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류농약' 걱정없이 과일·채소 씻는 법 아세요? / YTN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8 лют 2025
- [YTN 기사원문] www.ytn.co.kr/_...
[앵커]과일이나 채소 드실 때 신경써서 씻는다고 해도 혹시 잔류농약이 남아 있지는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 있으시죠?어떻게 하면 잔류농약 걱정 없이 씻을 수 있을까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소개한 내용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사과와 딸기, 배추, 고추, 오이 등은 이렇게 물에 1분 정도 담가둔 뒤에 흐르는 물에 씻는 게 가...
식초나 베이킹소다나 담금주 같은걸 넣고 50도의 따뜻한 물에 10-20분간 담궈도 100도의 끓는 물을 부어야만 떨어지는 농약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과일씻을 때는 물을 살짝 끓여서 더 부어줍니다. 그럼 잔류 농약이 물에 떠요. 눈으로 보입니다. 특히 중국산일경우 신경독소가 심한 비허가 농약을 쓰기때문에 5분이상 미지근한물에 담근 후 꼭 물을 끓여서 부어보세요, 잔류 농약 많이 나옵니다. 국산 유기농은 거의 안나오구요. 그래서 중국산 많이 먹으면 치매걸리기 쉽기도 하구요.
소다.알콜.소금물.식초 물에 미지근히담근후 반나절후에 씻어보세요.흐르는물에 자주
이해가안가서 원문봤더니 아나운서가 기사를 틀리게 읊었네. 차이가 없다고 해야죠.
박용민 행님 ㄱㅅ효 어쩐지 그 부분이 이상해서 내가 이해를 못하는 건가하고 그 부분만 계속 반복 재생해 봣엇네효 ㅠ0ㅠ 그러다 댓글보구 알게됏네효 이쁜 아나 누나가 치명적인 실수를 저질러 버릇네횬 ㅋ ㄹㅇ 곰마와횸
아나운서가 잘못말할리는 없고 제가 이해능력이 떨어지는줄 알았어요 ㅋㅋ
1:00 크게 차이가 많았다는 게 뭔소리인지
그러니까요. 어쩌라는거죠?
저도 뒤에 뭐가 더 나올 줄 알고 기다렸는데
그냥 넘어갔다는! 어쩌라는건지???
감사합니다.
동영상 을 다시 수정해서 올려야되겠네요. 식초, 숯, 소금 을 물에 안타도 결과 는 같다라는 뜻인가요?
ㅇ
농약도 문제지만 밭에서 따올때부터 여러사라람손에 거쳐서 오기때문에 균이 상당히 많 데요.
그러니까 반드시 세균하고 농약은 없애고 먹어야해여
성 희78 그 균들이 당신을 건강하게 해주는겁다 무균실에서 1주일살면 오히려 죽을겁니다.
차이가 없다는 거예요 있다는 거예요?
차이 없음
뭐야 1분? 담고 30초 행궈 대충씻어도 깨끗하다는 방귀잖아
어떤거랑 차이가 80프로 났어요? 미지근한 담금물이죠? 1분 농약 안빠지겠어요
정보를 너무 얼렁뚱땅 알려주십니다
Sunshine
방법이겠죠
야채는 농약을 안주면 수확불가
나만 못알아들었나 하고 다시들어왔는데 댓글들이 저랑똑같은생각이네요. 뭔소리인지 똑바로 전달해야지.미니치마입고 이쁜척하느라 까먹었나?
주1회 농약 코팅하여 키우는 듯한데요~
아 정말! 낚시에 걸렷어! 이게 제데로 씻는 방법입니까?
암웨이 과일 새정재 로 씻으면 와전 좋아요~~
ㅋㅋ 다단계 ㄲㅈ
암웨이 자랑질 선전
암웨이 판매원 인가
암웨이랑 뉴스킨은 유명한 다단계지만 괜찮은 물건도 많음
머선 소리인지 .. 저만 이해 못한게 아니었네요 .
80%이상 없어진다고 하셨는데 100%로 완전히 없에는 방법은 없나요??
Knowledge Infinite ㅡ
초간단농약제거법ㅡ유튜브검색
웃기고있네 물로아무리씻어봐라 농약이없어지나ㅋ
ㅎ 7년전 이네요
요즘 농산물 농약 넘 만이쳐요~
Whats toxic is these media intoxicating you with these uninformed videos. That city girl probably doesn't even know how a tree grows and has never heard a bird sing, who is she to tell me about nature and the impact of pesticides
독성이 있는 것은 이 미디어들이 정보를 알 수 없는 비디오로 당신을 취하게 한다는 것이다. 저 도시 처녀는 아마 나무가 어떻게 자라는지도 모르고 새소리도 듣지 못했을 거야, 자연과 살충제의 영향에 대해 말해줄 사람이 누구지?
아니.. 무슨,. 아나운서야? 미스코리아냐?
저런것도 아나운서를 하는구나
TJ U 그럼 니가 하세요
TJU//
이딴 새끼도 살아있구나.
와...아나운서랑 대본 써주는 사람이랑 따로 있는것도 모를 정도면 대체...인생이 암울하겠구나. 힘내라.
YTN 내용이 자신이 없으세요? 치마가 너무 짧으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