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팔아주면 훔치는 나라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11 лис 2024
- 미국은 트럼프 전 대통령 재임 시절부터 대중 반도체 제재 정책을 시행 중에 있습니다. 중국이 첨단 반도체 기술을 군사력 증강에 쓰는 것을 막기 위한 조치였죠. 이로써 미국 기업과 미국 기술을 사용하는 외국 기업은 중국에 반도체 생산 기술과 장비와 부품을 수출하기 전에 미 상무부의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바이든 대통령 역시 대중 반도체 제재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지난 7일 미국 상부무는 수출 통제 대상인 미검증 리스트에 추가로 중국 기관 33곳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이곳에는 중국이 꿈꾸는 ‘반도체 굴기’를 위한 핵심 회사가 포함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대표적인 곳이 바로 상하이마이크로일로트로닉스 SMEE라는 기업이었는데요. 이 조치 때문에 중국은 발칵 뒤집히게 되었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반도체 굴기가 실패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SMEE가 해내야 하는 역할이 매우 막중했기 때문입니다.
안팔면 만드는 나라: 한국
가리온님 👍^^
오늘도 잘 보고 갈게요~🤬😱🙏
저건 훔친다고, 되는게 아닙니다. ^^;;;
기술력은 그러게 쉽지 않아요.
훔친다고 되는건 아니지만 훔치는건 사실이죠!
그렇게 계속 훔치면서 언젠가는 기술도 올라올거구요. 진짜 문제는 그다음 부터죠.
로버님 안녕하세요. 굉장히 존경합니다.
최첨단 기술에 대해 내가 확실히 말할 수 있는 것은
한국은 생활에 적용하고 중공은 감시,통제에 적용한다는 것. 놀랍더만요~ 중공.
다음은 통제를 벗어나고 그외 범죄에 사용되는 기술이 발전하지 싶네요.
특히 중국으로 인재, 기술 넘어가는 것을 가장 경계해야한다.
필요하다면 가석방 없는 무기징역도 가능하게 만들어야한다.
Only 중국껀 C19
그러면 또 다른 기업 세우고 smee연구진들 다 옮기면 되지. 중국 잘하는 거 같은데. ㅋㅋㅋㅋ
로버튜브 1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