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레이어의 맹세에서 벗어날 방법은 가치 있는 죽음 뿐으로 보입니다. 유일하게 살아서 슬레이어의 맹세를 달성해 명예를 회복했다는 경우는, 가라그림이 대신 죽어서 달성되었다는 웅그림의 ‘대를 잇는 슬레이어 맹세’ 경우 뿐입니다. 그런데 이것도 대를 이어갈 필요가 없어진 것이지, 웅그림 본인은 슬레이어 상태를 이어갔습니다.
모든 슬레이어의 목표는 제대로된싸움을 하다가 죽는겁니다 애네들은 지는 전장에 들어가서 죽어버리면 안됨 (그냥 자살이랑 다를게 없기때문) 슬레이어가 싸운다면 이길방법이 존재는 하는겁니다 상대가 누가 됐든.. 뭐 일단 이런설정이긴한데 안지켜지는거 아닌가 싶은 경우도 많죠 막말로 내가 저새끼 대가리를 부수면 이겨느낌인 경우도 있고요
코른 : 츄릅
슬레이어들: 아... 아니다, 이 악마야!
뭐 어쩌구 저쩌구 슬레이어의 속도로 달려왔습니다 달릴예정
^ 빠른 속도(드워프 치곤)
내가 최속의 드워프였군
진짜 너무 재밌어요!! 맨날 밥팔로님 팩션소개, 그롬마쉬님 티어리스트 돌려보다가 이런 귀한 채널이라니ㅜㅠ
맨날 잘때마다 돌려들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드워프중에서 빠른속도로 왔습니다 언제나 잘보고 있습니다 최애 드워프 영상이라 행복하네요 뼛속까지 쪽쪽빨아서 많은 영상이 나오길
워해머의 슬레이어는 드워프하면 제일 떠오르 정도로 인상이 강해서 마침 드워프최고의 아이돌 같네요. 슬레이어의 행동을 보면는 왠지 피의 신 코른이 맘에 들었을텐데 어째 코른이 스카우트하지 않네요
맥주를 끓고 있는 것을 보고 화가 난 드워프가 달리는 속도만큼 달려왔습니다.
그럼 짥은 키만큼 느린거 아님?
ㅡ.ㅡ??
빠름(드워프 치고는)
아장아장 오시겠네요~ 🤣🤣🤣
여긴 슈티를란트가 아닌데!(맥주 끓여마시는 동네)
롱비어드가 미노타쿤에게 박치기하는 속도로 왔습니다~~~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 : 뭐, 또 원한의 대서가 갱신되었어!? 웅기잇! 웅기잇! 웅기잇!!!
어이 원한이 깊어진 것에 무슨 종류의 '흥분'을 한 것이냐!
말라카이
그러지말라카이 ㅋㅋ
항상 좋은 영상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도 햄타지 시절에는 바지는 입고 다녔군요. 컨셉을 일부 이어받은 AOS의 파이어슬레이어는 근육질 다위들이 고간가리개만 입고다니는 저세상 패션 센스를 보이거든요 ㅋㅋㅋㅋ
선생님 너무 재미있어요
학교면 좋겠다싶네요
크으!!! 이번에도 드워프 뽕 풀충전!!!! ❤
슬레이어는 말그대로 슬레이어네요. 일장일단이 너무 뚜렷해...솔직히 고블린 썰개 너무 좋은데...?
아아 너무 재미있어 다른팩션 병종들도 부탁해요❤츄 덜렁
원한만이 전부다!!!!
햄탈워에서 슬레이어는 장갑이 없는 대신 상당히 빠른 편인데(설명에도 '드워프치곤 빠른'이라고 돼있고, 실제로도 우드엘프 같은 논외 빼면 드워프 아닌 보병과 비교해도 빠른 편), 올드월드에선 장갑이 없는데도 속도가 일반 드워프와 같은가 보군요.
안타깝게도 원작에서 속도는 다리의 길이가..!
드워프 이속 답게 느리게 왔습니다.
다리도 길쭉하고 엘프준마타고 달리는 엘프처럼 왔으면 빨리 왔을텐데 흑
드워프 박치기하는 속도로 달려왔습니다.
언제 오시나요
가장 궁금한게 슬레이어 맹세 하고 어느정도의 명예가 되면 벗어날 수 있는 방도라도 있나 싶음...
슬레이어의 맹세에서 벗어날 방법은 가치 있는 죽음 뿐으로 보입니다. 유일하게 살아서 슬레이어의 맹세를 달성해 명예를 회복했다는 경우는, 가라그림이 대신 죽어서 달성되었다는 웅그림의 ‘대를 잇는 슬레이어 맹세’ 경우 뿐입니다. 그런데 이것도 대를 이어갈 필요가 없어진 것이지, 웅그림 본인은 슬레이어 상태를 이어갔습니다.
마카이슨이 사기꾼이라니! 이건 꿈이야,어헣헣
이놈들때믄에 오우거킹덤 플레이할때 제일 눈에가시는 유닛들 오우거 다 썰려나가니
햄탈처럼 올슬레이어 빌드는 못 짜나 보네요 포인트 제한때매...
햄탈 올슬레이어 빌드나 돌리러 가야겠다 ㅋㅋㅋ
아마 어떻게든 가능은 할겁니다. 슬레이어 한 방진을 막 엄청크게 해서 우겨넣는다거나.. 아무래도 좀 기형적인 아미가 되긴하겠죠ㅎㅎ 엄청 느린데 근접전만 해야하는
@@OpenHeadMiniature 햄탈은 은근 죽창으로 잘 써먹는데 실전은 힘들다는 소리군요 ㅋㅋㅋㅋ
제국 같은거 상대할때는 한때 승율 100% 였는데 ㅠㅠ
재밌개 잘 봤습니다. 궁금한게 있는데 보드게임중에도 토탈워 처럼 방진의 깊이를 재조정 할 수 있나요?
방진의 깊이는 전투력에 영향을 주는 요소라서, 게임 중에 변경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방진 전체의 대열과 방향을 변경하는 재편성(Reform) 기동이고, 이 외에도 길이만 조정하는 랭크 조정(Redress the Ranks) 등이 있습니다!
귀여워용
빠름(드워프 치고)
혹시 슬레이어들의 최종목표는 콜렉 선이터와 크라칸로크 더 블랙과 같은 드래곤 오거 샤고스들까지도 싸워 이겨 만족감을 채우려는 거 아닐까요?
모든 슬레이어의 목표는 제대로된싸움을 하다가 죽는겁니다 애네들은 지는 전장에 들어가서 죽어버리면 안됨 (그냥 자살이랑 다를게 없기때문) 슬레이어가 싸운다면 이길방법이 존재는 하는겁니다 상대가 누가 됐든..
뭐 일단 이런설정이긴한데 안지켜지는거 아닌가 싶은 경우도 많죠
막말로 내가 저새끼 대가리를 부수면 이겨느낌인 경우도 있고요
목표라고 한다면 죽는 것이 맞습니다. 만약 드래곤 오거 샤고스가 있다면 기뻐하며 덤비겠지요!
드워프 끝나시면 카오스, 스케이븐 유닛 컨텐츠도 부탁드려요.ㅎㅎ
스케이븐은 올드 월드 시점에서는 활동이 없는 상태라 순번이 많이 밀려있습니다 ㅜㅠ.. 카오스는 곧 시작할 예정입니다!
의외로 엔지니어 출신 네임드 슬레이어가 많네요.
말라카이라던가......
고트렉이라던가.....
그 뭐냐 언젠간 쥐돌이들도 설명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당장은 계획이 없긴합니다만.. 언젠가 모든 워해머 판타지 종족을 다룰 예정입니다!
제발 나좀 죽여줘.....
악마를 찢고 죽이긴 하는데 키가 좀 작은
총이랑 대포있는 나라에서 상의까고 도끼들고 싸우네
맥주마시는 속도로 달려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