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례길에서 마주 치는 뛰어난 풍경들을 마치, 한 마리 새처럼 포획하는 날카로운 매의 그 시선이 범상치 않더군요. 학부 시절의 전공이 그 분야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어머님의 품새가 탈렌트 나문희 여사와 흡사했습니다. 밝으신 성품에 너무도 감명 깊어요. 산티아고 순례길,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닙니다. 허전합니다. 25년이 기다려집니다. 두 분 다 그때까지 건강하셔야 합니다.
유후~ 드뎌 산티아고 여정을 지나 순례길의 마지막이군요... 보고싶은 얼굴 따발총누나를 오래도록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울 마눌님도 4월~6월에 산티아고~묵시아.피스테라까지 완주 하셨네요.. 대초원님 따발총누나 덕분으로 초반 여정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진심 감사해요.. 포르투 여정도 기대해 봅니다....^^
"너무 행복했어....
엄마랑 함께 해서 정말 너무 행복했어....."
그 말이 너무 좋네요.
그 맘이 고스란히 전달돼서.....
저 또한 무척 행복했습니다....산티아고를 첨부터 끝까지 동행하는 기분으로^^
두 분 늘 건강하시고 모든 일에 건투를 빕니다.
저도 편집하다가 저런말을 했었구나 했네요 ㅎㅎ 저도모르게 가슴속에 있는 말 했나봐요 ㅎㅎ 어느새 몇번째 헤어짐을 묻는 댓글들만 달게 되네요 선생님도 항상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시길!
순례길에서 마주 치는 뛰어난 풍경들을
마치, 한 마리 새처럼 포획하는
날카로운 매의 그 시선이
범상치 않더군요.
학부 시절의 전공이 그 분야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어머님의 품새가 탈렌트 나문희 여사와 흡사했습니다. 밝으신 성품에 너무도 감명 깊어요.
산티아고 순례길,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닙니다.
허전합니다.
25년이 기다려집니다.
두 분 다 그때까지 건강하셔야 합니다.
ㅎㅎ 말씀 감사합니다. 그냥 찍을줄도 모르는데 카메라만 들고 다니는 정도입니다 ㅎㅎ 다음이 언제 될진 모르겠지만 그때까지 선생님께서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무사히 길의 끝에 다다른 것을 축하 드립니다! 저도 언젠가는 부모님과 같이 다녀올 날을 꿈꾸게 되네요~ 너무 보기 좋았어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시네요! 다녀오신것보다 영상편집이 더 힘드시죠? ㅎㅎ 편집도 잘하시고 좋은 정보들도 많이 올리시는 열정 멋지십니다 종종 들르겠습니다!
@@gfield아이고 감사합니다~ 영상은 보고 있었는데 매번 답글 다는 게 영 부담스러우실수도 있을 것 같았어요.. 집착..... ㅋㅋㅋㅋ 암튼 다음 번에는 또 어떤 것을 하실지 기대가 되네요~
어머님과 같이 다니는 모습이 보기좋습니다
이런 경우를 어불성설이라고 하겠지만,
그래도 앙코르를 신청하겠습니다.
어머니와 함께 산티아고 순례길을 다녀온 후일담을
동영상으로 올려 주시기를 바랍니다.
유후~ 드뎌 산티아고 여정을 지나 순례길의 마지막이군요...
보고싶은 얼굴 따발총누나를 오래도록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울 마눌님도 4월~6월에 산티아고~묵시아.피스테라까지 완주 하셨네요..
대초원님 따발총누나 덕분으로 초반 여정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진심 감사해요..
포르투 여정도 기대해 봅니다....^^
저희 어머니도 따발총누나라고 하던데 누구야? 하니까 아시더라구요 ㅎㅎㅎ 사모님도 많이 좋으셨겠어요 다음에 같이 또 가자고 하실런지 모르겠네요 ㅎㅎ 안부 전해드리겠습니다!
어머님이랑 너무 좋아보인다 형
6년전에 같이 갔던 러시아도 올려주세여
덕분에 힐링하고 갑니다👍
ㅋㅋㅋ 열심히 찍을걸... 그거 올리면 우리 잡혀가...
@@gfield ㅋㅋㅋ 지금까지 내 최고의 여행이었음
따듯한대화를 나누는 모자관계, 매회 한시간이 넘는 아름다운풍경,
그영상을 위해 35일을 무거운카메라와 드론을 메고촬영해주셔서 방안에서 편안히
여정을 함께했네요.
감사합니다 두분 항상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