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에서 있으면 근심도 슬픔도 사라지지요!! 어머니가 좋아하셨던 찬양인가 봅니다~^^ 비까지 내리는 가을 밤, 보고싶은 엄마에 대한 그리움은 주님 품안에 안겨 있어도 늘 그립고 눈물입니다~❤ 훗날 저 천국문에서 만날때 보고 싶었다고 말하며 안아드려야겄어요~❤ 목사님께 주님의 위로가 충만하시길 축복합니다 ❤
권사님, 소중한 마음을 담은 위로와 겨려의 말씀이 너무 고맙고 큰 힘이 되네요. 사람의 인생은 엄청 길 것 같은데도 의외로 참 짧고 그 끝자락은 정말 금방 닥치네요. 육신의 죽음 이후로도 새로운 세상이 펼쳐짐을 많은 분들이 깨달으면 좋겠습니다. 카라 권사님의 위로말씀과 신앙적 당부는 천금같은 복음임을... 거듭 고마움을 느끼며 한가위 명절에도 복 많이 받으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장님, 오늘 가을비가 추적이는 날, 우연히 탄 사장님의 차 안에서 특별한 인연을 만났네요. 항상 이기적인 운전자들과 승객들로 스트레스를 받으면서도 국민교육헌장과 불경 말씀을 통째 암기해 도덕을 실천하시는 모습이 참 감동이었습니다. 가슴이 저미도록 부모 잃은 슬픔이 빗물로 내리는 날, 사장님의 포근한 말씀만으로도 위로가 되었기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꼭 건강하시고 한번 더 뵙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배문희 사장님, 참으로 고맙고 큰 위로가 되시는 말씀입니다. 사람이 짐승과 다른 것은 모성애에 이어 엄마에 대한 그리움과 추억을 되새기며 깨달음을 얻고어 자신의 삶을 보다 아름답게 사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말년엔 참으로 초라하고 초췌하시던 모습때문에 멀리했던 엄마에 대한 사랑이 두고두고 원망스럽네요. 바보였던 자신을 한없이 자책해 봅니다. 힘들고 어려우신 중에도 위로와 성원을 아끼지 않으신 배사장님,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늘 건강하십시요.
That was so soothing and really inspiring lyrics. Hello, my dear friend. Thank you for sharing. I've been so busy with work and other activities at the moment. I had many commitments that I needed to attend to, but this music relaxed me. Keep up the excellent work. God bless you, my friend.
주안에서 있으면 근심도 슬픔도 사라지지요!!
어머니가 좋아하셨던 찬양인가 봅니다~^^
비까지 내리는 가을 밤,
보고싶은 엄마에 대한 그리움은 주님 품안에 안겨 있어도 늘 그립고 눈물입니다~❤
훗날 저 천국문에서 만날때 보고 싶었다고 말하며 안아드려야겄어요~❤
목사님께 주님의 위로가 충만하시길 축복합니다 ❤
권사님, 소중한 마음을 담은 위로와 겨려의 말씀이 너무 고맙고 큰 힘이 되네요.
사람의 인생은 엄청 길 것 같은데도 의외로 참 짧고 그 끝자락은 정말 금방 닥치네요.
육신의 죽음 이후로도 새로운 세상이 펼쳐짐을 많은 분들이 깨달으면 좋겠습니다.
카라 권사님의 위로말씀과 신앙적 당부는 천금같은 복음임을...
거듭 고마움을 느끼며 한가위 명절에도 복 많이 받으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산골소년님
저는이찬송너무좋아해요
색소폰으르들어주셔서감사합니다.산골소년님집안일로인내마음은헌전함있으신데이렇게아름다운색소폰으로찬송가는들어주셔서고맙습니다,힘내세요
😂😂😂😂😂❤❤🎉🎉
이옥화님, 저의 어머니 고별식에 힘드신 가운데서도 남편분과 함께 걸음해 주시고 깊은 위로를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
두리님, 고마워요!
excellent 👍🎉💥
Thanks a lot!
산골 소년님과 사모님 모신 운불련 기사입니다.요즘 보기 드문휼륭하신 분이라 생각 됩니다.늘건강하시고 행복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사장님, 오늘 가을비가 추적이는 날, 우연히 탄 사장님의 차 안에서 특별한 인연을 만났네요.
항상 이기적인 운전자들과 승객들로 스트레스를 받으면서도 국민교육헌장과 불경 말씀을 통째 암기해 도덕을 실천하시는 모습이 참 감동이었습니다.
가슴이 저미도록 부모 잃은 슬픔이 빗물로 내리는 날, 사장님의 포근한 말씀만으로도 위로가 되었기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꼭 건강하시고 한번 더 뵙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산골소년 선생님
감미롭고 매혹적인 연주 너무 듣기 좋으네요
아름다운 연주 듣는내내 감동 한아름이네요
15^^
멋진 연주 감사히 들으며 행복 담아갑니다
행복 가득한 추석 연휴 보내시고요
날마다 즐거움 가득 멋진 하루하루 보내시기를 바래요~^-^
잠이솔솔 소연님, 추석은 잘 쇠셨나요? 명절의 시끌벅적함도 가을비에 차분해지는 주말이네요.
세상의 물질이 넉넉함도 좋겠지만 피곤한 육신을 눕히고 달콤한 꿈에 빠져드는 잠이 솔솔..생각만 해도 기분 좋네요.
소연이님 넘넘 감사합니다.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그리운어머님은 모두에게 편안한 안식처를 내어주는. 그런품이 이제는 먼추억과 기억속으로 사라져가는 그리움으로 남습니다 산골소년님의 마음 위로와 격려를 보내고 또한 공감합니다 이와중에도 어머님이 즐겨들으신 찬송가를 목청터지도록 부시는 당신은 우리에게 큰 감동을줍니다~~ 가슴이 먹먹해집니다 분명 어머님은 하나님의땅 천국에 가셔서 이아름다운 선율을 듣고계시질않겠읍니까 저도 어머님이 오늘따라유난히 그립고 보고싶읍니다.~~~ 아침부터 내리는 가을비소리와. 섹스폰연주는 산골소년님의 눈물인것같읍니다 저또한 가슴속에서 눈물이납니다~~~슬픔을 이겨내시고 많은이들에게 축복과 사랑의연주. 많이 들려주세요 즐거운 추석도 보내시고요❤
배문희 사장님, 참으로 고맙고 큰 위로가 되시는 말씀입니다.
사람이 짐승과 다른 것은 모성애에 이어 엄마에 대한 그리움과 추억을 되새기며 깨달음을 얻고어 자신의 삶을 보다 아름답게 사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말년엔 참으로 초라하고 초췌하시던 모습때문에 멀리했던 엄마에 대한 사랑이 두고두고 원망스럽네요. 바보였던 자신을 한없이 자책해 봅니다.
힘들고 어려우신 중에도 위로와 성원을 아끼지 않으신 배사장님,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늘 건강하십시요.
주 안에 있는 나에게...
은혜롭고 감미로운 멋진 찬양 연주
즐감하며 응원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밝음님, 부족한 연주에도 아낌없는 성원이 언제나 큰힘과 위로가 됩니다.
깊은 감사를 드리며 다가오는 한가위 추석도 행복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That was so soothing and really inspiring lyrics. Hello, my dear friend. Thank you for sharing. I've been so busy with work and other activities at the moment. I had many commitments that I needed to attend to, but this music relaxed me. Keep up the excellent work. God bless you, my friend.
Thank you so much for your support and encouragement!
Your warm reward made me happy. I will pray for you! Tha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