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루 35 배낭의 경우 상부 덮개가 분리되지 않아서 상단에 짐을 묶는 게 쉽지 않습니다. 백패킹 용도로 쓰기엔 무게가 부담스럽죠. 요즘 BPL 급 배낭은 배낭 자체 무게만으로 600g 이하입니다. 무게도 거의 5kg 이하로 매고 다니기 때문에 힙벨트도 생략하는 게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등판 통기성의 경우 여름에 직접 피부에 닿았을 때 땀을 빠르게 말리는 데 좋지만, 겨울인 경우 등이 시려운 단점이 있습니다. 35리터 정도면 겨울 등산용이라서 ...이 점은 체크를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차라리 포칼 48리터를 구매해서 더 가벼운 배낭을 활용해 백패킹으로 가는 게 나은 선택일 수도 있습니다. 한 여름인 경우엔 15 리터?? 거의 그 정도 급이면 충분해서 심한 경우 힙쌕 정도만 매고 올라가는 것이 등판 땀을 없애는 방식도 좋을 것 같네요.
자세하고 귀에 속속 들어오는 설명으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응원 할게요
힘나는 응원 감사합니다 ^^
리뷰 잘 봤습니다.
저는 구버전 그레고리 줄루30 펠드스파그레이 배낭이 너무 이뻐서 구입 진짜 잘 쓰고 있습니다. 한몸같은 느낌 정말 좋습니다. 신형이 활용성은 좀 더 좋아졌네요.
줄루 35 배낭의 경우 상부 덮개가 분리되지 않아서 상단에 짐을 묶는 게 쉽지 않습니다. 백패킹 용도로 쓰기엔 무게가 부담스럽죠. 요즘 BPL 급 배낭은 배낭 자체 무게만으로 600g 이하입니다. 무게도 거의 5kg 이하로 매고 다니기 때문에 힙벨트도 생략하는 게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그레고리 줄루40 사용하고 있어요. 회사 갈때 물통 두개 넣고 비옷과 모자 넣고 다녀요. 해외 여행에서 저가항공은 캐리언이나 체크인 가방에 요금을 부가하는데 이것은 personal item 높이에 맞아서 요금을 부과하지 않아서 좋아요.
만족도 높은 배낭을 구매하셨네요 ^^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등판 통기성의 경우 여름에 직접 피부에 닿았을 때 땀을 빠르게 말리는 데 좋지만, 겨울인 경우 등이 시려운 단점이 있습니다. 35리터 정도면 겨울 등산용이라서 ...이 점은 체크를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차라리 포칼 48리터를 구매해서 더 가벼운 배낭을 활용해 백패킹으로 가는 게 나은 선택일 수도 있습니다.
한 여름인 경우엔 15 리터?? 거의 그 정도 급이면 충분해서 심한 경우 힙쌕 정도만 매고 올라가는 것이 등판 땀을 없애는 방식도 좋을 것 같네요.
좋은 말씀입니다 ^^ 저도 포칼이 더 가벼워 구매리스트에 있었는데 백패킹용으로는 포칼이 더 나아보입니다 ^^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35, 45리터대 베낭들중엔 줄루가 거의 최고 인듯 합니다...
이정도 사이즈대에서는 도이터나 오스프리보다 더 나은듯 합니다..
최고....
많은 등산인분들께서 칭찬해주는대는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글라스 어디제품인가요?
톰포드 제품입니다 ^^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거 슬리핑패드 장착 가능한가요?
아쉽게도 바닥부분에 끈이 없습니다 다만 저는 헤드와 바디를 이어주는 벨트 2개에 패드를 끼워서 사용하고 있습니다(모양은 안이쁩니다 ㅋ)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santajini 그래도 어떻게든 장착은 가능하네요.^^
네 가능합니다 ^^
제 백패킹 영상에 보면 살짝 나오니 참고하셔도 될듯 합니다
ua-cam.com/video/Q5dWi2cU0QU/v-deo.htmlsi=egOe8aeW7QBQHRV0
@@santajini안예쁠것이라는 선입견을 가지고 봐서 그런지 막상 보니까 생각보다 자연스럽네요~
가벼워요?
1.2kg라고 하는데 힙벨트와 토루소만 잘 맞추면 더 가벼운 느낌이 듭니다 ^^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매
즐겁고 안정한 산행되세요 ^^
선생님귀하
그레고리줄루배낭
매장이서울어디입니까?
남성배낭
가격은얼마입니까?
꼭 알고싶어요
도와주세요,산꾼올림^~^
요즘은 대략 20만원 중반대 가격입니다 ^^
매장은 공식홈페이지나 네이버에 검색해 보시면 많이 나옵니다 ^^
배낭에여러가지 장식악세사리를 달아놓은것을보니 초짜라는 것이 보이네 좋은배낭인것은맞ㅇ다
지금도 초보등산인이죠 ^^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