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집 첫째, 둘째 태어나고서부터 고등학교 입학해서 이사 갈 때까지 15년 이상을 당해봤는데 마주칠 때마다 차로 밀어서 팔다리 으깨고 눈 뽑고 얼굴은 8등분해서 갖다 버리고 자살하고싶었음. 너무 미안한데, 보복당해도 가만히 있어야함. 윗집으로 올라가는 사람은 참다참다 자살하기 직전에 올라간거임.
1.3m(일반인 허리춤)에서 자유 낙하 하는 임팩트볼(고무공 낙하) 바닥 시험 방식은 일본에서 개발했으며, 일본은 목재 건물의 바닥 시험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그리고 국내 국토부, 환경부는 이를 다들 알고 있습니다. 궁지에 몰리니 국내 국토부는 사전+사후 방식으로 전환했는데요. 사전 방식은 서류로 통과하는 방식이라 의미가 없습니다. 무고한 주민들을 죄인으로 만드는 건설사 횡포는 끝이 없네요. 국토부와 환경부는 세대간에서 층간소음의 무엇인가를 이끌어 낼려고 하는데, 정말 아닌 것 같습니다.
저희 윗집도 초등학교 남학생이 있는데
뛰어다니고 발망치소리에 난타를 당해서
슬리퍼를 4개 사가지고 올라가 인사도 했는데 참다가 한달에 한번정도 몇번 이야기했더니 본인들이 스트레스 받는다고 쪽지를 문에 붙여놨더라고요..
어쩔수없죠. 아이가 크면 안뛰겠죠..
제가 아파 약을 먹고있어 깜짝깜짝 놀라기 싫어서 귀마개를 하고있습니다.
층간소음 더 이상 남의일이 아니다 살인가능하게 해야한다
윗집 첫째, 둘째 태어나고서부터 고등학교 입학해서 이사 갈 때까지 15년 이상을 당해봤는데
마주칠 때마다 차로 밀어서 팔다리 으깨고 눈 뽑고 얼굴은 8등분해서
갖다 버리고 자살하고싶었음.
너무 미안한데, 보복당해도 가만히 있어야함.
윗집으로 올라가는 사람은 참다참다 자살하기 직전에 올라간거임.
층간소음 도움 받을 곳이 없음. 결론은 '민사소송 해라!'. 변호사 상담 받아도 추천하지 않음.
정부는 신경도 안씀. 국토부는 건설사 보호하느라 바쁘고.. 건설사> 국토부> 윗집.
소음 유발자도 강력 처벌 필요
귀마개하고,자야합니다~~다이소 3M 제품 귀마개 ,소리가 절반 정도 줄어요~~~^^
애들 통제 못하는 집안은 나중에 머리가 커지면 확실히 문제가 되더라 조금씩.
생활 소음, 어린이 있는집은 이해합니다~~~~~^^~
아파트는 사람 살 곳이 못됩니다,
답답한 아파트에서 벗어납시다,
이 영상은 얼마를 받고 제작했는가? 후반 갈수록 웃음만 나오네 .
센진안됨
부패 토건 건설사들의 슈킹을 막아야 원자재 그대로 그리고 제대로 지을 수 있는 확율이 높아진다 ㅉㅉㅉ 후분양제도로 바꿔야 함.
임팩트볼은 일본에서 목재식 주거형태에서 쓰던걸 가지고와서 콩크리트에 쓰는데 그게 됨? 어이가 없네 임팩트볼 까는 영상있는데 탱탱볼도 아니고 장난치냐고
1.3m(일반인 허리춤)에서 자유 낙하 하는 임팩트볼(고무공 낙하) 바닥 시험 방식은 일본에서 개발했으며, 일본은 목재 건물의 바닥 시험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그리고 국내 국토부, 환경부는 이를 다들 알고 있습니다.
궁지에 몰리니 국내 국토부는 사전+사후 방식으로 전환했는데요.
사전 방식은 서류로 통과하는 방식이라 의미가 없습니다.
무고한 주민들을 죄인으로 만드는 건설사 횡포는 끝이 없네요.
국토부와 환경부는 세대간에서 층간소음의 무엇인가를 이끌어 낼려고 하는데, 정말 아닌 것 같습니다.
비디오 머그에서 다뤘던 내용. ua-cam.com/video/YrSUEuJNiMw/v-deo.htmlsi=aDF4YZlmIX0z5a9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