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잘봤습니다. 저도 1100에 관심이 있어서 클릭했습니다. 근데 영상 편집 부분에서 좀 안타까운 부분이 있어서 말씀 하나 드립니다. 영상과 영상사이에 불필요한 삐- 쏘리의 편집은 쓰지 않으셔야 보는 사람입장에서 편합니다. 지속적으로 삑삑 거리니 잘 보다가도 뒤로 가고 싶은 마음이 계속 일어 납니다....
투어러라면 빅스쿠터일텐데 빅스쿠터 포지션은 생각보다 편하고 자율성이 높습니다 그의 비해 레블 포지션은 조금 더 좁고 불편하실거예요 그 부분만 감안하신다면 여러면에서 당연히 장점이 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출력도, 소리도, 감성도 압도적이기에 대체가능한 바이크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빅스쿠터 포지션이 생각보다 엄청 편하고 자율성이 좋아서 초장거리도 가능한 바이크 입니다. 그렇다보니 그 기준에서 생각해보자면 레블 보다 NT1100 같은 바이크가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NT1100도 DCT모델입니다! 감성이 우선이라면 레블로!
음 두기종은 금액도 스팩도 r18이 압도적이기 때문에 당연히 r18이 더 좋다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엔진부터가 다른 급이니까요! 하지만 레블 또한 금액적인 부분과 낮지 않은 스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상황을 고려해보자면 후회 없는 선택지가 충분히 될 수 있을거라 봅니다! 단순하게 개인적인 부분에서 물어보신다면 R18이 더 재밌고 좋았습니다😊
1100dct가 훨씬 좋은 선택일것 같습니다! 입문용으로도 어렵지 않고 오히려 더 편할거예요! 처음 타실때 출력이나 토크의 느낌 정도만 잘 파악해두신다면 운용하기에 더 편하고 장거리 편리성도 500과1100은 차이가 꽤 큽니다! 스팩도 좋기 때문에 오래 탈 수록 질리지 않고 타실 수 있을거라 봅니다! 둘중 고민이시라면 무조건 1100dct 입니다!
3주전쯤 한시간 시승해봤는데...승차감, 서스펜션, 발착지성, 출력, 엔진열 등 모든면에서 무난하고 부족함이 없습니다. 다만, 고동감이나 엔진필링이 절대로 고급지진 않더라구요. 아무래도 가격적인 면에서 오는 한계 아닐까 싶구요. 크루져 쟝르이긴 하지만, 할리등 3천만원 넘는 바이크들과 비교하긴 힘드네요.
영상 잘봤습니다. 저도 1100에 관심이 있어서 클릭했습니다. 근데 영상 편집 부분에서 좀 안타까운 부분이 있어서 말씀 하나 드립니다. 영상과 영상사이에 불필요한 삐- 쏘리의 편집은 쓰지 않으셔야 보는 사람입장에서 편합니다. 지속적으로 삑삑 거리니 잘 보다가도 뒤로 가고 싶은 마음이 계속 일어 납니다....
레블1100 DCT 를 투어러스쿠터 대신 탄다해도 괜찮을까요?
기어변속은 귀찮고 스쿠터외관은 싫어서 ㅎㅎ 레블DCT는 어떨지 고민되네요
투어러라면 빅스쿠터일텐데 빅스쿠터 포지션은 생각보다 편하고 자율성이 높습니다 그의 비해 레블 포지션은 조금 더 좁고 불편하실거예요 그 부분만 감안하신다면 여러면에서 당연히 장점이 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출력도, 소리도, 감성도 압도적이기에 대체가능한 바이크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빅스쿠터 포지션이 생각보다
엄청 편하고 자율성이 좋아서 초장거리도 가능한 바이크 입니다.
그렇다보니 그 기준에서 생각해보자면 레블 보다 NT1100 같은 바이크가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NT1100도 DCT모델입니다!
감성이 우선이라면 레블로!
@@bike_re 우아 이런 정성스런 댓글이! 무슨 느낌인지 글로만 봐도 확 감이 오네요 ㅎ 어느정도 시승기 보고 도움이 되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매주 200-400키로 장거리로만 타고 있습니다. 출고후 16천이상 탔구요.
아무래도 장거리시 좀더 편한 자세를
위해서 핸들라이저 포워드스텝 안장
요정도 튜닝하시면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합니다.
혹시 r18이랑 비교하시면 어떤게 더 괜찮을까요?
음 두기종은 금액도 스팩도 r18이 압도적이기 때문에 당연히 r18이 더 좋다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엔진부터가 다른 급이니까요!
하지만 레블 또한 금액적인 부분과 낮지 않은 스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상황을 고려해보자면 후회 없는 선택지가 충분히 될 수 있을거라 봅니다!
단순하게 개인적인 부분에서 물어보신다면
R18이 더 재밌고 좋았습니다😊
입문용으로 레블500을 생각하고 있는데 바로 리터급인 레블1100T DCT로 해도 괜찮을까요?
타시는 것을 보니 변속에 대한 염려가 없어보여 질문 드립니다.
1100dct가 훨씬 좋은 선택일것 같습니다!
입문용으로도 어렵지 않고 오히려 더 편할거예요! 처음 타실때 출력이나 토크의 느낌 정도만 잘 파악해두신다면 운용하기에 더 편하고 장거리 편리성도 500과1100은 차이가 꽤 큽니다! 스팩도 좋기 때문에 오래 탈 수록 질리지 않고 타실 수 있을거라 봅니다! 둘중 고민이시라면 무조건 1100dct 입니다!
@@bike_re 감사합니다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저도 1100DCT로 입문했습니다.
250키로 무게가 살짝 부담되긴하지만
DCT의 쉽고 편함 낮은 시트고의 안정감
처음에만 조심하시면 충분히 타실 수 있어요.
@@dreamrider802 감사합니다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dreamrider802 덕분에 용기 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잘 들었습니다. 설명 좋네요. 낮은 카메라 위치는 아쉽네여
조금 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이 일본대비 비싸고 물가대비 상승한듯한데 DCT가 편할텐데 300만원이면 차이가 많이 나네요. 쩝 프런트 더블 디스크에 고속에서 핸들 털리지만 않아도 가격 납득함..
부산에는 체험시승하는 곳 없나요?
캘리에 사는데 담달 방문하는데 궁금하네요
아쉽지만 시승 체험공간은 현재 분당에만 마련되어 있습니다!!
2종으로 이모델 운전할수있을까요?
125cc 이상급은 2종소형을 따로 따셔야 운행이 가능합니다! DCT모델이긴 하지만 125cc이상급이기 때문에 2종 소형을 따셔야 합니다!
DCT 케이스 때문에 오른쪽 발이 불편하진 않나요?
딱히 오른쪽이 더 불편했다 라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그냥 조금 쩍벌남이 된 듯한 느낌이였습니다😅
몇시에 시승하셨나용?
2시30분 타임이였습니다 설명듣고 했으니 탑승은 3시쯤일듯 합니다!
작년 6월 말부터 인가 받아서 타기 시작했는데...래블1100dct가 진리..
대구인데..풀옵션에...안드로이드오토 애플카플리이어까지 장착한 풀옵..
참고고 작년에 래블이랑 포르자750 풀옵기본은 삼박스까지 기본..2대영입..
궁금하면 문자주셈..보여드림..
기계 설계하는 직업이라..전부 도면 그려서 브라켓만들어 장착함..ㅋㅋㅋ
15:48
직빨에서 x60 나오나요?
네 충분히 나옵니다!
@@bike_re 가즈아 DCT
감사합니다 🙏
더 나옵니다😂
가격
대비 최고
허벅지 열기는 어떤가요?
열기가 있긴 하지만 심하지는 않았습니다! 열감이 올라오는 정도였습니다
@@bike_re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3주전쯤 한시간 시승해봤는데...승차감, 서스펜션, 발착지성, 출력, 엔진열 등 모든면에서 무난하고 부족함이 없습니다.
다만, 고동감이나 엔진필링이 절대로 고급지진 않더라구요. 아무래도 가격적인 면에서 오는 한계 아닐까 싶구요.
크루져 쟝르이긴 하지만, 할리등 3천만원 넘는 바이크들과 비교하긴 힘드네요.
Dct 편해서 좋을 것 같긴 한데 너무 편해서 이것만 타다보면 미뉴얼 조작법 다 까먹을거같아요 😅😅😅
그렇긴 합니다😂 메뉴얼이 더 재밌기에 저라면 mt버젼을 사겠지만 입문하시는 분들 입장에선 최고인거 같습니다!
메뉴얼로 조작도 가능한걸루아는데
충전기짹좀 꼽아놓고 타시지 탱크에 기스 다나겠네요
출발전 껴주셨는데 달리다보니 빠졌습니다
그리고 타는중에는 몰랐습니다 ㅎㅎ
열기는업서요.500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