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룩한 비판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다만 성령안에서 사랑안에서 해야합니다. 오히려 이 말씀때문에 이땅에 얼마나 많은 목회자들과 교회가 부패했습니까. 이 말씀을 가지고 성도들을 벙어리 되게하여 자기 이익의 수단을 삼는 경우도 많이 봅니다. 이사야등 선지서처럼 악을 악이라 말할줄 알고 부패한 세상에서 소금의 역활을 기억해야합니다. 성경은 늘 양면과도 같습니다. 그 균형이 더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이사야 56장10절 아직도 비판받기가 두렵습니까? 오히려 나는 외칠것입니다. 나를 사랑한다면 비판해주십시요.
맞습니다 공감합니다
좋은 말만 합시당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늘 화이팅이요
사람의지하지않고 매일말씀묵상 가운데 하나님아버지 가까이하며 살아갑니다 나조차도 온전하지않다는것을 깨달으며 하나님께서주시는 은혜를사모하며 잠잠히 살아갑니다
자기주장하는사람.비판하는사람.이기적인 사람을 멀리하는 분별력 주시고, 제가 그동안 다른사람들에게 피해를 준적이 있슴으로 회개하오니 제가 죄를짖지않도록 주님 함께해주세요 우리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비나아다 아멘
내가 이런사람이지 않았나 이시간 회개하게됩니다.
살아감에있어 올바른 지표를 성경적으로 풀어주시니 참좋네요
다음영상 기대하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거룩한 비판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다만 성령안에서 사랑안에서 해야합니다.
오히려 이 말씀때문에 이땅에 얼마나 많은 목회자들과 교회가 부패했습니까.
이 말씀을 가지고 성도들을 벙어리 되게하여 자기 이익의 수단을 삼는 경우도 많이 봅니다.
이사야등 선지서처럼 악을 악이라 말할줄 알고 부패한 세상에서 소금의 역활을 기억해야합니다.
성경은 늘 양면과도 같습니다.
그 균형이 더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이사야 56장10절
아직도 비판받기가 두렵습니까?
오히려 나는 외칠것입니다. 나를 사랑한다면 비판해주십시요.
직장 동료 상사를 어케 멀리함..답답하네
퇴사하면 멀어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