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폐극심! 어리석은 비상계엄령.. 14.8 카드의 예고가 실현됐나? 투자시장 악재 불똥!! [CRAMV(D.U.)-458]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8 лют 2025
  • 2024년 12월 3일 비상계엄령의 수비학적 666 세러모니!
    12월 3일 =1+2+3=6, 1*2*3=6
    계엄발표 시간: 10시 23분= 1+2+3=6, 1*2*3=6
    6시간만에 계엄령해제,야 6당탄핵안제출,6일 탄핵안표결..
    트리플 왕을 노린 손바닥 왕 대통령의 계엄 발표일!
    12(十二)월 [=王], 3(三)일 10시(十)시 [=王], 30(三十)분 [=王]’ = 왕(王)왕(王)왕(王)!!!
    ================
    전일 3일 밤 10시중반부터 갑자기 가지고 있던 코인이 이상급락을 해서 청산을 당했다. 1주일동안 청산없이 잘 대응하며 굴려왔는데 아니.. 시총 3위 코인인데 갑자기 15분봉으로 아닌밤중 홍두깨로 이렇게 급락을 한다고?
    왜떨어져..~~~~~~~~~?????????????
    일주일 개고생이 물거품이 됐구만! 어이가 없어 허탈하게 누워있다가 유튜브를 보니 그제서야 무슨 비상계엄 선포 뭐가 뜬다.
    계엄이 밤 10시 25분쯤 부터 발표됐다는데, 주가가 15분봉으로 그때부터 떡락하기 시작..
    근데 그 비상계엄의 이유를 외신도 국내도 아무도 제대로 이유를 모른다는 것이고, 무슨 이게 민방위 훈련도 아니고...
    확실한 것은 찾아보니 그 직후로 한국 코인시장의 거래소들은 패닉셀이 일어나.. 비트코인부터 쭈루룩 -28%이상 빠지고, 해외거래소는 그만큼은 아니지만 보따리 무역에 결국 어느정도 빠졌을 것이고,,
    특히나 한국인들이 많이 주도했다는 XRP는 해외거래소임에도 이상급락했던 것이고..
    아마 투자자들은 갑자기 비상계엄~?????? 계엄의 이유나 전문도 거의 확인할 시간도 없이 전쟁이라도 났나 순간 생각하며, 이런 상황에서는 10초만 늦게 던져도 더 가격이 폭락할 것이란 순간적 판단에, 일단 너도나도 패닉셀에 빠져 던지기 바빴을 것이다.
    일주일간 8만원을 230만원넘게 굴려왔는데, 때때로 가끔 시지프스의 신화속 거인도 아니고, 오똑이 인생도 아니고, 필자는 둘째치고 거물투자자들 수천씩, 수억씩 간밤에 날린 투자자들.. 윤대를 지지하던 사람들도 이번에 다 180도 돌아설듯!
    계엄의 이유나 명분이 민생을 위해서인가?
    아니 좀 하려면 그나마 대응하기 편하게 모니터 앉아있는 증시 정규장 시작 시작인 오전에나 하던가? 365일 24시간 돌아가는 코인시장에서 뉴스를 밤늦게까지 팔럽할수도 없고..!!!
    그 야밤늦게 기습적 계엄선포 때문에 한국 투자시장 가뜩이나 먹고살기 힘들고 각자도생하는 시대 개작살나고 많은 사람들 힘들어지게 하는게 대통령이 할일인가?
    좀 조용히 방해받지 않고 살고 싶은데, 하다하다 길가다 운석을 맞을 확률도 아니고, 우리나라 대통령이 나서서 전세계적인 초를 치네..?
    권도형의 제 2의 루나사태도 아니고, 도이치 주가조작이다 뭐다 말 많은데..
    확실한 것은 그 계엄때문에 공매도 세력만 엄청 이득보았겠네..!
    뚜렷한 대의명분이나 목적이 없는 계엄이라면, 그저 어리석다..어리석어..
    명령의 군대와 시민들이 대치하게 만들 뿐이다.
    14.8 카드는 그걸 알고 있었는가?
    (P.S.. 다음날 아침 증시는 하락 시작이지만 그렇게 여파가 크지 않았다. 왠걸 계엄을 또 해재했다고 한다. 이게 무슨 민방공 훈련도 아니고, 그럴꺼면 하질말지.. 왜 자다가 봉창 두들기듯, 아닌밤중에 홍두깨질을 하듯 쓸데없는 패션 계엄을 하고 지럴들이냐고..!
    루비콘 강 건널 생각도 하지 않으면서 쓸데없이 강가에 발만 담궜다 빼고, 대한민국 대통령이 주가하락 공매도 세력만 축배를 들게한, 들쑤신 야밤!
    아니 대통령되려고 쿠데타하고 계엄하는건 있어도, 헌법이라도 개정해 장기재집권이라도 하려고 했고, 그렇게라도 해야할만한 원대한 청사진이나 개혁꺼리가 있어서도 아닐터이고, 대체 임기도 얼마 안남은 현직 대통령이 무슨 이득이 있어? 얼마나 측근들이 메타인지 못하고 자기들만의 희망회로 돌리는 세상인식을 가지고 있어서?? 빅리스크 로우리턴의 계엄을..??? 진짜 쓰잘데없다.
    행정도, 내각도, 언론도, 여론도, 측근도, 군대도 장악하지 못하고 민심만 떡락시키고,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경제와 투자시장만 재를 뿌린 "어리석은 비상계엄령~!!!"
    윤대통령이 루나대폭락으로 악명을 떨친 제 2의 권도형이 되고 싶어 자폭버튼을 누르기로 했나?
    그 후폭풍을 어떻게 감당하려고..!?? 여기 집주인 아줌마 강성 개딸이라 안그래도 한달에 몇번씩 힘들게 서울 올라가 집회하고 내려오는데, 부릉부릉~ 당장 서울까지 악셀 신나게 밟고 질주하며 탄핵 집회참가하러 가실듯하고, 장작에 휘발유만 더한격이니 이제 더 바빠지시겄네..!??)
    대통령이란 직의 본질은 무엇인가? 가장 중요한 것은 국민들의 민생을 안정시키고 경제적 안정을 이루는 것에 있는데, 누가 알았으리?? 살다살다 뜬금포같은 한국의 대통령 리스크로 투자 청산당하고 생업활동이 빠그러질줄은..!
    이 계엄으로 인해 당장 투자시장에 흔들렸던 크립토 시장의 시가총액만 3.7조 달러였으니, 국내거래소의 경우 당시 심지어 비트코인은 물론 거의 모든 코인들이 -30%를 급락했던 것을 계산해보면, 최소 1조달러는 흔들렸을 것이고, 많은 투자 피해자들이 발생했을 것이다.
    계엄을 한 이유는? 일각에서는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 주가주작 등등 김건희 리스크 이슈를 물고늘어져 점점 정치적 핀치에 몰리고, 이 상황을 만회하기 위해서라는데..?
    솔직히 말하면 그 사람이 도이치 주가조작을 했건 말건, 서민들 입장에서 크게 피해본거 없기 때문에 "알게뭐야!!" 할일 정도밖에 안되고, 사실 별 관심도 없는데.. 정치에 그렇게 깊은 관심이 없다면 그 정도로 일반 대중들이 유감을 가질일은 아니라고 보는데..?
    그거 막겠다고 제대로 준비도 안된 허탈한 계엄때려서 투자시장에 거의 지수적으로 하한가 랠리로 발생한 피해는 엄청나고, 한국에 거의 모든 투자하는 사람들을 분개하며 본인을 공공의 적처럼 여기도록 일순간 만들었다.
    아니.. 김건희가 주가조작을 했건 말건 그건 대중들한테는 나살기 바쁜데 결국 남의 일, 그냥 정치적 다툼문제로 물고늘어지나 보다 하고 넘길수도 있는 기분문제일 뿐인데, 계엄때려서 한국투자시장 간밤에 패닉셀 대폭락야기한것은 서민들한테는 더 이상 좌시할수 없는, 나 살기 바쁜데 생업활동에 완전 초를 친 일이 되었고, 그보다 백배는 큰 직접적 피해라고...!!!
    그나마 지지율이 있었는데 이 계엄으로 한 순간 민심 개발살! 정치적 생명도 대폭락 Out~!!! 빈대잡으려다 초가삼간 태우고, 외양간 고치려다 소잃은 격!!
    계엄문구를 보면 처단이니 뭐니 문구가 보이는데, 당신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 갑자기 청산당했고,
    본인이 셀프로 저지른 그 업보를 이어받아 이제 본인이 청산당하실 일만 남으셨다.
    솔직히 필자는 윤석열이건, 이재명이건 크게 상관없거등!
    느그들이 개인적으로 명품백을 하건 주가조작을 하건, 형수 쌍욕을 하건, 대장동이 어쨌건 크게 신경 안쓴다구!
    지금이 공자의 유교시대도 아니고, 그렇다고 그 사람들이 고위 성직자들도 아니고, 약간의 도덕적 흠보다 무능한게 국가적 요직을 맡은 큰 자리에선 더 죄가 되는 시대라, 또 국민들이 그런 의혹이나 흠들에 대해 알면서도 다수결로 지지했고 용인하는 지지자층이 많았기에 결국 그자리까지 간 것이니.. 현재를 잘개척해나가야 하는 정치인을 과거를 영원히 꼬뚜리잡아 현재를 끌어내리며 잘 하고자 하는 일도 사사건건 방해하여, 결국 나에게도 보탬이 되지 않을 비생산적 활동에 참여하기도 싫고..
    내가 정치가고 그 사람들이 내 정적도 아닌지라, 다소의 흠이나 작은티끌들까지 사사건건 싸잡아 왈가왈부할 생각이 없다구!
    그냥 좀 꾸역꾸역 아둥바둥 먹고 살겠다고 하루하루 나름 열심히 살아가는데, 나하는 일에 갑자기 무슨 난이도 상향 돌발 강제 이벤트 발생처럼 끼어들어 초를 치거나 훼방만 놓치 말라고, 이 쓸데없는 자식들아!!!
    이번 비상계엄을 그냥 한마디로 정의하면 그저 "민폐" 일 뿐이다.
    [2024.12m.4d, Charlie3]

КОМЕНТАРІ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