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l 투자 10년 넘게 하면서 알게된 업계 노하우를 조금씩 풀어드리고 있습니다. 채널이 알려지면서 주변 업계 관계자분들의 원성이 자자하니 저도 조금 신경이 쓰입니다만, 저는 그래도 많은 분들이 좋은 기회를 접하고 분별력이 있게 잃지않는 투자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조금씩 더 좋은 정보를 많이 만들어볼테니 구독과 좋아요로 응원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개인파산으로 면책 받은지가 2년이 다 되어가는데 npl에 관심이 많아 대부채권매입추심업체를 설립 하려고 하면 지금도 설립 할수 있는지요? 신용회복이 되려면 면책후 5년이 지나야 된다고 알고는 있는데 설립하려면 면책후 5년이 지날때까지 기다려야 되는지요? 궁금합니다!
유동화회사측이나 2금융권 채권자가 손실볼 정도로 많이 유찰되는 물건이어야 의미있는 수익률이 나오는데, 이런 물건은 웬만해서는 론세일 매각을 잘 안 하려고 하고.. 사후정산방식으로는 차액약정보전 100%를 요구해서 거래하기 힘드네요. 너무 갖고 싶은 물건인데, 그냥 론세일로 돈을 더 준다고 해도 론세일로는 안 하려고 해서 속이 탑니다. 유찰이 한번 되거나, 예정물건의 1순위 근저당같은 경우는 할인을 거의 안해주는데, 할인 못 받고 npl을 사서도 이득을 낼 수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매각하는 측도 담보부동산이 애매하니까 매각하는 건데, 가치파악하기 애매한 부동산이 담보인 npl은 폭탄이잖아요. 단순히 연체이자 쌓거나, 질권대출이자랑 레버리지 갭을 먹는 정도만 기대해야 하는 걸까요..
@@Loan_Market_Du_CEO 답변까지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동산 경매나 npl은 오래전부터 공부는 해왔는데 제대로 투자해볼 기회가 없었습니다. 개인사업이 코로나로 인해 큰 손실발생하여 몇년 고생을 하고나니 융통할 투자금이 몇천만원밖에 안 되는 소액인 상황에서, 뭔가 기사회생할 수 있는게 없을까 하고 욕심부리며 물건을 보느라 눈이 너무 높아진 것 같습니다. 초기 투자금 적게 진입하고, 유입해서 대출로 투자금 일부 회수하고, 일정 시점 이후 재감정 대출로 일부 수익 실현하거나, npl 양도차손 활용하여 매각. 하는 과정으로 수익을 실현해보고자 물건을 찾고 있습니다만, 출구전략이 안정적으로 나오는 (그럼에도 남들이 놓친) 좋은 물건을 저가에 확보하는게 정말 쉬운일이 아니니까요. 이번에 협상중인 물건도 정말 일년내내 전국 경공매물건을 전부 다 봤다고 할 정도로 검토해서 발견한 서너개 중에 하나인 꼭 갖고 싶은 물건이었는데.. (일년후 투자금대비 400% 수익 가능할 것 같습니다.) 차액약정보전 100%가 발목을 잡습니다. 담당자분과는 50%에 합의봐서 기분좋았는데, 결제권자가 무조건 100%만 고집합니다. 차액이 발생될 경우 대출로도 커버할 수 없는 금액이라 차라리 더 비싸게 론세일로 주면 좋겠는데. 론세일 거래를 엄청 부담스러워 하더라구요. 나중에 헐값매각이었다고 추궁당할 수 있다는 약간 직장인 마인드? 답답하고 초조한 마음으로 요새 지내고 있어서 한탄이 길어졌네요. 죄송합니다. 아무튼, 하방경직성 강한 담보가치 여유있는 부동산을 시세파악 정확히 하고 안전마진 확보해서 npl로 진입하면 년간 몇십% 수익률은 충분히 가능하다는 것을 머리로는 이해하고 있는데, 갖고 있는 자금이 적고, 안좋은 상황을 빨리 타개하고 싶은 조바심때문에 저정도 수익률로는 만족을 못하는 것 같습니다. 자금이 규모 있으면 충분히 만족스러운 수익률인데 말입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 우선 친절하신 설명 감사합니다. 제 경험과 고충을 여쭙고자 댓글 남깁니다. 경매 사이트를 통해 나름대로 방어입찰해도 상관없겠다 싶은(제 눈에 괜찮아 보이는) 물건들 몇군데 연락해봤는데요. 전부 판매할 계획이 없다거나 전액(비할인) 판매만 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사실 좀 불친절하고 폐쇄적인 느낌도 솔직히 받았습니다. 어떤 형식으로 수익을 창출해야할지 감이 안 옵니다. 완전 별로인 물건의 부실채권은 할인 매입은 가능할 수는 있겠으나 낙찰금액이 너무 낮으면 오히려 손해만 볼텐데 제가 모르는 어떤 방법이나 노하우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npl 투자 10년 넘게 하면서 알게된 업계 노하우를 조금씩 풀어드리고 있습니다.
채널이 알려지면서 주변 업계 관계자분들의 원성이 자자하니 저도 조금 신경이 쓰입니다만, 저는 그래도 많은 분들이 좋은 기회를 접하고 분별력이 있게 잃지않는 투자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조금씩 더 좋은 정보를 많이 만들어볼테니 구독과 좋아요로 응원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잘 봤어융❤❤❤
언제나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잘 배웠습니다.
좀더 준비하고 다음에 궁금한점 있으면 문의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이번 9월정도 오픈예정이신 실전반에 꼭 수업을 듣고 싶습니다. ^^
늘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개인파산으로 면책 받은지가 2년이 다 되어가는데 npl에 관심이 많아 대부채권매입추심업체를 설립 하려고 하면 지금도 설립 할수 있는지요?
신용회복이 되려면 면책후 5년이 지나야 된다고 알고는 있는데 설립하려면 면책후 5년이 지날때까지 기다려야 되는지요?
궁금합니다!
영상 잘 보았습니다 듣기로는 이제 지연이자를 3%인가 4%이상 밖에 못받는걸로 알고있는데 대출이자 내고 남는게 있나요??
NPL대부업을 해보려해요
5억원 법인 설립은 했는데
그다음 은 금융감독원에 신고 하고
유동화된 체권
유암코 , 대신 에프엠 아이. 회사에서
물건을 찿아야하나요?
유동화 체권 회사
알려주세요?
대부업 설립보다 NPL채권 거래처 확보가 먼저이며, 그보다 먼저는 NPL비지니스에 대한 최소한의 이론적 지식과 경험입니다.
이 모든것이 완결된 이후 유동화회사와의 거래 또는 상호금융사, 여전사와의 거래가 원만히 가능할듯 합니다.
그럼 유암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부동산 물건들을 개인자격으로 유암코에 연락해서 경매로 낙찰받을 수 있는건가요?
방어입찰 개념을 설명한 선생님의 동영상이 있습니까 ?
유동화회사측이나 2금융권 채권자가 손실볼 정도로 많이 유찰되는 물건이어야 의미있는 수익률이 나오는데, 이런 물건은 웬만해서는 론세일 매각을 잘 안 하려고 하고.. 사후정산방식으로는 차액약정보전 100%를 요구해서 거래하기 힘드네요. 너무 갖고 싶은 물건인데, 그냥 론세일로 돈을 더 준다고 해도 론세일로는 안 하려고 해서 속이 탑니다.
유찰이 한번 되거나, 예정물건의 1순위 근저당같은 경우는 할인을 거의 안해주는데, 할인 못 받고 npl을 사서도 이득을 낼 수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매각하는 측도 담보부동산이 애매하니까 매각하는 건데, 가치파악하기 애매한 부동산이 담보인 npl은 폭탄이잖아요.
단순히 연체이자 쌓거나, 질권대출이자랑 레버리지 갭을 먹는 정도만 기대해야 하는 걸까요..
NPL비지니스 경험칙이 상당하신듯 하네요.
말씀하신대로 현재 NPL시장이 그런 상황입니다.
그렇지만, 나름의 수익실현방법들은 존재합니다.
공개된 댓글이라 자세히 말씀드릴 순 없지만, 기회가 된다면 한 번 대화해보고 싶네요 ^^
@@Loan_Market_Du_CEO 답변까지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동산 경매나 npl은 오래전부터 공부는 해왔는데 제대로 투자해볼 기회가 없었습니다. 개인사업이 코로나로 인해 큰 손실발생하여 몇년 고생을 하고나니 융통할 투자금이 몇천만원밖에 안 되는 소액인 상황에서, 뭔가 기사회생할 수 있는게 없을까 하고 욕심부리며 물건을 보느라 눈이 너무 높아진 것 같습니다. 초기 투자금 적게 진입하고, 유입해서 대출로 투자금 일부 회수하고, 일정 시점 이후 재감정 대출로 일부 수익 실현하거나, npl 양도차손 활용하여 매각. 하는 과정으로 수익을 실현해보고자 물건을 찾고 있습니다만, 출구전략이 안정적으로 나오는 (그럼에도 남들이 놓친) 좋은 물건을 저가에 확보하는게 정말 쉬운일이 아니니까요. 이번에 협상중인 물건도 정말 일년내내 전국 경공매물건을 전부 다 봤다고 할 정도로 검토해서 발견한 서너개 중에 하나인 꼭 갖고 싶은 물건이었는데.. (일년후 투자금대비 400% 수익 가능할 것 같습니다.) 차액약정보전 100%가 발목을 잡습니다. 담당자분과는 50%에 합의봐서 기분좋았는데, 결제권자가 무조건 100%만 고집합니다. 차액이 발생될 경우 대출로도 커버할 수 없는 금액이라 차라리 더 비싸게 론세일로 주면 좋겠는데. 론세일 거래를 엄청 부담스러워 하더라구요. 나중에 헐값매각이었다고 추궁당할 수 있다는 약간 직장인 마인드? 답답하고 초조한 마음으로 요새 지내고 있어서 한탄이 길어졌네요. 죄송합니다.
아무튼, 하방경직성 강한 담보가치 여유있는 부동산을 시세파악 정확히 하고 안전마진 확보해서 npl로 진입하면 년간 몇십% 수익률은 충분히 가능하다는 것을 머리로는 이해하고 있는데, 갖고 있는 자금이 적고, 안좋은 상황을 빨리 타개하고 싶은 조바심때문에 저정도 수익률로는 만족을 못하는 것 같습니다. 자금이 규모 있으면 충분히 만족스러운 수익률인데 말입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 우선 친절하신 설명 감사합니다. 제 경험과 고충을 여쭙고자 댓글 남깁니다.
경매 사이트를 통해 나름대로 방어입찰해도 상관없겠다 싶은(제 눈에 괜찮아 보이는) 물건들 몇군데 연락해봤는데요. 전부 판매할 계획이 없다거나 전액(비할인) 판매만 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사실 좀 불친절하고 폐쇄적인 느낌도 솔직히 받았습니다. 어떤 형식으로 수익을 창출해야할지 감이 안 옵니다. 완전 별로인 물건의 부실채권은 할인 매입은 가능할 수는 있겠으나 낙찰금액이 너무 낮으면 오히려 손해만 볼텐데 제가 모르는 어떤 방법이나 노하우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별도의 클래스 신청 또는 상담을 신청해주시면 직접 대면하여, 궁금하신 점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부중개업은 자본금이 얼마나되며
중개수수료는 정해진 요율이있나요?
대표님!! npl를 배우고 싶은사람입니다 배우고 나서 어떻게 npl채권을 살 수 있나요? 대표님이 npl 물건설명회를 정기적으로 하시나요? 아니면 제가 직접 은행에가서 npl물건을 사야하나요?
향후 정기적인 NPL매각 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네~ 답변 감사합니다
좋은정보감사함니다
유입은 소유권을 내 앞으로 이전해오는 것을 말합니까 ?
개인이 NPL 투자를 할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개인이 NPL투자를 할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상담 신청해 주시면 말씀드리겠습니다.
@@Loan_Market_Du_CEO 어떻게 연락드려야할까요
@@상거지-y8n 010-9596-3407번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NPL 확실하게 알아보곶시ㅃ어요
01095963407번으로 연락주시면 궁금하신부분 답변드리겠습니다.
1. 개인은 채권을 대부법인에서만 매수할 수 있다고 하는데 맞는 말입나까 ?
2. 대부를 해줄려면 많은 돈을 갖고 있어 하는데 실상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래서 대부법인이 무슨 일을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집니다.
상담을 신청하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통화을 할 수 있을까요?
연락처
문의전화는 010-9596-3407번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