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휴 불편러들.. 이래서 방송인들이 힘들지 헬프 가서 게임 지면 헬프좀 그만가라고 뭐라고 하고 헬프 안가면 안가는대로 또 뭐라하고 무슨 장단에 맞추라는거냐? 인피쉰처럼 평소에 팀원 잘살리는 사람이 어딨다고? 그러면서 정석 빌드만 계속쓰면 정석만 한다고 빌드 재미없다고 뭐라하고 불편좀 그만가지고 좀 봐라 게임이 어케 맨날 똑같겠냐?? 인피쉰은 뭐 맨날 팀원들 무조건 살려야하고 케어만 하는 봉사꾼이냐?
@@fdeath74 그러면 님은 맨날 3겟포 정석해서 팀원들 백날천날 살리고 뒷바라지 케어해주고 셔틀 견제하고 이기는 영상만 보세요. 생방송 보면 그런 게임이 80%입니다. 가끔은 인피쉰도 몰래 게이트 전략이나 더블넥이나 3넥이나 즐길순있잖아요? 그리고 게임이라는게 이것 저것 하다가 결과적으로 성공하냐 아니냐로 나뉘는거지 인피쉰이라고 초반에 센터 캐논이나 몰래 게이트를 실패하고 싶었겠습니까? 상대가 대처를 잘했고 그 상황에서 어쩔수 없는거죠. 그러면 그 최악의 상황에서 어쩔수없이 이기는걸 목표로 가는게 맞는거구요. 만약에 센터 캐논 성공했다고 감안해본다면? 9시 그냥 부자로 계속 크는겁니다. 인피쉰이 혼자 입구 막고 5넥을 했습니까? 캐리어를 갔습니까? 팀원 위해서 센터 잡고 운영할려고 한거잖아요? 근데 1시의 6저글링 판단이 운좋게 좋았을 뿐이죠. 그러면 반대로 상대 1시 저그처럼 9시 저그가 똑같이 6링을 찍어줬다? 그러면 센터 캐논 성공이죠. 게임은 결과도 중요하지만 과정도 중요한겁니다.
볼때마다 눈호강합니다~~~
지렸다
영상 감사합니다 ^^ 잘 보겠습니다 ^^ 😊👍👍👍
오늘도 월급 루팡중
몰래 영상보고 일해야지~
어 너두?
어 나두
역시 마컨에 신인~~쉰님^^
진심 영화같은 플레이야 -_-
예전엔 스타 미친듯이 해도 손이 안저렸는데 요즘엔 빨무 2판 연속으로 하면
손이 너무 뻐근해 ㅠㅠ 아 늙기 싫다 ㅋㅋ
점심은 쉰님과 함께❤
탱크보니까 AI탱크가 사랑앓이 부른거 생각나네ㅎㅎㅎ
와 .. 스타를 매끄럽게 아름답게 하시네요
그냥 개쩐다......
오 점심 잘먹겟습니다
언제나 역전드라마찍는 인피쉰 폼 미쳤당..
역시 인피쉰님이네요~ 👍 👍 👍
난 카리나보다 인피쉰이 더 좋다
차은우보다 인피쉰이 더좋다 .
차은우되실 인피쉰되실?
우리는 남자라서... ㅋㅋㅋ
하지만 카리나라면?
@@choibino9143 카리나 드리대고 말이야
차은우는 댓구도 안해주고 무시하니까 당연한거지 ㅋ 바이든보다 인피쉰이 좋은것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 5시 테란 입니다. 혼자서 하시길래 유튜브 봤는데 인피쉰이였네요! 같이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Curry30-n1x
와 정말 멋지셨어요 !!!! 5시분의 활약이 아니었다면
쉰님도 고전을 면치 못하셨을텐데...
멋지세요 👍👍👍
변우석보다 인피쉰이 더 잘생겼다.
제시가 도망가는 속도로 달려왔습니다ㅋㅋ(타 댓글 재밋어서 따라해봄)
밥먹으면서 보면 꿀잼^^
점심은 ...
남아도는 자원 내 일꾼부터 죽이자. 남의 일꾼만 집착하지 말구.....
❤
1 시간 넘게 기다렸는데 광고만 나오네요 ㅠㅠ
봄
로하이92 찐은아니겟지?
정우성보다. 인피쉰
상대 저그가 넘 아쉽네 무한물량으로 끝없이 몰아쳐줘야지..... 견제도 안받고 있는데 계속 공격해야지 텀이 너무길다
요즘 애들은 근성이 없어
바로 나가버리네
9시가 불쌍하네여 쉰의 플레이 좋아라 하는데 이번 경기는 좀 ㅡㅡ 초반에 너무 시간을 흘려보내서 팀원이 죽는 사태가 벌어짐 방어도 잘해놓고 유닛도 뽑았는데 여튼 첨으로 9시 털리는거 보고 나감요 ㅡㅡ
어휴 불편러들.. 이래서 방송인들이 힘들지
헬프 가서 게임 지면 헬프좀 그만가라고 뭐라고 하고
헬프 안가면 안가는대로 또 뭐라하고
무슨 장단에 맞추라는거냐? 인피쉰처럼 평소에 팀원 잘살리는 사람이 어딨다고?
그러면서 정석 빌드만 계속쓰면
정석만 한다고 빌드 재미없다고 뭐라하고
불편좀 그만가지고 좀 봐라
게임이 어케 맨날 똑같겠냐??
인피쉰은 뭐 맨날 팀원들 무조건 살려야하고 케어만 하는 봉사꾼이냐?
@@유성한-u6b 지금껏 인피쉰 경기에서 팀원이 먼저 털리는경기 보면 다 이유가 있슴 안일한대처와 완전 초보이거나 하지만 이번 경기는 초반에 한참을 인피쉰이 너무 ㅡㅡ 내가 본 피쉰
경기중에 팀원이 불쌍하다고 처음 느낌
@@fdeath74 그러면 님은 맨날 3겟포 정석해서 팀원들 백날천날 살리고 뒷바라지 케어해주고 셔틀 견제하고 이기는 영상만 보세요. 생방송 보면 그런 게임이 80%입니다.
가끔은 인피쉰도 몰래 게이트 전략이나 더블넥이나 3넥이나 즐길순있잖아요?
그리고 게임이라는게 이것 저것 하다가 결과적으로 성공하냐 아니냐로 나뉘는거지
인피쉰이라고 초반에 센터 캐논이나 몰래 게이트를 실패하고 싶었겠습니까? 상대가 대처를 잘했고 그 상황에서 어쩔수 없는거죠.
그러면 그 최악의 상황에서 어쩔수없이 이기는걸 목표로 가는게 맞는거구요.
만약에 센터 캐논 성공했다고 감안해본다면? 9시 그냥 부자로 계속 크는겁니다.
인피쉰이 혼자 입구 막고 5넥을 했습니까? 캐리어를 갔습니까?
팀원 위해서 센터 잡고 운영할려고 한거잖아요? 근데 1시의 6저글링 판단이 운좋게 좋았을 뿐이죠.
그러면 반대로 상대 1시 저그처럼 9시 저그가 똑같이 6링을 찍어줬다? 그러면 센터 캐논 성공이죠.
게임은 결과도 중요하지만 과정도 중요한겁니다.
@@유성한-u6b 알았으니깐 그만해 어디 무서워서 말한마디도 못하겠네
싸우지마러 형들 계속 싸우면 뽀뽀한다
내가 앞으로 더 잘해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