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에서 강연한 우은빈입니다🥰 저는 여전히 단어를 잘 기억하지 못합니다. 일기를 매일 쓰지만, 단어가 생각이 안 나서 막막할 때도 많아요. 바다가 눈앞에 있는데도, 수많은 돌이 눈앞에 있는데도 단어로 말할 수가 없는 1월 초였습니다. 책이나 뉴스 기사를 읽어도 단어가 어려워서 이해가 안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어려웠던 단어들을 메모하고, 국어사전으로 공부하며, 가족 그리고 언어치료사님과 단어를 위주로 말하는 연습까지 합니다! 할 수 없는 일이 아니라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하는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저처럼 다친 분들, 뇌손상을 당한 분들 그리고... 다치지 않았더라도 마음이 아픈 분들! 아인슈타인의 명언을 선물합니다! "내가 바라는 사람이 되려면 현재의 내 모습을 기꺼이 포기해야 한다." 할 수 없는 일에 슬퍼하지 말고 포기부터 해요. 그리고 현재의 내 모습을 사랑하길 바랍니다. 나를 과거의 내 모습과 자꾸 비교하지 말아요. 그저 오늘 하루, 나의 일상을 그리고 내가 사랑하고 함께하는 사람을 소중히 여기셨으면 합니다. 저도 앞으로 나아지는 모습 계속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자까님
정말 사랑스러워요
감동입니다 😂😂😂
싸랑스러운 안나님의 이 댓글에 제가 더 감동입니다. 오늘도 내일도 계속 더 이겨내는 우자까가 될게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잔뜩 받으세요오오!
우은비님 무엇보다도 자신감과 용기만이 현실을 극복하는것인데 이겨내시고 점차 호전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희망의 씨앗을 뿌리는 당신의 많은 차도가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고맙뚭니다:) 혼자서는 절대 회복할 수 없었을 겁니다. 함께하는 가족과 친구뿐만 아니라 이렇게 저를 응원하는 댓글 하나로도 저는 엄청 큰 힘을 얻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우자까님 춤한번추는걸 보고싶었는데요
정말 긍정적으로 힘차게살아가는 우자까님 늘 응원합니다😂😂😂🎉🎉🎉🎉❤❤❤❤❤
어머나! 춤 요즘에 잘 안 췄습니다. 앗... 그래서 한번씩 울적한 때가 오기도 했던 걸까요????????? 오예 알겠습니다. 바로 춤을 추러 갑니다 지금!!! 오예~!!!>.
아침마당에서 강연한 우은빈입니다🥰 저는 여전히 단어를 잘 기억하지 못합니다. 일기를 매일 쓰지만, 단어가 생각이 안 나서 막막할 때도 많아요. 바다가 눈앞에 있는데도, 수많은 돌이 눈앞에 있는데도 단어로 말할 수가 없는 1월 초였습니다.
책이나 뉴스 기사를 읽어도 단어가 어려워서 이해가 안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어려웠던 단어들을 메모하고, 국어사전으로 공부하며, 가족 그리고 언어치료사님과 단어를 위주로 말하는 연습까지 합니다! 할 수 없는 일이 아니라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하는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저처럼 다친 분들, 뇌손상을 당한 분들 그리고... 다치지 않았더라도 마음이 아픈 분들! 아인슈타인의 명언을 선물합니다! "내가 바라는 사람이 되려면 현재의 내 모습을 기꺼이 포기해야 한다." 할 수 없는 일에 슬퍼하지 말고 포기부터 해요. 그리고
현재의 내 모습을 사랑하길 바랍니다. 나를 과거의 내 모습과 자꾸 비교하지 말아요. 그저 오늘 하루, 나의 일상을 그리고 내가 사랑하고 함께하는 사람을 소중히 여기셨으면 합니다. 저도 앞으로 나아지는 모습 계속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이 이런거네요
우자까님 응원합니다!^^😊😊🤗🤗💙💙🩵🩵🩷🩷
정말 고맙뚭니다. 저는 이렇게 응원을 받기에 더 나아지고 긍정적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도 실어증 인가봐요 웃음이로 같이 날이겨 나가요!
우리 매일 함께 공부하면 되지요>.< "꽃은 추운 겨울을 견뎌 내며 피어난다"!!!
대만 처럼 당일 투표 현장 개표만 인정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