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블로그 글을 보니... 저 곡을 쓴 돌로레스가 영감을 받은 사건, 즉 '마돈나' 클럽에서 춤을 제안했던 남자랑 첫 키스를 하고 이 느낌을 놓아버리지 않겠다(have to let it linger)다고 생각했지만 자신을 스쳐간 그 남자가 자기 친구에게 춤을 청하는 것을 보고 실망했던 회상을 보면, 가사 중 do you have to let it linger는 손가락으로 사로잡은 나를 왜 놓아주지 않는 거니(혹은 나를 붙들고 있어야 했니) 라고 해석하는 게 좀더 자연스럽지 않을까 싶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드립니다.
단연컨데 크랜음악중 최애곡...
한글로 번역된 가사 영상이 딱 하나 있네요. 번역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잘 들을게요
Прекрасно!
Всем кто слушает эту прекрасную композицию хорошего вам дня!
어느 블로그 글을 보니...
저 곡을 쓴 돌로레스가 영감을 받은 사건, 즉 '마돈나' 클럽에서 춤을 제안했던 남자랑 첫 키스를 하고 이 느낌을 놓아버리지 않겠다(have to let it linger)다고 생각했지만 자신을 스쳐간 그 남자가 자기 친구에게 춤을 청하는 것을 보고 실망했던 회상을 보면,
가사 중 do you have to let it linger는 손가락으로 사로잡은 나를 왜 놓아주지 않는 거니(혹은 나를 붙들고 있어야 했니) 라고 해석하는 게 좀더 자연스럽지 않을까 싶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