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러 말이 맞음. 악플은 원래 회사가 고소를 해줘여 하는거고 연예인들 입에서 고소가 복잡해서 안햿다라는 말이 나오면 안되는거였음. 시대는 바뀌었고 악플러 고소했다고 위해 될것도 없고 한가지말해주자면 악플러 고소해서 받게될 합의금 다 모으면 솔직히 정말 큰돈됨. 그리고 악플 단 사람들은 본인이 악플을 단지조차 인지를 못함 ㅋㅋㅋ 이게 악플이야? 라고 묻는 인간들이 그렇게 만다고함ㅋㅋ 그니까 아 제벌좀 고소하세요 제벌좀.
실례합니다. 이 글이 맨 위에 뜨니, 많은 사람 보라고 조금 폭넓은 주제의 글을 여기에 답니다. 일반인 자살률과 경제.. 한국 자살문제 정말 심각해요. 세계 최고 수준(세계 2~3위) 자살률로 10년 훌쩍 넘겼는데, 언론은 oecd 내에서만 1위라고 호도해 왔죠. 아직도 진실보도 안함. 무려 160여 등위를 속인 거.. 일반인 자살의 제일 큰 이유는 경제 문제죠. 서민들 일자리 부족이 가장 큰 원인이고, 이건 길게 보아 외국인노동자 정책이 관련돼 있음. 외노자는 외환위기 때 임시방편으로 들여왔는데, 이제 우리 일자리를 크게 잠식해 부작용 심각합니다. 왜냐면 한국인들은 거의 다 전문대 이상 나왔는데, 사무직이나 전문직 일자리는 제한돼 있어서 상당수는 분명 생산직이나 중소업체 현장직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공장이나 중소업체에는 이미 오래전 터잡은 동남아, 중국, 아랍인들이 선배나 조장으로 일하고 있음. 자.. 돈벌려고 그네들 밑에서 일할 (전문대 포함) 대졸자가 있겠어요? 게다가 임금 덤핑 효과로 내국인을 노동시장에서 축출하는 시장붕괴도 초래합니다. 여기에, 외국인 중심 일터에서 노조활동이 약하니 노동환경은 자꾸 열악해지고, 그결과 내국인은 더욱 이를 회피하게 되는 입체적 진입장벽에 막히죠. 외노자 당장 제한하고, 장기적으로 퇴출하면서 대학도 크게 줄여야 합니다. 생산직 근로환경을 제고해야죠. 외노자는 수입을 제 나라에 보내니 내수가 죽고, 그러니 중소업체 매출이 죽죠. 그래서 내국인 고용 못하고.. 또 외노자에 의존.. 이 악순환을 끊어야 하는데, 온나라 언론과 정치권은 외노자나 다문화 칭송중.. 대한외국인이라니..! 이 프로그램도 비슷한 맥락이죠. 자살률이 세계최고 수준인 나라에서 어쨌든 그 원인을 제공하는 한 축인 외국인들이 우리 자살 문제의 특수 지엽적 가닥을 잡아 토론하며 본질을 비껴가는 모습은 참으로 어이없는 현상..ㅠ 여기에 이유 없는 영어과잉 교육까지!!(공무원 시험을 왜 영어로 쳐?일본은 수능 영어를 선택으로 돌린지 11년 넘음) 우리경제 상층부인 증권등 금융과 영어는 미국(유럽,일본포함)에 조공 바치는 구조... 둘이 합쳐서 1년에 20조 넘게 퍼 주는 듯.. 하부는 외노자 통해 동남아나 아랍, 중국에 퍼주고.. 제일 큰 중추산업인 IT나 정밀기계, 화학은 일본에 잡혀 어마어마하게 퍼줌. 대일적자가 1년에 34조 정도..ㄷㄷ 사우디에서 석유 사오는 돈보다 일본에 퍼주는 돈이 더 많았다는 게 이해 되나요? 무려 50년 동안 같은 패턴.. 다행히 아베 덕분에 올해는 조금 줄어들겠지만...ㅠ 개성공단에서 마스크 생산해 수출하자는 것도(연매출 0.08조나 되려나?) 우리 기업 살아나고 북한 리스크 줄여서 긍정효과가 큰데도 퍼주기라며 반발하는 수구언론과 그에 휘둘리는 사람들 참...ㅠㅠ 우리나라 언론 정말 제 할 일 안합니다.
소크라칸 외국인땜에 일자리를 못 구한다는 말은 핑계같네요 외국인 노동자분들이 오셔서 낮은 인건비로 굳은일 다해주는건 모르시나요 자본주와 민주주의 국가에서 신세한탄하시기전에 열심히 노력하시죠 외국인도 우리나라와서 돈벌 자격있습니다 그리고 그나마 우리나라는 에국인 많이 없습니다.
솔직히 아이유씨, 태연씨는 살아있는 게 대단합니다. 그들은 놀랍게도 범죄를 단 한차례도 저지르지 않았어요. 단지 어린여성이고, 또래보다 부유하고, 인기 많은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수억개의 악플과 루머에 시달려야 했습니다. 돈과 명예를 보장할테니 그들의 인생을 살아보라고 해도 저는 못 살것 같아요. 악플러들은 매우 강력하게 처벌받아야 합니다.
고소 할짓을 해놓고 고소한 사람보고 가해자라니 남은 욕해도 되고 지는 벌 받기 싫고 악플 쓸 생각을 했으면 고소 할거라는 생각좀 하지 자기가 악플 쓴다는 걸 모르는건가? 아 맞다 악플 쓰는 애들은 생각이 없구나 생각없는 애들 선처해주면 안됨 그리고 악플 쓰는걸 가볍게 놀이라 생각하고 즐기는 애들이라 꼭 벌받게 해야함
근데 사람들 진짜 짜증나는게 아이유언니 실시간 올랐을때 악플러들이 팩트인데 또 고소하겠지 이러더라 결국 사실 아니라고 밝혀지고, 지네가 악플달면서 연예인이 고소하는건 기분 나빠함 그 사람들 대부분 추적해서 잡히면 죄송하다고 함 그리고 아이유언니 콘서트때 암거래하는거 완전 싫어하셔서 다 잡을려고 하는데 그것마저 뭐라하는 미친사람들 많음 그런사람들은 젭알 자기 인생이나 잘 사시길
이지수 암표는 잡는건 좋았는데 지난번 방법은 좀 아쉬웠어요 기억이 잘 안나긴 한데 어떤 아이들이 부모님 아이디로 표를 구매해서 표 받으려고 부모님 신분증 가져가도 안된다고 하고 부모님이 직접와서 표받고 애들만 들어가게 해달라고 했는데도 컷했다고 들었어서 이런건 좀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었어요...
지금 대놓고 설치는 저것들의 초창기 시절 거의 1호타겟이 아이유였고 연예계 유례없는 마녀사냥 탑3안에 들어갈만큼 역대급이자 지속적으로 당해온게 아이유입니다. 과거형이 아니라 현재진행형이고요. 지금이야 쟤들이 눈치보며 엎드려 있어서 그렇지 건수라도 생기거나 지령이라도 내려오면 언제든 조직적이며 체계적으로 악랄하게 마녀사냥 하는게 저 짐승들입니다. 저것들도 조바심이 나고 초조해보이는게 느껴지는게 .. 갈수록 무리수를 두더라고요. 루머를 창조해서 억지로 사실인냥 퍼나르고 대중들 선동 해보려는 시도.. 막상 그 논란들 조금만 들여다보면 뭐 하나 팩트도 없고 전부 날조,거짓..그 자체인게 소름일정도. 예전에도 그렇게 끌어내리려고 집요하게 마녀사냥 시도해도 버텨낸게 아이유고 지금보다도 훨씬 어릴적이었는데.. 곧 서른을 앞두고 매우 영민하고 저시절보다 훨 강력하고 강단있는 아이유..대중들에게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사랑받고 주변 동료 선후배 업계에서 파도파도 미담만 쏟아지고 리스펙 받고 신뢰받는게 아이유인데 함부로 못건드는거죠. 실제로 아이유는 그 어떤 범법.위법 행위를 크고,작든간에 저지른적도 없고 인성 논란은 커녕 미담만 끊임없이 나오니.. 건수가 없는거죠. 그래서 페미나 안티것들이 무리수를 두다 자멸한게 한두번이 아님. 괜히 예전처럼 섣불리 아이유 건들었다가 지내들 타격입은게 장난아니었거든요. 그 어떤 연예인보다. 그리고 아이유는 선처같은거 키우지 않죠. 이미 쟤들 정체는 가장 괴롭힘 당해온 본인이 잘 알아서 일까 뿌린대로 거둔다는 말 고대로 실천시켜줌. 강력히 처벌하고 있고 처벌준비함. 저것들의 부동산투기 마녀사냥 시도때는 이례적으로 아이유가 본인 인스타에 직접 글을 작성하며 강력한 의지를 보였다죠. 그 무게감이 남다를정도로 포스가 넘쳤습니다. 화가나도 아주 정갈하고 깔끔하고 고급진 문장을 떡하니 공개하며 논리적으로 경고했죠. 그리고 자신은 지치지 않을 자신이 있으니 언젠가 사과 꼭 받아내겠다고 강력한 의지를 보입니다. 네. 경고처럼 바로 실천했죠. 하고있고. 할 것이고. 걸리면 작살납니다. 인생은 실전이고 죄를 지었으면 응당 벌을 받고 처벌 받아야하는 진리를 확실히 시전중. 이 회사도 사실상 아이유 그 자체라서 그 어떤 다른것도 최우선이 아닌, 아이유,이지은에게 모든것이 포커싱 셋팅이라.. 피드백도 너무 신속하고 팬들과 소통도 너무 좋고 고소,처벌 과정과 결과 바로바로 공개해주심. 저것들 익명성을 무기삼아 넷상에선 몰려다니며 나치전사마냥 깡패짓 하지만.. 막상 경찰서에 소환돼서 따로따로 만나면..그렇게 오들오들이라죠. 으휴 한심한 것들.
Iu, said free to do whatever he wants oppa. Because she care much for herself than to think what people say bad to her. Thats why she always write songs about love of self or something about happiness, or dont care what people said Because she know also, what feel of that. Recently, shes listeng to Exo Do, song "thats okay" because the lyrics is, like what her feeling. I salute u, IU! From the start, even they are bullying you. Youre so strong woman. Thats why, people love you so much. Dont care about people say bad in ur back. God knows, everything and your family. Godbless IU!! 💟💜
Did Heechul praise IU for being one of celebrities who stood up to bullying and speak out to those who hurl negative criticism and hate to idols? But with grace and strong words? Cld somebody translate to English?
살면서 가장 기본상식= 잘못한게있으면 벌을 받아야합니다. 자기의 잘못 뉘운친다고 벌감량이 약해선안됩니다. 또다른 죄짓는 발판이 될수있으니... 정당한 벌을 받아야합니다... 어디에건 댓글을달땐 3번생각하고서 했으면합니다. 아니면 실명제전환으로만 댓글달수있는 방안이 생겼으면하기도 합니다.
특히 로리타라느니 정신병자라느니 임신하고 낙태하고 여우년에 은혁이랑 장기하를 어찌저찌 여우처럼 꼬셨다느니 별 루머를 다 만들고.. 그런 애들이 설리 구하라한테 똑같은 악플 달았음ㅋㅋ 그래놓고선 악플 단 계정이랑 같은 트위터 계정으로 보고싶다,그립다,누구 때문에 죽었으니 살려내라 악플러들아 ㅇㅈㄹ 했죠 ㅋㅋㅋ 생명이란게 가볍게 말해선 안되는거지만 죽을 악플러들 안죽고 애꿎은 연예인만 줄줄이 떠났죠 아 맞다 트페미들의 종현 사이버불링 이야기를 빼놓으면 안되죠.. b1a4 산들도 갑자기 미투에 휘말려서 학교 선배였던 산들이 나를 건드렸다 이랬는데 정작 산들은 남고 졸업생이였죠 ㅋㅋㅋ
연예인들도 우리와 같은 일반인이고 솔직히 선플 100개 보는것보단 악플 1개 보는게 더 기억에 남고 정신적 멘탈적 스트레스 받습니다. 예를들어 우리 일반인들은 근처 친구,지인들한테 헌담한번이라도 들으면 괜히 신경쓰이고 정신적으로 조금이나마의 스트레스를 받고 그 친구를 또 보면 눈치보이고 하는데 연예인분들은 악플 1개가아닌 하루에 몇백개씩 많게는 몇천개씩받고 그것또한 익명이닌까 얼마나 고통이겠습니까 정말 생각이란게있으면 한번이 아닌 여러번 뇌에서 필터링 하고 댓글좀 써줫으면 좋겠습니다 부탁입니다..
누구를 응원하면 그 댓글에 악플 달면서 괴롭히는 악플러들 보면 정말 짜증을 넘어서 머리가 아프죠. 남의 인생을 악플로 간섭하다가 고소 당하면 처벌이 무서워서 자신의 사정을 있는 거 없는 거 짜집어 가면서 어떻게든 처벌을 피하려는 잔머리는 어디서 나오는 건지… 정작 잘못은 남을 비방한 사람들이 다 저질러 놓고, 악플러인 거 탄로 나면 괜히 피해자를 탓 하거나 같이 악플 달면서 놀았던 사람들부터 탓 해도 처벌 받는 건 다 똑같아요. 연예인들을 보면서 가면을 썼다고 말 하는 악플러들도 현실에서는 가면을 쓰고 있는 건 아닌지… 연예인들 중에도 자신의 본성을 감추고 싶어서 보이지 않는 가면을 쓰는 사람도 있고, 혹은 얘기할 수 없는 비밀 대문에 보이지 않는 가면을 쓰는 사람도 있는데도 그것을 알지 못 하는 사라뜰은 정말로 색안경 제대로 썼죠. 지금 이 순간에도 현실과 인터넷을 가리지 않고 익명성의 가면을 쓴 채 나의 주변, 혹은 우리 주변에 평범한 사람으로 살고 있을지 모르는 그림자와 같은 사람들이에요. 누군가를 비방하는 자들은 자신들이 쓰고있는 익명성의 가면이 언제까지 자신을 지켜준다고 생각해도 그것은 교활하고 오만한 착각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알지 못 할 겁니다. 익명성이라는 가면은 현실에서 표출할 수 없는 본성을 가려주는 것 같아도 언제가는 균열이 가고 산산 조각이 나서 깨져 버리는 유리 가면에 불과할 뿐이죠.
말도 안되는 루머들이 넘쳐나고, 이유없는 비난과 질투에서도 꿋꿋이 자기 자신의 꿈과 직업을 이뤄내가는 모든 연예인들을 존경합니다. 부디 아무 이유없는 루머와 비난에 상처받는 모든 연예인 분들이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팬분들이 쓸모없는 방구석 악플러보다 많다는것을 알아주셨음 합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소중한 '나'이기에, 우리는 똑같은 사람과 사람이기에 사랑하며 좋은 사람이 되어가며 살아요.
It's about cyber bullying right. Did heechul read the message he sent to IU? If it is then what was written in the text message Could anyone translate it?
악플러들은 인간들이 아니고 그냥 사회 악이야. 악플러들 신고해서 처벌 받게 하는게 최선이지. 악플러들을 이해 하려는 분들도 있는데. 악플러들때문에 본인이 힘든데. 왜 그들을 이해하려고 하나요. 그냥 고소하세요. 악플러들을 위해서 사는게 아니잖아요. 친구 가족 본인을 위해서 살고 있는건데. 저 인간도 아닌 것들이랑 상대를 하지 말아여. 악플러들은 소수지만. 님들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걸 알아주세요.
When I was listening to heechul's words i remembered chen and i was about to cry 🥺 even he said sm has a system for artist's mental health but from what i see THIS IS A LIE 👌 a 2 artists goes from the world because of the harsh comments and now there's a human who live his live and have a good life and about 3 months he eat all of that hate comments for no f****** reason 🔥 i hope all the idols and celebrities have their own lives and do whatever they want if "it's not crime" and i hope all of the entertainment DO SOMETHING with this people who didn't deserve to called a "people" 😒👍 and sorry for my bad English
I don't think there is a need to lie for the system. As heechul said, there is help given but in the end of the day, it depends on the individual mentality which is why those who suffer from depression will have harder time for it. And I totally understand those who don't want to ask for help all the time and try to combat it themselves.
@@for8ver1 i know but he said by himself that "the system is not a good when the hater still hate that's why we have to do like IU" and he said the right thing and hope sm will listen and do something for their artists
Tuho Kim - Nah, his point is not about bad system that SM has, but he said "no matter how good system is, how great expertises and professionals hired, how the celebrities do everything to take care their mental health, it's still useless bcs the haters still would be there spreading hates. That's why, we must be like IU suing them confidently so the haters would get the lesson," . Something like this.
@@urclue i know i understand what he said i just made a mistake while I was writing I'm not that good in English 😅 but still the point that the haters still hate and they have to sue them to make the haters afraid of them and sm is best example for DO NOTHING for their artists
연예인 뿐 만 아니라 일상적인 일반인들에게서도 정말 흔히 (?) 일어나요 가해자가 피해자한테 오히려 가해자로 몰아가죠 저도 그런 일 들로 지금까지 마음 속 한이 생겨서 불면증이 왔고 정신적 스트레스로 많이 힘들었는데 티내면 오히려 뒤에서 더 욕먹고.. 참.. 많은 가해자들이 처벌을 받았으면 좋겠어요 더이상 피해자들이 자살하거나 힘들어하거나 트라우마 생기는 일 없도록..
사람들 다들 내가 뭔가 저 사람에 대해 평가하는 건 평가지 악플이 아니라 생각하는데 그것도 악플이라는 걸 알았으면 좋겠어요. 특히 이 프로그램 초회차 때 유인나씨 부터 이 프로그램 자체에 대해 평가하고 비교하고 진짜 그것들 다 악플인데 지가 악플 단다는 걸 모르잖아요. 인터넷이나 정보화 시대가 당연해진 만큼 악플들에 대한 교육이 아이들 어릴 적 부터 이루어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ㅠ 우리나라는 인재육성에는 힘을 쏟지만 성교육, 악플같은 인터넷 교육은 진짜 똥처럼 한다니까요ㅠㅠㅠㅠㅠ 그리고 저는 이 프로그램 너무너무 좋아하구요 패널들도 남녀성비가 비슷하게 나온다는게 너무 좋구요 유인나씨가 중간에 말을 한번 정리해주고 진행해나가는게 너무 자연스럽고 목소리나 말도 귀에 쏙쏙 들어와서 정말정말 좋아요. 배우로써만 봤는데 이렇게 보니까 새로운 능력과 매력을 느끼고 또 빠지는 것 같아요. 주접 천국이 되었네 언니 최고예요 늘 언니가 짱이야 개멋져 언니.
정말 징니는 대단한 사람이 맞다... 악플러 고소하면서도 얼마나 힘들었을까... 그 시련을 다 극복해내고 지금의 이 자리에서 그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을 쓰기까지 많이 지치고 스트레스 받았을 텐데 묵묵히 자리를 지켜줘서 너무 고마울 따름이에요. 언니 앞으로 더 행복하기만 하면 좋겠어..💜 우리는 언니의 제비꽃이자 흑당꿀사과니까💙 다른 연예인분들도 반드시 언니 따라서 바로 고소하고 가슴 아픈 일 당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맞다. 나와 생각이 다르다고 해서, 내 눈에 좋게 안 보인다고 해서 악플을 달아선 안된다. 도덕적으로 법적으로 문제가 있는 행동을 햇을때는 욕먹어 마땅하지만, 대부분은 악플은 그냥 내눈에 기분 나쁘다고 해서, 내 스타일이 아니라고 해서 무책임하게 다는 경우가 대부분이기때문에, 그들을 용서해도 용서할 필요도 없고, 무조건 고소를 해서 죄값을 받게 하는게 좋음. 싫으면 안 보면 되지 왜 굳이 보고 악플을 다는지 그들의 인생이 한심스러울 뿐이다.
용서는 가해자가 하는게 아니라 피해자가 하는거고 이전에 진심어린 사죄가 있어야 성립되는 것 우리 사회도 어느정도 썩었다고 보는게 가해자 놈들과 방관자들이 피해자에게 "그만해 지겨워"라고 말하는 희안한 문화가 있음 가해한 놈이 제대로 반성도 안하고 버티던가 돈으로 무마하려고 해서 사과를 받고 싶다는데 공탁금 걸었으니 난 할만큼 했어 이지덜 떰 진짜 생계형(이게 옳다는건 아닌데 너무 배고파서 빵을 훔쳐 먹었다던가) 범법의 경우는 얼마든지 관용을 베풀수 있지만 나쁜짓인걸 인지하고 하는 범죄자들에겐 댓가를 치루게 해야하는 게 맞다고봄 악플러들은 반드시 죄값을 치루게 해야하고 꼭 선처없이 고소를 해야 하는 이유는 냅두면 다른 누군가에게 또 같은 짓함 그런데 일단 악플러를 고소하면 조사받은 내용 그대로 남게됨 설사 1차에서 혐의없음 떠도 2차 부턴 상습범으로 취급해서 판결이 달라짐 1차 혐의 없음이면 무죄나 다름 없는데 2차랑 뭔상관? 생각들겠지만 완전히 다름 1차야 고소자가 너무 과하다 혹은 명훼나 모욕이라 하기엔 좀 증거자료가 부실해서 혐의없음으로 끝내주는데 2차 부턴 고소자가 어떻다를 판단하기 보다 "어라 너 벌써 두번째야? 원래 그런 놈이구만" 이걸 인지 시키게 됨 그래서 반드시 고소 가능하다면 고소하는게 맞음 일반인들이야 뭐 얼굴과 신상명세가 공개적으로 알려진게 없으니 요구 조건(타인이 피해자가 모욕 당한걸 인지했는가, 본인임을 특정 할 수 있는가등등)이 많이 붙지만 연예인들의 경우는 신상명세가 공론화 되어 있어서 노출되었기에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고소 가능함 당장의 법정 싸움은 힘들지라도 제 2 제 3의 피해자를 낳지 않기 위해 꼭 고소들 하시기 바람 또한 악플러들 냅두면 이 버러지들은 즈그들이 잘했다고 생각하거나 피해자를 호구로 보고 더 악랄하게 변함 악을 향한 방관과 방조는 그들에게 용기를 주는 행위임으로 반드시 선례를 남길 필요 있다고 봄 일단 혐의없음 받게라도 해 놓으면 그 다음부턴 함부로 악플 못담 왜? 상습범으로 심사를 받게 되므로...
저거는 정답이 없다. 악플러가 잘못된 사람이 대부분이겠지만 그래도 어린애들이나 그냥 철부지 장난으로 할수도 있다. 이걸 모르고 한 사람이 물론 잘못이지만 처벌이 크다면 이사람은 큰상처가 되어 사회에 악한 감정을 느낄수도 있다. 그래서 인생망가질수도 있고..폭행이나 강도같은건 때린사람이나 맞은사람 모두 인생망가질수있다. 악플러 없어져야 한다. 하지만 내가 보기엔 연예인 악플러는 절대로 없어질수 없다. 대중에 마음을 먹고 사는 직업이기 때문에 백프로는 될수없기 때문이다. 누군가는 분명히 싫어할수밖에 없다. 즉 결론은 악플에 대한 기준이 상당히 중요하고 횟수가 중요하며 초범인 경우에는 어느정도 죗값이 낮아야한다고 생각한다. 연예인들이나 회사에서 고소를 하더라도 무차별고소는 아니고 악성에 대해서만 고소하길 바라는 바이다. 연예인은 연예인이다. 대중들의 관심을 먹고사는...유명세 일종에 세금이라 생각하고 잘 버터야한다. 연예인들에게 악플러는 고소해도 싸워도 절대 없어지지 않는다. 물론 줄이수는 있겠지만...고소가 정답은 아니고 멘탈건강부터 챙기길 바란다. 특히 어릴때 연예인 된 애들이 가장 위험하니 기획사 주변 어른들이 인성을 잘 가르쳐라. 어려서부터 사회나와서 잘못된 어른 만나면 망나니 되고 인성 거지 되는건 정말 주변 지인탓이다. 어린나이에 뭘보고 배우겠나
진짜 연예인들 다 선처없이 악플 고소했으면 좋겠고 법률도 강화됐으면 좋겠다... 악플때문에 맘고생하다 세상을 등지는 연예인들이 10년도 더 전부터 꾸준히 나왔고 한두명도 아닌데 언제까지 이렇게 두고만 봐야하나...? 이런 일 생길때마다 대중들도 가슴아프고 정신적인 스트레스받는다... 나도 이번에 설리와 구하라 그렇게 되고 특히 내 또래였어서 그런지 지금까지도 마음이 시큰하고 꿈에도 자주 나왔음... 그리고 연예인이 그러면 베르테르효과도 있고... 정부도 정말 뭐라도 해야함....
우리는 살면서 나를 죽일듯이, 없어졌으면 하듯이 욕하는 사람이 거의 없죠.. 사회에서 한명이라도 나를 싫어하는 느낌이 들면 굉장히 신경쓰이고 인간관계 전체가 예민해지잖아요. 근데 연예인들은 얼굴도 모르는 다수의 사람들로부터 납득할 수 없는 이유로 증오를 받는데 그걸 의사나 친구들이 케어한다 해서 해결이 될까요..
비난과 비판은 다르죠. 누구라도 상대방에게 비난을 해서는 안되고, 할 자격도 없습니다. (당신이 설령 상대방의 가족이더라도..) 그리고 만약 비판을 하고 싶다면 논리적으로 하되, 상대방의 기분이 나쁘지 않게 해야합니다. 그래서 비판은 참으로 어렵죠. 그래서 전문가들이 주로 합니다. (가끔 기사글 보면 무지한 기자들도 많지만요ㅠ) 악플러들이 이점을 알았으면 좋겠네요. 세상에 악플이 줄어든다면 자살률이 떨어질지는 확실치 않지만, 좋은 글(칭찬 하는 글이나 논리적이고 합리적으로 비판하는 글)이 많아진다면 자살률은 확실히 떨어지지 않을까요?
타일러 말이 맞음. 악플은 원래 회사가 고소를 해줘여 하는거고 연예인들 입에서 고소가 복잡해서 안햿다라는 말이 나오면 안되는거였음. 시대는 바뀌었고 악플러 고소했다고 위해 될것도 없고 한가지말해주자면 악플러 고소해서 받게될 합의금 다 모으면 솔직히 정말 큰돈됨. 그리고 악플 단 사람들은 본인이 악플을 단지조차 인지를 못함 ㅋㅋㅋ 이게 악플이야? 라고 묻는 인간들이 그렇게 만다고함ㅋㅋ 그니까 아 제벌좀 고소하세요 제벌좀.
제발 연예인도 사람취급 좀했으면 좋겠어요ㅠㅠ 너무 걱정되고 불쌍해요ㅠㅠ 꿈이 연예인이여서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선택한건데 사람들한테 인정받기위해서 한게아닌데 자꾸 사람들은 연예인들를 정신적으로 힘들게하고...대체 우리나라는 왜 이럴까요?ㅠㅠ
ㅇㅈ 회사가 회사이름으로 나서서 고소해야되는거 아니야? 그정도는 해줘야지 연예인 이미지도 실축 안시키고
실례합니다.
이 글이 맨 위에 뜨니, 많은 사람 보라고 조금 폭넓은 주제의 글을 여기에 답니다. 일반인 자살률과 경제..
한국 자살문제 정말 심각해요. 세계 최고 수준(세계 2~3위) 자살률로 10년 훌쩍 넘겼는데, 언론은 oecd 내에서만 1위라고 호도해 왔죠. 아직도 진실보도 안함. 무려 160여 등위를 속인 거..
일반인 자살의 제일 큰 이유는 경제 문제죠. 서민들 일자리 부족이 가장 큰 원인이고, 이건 길게 보아 외국인노동자 정책이 관련돼 있음. 외노자는 외환위기 때 임시방편으로 들여왔는데, 이제 우리 일자리를 크게 잠식해 부작용 심각합니다. 왜냐면 한국인들은 거의 다 전문대 이상 나왔는데, 사무직이나 전문직 일자리는 제한돼 있어서 상당수는 분명 생산직이나 중소업체 현장직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공장이나 중소업체에는 이미 오래전 터잡은 동남아, 중국, 아랍인들이 선배나 조장으로 일하고 있음. 자.. 돈벌려고 그네들 밑에서 일할 (전문대 포함) 대졸자가 있겠어요? 게다가 임금 덤핑 효과로 내국인을 노동시장에서 축출하는 시장붕괴도 초래합니다. 여기에, 외국인 중심 일터에서 노조활동이 약하니 노동환경은 자꾸 열악해지고, 그결과 내국인은 더욱 이를 회피하게 되는 입체적 진입장벽에 막히죠.
외노자 당장 제한하고, 장기적으로 퇴출하면서 대학도 크게 줄여야 합니다. 생산직 근로환경을 제고해야죠.
외노자는 수입을 제 나라에 보내니 내수가 죽고, 그러니 중소업체 매출이 죽죠. 그래서 내국인 고용 못하고.. 또 외노자에 의존.. 이 악순환을 끊어야 하는데, 온나라 언론과 정치권은 외노자나 다문화 칭송중.. 대한외국인이라니..! 이 프로그램도 비슷한 맥락이죠. 자살률이 세계최고 수준인 나라에서 어쨌든 그 원인을 제공하는 한 축인 외국인들이 우리 자살 문제의 특수 지엽적 가닥을 잡아 토론하며 본질을 비껴가는 모습은 참으로 어이없는 현상..ㅠ
여기에 이유 없는 영어과잉 교육까지!!(공무원 시험을 왜 영어로 쳐?일본은 수능 영어를 선택으로 돌린지 11년 넘음)
우리경제 상층부인 증권등 금융과 영어는 미국(유럽,일본포함)에 조공 바치는 구조... 둘이 합쳐서 1년에 20조 넘게 퍼 주는 듯.. 하부는 외노자 통해 동남아나 아랍, 중국에 퍼주고.. 제일 큰 중추산업인 IT나 정밀기계, 화학은 일본에 잡혀 어마어마하게 퍼줌. 대일적자가 1년에 34조 정도..ㄷㄷ 사우디에서 석유 사오는 돈보다 일본에 퍼주는 돈이 더 많았다는 게 이해 되나요? 무려 50년 동안 같은 패턴.. 다행히 아베 덕분에 올해는 조금 줄어들겠지만...ㅠ
개성공단에서 마스크 생산해 수출하자는 것도(연매출 0.08조나 되려나?) 우리 기업 살아나고 북한 리스크 줄여서 긍정효과가 큰데도 퍼주기라며 반발하는 수구언론과 그에 휘둘리는 사람들 참...ㅠㅠ
우리나라 언론 정말 제 할 일 안합니다.
소크라칸 외국인땜에 일자리를 못 구한다는 말은 핑계같네요 외국인 노동자분들이 오셔서 낮은 인건비로 굳은일 다해주는건 모르시나요 자본주와 민주주의 국가에서 신세한탄하시기전에 열심히 노력하시죠 외국인도 우리나라와서 돈벌 자격있습니다 그리고 그나마 우리나라는 에국인 많이 없습니다.
제벌이 뭘 잘못했다고 고소함?? 돈 많은거? 어이 없으ㅜ 제벌로써 기분 나쁘네
김희철씨는 주변에 악플 때문에 무너진 연예인들을 많이 본만큼 이 주제에 있어서는 할 말이 많을 거 같음
오하늘 엥 딱봐도 게스튼데?
@오하늘 그런게 악플이여
@@user-qg6kf4yd2w 사이다감사합니다.. 오하늘님 거를거면 혼자 거르세요 굳이 손아프게 댓글 달지 마시고..
@오하늘 대도 얼마나 보셨나요 얼마나 본지 댓글에 딱 나오네요
글 주제가 안맞는 거 같은데? 분명 김희철 주변에 악플 때문에 무너진 연예인들 이야기 하는데 갑자기 대도서관 거른다??? 대화 주제를 엉뚱한 곳으로 가지고 가시네요???
솔직히 아이유씨, 태연씨는 살아있는 게 대단합니다. 그들은 놀랍게도 범죄를 단 한차례도 저지르지 않았어요. 단지 어린여성이고, 또래보다 부유하고, 인기 많은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수억개의 악플과 루머에 시달려야 했습니다. 돈과 명예를 보장할테니 그들의 인생을 살아보라고 해도 저는 못 살것 같아요. 악플러들은 매우 강력하게 처벌받아야 합니다.
suyaluv ㅇㅈ 진짜 대단한 사람들임.
첫 줄, 살아있는 게는 지워주시면 안될까요?
do you 이유가 뭐죠?
저는 살아있는 게 대단하다고 하신말씀 너무나 공감 가네요.
그 두분의 인기만큼이나 댓글도 가혹했기 때문에 얼마나 마음고생 심했을까 힘들었을까
이런 생각이 들거든요
아이유..태연...정말 악플심했던 연예인들중 한사람들임...둘다 맘고생 심했을건데...아직 잘활동해줘서 고마움
김희철이 아이유에게 방송에서 얘기를 꺼내도 되냐고 미리 물어본 것에서부터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게 느껴진다.. 팬 입장에서 아이유 정말 13년 활동하면서 말도 안되는 논란, 악플 많이 당했는데 현명하게 이겨내 줘서 고마울 뿐..
열애설때도 한동안 개인방송도접고 사과도 하고..
@꽃오리 그러니까요..ㅠ 사람이 사람을 좋아하는 게 왜 문제인지 진짜.. 연예인들도 사람인데 왜 그러는 걸까요..ㅠ
꽃오리 슈퍼주니어 팬분들은 거의 반응 좋았죠 슈퍼주니어라는 그룹을 오랫동안 좋아했고 사실 올해 기준으로 16년차이고 나이도 38살인데 연애말고 결혼이였어도 이상할게 없는 나이..
희님한테 달린 악플은 대부분이 타팬들일 가능성이 높죠
@@yyyedss 애초에 둘이 좋아서 만난다는데 나이차로 욕하는게 진짜 별로 ㅋㅋ
아이유 뭐가 예쁘다고 배려함 은혁이 생각 안하노
아이유같은 가요계 선배들이 선처없이 고소해줘야 후배들도 고소할 수 있음 진짜 아이유는 그저 갓,,,,
그러니까요.. 노래는 늘 들었지만 아이유라는 사람 자체에는 크게는 관심 안두고 살았는데 정말 알면 알 수록 넘나 멋있는 사람이에요...
순간 아이유가 선배??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데뷔 14년차 ㅎㄷㄷ 소녀시대랑 동기
@@ManDooShuhua 아이유는 대뷔 12년차로 알고 있는데요...뭐 별차이는 없긴 하지만...
소녀시대가 2007년 아이유가 2008년이라 이제 13년차 14년차 되는거네요! 별 차이 없죠 뭐ㅎㅎ
워낙진짜 어릴때 데뷔해서...아이유보다 한참후배인데도 별나이차 안나는 연예인들도 많음. 13년차인데도
활발히 활동중이고...
연예인들이 악플러들 하나하나 전부다 고소했음 좋겠다. 진짜 너무 꼴뵈기싫어ㅠㅠ댓글내리다가 악플 보면 재밌게 영상보다가도 기분 확안좋아짐
그 사람을 싫어할수도 있죠
@@노무현팔아서구독자523 단순히 싫어한다는 이유만으로 누군가에 대한 인신공격이나 차마 입에 담지도 못할 모진 말들을 하는 게 정당하다고 생각하시는 건가요 혹시...?
@@노무현팔아서구독자523 난 니가 싫으니까 욕해도 되겠구나.
@@노무현팔아서구독자523 니가 친구를 싫어한다고 그 친구 면상에 대고 온 욕들을 다 해도 되는거냐
...과거의 나는 내가 아닙니다 모르는 사람임
@릴리LILY 김희철은 정말 구설수를 절대 안 만드는 듯
맞아요..혹여나 "왜 남의 얘기 함부로 꺼내냐" 이런 소리들을까봐 공개한걸로 보이네요..혹시나해서 보니까 역시나 예상했듯이 밑에 댓중에 저런 찌질이가 있네요 (절레절레)
노선처를 희철이가 느껴보게 될까봐
무서워서 물어봤는게 학계의 뇌피셜
그런데 고소하면 아이유하고 대면할 시간이 있나요??? 아니면 굳이 시간내서 아이유가 가서 왜그러셨어요?? 라고 물어본건가요?? +++고소 100명을 하면 100명 다 만나봐야 되나요??
@민중TV 개노가가뛰고 2주동안 아무도 관심안줬노ㅠㅠ 옛다 관심 이제 먹고 떨어지렴
아이유도 정말 대단하지만 김희철도 데뷔할때부터 지금까지 15년동안 악플/루머는 끊임없이 따라왔었는데..거기에 친한 후배들까지 먼저 하늘로 보내고ㅠ..나 같았으면 이 멘탈로는 도저히 못버팀
@mk 아무나...요?
그럼 저도 혹시 하고 싶...은...,
웁웁 아녜요 이 얼굴론...
마이구미 그냥 두분 상황이 비슷하다 생각해요 아이유도 10년 넘었고 그때부터 여러가지 악플/루머 엄청 많았고 아이유 친한 동료 연달아 3분이나 보내시고 그와중에 힘들어서 콘서트도 밀었는데 친구 죽고 콘서트도 하냐며 또 욕먹고...;
그걸 노래로승화시키는멘탈갑임 삐삐나 스물셋등..뮤비에 아이유가 어두운곳에있고 그림자로 담배피우는것처럼 연기같은게 나오는데 불켜서보니 사실 색종이?였던거
1:22 희철님도 제발 악플 고소좀 했음 좋겠다ㅠ
에셈은 3대 기획사면 뭐해.. 법률팀 만들어 놓고 유령 부서 소리 나오게 일하는 걸 못봤는데 멘탈관리든 뭐든 일단 그렇게 만든사람 처벌부터하는게 먼저 아니냐
제발 에스엠 악플이고 멘탈관리고 제대로해라 제발..
@@user-gp5hw6qc2y 도대체 뭐로 역고소를 한거에요??ㄷㄷ
@이서윤 악플 관리는 잘안해요 PDF따서 메일보내도 아무조치도 없구요..
@@쩜쩜쩜-u1z 다좋은데 피디엪드립좀 작작치자;ㅋㅋ 제보할거면 댓글링크를 제보하면되요
했어요!! 선처 없고요! 앞으로도 더할거같아요!! 엘프,꽃잎들이랑 사이버수사대? 가 열심히 모아서 고소했어요!
아이유같은 유명 연예인들은 악플이 상상을 초월하지 SNS 게시글에 댓글로 메세지로 포털 기사에 댓글로... 이런 사람들은 고소하고 본보기 보여주는게 맞지 아는 사람 5만명도 안되는 유튜버들이 악플러 고소한다고 난리치는데 연예인이라고 삭히는게 얼마나 힘들지 짐작이 안감
마음이 짠하다. 단지 유명인이라는 이유로 말도 안되는 악의성 모함을 견뎌야 할 이유는 없지, 그런데도 일부 사람들은 단지 유명인이기때문에 그 또한 감내해야 하는 거라고 하는데 자기들이 안겪어봐서 하는 소리다.
아이유 진짜 힘들었을듯 ㅠ
페미들이 잘 나가는 여자 싫어하잖아요
잼민아약먹자 개소리도 정성이다 진짜
고소 할짓을 해놓고 고소한 사람보고 가해자라니 남은 욕해도 되고 지는 벌 받기 싫고 악플 쓸 생각을 했으면 고소 할거라는 생각좀 하지 자기가 악플 쓴다는 걸 모르는건가? 아 맞다 악플 쓰는 애들은 생각이 없구나 생각없는 애들 선처해주면 안됨 그리고 악플 쓰는걸 가볍게 놀이라 생각하고 즐기는 애들이라 꼭 벌받게 해야함
인정이요 양심이 없어요 지가 잘못을 해놓고 지가 책임을 져야지 나 몰라 하면 피해자는 뭐가되지?
정작 악플쓰는 사람들 지들이 욕먹는건 엄청 싫어함. 내로남불 엄청 심해가지고 연예인은 욕해도 참아야 되고 지들 같이 일반인들은 욕해도 참을 필요 없다는 이중잣대를 가지고 있음
걍 생각없는 애들이 악플쓰는거지 인생이 그냥 열등감에 찌들려서 지보다 잘난 사람 못보는거지
아이유 진짜 단단하고 멋있는 사람
김희철 생각보다도 훨씬더 멋진 사람이었네. 아이유 얘기하기전에 먼저 허락받는것 자체가 엄청난 배려심이고, 간단해보이지만 대수롭지않게 여기는 사람들도 많잖아. 매너가 남자의 품격을 만든다더니 김희철 정말 교양있어보인다
진짜 실제로 아는 지인들 보여주기 부끄러운 글들은 넷상에 얼굴 안보인다고 안썼으면 좋겠다. 악플 쓴 사람들은 걸리면 악플 썼던 내용 주변 지인들한테 다 보여줘야한다고 생각함.
악플러들한테는 일주일간 손가락을 못 쓰게 한다음 자신이 쓰는 악플이 타인에게 상처가 된다는걸 느끼게 해줘야한다고 생각해요.
악플다는 애들 보면 보통 친구 별로 없어가지고 타격도 별로 안클꺼임
@@puppymaltese1그러면 가족들이 창피해지죠 요즘같은 sns시대에 지인들한테 까발려지기 시작하면 겉잡을수 없이 가족들 지인들한테 까지 다 알게 되서
마지막 진짜 어이없네 ㅋㅋ 왜 고소해서 날 괴롭게 만들어요 ? 왜 악플 달아서 아이유님이 고소하게 만들지 ? 저런 뇌가 꼬인 애들은 손가락에 전자팔찌 달아야됨 그래야 지 손가락의 중요성을 알고 낭비를 안하지
2:03
"I don't care
당신의 비밀이 뭔지
저마다의 사정 역시
정중히 사양할 게요"
이 말이 자신이 아픈걸 남에게 털어놓지 말라는 줄 알고 뭔가 섬짓했는데 악플러들에게 하는 말이었구나
근데 사람들 진짜 짜증나는게 아이유언니 실시간 올랐을때 악플러들이 팩트인데 또 고소하겠지 이러더라 결국 사실 아니라고 밝혀지고, 지네가 악플달면서 연예인이 고소하는건 기분 나빠함 그 사람들 대부분 추적해서 잡히면 죄송하다고 함 그리고 아이유언니 콘서트때 암거래하는거 완전 싫어하셔서 다 잡을려고 하는데 그것마저 뭐라하는 미친사람들 많음 그런사람들은 젭알 자기 인생이나 잘 사시길
이지수 암표는 잡는건 좋았는데 지난번 방법은 좀 아쉬웠어요 기억이 잘 안나긴 한데 어떤 아이들이 부모님 아이디로 표를 구매해서 표 받으려고 부모님 신분증 가져가도 안된다고 하고 부모님이 직접와서 표받고 애들만 들어가게 해달라고 했는데도 컷했다고 들었어서 이런건 좀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었어요...
그런데 암표가 무엇인가요?? 콘서트를 가지를 않아서 이런게 뭔지 잘 몰라요 ㅠㅠ
@@삐약-p8b 표 되파는 거에요
@@고서린-o6v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p owfu 삭제해도 감방보내야함 ㅋㅋㅋ
제발 설리를 봐서라도 악플러들의 고소 처리 방식은 빠르게 바뀌었으면 좋겠다 ,, 그렇지 않다면 악플러들은 멈추지 않고 끊임없이 달고 있을거예요 처벌의 강도와 고소 처리기간을 단축 시킨다면 충분히 악플을 감소 시킬 수 있을텐데....
아이유는 진짜로 초기에는 악플로 고생했죠ㅠㅠ그래도 멘탈이 진짜 강해서 버텼고 지금 이렇게 최정상 가수가 된거
초기만 그런게 아님, 1~2년전만해도 부동산투기 마녀사냥 당했음.
1~2년전 나의 아저씨도 물타기 당했죠
지난 달에도 비공개카페에서 악플달고 놀던사람들 공개되고 고소당했죠
1년전 부동산투기 2년전 나저씨 5년전 제제/스물셋 7년전 은혁 에휴 하여간 할일없는것들이 몰아가ㅠㅠ
지금 대놓고 설치는 저것들의 초창기 시절 거의 1호타겟이 아이유였고
연예계 유례없는 마녀사냥 탑3안에 들어갈만큼 역대급이자 지속적으로 당해온게 아이유입니다.
과거형이 아니라 현재진행형이고요. 지금이야 쟤들이 눈치보며 엎드려 있어서 그렇지
건수라도 생기거나 지령이라도 내려오면 언제든 조직적이며 체계적으로 악랄하게 마녀사냥 하는게 저 짐승들입니다.
저것들도 조바심이 나고 초조해보이는게 느껴지는게 .. 갈수록 무리수를 두더라고요.
루머를 창조해서 억지로 사실인냥 퍼나르고 대중들 선동 해보려는 시도..
막상 그 논란들 조금만 들여다보면 뭐 하나 팩트도 없고 전부 날조,거짓..그 자체인게 소름일정도.
예전에도 그렇게 끌어내리려고 집요하게 마녀사냥 시도해도 버텨낸게 아이유고 지금보다도 훨씬 어릴적이었는데..
곧 서른을 앞두고 매우 영민하고 저시절보다 훨 강력하고 강단있는 아이유..대중들에게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사랑받고 주변 동료 선후배 업계에서
파도파도 미담만 쏟아지고 리스펙 받고 신뢰받는게 아이유인데 함부로 못건드는거죠.
실제로 아이유는 그 어떤 범법.위법 행위를 크고,작든간에 저지른적도 없고 인성 논란은 커녕 미담만 끊임없이 나오니..
건수가 없는거죠. 그래서 페미나 안티것들이 무리수를 두다 자멸한게 한두번이 아님.
괜히 예전처럼 섣불리 아이유 건들었다가 지내들 타격입은게 장난아니었거든요. 그 어떤 연예인보다.
그리고 아이유는 선처같은거 키우지 않죠. 이미 쟤들 정체는 가장 괴롭힘 당해온 본인이 잘 알아서 일까
뿌린대로 거둔다는 말 고대로 실천시켜줌. 강력히 처벌하고 있고 처벌준비함.
저것들의 부동산투기 마녀사냥 시도때는 이례적으로 아이유가 본인 인스타에 직접 글을 작성하며 강력한 의지를 보였다죠.
그 무게감이 남다를정도로 포스가 넘쳤습니다. 화가나도 아주 정갈하고 깔끔하고 고급진 문장을 떡하니 공개하며
논리적으로 경고했죠. 그리고 자신은 지치지 않을 자신이 있으니 언젠가 사과 꼭 받아내겠다고 강력한 의지를 보입니다.
네. 경고처럼 바로 실천했죠. 하고있고. 할 것이고. 걸리면 작살납니다.
인생은 실전이고 죄를 지었으면 응당 벌을 받고 처벌 받아야하는 진리를 확실히 시전중.
이 회사도 사실상 아이유 그 자체라서 그 어떤 다른것도 최우선이 아닌, 아이유,이지은에게 모든것이
포커싱 셋팅이라.. 피드백도 너무 신속하고 팬들과 소통도 너무 좋고 고소,처벌 과정과 결과 바로바로 공개해주심.
저것들 익명성을 무기삼아 넷상에선 몰려다니며 나치전사마냥 깡패짓 하지만..
막상 경찰서에 소환돼서 따로따로 만나면..그렇게 오들오들이라죠. 으휴 한심한 것들.
아이유 멋있다 ㅠㅠ 매번 꾸준하게 고소하고 선처없이 가니까.. 악플쓰지마라..팬들 열심히 피뎊따고있다 ㅡㅡ
악플러들 예비살인마임~.. 떠나보낸 사람들을 생각하면 아직도 마음이 아려요
진짜 악플..점점 시대가 발전하면서 사람들은 더 심해지는데...더 강하게 처벌했으면 좋겠다.
몇번움직인 당신의 손가락은 진짜
죽을것같은고통을 느낄수도있다는걸
자신의 행동의무게를알았으면 좋겠는데
결국엔 병원에 가야할 가해자들은 정작 가만히 있고 피해자들이 병원가서 치료받는 아이러니한 상황 ㅋㅋㅋㅋ
유명하고 인기많고 그리고 좋은사람일수록 진짜 가지각색 되도않는 루머 , 악플이 많더라 본 연예인중에 저렇게 말도안되는 얘기들 속에서 고통스러웠겠지만 현명하게 대처한거 같아서 가장 존경스럽고 잘했다고 생각됨
요즘엔 악플이 더 심해진것도 맞는것같음 왜냐하면 자기 스트레스 쌓인게 이런 공인들한테 익명으로 욕하는 방법밖엔 없으니까 아무잘못없는 사람한테 꼴린다 먹고싶'노'
알람
노도 사투리 쓰는 입장에서는 그냥 아무데나 붙이는 노가 정말 많아요;; (ㅇㅂㅊ분들^^)
그리고 사투리 쓰시는 분들은 노 쓰면 다른지역에서 그사람이라고 오해할까봐 조심하는 추세고요...
@Double J 사실 경상도 사람들이 일베때문에 사투리를 '못' 쓰고 있는게 맞음 ㅠ 인터넷 웃짤만 봐도 사투리 썼다가 일베충 몰리고 해명듀 못하고 카페 탈퇴당하고 그러니까...
일베 빡대가리들이 경상도 차별할 좋은 기회를 준거같음
@알람 맞어요 ㅜ 고향이 부산인데 노로 끝나는 말투 구냥 사투리에 불과했는데... 어느새 변질;;;
@Double J 노나 너나 누등의 말투로 사람들 단정하지말아주세요 특히경상도사람이면 손투리 패치되서 많이들 씁니다
그리고 예를 들어 응아니노 이런 말은 경상도에서 절대 안씀 아니다에 누가 노를 붙임??
아이유 멋잇다 고소하기까지도 얼마나 고민햇겟어 싶어서 선처 없엇으면 좋겟음 ㅋㅋㅋㅋㅋ 진짜 어쩌라고 가해자면서 !!!
꼭 욕을 해야 악플이 아니죠~ 아니면 말고 식으로 집요하게 루머 퍼트리고 조롱하는 인간들도 욕만 안할 뿐이지 악플입니다.
어떻게 보면 더 나쁘죠 악플은 이거 악플이네 하고 씹을 수라도 있지 집요하게 루머만들고 조롱하는건 정말 어휴 사람이 할 짓이 아니에요
정말 사람이 아닌 것 같아요... 어떻게 그렇게 사람을 죽이고 싶어서 안달났는지...
아이유는 멘탈이 진짜 강한사람임. 주변사람 여럿이 힘들어했고 그거 때문에 떠났는데도 앨범준비 계속한다는 건 물론 힘들겠지만 멘탈을 꽉 붙잡고 있다는거...
아이유 심성 고와서 아마 일도 안하고 그랬으면 진짜 더 힘들었을거같아요 아이유가 외로움을 일로 통해서 푼다고 하드라고요
Iu, said free to do whatever he wants oppa. Because she care much for herself than to think what people say bad to her. Thats why she always write songs about love of self or something about happiness, or dont care what people said Because she know also, what feel of that. Recently, shes listeng to Exo Do, song "thats okay" because the lyrics is, like what her feeling. I salute u, IU! From the start, even they are bullying you. Youre so strong woman. Thats why, people love you so much. Dont care about people say bad in ur back. God knows, everything and your family. Godbless IU!! 💟💜
평소에도 아이유님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번 영상을 보고 아이유님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유님을 보고 악플에 고생하고 있는 많은연예계분들이 고소를 잘 했으면 좋겠습니다 악플이 하루빨리 없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Did Heechul praise IU for being one of celebrities who stood up to bullying and speak out to those who hurl negative criticism and hate to idols? But with grace and strong words? Cld somebody translate to English?
Yes. That's what he said. He said that IU suffered from a lot of rumors and that they shouldn't have mercy.
@Ra ELF yes that's what I mean with standing up and speak out.. Good for her and agree other celebrities shld follow her step..
This is actually not the first he praise IU for handling her trolls this way😊
Yesss you are 100% right
@Ra ELF THIS is the point. Suing haters is always the best answer of internet history. No mercy.
희님 아이유님 언급하기 전에 물어보는 거 너무 좋다ㅠ
진짜 나에게 오는 선플만을 기대하는 게 먼저가 아니라 내가 그 선플을 달아주길 바라는 대상들에게 악플이 되고 있진 않는지를 돌아보고 항상 주의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아이유님 힘내세요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돌아오길 바라지만 이미 떨어져버린 꽃잎들을 되새기며...
정말 악플의 근본적인 것에 대해서 다뤄주셔서 좋은 것 같아요 김희철님도 저기 앉아계시는 연예인 분들 악플때문에 얼마나 힘드셨을지.. 선배로서 악플 대처법을 방송에 나와서 해주시고 후배들에게 본보기가 되어주시는 것 같아서 존경스러워요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진짜 방탄이나 아이유나 악플이나 자기를 싫어하는 사람들에 대한 얘기를 노래로 풀어내는 게 진짜 너무 멋진 것 같다.. 진짜 멋지다
우와 좋은 이야기임에도 본인 이야기 해도 되냐고 묻는 김희철도 좋고 대처 잘하는 아이유도 멋있음... 보통 사람들은 좋은 얘기들 나쁜 얘기든 당사자 동의 구하는 사람 별로 없던데... 그리고 악플러들은 제발 피코하지말고 벌 받아라
내가 할 수 있는거라곤 아무것도 없다는게 미안해지네.. 악플러보다 선플을 다는 사람이 많다는것을 보여주는것밖에..
아이유씨 김희철씨 이외에도 수많은 악플로 고생하는 사람들 모두 사랑합니다. 화이팅하세요:)♡
이래서 연예계는 마음이여러서는 안됨 독하게 나가야되요 악플에대한 법도 타이트하게 바껴야된다고봅니다
zxa zx ㅇㅈ 결국엔 연에인들은 맨틀이 기본적으로 강해야 함/
살면서 가장 기본상식= 잘못한게있으면 벌을 받아야합니다. 자기의 잘못 뉘운친다고 벌감량이 약해선안됩니다. 또다른 죄짓는 발판이 될수있으니... 정당한 벌을 받아야합니다... 어디에건 댓글을달땐 3번생각하고서 했으면합니다. 아니면 실명제전환으로만 댓글달수있는 방안이 생겼으면하기도 합니다.
인생은 현실이지 고작 얕은 그 익명성 뒤에 숨어봤자 계정뒤에 사람있고 포털사이트는 개인정보를 쥐고 있죠 생각없이 화풀이하듯 연예인들에게 욕하는 댓글 마구 다는 사람은 죗값을 치뤄야 합니다 연예인분들의 고소 러쉬 응원합니다!
근데 몇명이 죽었는데 계속 악플을 달고 싶을까. 스트레스 받으면 운동을 해라. 악플달면 뭐가 좋아지나.ㅉㅉ
선처없이 꼭 고소해서 다시는 악플 못 쓰도록 해야된다고 생각해요!
에스엠은 고소를 해야되는데 ㅠㅠ 에스엠아 아이유 처럼 좀 해라 뭐하는거야
고소로 정신적으로 힘들다면서 왜 악플을 달아서 고소를 당해ㅋ꙼̈ㅋ̆̎ㅋ̊̈ㅋ̌̈ㅋ̄̈ㅋ̐̈ㅋ̑̈ㅋ̆̈ 고소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ㅋ' 뭐에요??
김용하 아이폰 사용하고 있는데 설정에서 키보드 들어가서 텍스트 대치를 통해서 ㅋ위에 표정있는걸로 변환한거예요!
진짜 아이유도 그 집단에 찍혀서 엄청 당했지.
지네 오빠 앞길(차트) 막는다고 두들겨 패고, 앞에선 청순한 척 뒤에선 호박씨 깐다고 패고...
진짜 징그러울정도로 두들겨 팸. 아이유 이전엔 태연이였음.
쟤넨 무서운게, 아이유가 흔들리지 않으니 주변을 공격함.
예전 아이유 패밀리들(영웅호걸-청춘불패로 친해진) 악플 엄청 달았음.
설리-구하라도 아이유 패밀리로 묶여서 당했고, 둘의 비보가 전해지자 아이유 소속사에서 고소 공지 올라온 이유도 그거.
진짜 인간도 아니네요 ㄷㄷ
진짜 존나게 무섭다 악플러들
여xxx같은 인터넷 여초집단에 휘말려 엄청나게 많은 피해가 있었다죠
아이유가 흔들리지 않으니 주변을 공격한다는거 진짜 공감합니다 정말 치졸하고 비열한 인간들이죠
특히 로리타라느니 정신병자라느니 임신하고 낙태하고 여우년에 은혁이랑 장기하를 어찌저찌 여우처럼 꼬셨다느니 별 루머를 다 만들고.. 그런 애들이 설리 구하라한테 똑같은 악플 달았음ㅋㅋ 그래놓고선 악플 단 계정이랑 같은 트위터 계정으로 보고싶다,그립다,누구 때문에 죽었으니 살려내라 악플러들아 ㅇㅈㄹ 했죠 ㅋㅋㅋ 생명이란게 가볍게 말해선 안되는거지만 죽을 악플러들 안죽고 애꿎은 연예인만 줄줄이 떠났죠 아 맞다 트페미들의 종현 사이버불링 이야기를 빼놓으면 안되죠.. b1a4 산들도 갑자기 미투에 휘말려서 학교 선배였던 산들이 나를 건드렸다 이랬는데 정작 산들은 남고 졸업생이였죠 ㅋㅋㅋ
아이유님이 욕할데가 어딧다고 악플을 다냐..
이쁘시고 연기,노래등등 다 잘하시는데다가 엄청 매력있으신뎅
스엠 요즘은 멘탈관리 해주긴 하나보네....
그럼뭐해 고소를 안하는데 우리가 잃은 별이 너무많아
플레디스?세브틴 회사이거 맞나?부럽다...거긴 고소잘한다는데
고소 하면 뭐해요.. 아티스트 관리가 쓰레기임..
세븐틴 회사가 플레디스 맞지요
고소는 잘하는데 고소만 잘해요!
어짜피 스엠도 일 안하는데 고소라도 제대로 해주는 곳이 나을지도...
@이서윤 스엠이 일을 잘해요? 처음듣는소린뎈ㅋㅋ
진짜 유애나로서 지은언니 앗플에 대처 잘했다고 본다ㅠㅠ진짜 악플러들은 무슨 생각을 갖고 그러는지는 모르겠지만 무개념들아 진짜 그러지 말자ㅠㅠ
아...우리 희철오빠도
잘 견뎌야 돼요!알겠죠 희님?
지짜 희님 악플 하나하나
다 읽는 것 같던데ㅠㅠ
오빠 화이팅 늘 꽃잎.엘프가 곁에 있어어!
아이유를 악플달게있나? 아이러브유인데
페미들이 아이유 쥰내깜
@@pcw731 걔네는 취미가 없어서 그러는거임?
상대적 박탈감 느껴서 이유없이 까내리는거임 악플러들도 참 인생 불쌍함
@@jinlee7123 지들은 암만 살빼고 화장하고 뭔짓을해도 쳐다도 안보는데 아이유는 서있기만해도 아름다우니 질투가 안날리가
솔직히 페미에 대해 아무감정도 없었는데 아이유한테 하는거 보면 개패고싶음
악플로 고통받는 분들 모두 잘 이겨내시고 꼭 행복하세요!
연예인들도 우리와 같은 일반인이고 솔직히 선플 100개 보는것보단 악플 1개 보는게 더 기억에 남고 정신적 멘탈적 스트레스 받습니다. 예를들어 우리 일반인들은 근처 친구,지인들한테 헌담한번이라도 들으면 괜히 신경쓰이고 정신적으로 조금이나마의 스트레스를 받고 그 친구를 또 보면 눈치보이고 하는데 연예인분들은 악플 1개가아닌 하루에 몇백개씩 많게는 몇천개씩받고 그것또한 익명이닌까 얼마나 고통이겠습니까 정말 생각이란게있으면 한번이 아닌 여러번 뇌에서 필터링 하고 댓글좀 써줫으면 좋겠습니다 부탁입니다..
아.... 진짜
악플 다는 시간 자체가 너무 아깝다
이 짧은 인생 실컷 즐겁게 살고, 긍정적으로 살아가도 모자를 판국에...
그 남 험담해서 남을게 뭐가 있다고.
험담할거면 그냥 방구석에서 혼자 떠들어재껴~ 아 세상 무서워 ㄷㄷㄷ
진짜 악플러들은 남한테 무분별한 상처를 준 만큼 돌려받아 봤으면 좋겠네요. 아이유 언니처럼 악플은 선처없는 고소로 대처하는 모습이 좋은 거 같아요! 그렇다 해도 이미 받은 상처는 되돌릴 수 없겠지만여..ㅠ
누구를 응원하면 그 댓글에 악플 달면서 괴롭히는 악플러들 보면 정말 짜증을 넘어서 머리가 아프죠.
남의 인생을 악플로 간섭하다가 고소 당하면 처벌이 무서워서 자신의 사정을 있는 거 없는 거 짜집어 가면서 어떻게든 처벌을 피하려는 잔머리는 어디서 나오는 건지…
정작 잘못은 남을 비방한 사람들이 다 저질러 놓고, 악플러인 거 탄로 나면 괜히 피해자를 탓 하거나 같이 악플 달면서 놀았던 사람들부터 탓 해도 처벌 받는 건 다 똑같아요.
연예인들을 보면서 가면을 썼다고 말 하는 악플러들도 현실에서는 가면을 쓰고 있는 건 아닌지…
연예인들 중에도 자신의 본성을 감추고 싶어서 보이지 않는 가면을 쓰는 사람도 있고, 혹은 얘기할 수 없는 비밀 대문에 보이지 않는 가면을 쓰는 사람도 있는데도 그것을 알지 못 하는 사라뜰은 정말로 색안경 제대로 썼죠.
지금 이 순간에도 현실과 인터넷을 가리지 않고 익명성의 가면을 쓴 채 나의 주변, 혹은 우리 주변에 평범한 사람으로 살고 있을지 모르는 그림자와 같은 사람들이에요.
누군가를 비방하는 자들은 자신들이 쓰고있는 익명성의 가면이 언제까지 자신을 지켜준다고 생각해도 그것은 교활하고 오만한 착각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알지 못 할 겁니다.
익명성이라는 가면은 현실에서 표출할 수 없는 본성을 가려주는 것 같아도 언제가는 균열이 가고 산산 조각이 나서 깨져 버리는 유리 가면에 불과할 뿐이죠.
Alguien si pueda traduzca lo que estás diciendo, porque no entiendo nada😜😜❤
악플다는 사람 현실에서 마주치기도 엮이기도 싫어요..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생각하고 저렇게 말을 할 수 있는지 이젠 혐오스럽기까지해요... 생각이 짧아서 자기가 잘못하고있는지 조차도 모를거같아요..
아이유 정말 최고!
아이유 넘 멋있다. 모든 연예인들이 악플러들 제대로 벌받게 했으면 좋겠다.
말도 안되는 루머들이 넘쳐나고, 이유없는 비난과 질투에서도 꿋꿋이 자기 자신의 꿈과 직업을 이뤄내가는 모든 연예인들을 존경합니다.
부디 아무 이유없는 루머와 비난에 상처받는 모든 연예인 분들이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팬분들이 쓸모없는 방구석 악플러보다 많다는것을 알아주셨음 합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소중한 '나'이기에, 우리는 똑같은 사람과 사람이기에 사랑하며 좋은 사람이 되어가며 살아요.
희철님은 종현님 설리님 하라님이랑 다 친했으니까... 자살 아니고 타살이야 악플하나가 사람 죽이는거 어려운 일 아님 진짜로...
내가 쓴 글에 작은 비난만 받아도 하루종일 기분 안 좋고 손이 달달 떨리던데 연옌들은 진짜 얼마나 힘들까
It's about cyber bullying right.
Did heechul read the message he sent to IU?
If it is then what was written in the text message
Could anyone translate it?
역시 아이유
너무 겁나 굉장하다.
보고있나 에스엠? 제발 선처없이 고소해줘
꾸루 ㅇㅈ ㅠㅠ
악플들진짜 고소가 답 아이유님 넘 팬이에요ㅜㅜㅜ
악플러들은 인간들이 아니고 그냥 사회 악이야. 악플러들 신고해서 처벌 받게 하는게 최선이지. 악플러들을 이해 하려는 분들도 있는데. 악플러들때문에 본인이 힘든데. 왜 그들을 이해하려고 하나요. 그냥 고소하세요. 악플러들을 위해서 사는게 아니잖아요. 친구 가족 본인을 위해서 살고 있는건데. 저 인간도 아닌 것들이랑 상대를 하지 말아여. 악플러들은 소수지만. 님들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걸 알아주세요.
When I was listening to heechul's words i remembered chen and i was about to cry 🥺 even he said sm has a system for artist's mental health but from what i see THIS IS A LIE 👌 a 2 artists goes from the world because of the harsh comments and now there's a human who live his live and have a good life and about 3 months he eat all of that hate comments for no f****** reason 🔥 i hope all the idols and celebrities have their own lives and do whatever they want if "it's not crime" and i hope all of the entertainment DO SOMETHING with this people who didn't deserve to called a "people" 😒👍 and sorry for my bad English
I don't think there is a need to lie for the system. As heechul said, there is help given but in the end of the day, it depends on the individual mentality which is why those who suffer from depression will have harder time for it. And I totally understand those who don't want to ask for help all the time and try to combat it themselves.
@@for8ver1 i know but he said by himself that "the system is not a good when the hater still hate that's why we have to do like IU" and he said the right thing and hope sm will listen and do something for their artists
Tuho Kim - Nah, his point is not about bad system that SM has, but he said "no matter how good system is, how great expertises and professionals hired, how the celebrities do everything to take care their mental health, it's still useless bcs the haters still would be there spreading hates. That's why, we must be like IU suing them confidently so the haters would get the lesson," . Something like this.
@@urclue i know i understand what he said i just made a mistake while I was writing I'm not that good in English 😅 but still the point that the haters still hate and they have to sue them to make the haters afraid of them and sm is best example for DO NOTHING for their artists
아이유 진짜 멋지다💝
I am so proud of her, thanx Heechul to mention this ❤️❤️
악플도 그렇고 일단 우리나라가 너무 연예인같은 사람들에게 바라는 틀?이 너무 강박적임... 물론 범죄는 당연히 욕먹는 걸 넘어서 잡혀가야 하는데 사소한 것들까지 꼬투리 잡아서 몰아가는게 너무 심하달까 특히 아이돌에겐 그 정도가 심하고
연예인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악플 고소할 수있었으면... 법이 참 이상함.. 나도 말도 안되는 모욕들어봤는데 법적으로 고소가 안됨..
솔직히 일반인들도 법적으로 악성댓글 및 글을 고소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연예인 뿐 만 아니라 일상적인 일반인들에게서도 정말 흔히 (?) 일어나요
가해자가 피해자한테 오히려 가해자로 몰아가죠
저도 그런 일 들로 지금까지 마음 속 한이 생겨서 불면증이 왔고 정신적 스트레스로 많이 힘들었는데
티내면 오히려 뒤에서 더 욕먹고.. 참..
많은 가해자들이 처벌을 받았으면 좋겠어요 더이상 피해자들이 자살하거나 힘들어하거나 트라우마 생기는 일 없도록..
아이유 노래를 로리타로 몰아서 말같지도 않은 마녀사냥 했던거 생각하면 지금도 열불남
사람들 다들 내가 뭔가 저 사람에 대해 평가하는 건 평가지 악플이 아니라 생각하는데 그것도 악플이라는 걸 알았으면 좋겠어요.
특히 이 프로그램 초회차 때 유인나씨 부터 이 프로그램 자체에 대해 평가하고 비교하고 진짜 그것들 다 악플인데 지가 악플 단다는 걸 모르잖아요.
인터넷이나 정보화 시대가 당연해진 만큼 악플들에 대한 교육이 아이들 어릴 적 부터 이루어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ㅠ
우리나라는 인재육성에는 힘을 쏟지만 성교육, 악플같은 인터넷 교육은 진짜 똥처럼 한다니까요ㅠㅠㅠㅠㅠ
그리고 저는 이 프로그램 너무너무 좋아하구요 패널들도 남녀성비가 비슷하게 나온다는게 너무 좋구요
유인나씨가 중간에 말을 한번 정리해주고 진행해나가는게 너무 자연스럽고 목소리나 말도 귀에 쏙쏙 들어와서 정말정말 좋아요.
배우로써만 봤는데 이렇게 보니까 새로운 능력과 매력을 느끼고 또 빠지는 것 같아요.
주접 천국이 되었네 언니 최고예요 늘 언니가 짱이야 개멋져 언니.
아이유가 고소하고 선처안한다니까 독한사람 같겠지만 똑같이 아픈말에 상처받는 사람임..ㅜ 제발 일상에서 쌓인 화를 연예인한테 풀지 말기를...
진짜ㅜㅜ악플이랑 허위사실유포 이런거는 꼭 선처없이 처벌해줘야된단말이져
진짜 웃기네..... 피해자들은 악플때문에 상처받고 힘들어하고 심지어 자살도 하는데 자기는 고소때문에 힘들었다고.. 이거 심하게 말하면 사람 죽여놓고 왜 나 징역 때려서 힘들게 해요? 이꼴 아닌가
정말 징니는 대단한 사람이 맞다... 악플러 고소하면서도 얼마나 힘들었을까... 그 시련을 다 극복해내고 지금의 이 자리에서 그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을 쓰기까지 많이 지치고 스트레스 받았을 텐데 묵묵히 자리를 지켜줘서 너무 고마울 따름이에요. 언니 앞으로 더 행복하기만 하면 좋겠어..💜 우리는 언니의 제비꽃이자 흑당꿀사과니까💙 다른 연예인분들도 반드시 언니 따라서 바로 고소하고 가슴 아픈 일 당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아이유 을매나 깔 게 없었으면 곰인척하는 여우라고 까던데 ㅋㅋㅋ
그거 아이유 23 가사에도 나왔네요ㅋㅋㅋ
맞다. 나와 생각이 다르다고 해서, 내 눈에 좋게 안 보인다고 해서 악플을 달아선 안된다.
도덕적으로 법적으로 문제가 있는 행동을 햇을때는 욕먹어 마땅하지만, 대부분은 악플은 그냥 내눈에 기분 나쁘다고 해서,
내 스타일이 아니라고 해서 무책임하게 다는 경우가 대부분이기때문에, 그들을 용서해도 용서할 필요도 없고, 무조건 고소를 해서 죄값을 받게 하는게 좋음.
싫으면 안 보면 되지 왜 굳이 보고 악플을 다는지 그들의 인생이 한심스러울 뿐이다.
용서는 가해자가 하는게 아니라 피해자가 하는거고
이전에 진심어린 사죄가 있어야 성립되는 것
우리 사회도 어느정도 썩었다고 보는게
가해자 놈들과 방관자들이 피해자에게 "그만해 지겨워"라고 말하는 희안한 문화가 있음
가해한 놈이 제대로 반성도 안하고 버티던가 돈으로 무마하려고 해서
사과를 받고 싶다는데 공탁금 걸었으니 난 할만큼 했어 이지덜 떰
진짜 생계형(이게 옳다는건 아닌데 너무 배고파서 빵을 훔쳐 먹었다던가) 범법의 경우는 얼마든지 관용을 베풀수 있지만
나쁜짓인걸 인지하고 하는 범죄자들에겐 댓가를 치루게 해야하는 게 맞다고봄
악플러들은 반드시 죄값을 치루게 해야하고 꼭 선처없이 고소를 해야 하는 이유는 냅두면 다른 누군가에게 또 같은 짓함
그런데 일단 악플러를 고소하면 조사받은 내용 그대로 남게됨 설사 1차에서 혐의없음 떠도 2차 부턴 상습범으로 취급해서 판결이 달라짐
1차 혐의 없음이면 무죄나 다름 없는데 2차랑 뭔상관? 생각들겠지만 완전히 다름
1차야 고소자가 너무 과하다 혹은 명훼나 모욕이라 하기엔 좀 증거자료가 부실해서 혐의없음으로 끝내주는데
2차 부턴 고소자가 어떻다를 판단하기 보다 "어라 너 벌써 두번째야? 원래 그런 놈이구만" 이걸 인지 시키게 됨
그래서 반드시 고소 가능하다면 고소하는게 맞음
일반인들이야 뭐 얼굴과 신상명세가 공개적으로 알려진게 없으니 요구 조건(타인이 피해자가 모욕 당한걸 인지했는가, 본인임을 특정 할 수 있는가등등)이 많이 붙지만
연예인들의 경우는 신상명세가 공론화 되어 있어서 노출되었기에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고소 가능함
당장의 법정 싸움은 힘들지라도 제 2 제 3의 피해자를 낳지 않기 위해 꼭 고소들 하시기 바람
또한 악플러들 냅두면 이 버러지들은 즈그들이 잘했다고 생각하거나 피해자를 호구로 보고 더 악랄하게 변함
악을 향한 방관과 방조는 그들에게 용기를 주는 행위임으로 반드시 선례를 남길 필요 있다고 봄
일단 혐의없음 받게라도 해 놓으면 그 다음부턴 함부로 악플 못담
왜? 상습범으로 심사를 받게 되므로...
악플러들은 고소를 당해도 정신 못차리는데 그나마 고소해야 나을텐데.. 제발 모든 연예인분들께서 악플땜에 힘들어하시지 마시고 마음 강하게 먹으시고 고소하셨으면 좋겠어요ㅠㅠ
그냥 유튜브도 댓글 막았으면 좋겠다 요즘 소셜 미디어 댓글보면 있어서 얻는 효과 대비 있어서 잃는 효과가 너무 많아요
언제라도, 좌절 후에는 행복이,
비가 온 후 맑은 날이 오는 것처럼.
지은아 항상 응원해!! 정말 많이 많이 응원한다
가차없이 단호하고 차갑게 대응해야돼.. 그런것들은 설득, 달랠 필요도 없고 당근이 아니라 채찍을 들어야 할 것들이다..
희님 항상 응원합니다
아이유같은 사람이 좋은 사람인 거지.
그래서 더 좋아 ㅎㅎ
정신병원에 가야할 사람이 안가고 가야할 사람에 의해 피해받은 사람들이 정신병원에 가니..참..
저거는 정답이 없다. 악플러가 잘못된 사람이 대부분이겠지만 그래도 어린애들이나 그냥 철부지 장난으로 할수도 있다. 이걸 모르고 한 사람이 물론 잘못이지만 처벌이 크다면 이사람은 큰상처가 되어 사회에 악한 감정을 느낄수도 있다. 그래서 인생망가질수도 있고..폭행이나 강도같은건 때린사람이나 맞은사람 모두 인생망가질수있다. 악플러 없어져야 한다. 하지만 내가 보기엔 연예인 악플러는 절대로 없어질수 없다. 대중에 마음을 먹고 사는 직업이기 때문에 백프로는 될수없기 때문이다. 누군가는 분명히 싫어할수밖에 없다. 즉 결론은 악플에 대한 기준이 상당히 중요하고 횟수가 중요하며 초범인 경우에는 어느정도 죗값이 낮아야한다고 생각한다. 연예인들이나 회사에서 고소를 하더라도 무차별고소는 아니고 악성에 대해서만 고소하길 바라는 바이다. 연예인은 연예인이다. 대중들의 관심을 먹고사는...유명세 일종에 세금이라 생각하고 잘 버터야한다. 연예인들에게 악플러는 고소해도 싸워도 절대 없어지지 않는다. 물론 줄이수는 있겠지만...고소가 정답은 아니고 멘탈건강부터 챙기길 바란다. 특히 어릴때 연예인 된 애들이 가장 위험하니 기획사 주변 어른들이 인성을 잘 가르쳐라. 어려서부터 사회나와서 잘못된 어른 만나면 망나니 되고 인성 거지 되는건 정말 주변 지인탓이다. 어린나이에 뭘보고 배우겠나
진짜 연예인들 다 선처없이 악플 고소했으면 좋겠고 법률도 강화됐으면 좋겠다... 악플때문에 맘고생하다 세상을 등지는 연예인들이 10년도 더 전부터 꾸준히 나왔고 한두명도 아닌데 언제까지 이렇게 두고만 봐야하나...? 이런 일 생길때마다 대중들도 가슴아프고 정신적인 스트레스받는다... 나도 이번에 설리와 구하라 그렇게 되고 특히 내 또래였어서 그런지 지금까지도 마음이 시큰하고 꿈에도 자주 나왔음... 그리고 연예인이 그러면 베르테르효과도 있고... 정부도 정말 뭐라도 해야함....
김희철님 말대로 악플은 아이유 처럼 대처하는게 현명합니다
표현의 자유는 그만큼 책임을 따라야한다는 것을 잊지 않았으면 좋겠다. 말에도 무게와 방향이 있다.
Don't forget that heenim lost friends from cyberbullying. It is a crime, people lost life over it.
SM은 돈도 능력도 있으면서 악플러 대응하는거 보면 답답함. 법무팀 총 동원해서 악플러 싹 잡아서 고해야 연예인들이 맘편히 활동을 하지. 개인적으로 셜리 좋아했는데. 슬프다.
언급하기 전에 본인에게 양해구하고 말해서 좋다
방송에서 누군가 언급할때 상대방 언급할거면 저렇게 동의 구하고 언급 좀 했으면 좋겠음 ㅜ
아이유의 고통이 제일 큰데
악플 단것들이 뭔 고통호소야..
지네들이 한 짓은 생각없나..
선처없이 고소가 맞음
아이유에게 먼저 얘기해도 될까하는
동의 구하는 희철님도 역시 우주대스타♥
우리는 살면서 나를 죽일듯이, 없어졌으면 하듯이 욕하는 사람이 거의 없죠.. 사회에서 한명이라도 나를 싫어하는 느낌이 들면 굉장히 신경쓰이고 인간관계 전체가 예민해지잖아요. 근데 연예인들은 얼굴도 모르는 다수의 사람들로부터 납득할 수 없는 이유로 증오를 받는데 그걸 의사나 친구들이 케어한다 해서 해결이 될까요..
비난과 비판은 다르죠.
누구라도 상대방에게 비난을 해서는 안되고, 할 자격도 없습니다. (당신이 설령 상대방의 가족이더라도..)
그리고 만약 비판을 하고 싶다면 논리적으로 하되, 상대방의 기분이 나쁘지 않게 해야합니다.
그래서 비판은 참으로 어렵죠.
그래서 전문가들이 주로 합니다. (가끔 기사글 보면 무지한 기자들도 많지만요ㅠ)
악플러들이 이점을 알았으면 좋겠네요.
세상에 악플이 줄어든다면 자살률이 떨어질지는 확실치 않지만, 좋은 글(칭찬 하는 글이나 논리적이고 합리적으로 비판하는 글)이 많아진다면 자살률은 확실히 떨어지지 않을까요?
지금 김희철님 앋플러들 싹다 경찰서에 모아놓고 어떻게 나오는지 본다는데 제발 사이다 터트리길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