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넷플릭스에 있길래 시청해본 지나가는 시청자입니다 제가 울려라 유포니엄을 안본것도 있고 이 작품을 아예 모르는 상태에서 영화를 봤는데 뭔가 극적인 장면은 없었지만 정말 영화에 빠져서 봤습니다 두 주인공 사이에 관계를 리즈와 파랑새라는 동화로써 같이 표현한 점이 신선했고 결국 이야기는 두 인물간의 심리에 초점이 맞춰져있어 정말 재밌게봤습니다 아예 기대자체를 안하고 본 것이 이 영화에 더 빠져들게 된것 같습니다 제가 많이 아는것은 아니지만 쿄애니에서의 작품은 목소리의 형태나 바이올렛 에버가든등 정말 작화와 연출로써는 말이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영화가 시작할 때 딱 쿄애니가 나와서 '아 그냥봐도 되겠다'라고 생각했고 결국 이 말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재밌게봤고 좋게 평가하고 싶지만 어디 말할대가 없어서 이런 곳에서나마 간단한 제 의견을 적어두려합니다(나온지 3년은 족히 지났지만;;)
크으~ 너무 잘 봤습니다. 이렇게 애니 리뷰를 영상까지 만드시는 게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목소리가 살짝 작고 음질이 좀 더 좋아지면 더 나을 거 같아요! 그리고 발음이 정확하셔서 필요 없을지도 모르겠지만 말씀하시는 거에 자막이 있었으면 더욱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이번 영상 만드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최근 넷플릭스에 있길래 시청해본 지나가는 시청자입니다
제가 울려라 유포니엄을 안본것도 있고 이 작품을 아예 모르는 상태에서 영화를 봤는데 뭔가 극적인 장면은 없었지만 정말 영화에 빠져서 봤습니다
두 주인공 사이에 관계를 리즈와 파랑새라는 동화로써 같이 표현한 점이 신선했고 결국 이야기는 두 인물간의 심리에 초점이 맞춰져있어 정말 재밌게봤습니다
아예 기대자체를 안하고 본 것이 이 영화에 더 빠져들게 된것 같습니다
제가 많이 아는것은 아니지만 쿄애니에서의 작품은 목소리의 형태나 바이올렛 에버가든등 정말 작화와 연출로써는 말이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영화가 시작할 때 딱 쿄애니가 나와서 '아 그냥봐도 되겠다'라고 생각했고 결국 이 말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재밌게봤고 좋게 평가하고 싶지만 어디 말할대가 없어서 이런 곳에서나마 간단한 제 의견을 적어두려합니다(나온지 3년은 족히 지났지만;;)
크으~ 너무 잘 봤습니다. 이렇게 애니 리뷰를 영상까지 만드시는 게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목소리가 살짝 작고 음질이 좀 더 좋아지면 더 나을 거 같아요!
그리고 발음이 정확하셔서 필요 없을지도 모르겠지만 말씀하시는 거에 자막이 있었으면 더욱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이번 영상 만드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충고 넘나 감사합니다. 아직 장비들이 열악하고 배우는 중이라 음질을 못 만지고 있네요ㅠ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