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평(平平)을 계속 보자니 문득 옆나라 일본의 헤이안(平安) 시대가 떠오르네요. 1185년 미나모토노 요리토모가 타이라(平) 계에 맞서 싸운 중세 일본의 역사적 사건인 겐페이(源平) 합전과, 이를 통해 최초의 막부를 세워진 시대였지요. 타이라(平)라고도 불리고 헤이케(平家)라고 불리웠던 과도기적 세력이 일소되고 미나모토가를 비롯한 새로운 무사 세력이 이끄는 봉건 지배 체계가 확립된 시기였지요. 한 때는 헤이케(平家)가 아니면 사람도 아니다(にあらずんば人にあらず)는 말도 있을 정도로 일본 고대의 대표적인 가문이었던 것이 겐페이(源平) 합전 때 아주 납작하게(?) 세력이 쪼그라들었다고 하지요. 아주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말입니다. 그럼 문득 왜 그 많은 한자 중에서도 평(平)이란 한자를 성으로 골랐을까요. 설문해자에 따르면 평(平)이란 한자는 나눔을 뜻하는 八자와 내쉬는 공기를 의미하는 亏자가 합쳐진 상형자로서 호흡이나 말이 거침이 없는 상태를 의미했다고 하는데 그것이(?) 유체역학적으로 무언가(?)의 걸림이 없이 공기가 흐르는 상태를 고려했던 것일까요. 물론 최근의 언어학적 연구에 따르면, 소리를 표현한 釆과 의미를 나타내는 二가 합쳐진 형성자로서, 원시 중국티벳어에서는 (p)ljang 혹은 (b)ljang이었던 단어를 표기하는 데 평(平)이란 한자를 형성자로 만든 것이 아닐까 추정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단어는 공교롭게도(?) 널판지나 판자와 같은 의미였을 것으로 추정된다는 데 교묘하게 무언가(?)와 일치하는 것은 기분 탓이겠지요. 그리고 언어라는 것이 참 재밌는 것이 평(平)이란 단어는 민남어나 객가어에서 같다, 동일하다라는 의미를 나타나게 되었다고도 한답니다. 예를 들면 "앞 뒤가 똑같은 전화번호"같은 표현에서 쓰이는 비교할 때 쓰이는 "같다"와 같은 의미이지요. 또 공교로운 것은 평(平)이라는 한자에 흉(胸)이라는 한자를 붙이면 중국어에서는 빈유(貧乳)를 의미하는 또 다른 단어 평흉(píngxiōng)이 된다는 것이겠지요. 위키피디어를 빌리면 "乳房过小又称贫乳,俗称平胸"라고 '빈유의 속칭은 평흉이다'라는 걸 보면 언어란 참 신기한(?) 게 아닐까 싶습니다. 어쨌든 압둘 선생님의 영상의 취지(?)를 이어받아 마무리는 묵자의 이 문구로 하면 어떨까 싶네요. 平,知無欲惡也. "평(平)이라 함은 무언가를 욕망하거나 무언가를 싫어하지 않는 앎의 상태다." 그런 의미에서 평평(平平)함은 누군가의 호불호를 타지 않고 널리 알려질 수 있는 좋은 의미로 해석될 수도 있지 않을까하고 마무리하며 재빨리 탈주하겠습니다.
잘 나가다가 10:50 즈음에 결국 자폭하셨군요. 그래서 편집본은 처음부터 목을 매달고 시작하셨네요. 쟁반을 뒤집은 모양새면 그래도 겉으로는 올라온 게 있는 모양새라 없는 게 아니며, 平은 말소리가 고르다(일정하다) 같은 느낌으로 《설문해자》에서 설명하고 있으니(아마도 言爲敍平이었을 겁니다), 적당히 좋은 선에서 일을 봉합할 수 있었을 텐데 말입니다.
오마이갓.... 주거 쥬거 주거!!! ୧༼◔益◔୧ ༽
@@Reana_ 너희 중에 누구든지 레아나님보다 평평한 자들만 돌을 던져라! 그러자 아무도 던지는 이가 없었다..
@@smart_singh_abdul 마른 남자는 돌던질수있는거 아님...?
@@swordman7330 벌크업한 형님들도 못 던질지도
캣오빠님과 싱압둘은 레아나님에게 죽여질 예정입니다.
응징하셔야 하는것 아닌가요?
내가 무슨 영화를 누리려고 이 채널을 '유익한 지식채널'이라 주변에 권했던 것일까. ㅋㅋㅋㅋㅋ 후회가 밀려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즉시 납작 가슴
이 영상 뭔가 중독 되어서 10번정도 계속 돌려보고 있음.
싱압둘의 예상보다 본격적인 "지식"유튜브
싱압둘의 탕평탕평한 '지식'유튜브...이러지마 제발...우리 엄마가 본다고...
16:09
그러니까 고로시 하시려고 몇시간동안 DB 뒤진거 같은데???
일본식 선전포고문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이런생각 하면서 봤는데 ㅋㅋㅋㅋ
14:14 레아나는 나의 어머니가 될 수도 있는 도마였다!
@@9hybsh-r4k7x 미쳤나봐요!!!!
레아나가? 으아아악!@@smart_singh_abdul
싱압둘은 대두에 가슴작은 버튜버만 본다는 이야기가 있다. 😊
아닌데요, 제 오시 버튜버들 중에 머리통 큰 버튜버들은 가슴도 큽니다만??
말로만? 망내 거유 팬아트로 위증하면 믿어드림
@@LVCIVSBRVTS 그 분은 머리 안커!!!!!!
망내가 누구에요?
아 Q평 W평. Ok. 찾아봤어요.
평평(平平)을 계속 보자니 문득 옆나라 일본의 헤이안(平安) 시대가 떠오르네요. 1185년 미나모토노 요리토모가 타이라(平) 계에 맞서 싸운 중세 일본의 역사적 사건인 겐페이(源平) 합전과, 이를 통해 최초의 막부를 세워진 시대였지요. 타이라(平)라고도 불리고 헤이케(平家)라고 불리웠던 과도기적 세력이 일소되고 미나모토가를 비롯한 새로운 무사 세력이 이끄는 봉건 지배 체계가 확립된 시기였지요. 한 때는 헤이케(平家)가 아니면 사람도 아니다(にあらずんば人にあらず)는 말도 있을 정도로 일본 고대의 대표적인 가문이었던 것이 겐페이(源平) 합전 때 아주 납작하게(?) 세력이 쪼그라들었다고 하지요. 아주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말입니다.
그럼 문득 왜 그 많은 한자 중에서도 평(平)이란 한자를 성으로 골랐을까요. 설문해자에 따르면 평(平)이란 한자는 나눔을 뜻하는 八자와 내쉬는 공기를 의미하는 亏자가 합쳐진 상형자로서 호흡이나 말이 거침이 없는 상태를 의미했다고 하는데 그것이(?) 유체역학적으로 무언가(?)의 걸림이 없이 공기가 흐르는 상태를 고려했던 것일까요. 물론 최근의 언어학적 연구에 따르면, 소리를 표현한 釆과 의미를 나타내는 二가 합쳐진 형성자로서, 원시 중국티벳어에서는 (p)ljang 혹은 (b)ljang이었던 단어를 표기하는 데 평(平)이란 한자를 형성자로 만든 것이 아닐까 추정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단어는 공교롭게도(?) 널판지나 판자와 같은 의미였을 것으로 추정된다는 데 교묘하게 무언가(?)와 일치하는 것은 기분 탓이겠지요.
그리고 언어라는 것이 참 재밌는 것이 평(平)이란 단어는 민남어나 객가어에서 같다, 동일하다라는 의미를 나타나게 되었다고도 한답니다. 예를 들면 "앞 뒤가 똑같은 전화번호"같은 표현에서 쓰이는 비교할 때 쓰이는 "같다"와 같은 의미이지요. 또 공교로운 것은 평(平)이라는 한자에 흉(胸)이라는 한자를 붙이면 중국어에서는 빈유(貧乳)를 의미하는 또 다른 단어 평흉(píngxiōng)이 된다는 것이겠지요. 위키피디어를 빌리면 "乳房过小又称贫乳,俗称平胸"라고 '빈유의 속칭은 평흉이다'라는 걸 보면 언어란 참 신기한(?) 게 아닐까 싶습니다.
어쨌든 압둘 선생님의 영상의 취지(?)를 이어받아 마무리는 묵자의 이 문구로 하면 어떨까 싶네요. 平,知無欲惡也. "평(平)이라 함은 무언가를 욕망하거나 무언가를 싫어하지 않는 앎의 상태다." 그런 의미에서 평평(平平)함은 누군가의 호불호를 타지 않고 널리 알려질 수 있는 좋은 의미로 해석될 수도 있지 않을까하고 마무리하며 재빨리 탈주하겠습니다.
"좋은 일이기는 한데 차라리 없는 일인 것만 못하구나"
진짜 정성스럽게 악질이네 ㅋㅋㅋㅋㅋ
이게 그 '도마'복음인가요??
와 유교경전도 클리어하셨구나…!
배운 사람이 더 하다니깐..
자기 채널 추천한 사람들 암살하는중 😂
스페인어로
rellanar
타동사 다시 고르다[반반하게 하다]
??? 천원지방은 하늘은 둥글고, 땅은 네모나다가 아니었나요?
@@BlackSkyUploadTube 하지만 사람을 놀리는 것이 목적이라면 일부러 다른 선택지를 눌러야 할 때가 옵니다
납작한 가슴이 나쁜건 아니지만 좋고 나쁘냐를 논할 것이 못된다는 나쁜 말은 ㄴㄴㄴㄴㄴㄴ
평평듣고 요리하면서 듣다가 손가락 날려버릴뻔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시간에 올리시면 못 볼 줄 아셨습니까 ㅋㅋㅋㅋ
뭐야 언제부터 이런채널이 됐어
잘 나가다가 10:50 즈음에 결국 자폭하셨군요.
그래서 편집본은 처음부터 목을 매달고 시작하셨네요.
쟁반을 뒤집은 모양새면 그래도 겉으로는 올라온 게 있는 모양새라 없는 게 아니며,
平은 말소리가 고르다(일정하다) 같은 느낌으로 《설문해자》에서 설명하고 있으니(아마도 言爲敍平이었을 겁니다),
적당히 좋은 선에서 일을 봉합할 수 있었을 텐데 말입니다.
이게 뭡니까 핫산?
"빈유는 스테이터스다! 희소가치다!" - 이즈미 코나타
밖에서 유튜브 켰다가 바로 뒤로가기 눌렀잖아요
캣오빠가 만든 도마즈 멤버를 다루는 영상이군요~!
작은 가슴에는 희망이 있다
다큰 처자랑 다르게 부둥부둥 와랄라가 가능하다는게 얼마나 큰 장점인가
전원 기립하여 괄목하십시오
도축도 고통을 최소화 하건만..
납작가슴 한마디로 끝낼 것을 이렇게 길게 고로시하는 걸 보니 진짜 악질이네ㅋㅋㅋ
설명의 조심성과 달리 노래는 코러스 야무지게 넣어가며 즐기는 거 보소
알라신도 손절할 자다
이분은 재능을 덕질로 쏟아내시네😂 ㅋㅋ
싱압둘 센세의 취향….메모메모
정보)판떼기는 젖탱이든 눈코입이든 평평하다.
싱압둘 유튜브 보고 버튜버 입문하기로 했다 🥵🥵🥵
실드를 치러왔는데 실드로 후리고 가는 압둘님. 역시 명품 반동분자 답다
이번 영상 요약
레아나님은 도만이고, 싱압둘은 레아나님의 땃쥐이다.
이젠 지식은 모르겠고 본격적으로 사람을 오체분시 하시는구먼
Thomas 도마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이렇게 지성의 영역이 넗을 수 있지? AI아닌가?
이게 탕평책인가 하는 그거 맞죠?
버튜버 멕이면서 지식도 알려주는 "본격적인 지식 유튜브"
어찌 이 평흉문학을 흠모하지 않으랴! 두보가 살아있었더라면 고향땅이 아닌 평흉을 바라셨을 것을!
김삿갓이 웃으며 압둘에게 넘기는 삿갓 하나...
싱압둘의 예상보다 본격적인 -지식- 빈유모에튜브
의학적으로 평평하다면 암 발생율도 감소한다는 유용한 체형🎉
개미털기 지리네 ㄷㄷ
압둘도 평평하지롱~~
싱압둘 당신마저!!!
평평따리~ 평평따~
어느 상어 한마리와 시간의 관리신이 떠오릅니다..😢
이것이 도마복음 . . .
巨儒가 되어야 합니다.
평평한게 오히려 좋은걸
?
ㄹㅇ
ㄹㅇ
ㄹㅇ
아이고 성님...
당신이...당신이 사라미야!!
이게... 개미털기?
단두대로 모시겠습니다
이단논박으로 유입된 시청자입니다. 이게 무슨 망측한 영상입니까?
선생님한테 추천받았던 채널이....
와 진짜 악질이다 ㅋㅋ
수상한 취향
이게 무신교
이걸보니 조선 시대에 사람을 어떻게 고로시했는지 조금은 알 것 같습니다... 당신이 제일 나빠!!!ㅋㅋㅋㅋㅋㅋ
제 오시는 오늘도 작고 내일도 작고 앞으로도 작은데 이분 오시도 그런가요?
그러니까 가슴평평은 탕평이다 뭐 그런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만해도 어질어질하다 ㅋㅋㅋ지식유튜버와 버튜브와의 꼴라보 ㅋㅋㅋ
납작하면 양동이가 없는건데요...
저런거 보세요..?
저런 노래가 있어요?
진짜 있어요...
그래도 탕평보단 평평이지?
이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이런 장르를 풍자라고 합니다 깔깔깔
인-성..구독취소합니다..
압둘은 풍채로 보아 최소 B컵이다
이거이 무슨…
하... 오늘부터 구취한다
??
???
그냥 놀리는거 아닌가?
암만들어봐도 걍 가슴작다고 놀리는 내용의 영상
정답
평평따리~ 평평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