르다 오고싶네요
아름다운설경ㆍ정진하는 스님모습잘 보고갑니다
스님들은절간에서
중생들은 세속에서
각각 수행중이아닐까요?💛
스님들 안색이 참 맑으시네요. 성불하세요.
너무너무 아름답습니다. 감사합니다. 나무 관세음보살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雪景이 너무 멋집니다~~^^
봄은 어딨나요?눈 꽃이 있네요 자기가 스스로 왔다가 스스로 가는것'이란 동광스님의 법문
동안거, 고요함 속의 치열한 자기극복의 시간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스님들과 불자님들께!
석가모니께서 스님들과 불자님들에게 꼭! 꼭! 꼭! 전해달라고 부탁한 영적비밀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전합니다.
유튜브에서 지금 올려드리는 제목을 치시고 꼭! 꼭! 꼭! 필히! 필히! 필히! 들으시고 영적비밀을 깨달으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부탁드립니다.
(번호는 빼고 검색하세요.)
1. 석가모니의 외침/덕정사랑교회 천국과 지옥간증.
2. 성철스님의 외침! 불교에서 다나와!/덕정사랑교회 천국과 지옥간증.
3. 절에 가지말라는 스님의 외침/덕정사랑교회 천국과 지옥간증.
4. 동자승의 외침/덕정사랑교회 천국과 지옥간증.
5. 여자스님의 외침/덕정사랑교회 천국과 지옥간증.
6. 불교 초신자의 지옥외침/덕정사랑교회 천국과 지옥간증.
7. 점집 다니다가 지옥떨어진 여자/덕정사랑교회 천국과 지옥간증.
8. 용왕신을 믿은 어부/덕정사랑교회 천국과 지옥간증.
9. 무당의 외침/덕정사랑교회 천국과 지옥간증.
우선 위의 제목을 유튜브에서 치시고 꼭! 꼭! 꼭! 필히! 필히! 필히! 들으시고 영적비밀을 깨달으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권면합니다.
불자님들! 천국지옥이 진짜 있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전합니다!.
@@dolphinpark2264 개독이 없어지면 곧 평화
@@koreahello7107 님!
모든 불자님들께!
아래 링크된 간증파일은 불교 석가모니와 법정스님, 성철스님이 지옥에서 외치는 소리이오니, 꼭! 꼭! 필히! 필히!
들으시고 영적비밀을 깨달으셔서 예수님을 믿고 예수님을 전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강력히 권합니다.
ua-cam.com/video/HWo6Zgvst0E/v-deo.html
ua-cam.com/video/m8XzQLHhe14/v-deo.html
하루 열 시간씩 앉아서 "나는 무엇인가?"하고 의심하고 또 의심하는 이것이 세상에서 제일 귀한 것입니다.
자신이 왜 여기에 존재하는지에 대한 강한 의문을 갖는 것, 아것이 세상사람들의 삶과 다른 수행자들의 의무이자 특권입니다.
물론 세속에서도 하시는 분들이 계시겠지만요.
시간 날 때마다,
"나는 무엇인가?"
@@gazing2020 스스로. 묻고. 스스로 답을 찾으새요ᆢ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나.
와 특자가 그런뜻이었구나 한수 배웠습니다
와~~스님들유연스럽네요
와 ‘ 고행이 따로 없 네 요 ! 🙏🏻 .. 🎧
스님들, 참 수고 많으셨습니다!!!🌻🌻🌻
현대문명 활용 적극 찬성입니다!!!
사는 이상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하는것이 인생~ 풍경과 공기맑은곳이면 더없는 극락~
기해년이며
2019년도 영상이네요 ~^^
와 고산스님 존잘
입적하신 정견스님 을 뵙게되내요
그립습니다
🙏🏻🙏🏻🙏🏻
❤❤❤❤❤❤
나는 안잡아요 지가 안가서 그러지 ᆢ집착하지 말아야 ㅎ 감사합니다
소림사 음악 밖에 모르나 보지요
불교음악을 많이 들어보세요 좋은 음악이 많네요 찍느라고
수고했네요
나무아미타불~~
대한민국 3대 행복 전도사
이금희 최불암 김영철
부처님의 부촉을 받으신분들.
모든 스님 성불하세요~~^^
스님들 일상생활대책 노후대책 잘 되어얄텐데...
와
저 설경좀 보소
산너머 산이
산너머 산이
산너머 또산이
눈이 많으면 설피를 신고 산행을 해야합니다.
🌸💌🌸💌🌸💌🌸💌🌸💌🌸💌🌸💌🌸
이런 도량이 또 있을까
한국기행에서 소년점프를 브금으로 들을 줄이야ㅋㅋ
어렵게 허가받아 감사히 촬영하면서 요가하시는 스님들 배경음악으로 나오는 것이 황비홍 음악인 것도. 스님들이 짜장면을 먹어요? 라고 묻는 예의 없음도, 스님들 정진하는 곳이라는 설명에 관광지도 아닌데 구경하면 안되냐고 묻는것도 참 보면서 정말 어이없고 불편합니다. 게다가 스님들이 세탁기를 쓰냐는 질문에는 할말도 없네요. 출연하시는 분들에 대한 기본적인 소양과 예의를 갖추고 찍으셨으면 합니다.
모르면 묻는게 더 큰 결례를 막는 방법 아닐까요? 그러면서 알아가는거죠
황비홍음악이 싢은가요? 기독교인이시죠?
너그럽게 봐주세요~^^
@@피터10 방송pd는 준비된 사람이 하는거죠
그래서 재미가
그래야 봄니당
逆說 ㅡ ㅎㅎ
묵언십년하면 말하는 방법을 잊는다 눈하면 만년설산이지 지구상 유일한곳 석가모니 부처님 수행하신곳
극락꽃이 피기를..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근데 내가 상기증을 겪어보니 저렇게 안에서 정진하는 스님들은 오죽할까 싶다..
등산을 하고 절을 하셔도 상기증 자체가 낫진 않는다고 하던데...ㅠㅠ
그립습니다 정견스님
불취어상 여여부동...
스님 그래도 카메라맨 장비 무거운데 도와주시지 ㅋㅋㅋㅋㅋㅋ
허리가 아픈 사람은 어떻게 해야할까?
그물에 걸린 물고기는 그물을 뚫고 나와야 살 수 있습니다.
허리가 아픈 사람은 거짓정보의 그물을 뚫고 나와서 운동을 해야 허리가 튼튼해져서 허리통증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저는 제 말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흉추11번이 30프로가 으스러져 손상되고 디스크가 87프로가 파괴되어 없어지고 척추전방전위로 허리뼈가 13미리가 어긋나 있는 상태에서 일부러 역도를 심하게 하는 등 일부러 허리에 중상을 자초하고 두 달 동안 극심한 통증을 오직 운동으로 극복하고 오대산을 5시간 종주한 후 병원에 가서 정밀진단을 해보니 허리 2번의 20프로가 골절되어 으스러진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대체 누가 생각이나 했겠는가? 허리를 부러뜨리는 실험을 한다는 것을?
70세가 넘어서 흉추11번이 압박골절로 30프로가 손상되고.디스크가 87프로가 파괴되어 없어지고 척추전방전위로 허리뼈가 13미리가 어긋나 있는 상태에서 역도를 배우고 역도를 일부러 심하게 해서 결과적으로 허리2번의 20% 손상시켰어도 다시 역도로 허리근육을 단련시키면 일상적인 생활이 가능할 것이라는 것을 도대체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
아직도 운동으로 허리를 튼튼하게 할 수 없다는 말을 믿으며 고통을 당하는 사람은 거짓정보의 그물을 뚫고 나와서 운동을 시작하기 바랍니다, 지난 9월 8일 백담사에서 봉정암까지 5시간 걸어서 일박하고 다음날 6시 소청봉.희운각을 거쳐 신흥사까지 6시간 산행을 했어도 내 허리는 운동만 해주면 끄덕없습니다.
허리가 골절되어도 어떠한 의학적 처치없이 70이 넘은 나이에 매일 역도를 하고 주말에는 밭에서 일을 하거나 등산을 하며 즐겁게 지내고 있습니다.
인류는 농경사회 정착 전 수렵채취생활을 하면서 살았습니다.그것은 달리기.등산과 역도를 의미합니다. 달리기.등산과 역도 또는 자신의 취미나 형편에 맞는 운동을 해야 근육이 단련되어 허리통증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저는 허리를 일부러 골절시키고 다시 운동으로 튼튼하게 만드는 실험을 성공적으로 한 실험 결과 보고서를 세계보건기구 .하바드대학교 의과대학 바이든 미국대통령 로마교황청 주한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태리 스웨덴 대사관 등에 보내기도 했습니다.
사람은 왜 목 허리 무릎이 아플까?
저자 법무사 이희숙(남,70대 후반) 010-5250-4802 (무료)
동국대불교대학원 31기
미륵암은 제가 자주 찾은 곳입니다. 허리통증이 없어졌습니다.
PD정말 무례하다.."정진중 요가시간에 수행과 무관한 중국음악..스님들도 짜장면 드시나요?요즘은 세탁기사용하시나봐요?사용할줄 아시네요"이게 질문이냐?pd가 시대에 뒤떨어지고 좁은 사고를 가진듯..
멧돼지 🐗 닮은듯
아니..이렇게 좋은 영상을 만들어 놓고 왜 스님들이 운동만 하시면 황비홍 주제가를 트는건지?? 중국이랑 도대체 뭔 상관인데 그런 음악을 트는건가요?? 진짜 옥의 티 네요..!!!
@준이맘 유튜브에 이런 글 올리지 마세요 이종학인지가 생각나네요
일하면서 아이 중이염 수술비 입원비 포함 토탈 백만원도 안나와요 혼자서 일하며 충분히 마련 가능합니다 그리고 만성 중이염인 경우 보험적용이 됨으로 가벼운 금액만 나오구요 엄살 부리며 여기서 사기칠 생각 말고 진실이라도 일단 스스로 일어나 보셈. 글에서 느껴지는 바로는 노력이 별로 안보입니다. 또한 주민센터서 부군이 있어서 해당사항 없다고 했다구요? 주민센터 사회복지사들 어리숙한 사람들 아닙니다.
때로는 사정에 따라 직접 그 자리에서 움직여 실태를 파악하기도 합니다. 안해줄때는 그만한 이유가 있겠죠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지가 좋아서 수행하지요
님이 하고 싶어서 그 자리에
있지요
깨달음 군대간 아이들이 하고 있는것을
pd도 감각없다 요가하는데 황비홍이야? 개독같은데..
댓글 수준하고는,,,,
음악센스 없는건 맞는거 같아요..정갈한 분위기를 이상하게 만들어 버리네요..
나무아미타불 ()()()
나무에핀눈꽃도 목련인 줄
근데 어데로 갈까요.
庵자
特食~^^
랑 하이티엔 웨이워 쮜 능량
좋은 영상담았는데..스님들 요가하는데..먼 소림사음악이 나올까? 참.국악요가음악도 있는데..차분히 보다가 쌩뚱맞다.
진짜 대단하신분들.. 존경스럽네요.
저 깊고 높은 곳에 으리으리하게 지었네요~풀소유~
으 ~리 👍 으 ~리 👍
스님은 으 ~리를 안다.
1년에 날아다님 ㅋㅋ
많은 분들이 댓글을 달았지만, 좋은 영상 찍어놓고 불교에 대한 기본적인 상식과 변화도 모르면서 구태의연한 음악과 질문을 하는 것을 보니 참 답답하네요. 무종교이거나 타 종교인이라도 어떤 종교에 관한 관심을 갖는다면 과거의 의식이 아니라 현재의 의식으로 변화를 볼 줄 알아야 합니다.
👍👍공감합니다 댓글들 보며 그래도 이해하는 마음으로 시청중 세탁기 질문에서 실례라는 생각이 더욱 들었어요 스님들을 너무 문명과 동떨어진? 그렇게 생각을 하시는지..친절한 미소로 답변해주신 스님 감사합니다 타종교도 무종교도 서로 존중하며 나아가면 좋겠어요 촬영팀분들 설경의 아름다운 산사 잘봤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신바ㄹ을 덮는 마음에
이런것이 종교지...
도시속에서 노래부르며 가족에게 대물림하는게 뭔 종교야
스님.절.이상한.이야기.하면.후손이.장애가.태어삽니다.입조심.하세요.스님도.너무.힘든.생활을.합니다.남의.종교.바방도.벌.받읍니다.사명대사.탄허스님.한용운.스님.나라를위해서.일.많이했어요.목사하고.신부는.그런일.한번도.안했는데
개독이 없어지면 곧 평화다
남을 돕는 일을 해서. 부모님께 밥이나 사주지. 왜 남이 번 돈으로. 산에서 제 좋은 경치감상이나 하는 건데요. 그게 무슨 수행이에요. 기독교는 사람을 골라서 돕고. 돈을 요구하면서는. 모두를 사랑하고 도왔다고 거짓말을 하니까. 종교는 다 일진이며. 허구랑 사회악이에요.
중이 좀 들어줘라
짐이 어마 하게 들고
가는데
제목보고 해발 1300미터에 위암걸린 자가 매달려있는 줄 알았습니다..제목선정 잘 좀 하세요 뇌없이 보입니다
양치해
좋은 다큐지만, 다만 결제 중에 들어가서 촬영한다고 스님들 정진 방해하는 건 아닌 거 같아요.
와 요가하는데 살짝 소림사 느낌도 나고 ㄷ ㄷ;;
한글은 600년 소리문자 즉 뜻과 의미해석이 없는데 어떻게 깊고깊은 을 해석하고 연구공부하죠 ? English 공부도 Written English (문어체) 를 따로공부하고 영어 번역본을 ㅡ공부하다 모르면 를 찾아 그 근본뜻과 해석을 공부하는데 한글로만 사실상 제 입맛대로 번역된 잘못되었을수도 있는 한글본을 공부하다 막히면 무엇읋 보아야 하지요 ? 네 바로 맞습니다. 를 보고 깊이 사유연구해야 그 진의를 잡지요. 결국은 를 공부할수 밖에 없는데 왜 굳이 수준낮은 로 5차원 문명철학 을 이해한다는 것인지 ???? 한글번역본이 100% 완벽합니까? 한자 한글자가지고도 수년간 수행연구하는데..ㅉㅉㅉ
왜 자기자유가 없는 군대에 비유를 하지?
기독교 목사님들 성경공부하다 막히면 무엇을 보지요 ? 네 맞습니다. 히브리 원서를 보고 다시 수행정진합니다. 아니 한국불교가 를 안보다니 ㅎㅎㅎㅋㅋ
절간이 리조트 뺨치네요
요즘 대한불교 조계종에 저렇게 수행하시는 스님들 많게 잡아도 전체에서 1/3안된다.
해인사 사태를 보라.
과연 다음 세기에 한국불교가 존재할수 있을까 의문이다.
이제 박물관에 가야 부처님 만나고
제대로 된 스님 찾기 어려운 세상이다.
과거 억울한 시민이 죽어나가도 꿈쩍않고 외면하던 불교 승려들, 사찰 출입료 밥줄 문제 나오니 동안거 결재하다말고 다 뛰쳐 나오는 몰염치를 보여준 대한민국의 승려들
이런 이들이 동안거를 해서 도를 닦아 본들 어디에 쓸데가 있을까?
그냥 남들하고 좀 다르게 사는 생활인이죠.
글쎄요
그냥 생활인이라니까요.동안거 하안거 끝나고 단체로 내려가 고기 먹거나 절 뒤 계곡에서 고기 파티해요.불국사 스님,해인사 다 마찬가지.그 중 제대로된 스님도 있겠지만.내가 아는 중들만 소위 땡중이라 그런지 모르지만 그러다 나이 좀 먹고 살만한 절의 주지나 이런거 차지하지 못하면 시내로 내려와 허름한 건물에 포교원 이런거 차려 놓고 어디 후릴만한 호구 없나 물색이나 하는게 일상입니다.물론 본 영상에 나오는 것 처럼 바람직한 스님도 계시죠.조계종은 물론이거니와 처자식 거느리는 태고종, 진각종등등 제가 이런 댓글 올렸다고 열폭하시는 처사님들 많으시겠지만 그냥 스스로 수양하세요.이런데 대댓글 올릴 시간에 반야심경이나 금강경 독송 하시고 그러면 마음이 가라 앉으실 겁니다..
단지 개독이라는 이유로 살인마와 사기꾼을 묻지마 지지해서 대통 만들고, 이제는 사이비 무당들에 놀아난 본부장 비리 대마왕을 묻지마 지지해서 대통만든 개먹 또라이들에 비하면 조족지혈이 아닙니까..
정치에 끼어드는 추잡한 사막잡신 믿는것들과 같이 될순 없잖아? 정의구현 어쩌고 하면서 지들은 신도들 성추행.ㅋㅋㅋㅋ
Buddas teaching is see inside my body see means think of mind step
Buddas teaching is i know one thinking
Buddas teaching one road is reach road one point one point is inside my body where
Buddas teaching empty space is inside my body and One point is stomach navel under 4 5cm skin under 1 2mm point
I think one point so energy rising go head and full and overflow this is rolling wheel
This is two part one part is wippasana one part is sammata but four part have
My think is wippasana so energy rising is samatta but four part think and leave and rising reach and overflow nothing
But my doing is only think one point another part is my bodys life system
But i am sorry i dont see inside my body i want my mind eye open so i see inside my body all where and i know outside all and future
I want i think too
And you buy stock in korea market kosdaq kospi 에스맥 큐로컴stock Someday fly 100000dollar like a brk.a stock in america
성철 왈 "나는 지옥에 간다. 돌이키기에는 너무 늦었다"
지옥이 너희를 기다린다.
지옥 가지 말고 예수님 믿고 천국 가시라
으이그 꼭 모자란 티를 내요 ㅋ
중생 구하러 간다.
지옥에 마지막 한 명까지
남아 있는한 나는 극락에
갈 수 없다.
스님들도 현대식
세탁기를 사용하니
왠지 좀 ~~손 빨래
할줄 알았는데~
의상과 머리모양이
문화적 생활과 이질감
느끼네요~~
구석기시대냐
시대에맞춰살아야지
스님도 인간인데
수행 하는게 힘들지
스님들은 문명을 등지고 살아가는 분들이 아닙니다 ..세탁기 나온지가 언젠데..ㅠ
@@이희숙-n1z 👏👏👏
옷은 하나면 충분하지 왜 여러게 입으세요?
다리는 있는데 굳이 왜 대중교통이나 차를 타시나요?
@@정재남-l4k 너 개독이지 그게 말이라고 지껄여
집구석에 잠이나. 퍼질러자지
쓸때없는 지거리
관세음보살
참회합니다()
어찌 이리 우매한가!
개소리
놀고들 있네.
지금의 수행 변치않고 중생을 위해 법비내려주시길
그쵸. 한글을 사용해야죠..
어느 중생이 이 장면을 보여달라 부탁했는지요.
천.박.한...호.기.심.
다시는 이런 무례함을 범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정진 공부 방해... 큰 업보 를 지으셨읍니다
극한 수행? 저잣거리 시장 바닥에는 수 십년을 극한 수행하는 분들 천지입니다. 웃기지 맙시다.
저잣거리 수행도 지가 원해서 하는거고 비교해서 뭘 주접을 떠나 그냥 지나가지ㅉㅉ
@@자성미타 꼭 지적질에 잘난척하는게 몸에 밴 거 같네. 가던 길 가슈.
@@이상만-g3c 지적질은 누가? 지적질 할 주제가 되는지 돌아보고 주제파악 못하고 수행자들 비꼬는 짓거리는 우습네
@@자성미타 니 주제 파악은 됐냐? 니가 왜 수행자 걱정이냐? 니 눈에는 수행자여도 내 눈엔 골빈 앉은뱅이 같다.
@@이상만-g3c 니 주제도 모르고 지적질 해놓고 내로남불이냐? 니 수준으로 보니까 그렇지 불쌍한 저잣거리 타령 ㅋㅋ 니가 그런말 할 꺼리가 되니? 니 주제를 알아라 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