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노총각 논란 , 상우상과에게 갑질...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24 вер 2024
  • 지난 7일 상우상이라는 채널에 한통의 메일이 옵니다. 바로 오늘의 주인공인 독거노총각이 보낸메일인데요?
    독거노총각은 상우상이라는 채널에 자신이 눈높은 일본여성의 마음에 들까 연락을 합니다. 궁금한 것들을 질문하고는, 본인이 18만 유튜버라 소개하는데요?
    독거노총각은 현재 십팔만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그의 컨텐츠는 40세의 비혼남성이 혼자 식사를 하거나 외로움을 타는 모습을 보여줘 구독자에게 나도 살아갈 가치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일명 자살방지 채널로 불리는데요?
    보통 자신을 소개할땐 제일 자신있는 것을 소개하는데 아마 구독자가 제일 강점인것 같네요.
    만남을 결심한 독거남은 일본여행이 처음이라 상우상에게 부탁하는데요? 이런과정에서 후쿠오카는 현재 성수기로 1박의 숙박비용이 20만원에서 30만원까지 올라가자 상우상은 본인의 사무실을 무료로 제공해주었는데요?
    독거남성을 구제해주려는 마음이 따뜻한 분같습니다.
    이후 독거노총각은 12월9일 후쿠오카에서 열리는 한인 교류회에 참석하게 됩니다.
    남녀 각 7명씩 화기애애한 만남을 마친 둘은 서로의 개인채널에 영상을 편집하여 올리게되는데
    독거남에게 연락이옵니다. 영상을 내려달라는 내용의 메시지였는데요?
    영상의 내용이 마음에 안들고 본인의 폄하가 담긴 영상이라면 당연히 내려달라 말할수있겠지만?
    그저 단순 개인의 변심때문이었는데요? 독거노총각 컨텐츠는 앞서 말한바와 같이 혼자사는 독거남의 일상을 다룬 내용이라 만약 독거남이 연애를 하거나 결혼을하면 더이상 컨텐츠가 없을것이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상우상은 여행숙박비용과 한일교류회까지 제공한 입장에서는 이기적이라 생각이 들어 말하였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일 더 크게 만들고 싶지 않으면 당장내려라는 식의 갑질을 하기 시작합니다.
    상우상은 그당시 구독자 4500명을 보유하였고 독거남은 십팔만오천명의 구독자를 보유하여 구독자수가 계급인 유튜버의 약점을 잡아 갑질을 한것입니다.
    그러면서도 본인의 채널에는 한일교류회 영상라이브를 공개하여, 상우상은 본인의 영상은 내려달라 말한 독거남에게 해당 동영상을 내려달라고 말하였지만,
    독거남은 미안한 감정도 없이 자신에게 이기적이라 한것과 사회성이 떨어진다는 말에 사과를 하라, 그리고 제공해준 집에대해 차라리 노숙을 하는것이 낫다며 니가 안참을거면 어떻게 할거냐 오히려 화를 내었다고 합니다.
    상우상은 억울한 마음에 글을 썼다고 하지만 대형유튜버에 대해 본인이 무엇을 할수있을지 걱정이라며 한탄했습니다.
    한편 독거남은 해당사건에대해 공식입장을 올렸지만 인성이 다들어났다. 본인행동이 알려지니 사과하는 모습이 추찹하다는둥
    구독자가 떠나가기도 했는데요?
    이번 사태로 제대로 반성하였으면 합니다.
    이상 세상의 모든 이슈 소식왔슈 였습니다.

КОМЕНТАРІ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